40 개 안팎의 주거공간에서 어떻게 시각적으로 개방된 고층공간이 없는 주거공간을 만들 수 있을까? 첫째, 밝은 빛은 공간을 더 넓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디자이너는 흰색 주 시각을 이용하여 흰색 모자이크 타일로 전체 공간을 덮고 먼저 공간의 색상을 조정합니다. 작은 공간에서 디자이너는 작은 공간에서 또 다른 결정적인 디자인을 했다: 저장 공간은 옆으로 서 있다.
이 오두막에서, 우리는 그의 벽이 전체 평면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홈공간을 이용하여 카운터, 책상, 소파의 위치를 잡아당기고, 당연히 물건을 보관할 공간을 늘렸고, 카운터 위에는 요리용 병통이 있었다. 식탁 위에는 컵과 접시가 있습니다. 소파에는 책, 오락용품, 장식품, 작은 공간에 공터를 비워 시각적으로 더욱 넓어졌다.
이 작은 모자이크 타일 아파트에서 디자이너는 공간을 실제 면적보다 크게 보이게 하는 가장 중요한 일을 했습니다. 바로 천장의 거울입니다! 디자이너는 천장을 거울로 바꿔 높은 공간을 고르지 않았다. 순식간에 두 배로 높아진 듯 일반 전통주택의 디자인 사고를 깨고, 전적으로 시각에 근거하여 실내의 느낌을 조절한다.
이 디자인에서는 모자이크 타일, 디자이너들이 벽, 의자, 책상, 욕실 공간 등 집 전체에 모자이크 타일을 깔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모자이크의 어디에나 공간을 활기차게 한다.
디자이너가 작은 호형과 큰 공간을 가지고 노는 것을 보니 감동을 받았을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마도 밀집공포증 환자에게 이런 디자인 방법은 재고해야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