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왜 많은 트래픽 스타와 인터넷 유명인들이 생방송을 하기 시작했을까요? 생방송 시장은 언제 포화될 것인가?

왜 많은 트래픽 스타와 인터넷 유명인들이 생방송을 하기 시작했을까요? 생방송 시장은 언제 포화될 것인가?

인터넷 유명인과 스타 자체는 모두 팬 경제의 수혜자이다. 나는 첫 번째 문제의 관건이 별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일반적으로 대중은 스타와 인터넷 유명인의 경계를 명확하게 구분하고 스타가' 학원파' 와' 정규군' 과 더 비슷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인터넷 유명인들은' 야로 분류된다' 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점점 더 많은 우수한 자매체들이 부상하면서, 예를 들면 papi 소스, 자두 등이 있다. , 사람들은 더 이상' 인터넷 유명인' 에 대한 선입견을 갖지 않는 것 같다. 한편, 유량스타가 한 번에 한 번씩 하는' 멜론' 과' 망치' 는 스타에 대한 사람들의 열정을 없애준다. 사람들은 그들 사이의 차이를 재정의하려고 시도하는 것 같다. 양질의 우상이란 무엇입니까?

인터넷 유명 인사가 물건을 가지고 있어서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이 노선이다. 인터넷 유명 인사들은 아무리 많은 길을 의지하더라도 최종 실현 경로는 상품과 거래하지만 생방송 배달은 단지 다른 방식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어느 누구도 시대에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아무리 유리해도, 자신에게는 적어도 다른 종류의 사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스타들은 왜' 몸을 내려놓고' 생방송 상품을 시작하는가? 두 가지 큰 전제가 있다. 하나는 전염병의 영향이고, 근로 조건은 제한되어 있다. 이것은 외부 환경 때문에 바꿀 수 없는 딜레마인데, 그들이 정말 돈이 부족할까? 돈이 모자라도 많지는 않다. 스타 생방송의 공제와 분할은 광고 모델 못지않다. 몇 시간 동안의 실내 생중계로 인한 수입은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수입과 비교할 수 있다. 왜 안돼? 그리고 스타도 대중의 시선에서 너무 오래, 특히 유량스타를 벗어날 수 없다. 노출도를 높이거나 작품 실력으로 말한다. 창작 환경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당연히 노출도를 높여야 한다. 둘째, 생방송 업계의 급성장, 화물생방송이 점차 주류로 자리잡고 있다. 당신의 조각화 시간을 삼키고 있다. 이는 전염병 이전에 많은 사람들이 예측하기 어려웠을 것이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이것이 현재 상황이고, 그 경계는 잠시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 잠재력은 현실이다. 그 뒤에는 증가하는 인터넷 소비층과 끊임없이 최적화된 과학기술 지능이 있다. 일단 누군가가 시작되면, 추종자들이 몰려들게 되는데, 하물며 진정한 CCTV 와 지방정부 관리는 말할 것도 없다.

생방송 시장은 언제 포화될 것인가? 이 문제는 장기적으로 봐야 한다. 현재 각 플랫폼은 이미 생방송에 진출했고, 머리 앵커와 스타의 계약은 특히 중요하다. 유량팬 경제에서 유량은 가장 큰 비장의 카드이고 플랫폼의 유량카드는 앵커와 스타다. 앵커와 스타 뒤에는 소비시장이 있다. 생중계에서' 생중계' 는 부가적인 오락 속성이고,' 상품' 은 가장 직관적인 수요이다. 상품을 가지고 생중계하는 것은 단지 일종의 판매 형식일 뿐이다. 사람들이 이런 요구를 가지고 있는 한, 소멸하기 어렵고, 형태가 바뀔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다음 몇 대 자본 각축의 상황을 보아야 한다. 어느 새 트랙이 도중에 그렇게 여러 번 떨어지지 않았습니까? 몇 가지 수요를 발굴하고, 몇 가지 조건을 창조하다. 시장 경제 하에서는 청중의 요구를 이해하고 분석해야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다.

데이터를 알고 있는 데이터 시세로 볼 때 타오바오 생중계로 볼 때, 현재의 규모는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중국 틱톡(더우인) 규모는 말할 것도 없다. 만약 최고봉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면 포화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멀다.

지능형 멜론 데이터-전체 네트워크 트래픽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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