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한 마지막 해, 세 부분으로 나누어, 봉화는 끝이 없다! 클릭합니다 어려서부터 삼국미였다. 0 시 개봉표 (내 인생에서 처음이다) 를 받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 처음으로 스크린에서 삼국의 봉화를 목격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행운) 오우슨 노인은 이미 중국 영화계를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이번에 그의 강력한 컴백은 8000 만 달러의 거액의 자금 지원뿐만 아니라 양조위 가네시로 다케시 장풍의 장첸 임지령 조미 등 실력파 아이돌스타에서도 나왔다. 설령 그가 한때 슈퍼플래티넘 파트너가 없었더라도, 모두를 영화관으로 끌어들이기에 충분한 흡인력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시 이 영화는 오우삼이다. 가네시로 다케시 역을 맡은 제갈량과 양조위 역을 맡은 주유는 오고전영웅영화 속 두 남자 주인공과 같다. 서로 감상하는 것은 전형적인' 이중 영웅' 모델이다. 천군만마의 전쟁 장면에 대한 묘사는 결국 개인 영웅주의로 분류된다. 신야 1 전은 조지용에 초점을 맞추는데, 그중 자룡장한파' 칠진칠출' 은 그다지 재미가 없다. 그러나 뒤의 가십진은 너무 개인화되었다. 도리에 따라 집단 섬멸적의 완벽한 공연이 되어야 하는데, 결과는 감흥, 조운, 관우, 장비, 주유 5 명의 고수의 무공 공연이 되었다. 한 명씩, 원규의 무협 작용이 여기서 분명하게 드러났고, 관두도 방세옥, 홍희관과 같은 무림의 고수가 되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이런 오우삼식 처리를 좋아한다. 대륙 감독이라면 전쟁 장면을 무겁고 비장하며 개성과 낭만이 부족할 수도 있다. 오우삼의 이런 방식에 대한 처리는 개인을 부각시켜 관객의' 영웅 숭배' 심리에 더 잘 부합한다. 2006 년 이탈리아가 세계 챔피언이었던 것처럼, 94 년 세계 준우승만큼 매력적이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바조 혼자 있는 이탈리아 팀이기 때문이다. 그는 영웅이다. 그는 신이다!
이것은 전체 적벽의 전반부에 불과하기 때문에 진정한 대결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2 시간 30 분, 마침 전쟁극의 후반부를 위한 깔개를 만들었다. 그리고 이 두 시간 반 동안 어떻게' 버텨' 냈을까요? 네 가지 주요 사건이 있습니다: 첫째, 카오 카오 (Cao Cao) 는 남쪽으로 군대를 파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둘째, 신야가 유비를 물리쳤다. 셋째, 썬 리우 리그; 넷째, 손유수전은 승리를 거두고 조조 대군은 적벽에 주둔했다. 첫 번째 사건은 890 년대 많은 홍콩 영화의 시작 몇 분처럼 깔끔하게 처리되었고, 조조는 괴뢰황제 앞에서 날뛰며 신록정기의 경배와 다소 비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둘째, 네 번째 큰일은 모두 무공을 통해 처리되는데, 특히 후자의 가십진은 정말 기세가 웅장하다. 물론, 더 웅장한 것은 조조의 방대한 육군 방진과 해군 함대이다. 컴퓨터 스턴트가 획득한 오버 헤드 촬영 효과는 시각적으로 매우 충격적이어서 중국 블록버스터 장면을 위한 또 다른 이정표가 될 만하다. 80 만 대군에 비해' 강풍' 부대와 노인의' 금갑' 은 아무것도 아니다!
사실, 더 다루기 어려운 것은 문학 연극이다. 둘째, 네 번째 대사 사이에는 거의 한 시간 가까이 문극 시간이 있었지만 제갈량의' 유중구수전' 은 불만을 품은 여자들과 맞닥뜨린 것 같다. 주유와 샤오조의 침대극도 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지금 베드신을 판매점으로 삼을 필요가 있는가) 게다가 손상향의 엉뚱한 공연과' 나는 오랫동안 이렇게 짜증이 나지 않았다' 고 덧붙였다.
물론, 가장 존경할 만한 것은 전쟁 전 양측이 지혜를 다투는 몽타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 전쟁 전, 전쟁 전, 전쟁 전) 손류와 조조 사이를 빠르게 오가는 카메라, 동물배우 거북이 (또 다른 주요 동물배우는 주유의 말) 의 보조렌즈와 빠르고 강력한 북소리, 시청자들의 감정이 빠르게 동원돼 적벽대전의 긴장상태에 본격적으로 들어갔다!
마지막으로 영화 속 배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선입 위주의 때문인지 제갈량은 당국강처럼 보여야 하고, 중일 혼혈의 가네시로 다케시 생김새가 너무 현대적이라고 생각했다. 촬영 시작 1 시간 전, 그는' 깃털 검은 스카프, 웃어 죽겠다' 는 제갈 씨와 연락할 수 없었다. 그는 때때로 나쁜 웃음을 드러내며 불량배 같다. 양조위 (WHO) 는 일찍이' 시공연연' 에서 제갈량 역을 맡았는데, 이것보다 효과가 더 좋았다. 왜 그가 연주하지 못하게 합니까? 물론 주유 연기에도 잘 어울린다. 그는 잘생기고 소탈하며, 풍채가 멋스러워, 이 두 가지 모두 그가 부족하지 않다. 게다가 매혹적인 전기 눈까지 더해져 이 동우 제일재자가 우리 앞에 생생하게 펼쳐졌다. 첫 영화일 수도 있고, 게다가 남자연극일 수도 있어, 성미가 넘치는 임지령 더 꽃병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그녀는 현대감이 강해서 샤오조의 고전미를 전혀 연출할 수 없다. 조미 역을 맡은 손상향은 좋은 선택이다. 성격이 이상하고 이치에 맞지 않지만, 한 소녀가 분위기를 살리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개인적으로 가장 잘하는 것은 장첸 라고 생각 합니다. 그의 표정과 동작은 모두 제자리에 있어 손권의 우유부단한 내면 갈등을 생동감 있게 해석했다. 장봉익이 조조를 연기하는 것도 괜찮다. 한 세대의 패기가 그에게 드러났지만, 이 조조는 너무 낙관적이고 이기적이어서 한 여자를 위해 전쟁을 벌였다. 물론 그것은 대본 문제이지 배우의 문제가 아니다. 유비에 관해서는, 유용지 에게 그를 때리게 하는 것은 큰 패필이다 (유황숙은 날씬해야 한다). 그때 유비는 겨우 47 살이었고, 스크린에 있는 그는 너무 늙었다. 그는 어떻게 젊은 손상향을 끌어들이는가?
영화 속 4 대 무장은 용맹하게 선전하며, 저마다' 백발백중' 을 할 수 있고, 성격은 완전히' 맹중' 으로 바꿀 수 있다. 다만 나카무라사도의 얼굴은 너무 흉악하고, 후준 얼굴은 유덕화 없이 또렷하고, 관우 역을 맡은 배우의 얼굴은 너무 길어서 표정이 생동적이지 않다. 장비밖에 없다. 배우와 캐릭터 기질이 가장 가깝지만 큰 글자는 우스꽝스럽다!
좋아, 상반기는 끝났고 하반기에는 연말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리고 나는 이 반년 동안 썩은 토마토와 썩은 계란이 계속 나올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이런 블록버스터를 찍는 것은 장거이자 모험적인 일이다. 제작진이 1 년여 동안 겪어온' 81 난' 을 감안하면 오씨가 이 걸음을 내딛는 것은 쉽지 않다. 항상' 역사적 사실을 존중하지 않는다' 라는 꼬리표를 붙이지 마라. 결국, 영화는 관객들에게 보여지는 것이지, 역사학자들에게 보여지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