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빌로니아 사람들은 오랫동안 이 별자리들을 관찰하고, 관찰을 통해 황도를 결정하고, 황도를 12 등분, 1 등분당 30 도, 1 세그먼트라고 부른다. 태양은 12 개월 동안 황도를 중심으로 1 주기를 운행하므로 매달 황도에서 1 세그먼트를 운행한다. 고대인들의 눈에는 태양이 아폴로였으며, 그 안식처는 분명 웅장한 궁전이었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황도의 1 단락을 1 궁이라고 부른다. 이렇게 하면 황도상의 12 항이' 황도 십이궁' 이 된다. 십이지띠의 이름은 황도 부근의 12 별자리와 같다. 양자리, 황소자리, 쌍자자궁, 게자리, 사자,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다.
황도 12 궁의 이름은 황도 12 궁 근처의 12 별자리와 같지만 본질적으로 다르다. 황도 십이궁은 황도상의 태양의 위치를 나타내며, 각 별자리의 크기는 고정되어 있다. 모두 30 도입니다. 태양이 각 집에 들어가는 시간은 기본적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태양은 매년 3 월 2 1 정도에 춘분에 와서 물고기궁에 들어간다. 6 월 22 일 전후로 여름부터 날까지 쌍태 자궁에 들어갔다. 9 월 2 1 일 추점에 와서 처녀궁에 들어갔다. 65438+2 월 22 일경 겨울부터 날까지 사수자리 궁전으로 들어갔다.
하지만 2000 년 이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태양과 달의 중력 작용으로 지구의 자전축이 하늘의 같은 위치를 가리키지 않고 하늘을 돌아다녔기 때문입니다. 이런 현상을 세차이라고 합니다. 세차로 인해 태양은 2000 년까지 양자리, 게자리, 천칭자리, 염소자리의 이 네 곳에 위치해 있었다. 황도와는 달리 황도 부근의 12 별자리는 크기가 다르다. 예를 들어 물고기자리의 폭은 49 도이고, 게의 폭은 2 1 도밖에 되지 않는다. 12 별자리는 반드시 황도에 있는 것이 아니라 황도 양쪽의 8 도 범위 내에 분포되어 있다.
제 1 궁' 명궁' 은' 승궁' 이라고도 불리는데, 원래 양자리의 고정 위치였다. 제 1 궁은 생명의 탄생인' 나는' 을 대표해 사람의 성격, 언행, 건강, 외모, 체형, 첫인상을 표현한다. 현대 점성술에서 제 1 궁은 인민의 궁전을 대표한다.
중심 위치: 적경 2: 40, 적위 2 1. 물고기자리와 황소자리 사이. α, β, γ (3 층, 1 층, 2 층) 은 안드로메다 γ에서 남쪽으로 약 20 도 떨어져 있다. α는 안드로메다와 γ와 이등변 삼각형을 형성하는 이등성이다. 별자리에는 4 급 이상의 별 다섯 개가 있다. 황도 12 궁의 제 1 궁은 경도가 0 도에서 30 도까지 다양하다. 원래 양자리에 있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하지만 세차로 물고기자리로 옮겨갔다. 매년 3 월 2 1 정도에 태양이 이 궁에 온다. 이때 절기는 춘분이므로 춘분은' 백양궁 제 1 점' 이라고도 불린다.
제 2 궁, 재보궁은 원래 황소자리의 고정 위치였다. 한 사람을 대표하는 물질과 자원인' 내가 가지고 있다' 는 것은 한 사람의 경제 상황, 금전적 가치, 재산 처리 능력, 자원 등을 나타낸다. 현대 점성술에서 제 2 궁은' 경제궁' 을 대표한다.
중심 위치: 적경 4: 20, 적위 17 도. 영선좌와 어부의 남쪽에 있습니다. 오리온 북쪽. 별자리에는 유명한 플레이아데스와 플레이아데스 성단이 있다. 알파성은 오렌지색 1 등성이입니다. 별자리에는 28 개의 별이 4 개보다 밝다. 황소궁은 이궁이고 황하경도는 30 도에서 60 도까지 다양하다. 매년 4 월 20 일경 태양이 이 궁궐에 왔는데, 당시 절기는 곡우였다.
제 3 궁, 형제궁은 원래 쌍둥이자리의 고정 위치였다. 한 사람의 환경을 대표해 한 사람의 학습 능력 (특히 대학 이전), 교제 능력, 단거리 여행, 선택할 수 없는 친구, 즉 형제자매, 친척 이웃을 뜻한다. 현대 점성술에서 제 3 궁은' 신문궁' 을 대표한다.
중심 위치: 적경 7 시, 10 분, 적위 24 도. 황소자리와 게자리 사이. 가장 밝은 두 개의 별 α와 β는 매우 두드러진다. α는 2 차 별이고 β는 1 차별이다. 대피성단 M35 는 육안으로 볼 수 있다. 별자리에는 19 개의 4 보다 밝은 별이 있다. 쌍둥이 궁전, 제 3 궁. 황경은 60 도에서 90 도까지 다양하다. 매년 태양은 2 1 정도에 이 궁전에 온다. 이때 절기가 꽉 찼다.
제 4 궁' 천택궁' 은 원래 게의 고정 위치였다. 그것은 한 사람의 내면의 감정과 가정을 대표하며, 한 사람의 가정과 종족, 무의식, 노인, 무덤, 유산, 부동산 등 부를 보여준다. 현재 점성술에서 제 4 궁은 부동산궁을 대표한다.
중심 위치: 적경 8 시, 10 분, 적위 20 도. 쌍둥이자리 동쪽, 사자자리 서쪽. 별자리에는 4 개보다 밝은 별 4 개와 대피성단 M44 (귀성단) 가 있다. 게궁의 제 4 궁. 황허의 경도는 90 도에서 120 도까지 다양하다. 그것은 원래 게자리에서 왔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매년 6 월 22 일경 태양이 이 궁에 온다. 이때 절기는 여름부터 날까지, 여름점은' 게궁 제 1 점' 이라고도 불린다.
제 5 궁, 딸궁은 원래 사자자리의 고정 위치였다. 제 5 궁은 한 사람의 감정에 대한 태도와 표현을 대표해 한 사람의 사랑, 자녀, 도박, 여가 오락, 그리고 예술, 문학 방면의 재능과 창조력을 표현했다. 순수한 행복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현재 점성술에서는' 오락궁' 을 대표한다.
중심 위치: 적경 10: 30, 적위 16 도. 게자리는 동쪽에 있고 처녀와 후배는 서쪽에 있다. 알파성 (헌원 14) 은 1, 베타성 (제왕일) 과 감마성 (알길바) 은 모두 시각적인 쌍성이며 모두 삼등성이다. 삼각성 (상서상) 과 함께 유명한 사변형을 이루고 있다. 별자리에는 18 개의 4 보다 밝은 별이 있다. 사자궁 제 5 궁. 황경의 경도는 120 도에서 150 도까지입니다. 매년 7 월 23 일경 태양이 이 궁전에 오는데, 이때 절기는 대서이다.
제 6 궁, 노예궁은 원래 처녀자리의 고정 위치였다. 과거 제 6 궁은 하인에 대한 한 사람의 태도를 대표해 고용주에 대한 태도로 바뀌었고, 한 사람의 일, 비자발적 노동, 서비스, 부하, 건강, 음식 등을 표현했다. 점성학에서 그것은' 노동궁' 을 대표한다.
중심 위치: 적경 13: 20, 적위 -5 도. 사자자리 동쪽, 천칭자리 서쪽. 알파 별 (뿔) 은 1 으로 사자자리 베타 별과 염소자리 알파 별과 등변 삼각형을 형성한다. 별자리에는 15 개의 4 보다 밝은 별이 있다. 처녀자리, 제 6 궁. 황경의 경도는 150 도에서 180 도까지입니다. 매년 8 월 23 일경 태양이 이 궁전에 온다. 이때 절기는 여름이다.
제 7 궁' 결혼궁' 은 원래 천칭자리의 고정 위치였다. 일대일 (대면) 관계에 대한 한 사람의 태도를 대표해 결혼, 파트너십, 거래, 사교, 계약, 소송 간의 관계를 보여준다. 현대 점성술에서 제 7 궁은 외교궁을 대표한다.
중심 위치: 적경 10 분, 적위-15 도. 처녀자리와 전갈자리 사이. 4 개의 별 α, ι, γ 및 β (zubenelgenubi, II, III, IV) 는 사다리꼴을 형성합니다. 플레이아데스 성단 0 중 7 개가 4 개보다 밝다는 얘기다. 천칭자리, 제 7 궁. 황경의 경도 범위는 180 도에서 2 10 도까지입니다. 태양은 매년 9 월 24 일경 이 궁에 온다. 이때 절기는 추분이므로 추분은' 천칭자리 1 점' 이라고도 불린다.
제 8 궁,' 길아궁' 은 원래 전갈자리의 고정 위치였다. 그것은 "재생 능력" 을 나타냅니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서 얻은 것 (유형적이든 무형적이든) 은 한 사람의 유산, 보험, 신뢰, 세금, 혼수를 보여준다. 전갈자리의 주성은 명왕성이기 때문에 제 8 궁도 죽음과 신비로운 것에 대한 사람의 태도를 대표한다. 점성학에서 그것은' 부채궁' 을 대표한다.
황도 십이궁에서 가장 두드러진 별자리. 중심 위치: 적경 16: 40, 적위 -36 도. 여름은 남방 하늘에 나타나고 전갈의 꼬리는 남동쪽을 가리키며 뱀 머리, 사수자리, 천칭자리 사이에 있다. 알파성 (심숙두) 은 붉은 별이고, 별은 1 이다. 대피성단 M6 과 M7 은 육안으로 볼 수 있다. 별자리에는 22 개의 별이 4 개보다 밝다. 전갈자리 제 8 궁. 황경의 경도는 2 10 도에서 240 도까지 다양하다. 태양은 매년 10 월 23 일경 이 궁궐, 10 에 온다. 당시의 절기는 초서리였다.
제 9 궁' 이천궁' 은 원래 사수자리의 고정 위치였다. 깊은 정신 능력에 대한 한 사람의 추구를 대표하여 한 사람의 종교, 법률, 철학적 관점, 장거리 여행, 유학, 국제거래 등을 표현했다. 현대 점성술에서 제 9 궁은' 항법궁' 을 대표한다.
중심 위치: 적경 19, 적위 -28 도. 뱀부자리 동쪽, 염소자리 서쪽. 은하계의 가장 밝은 부분에 위치해 있고, 은하계의 중심은 인마자리 방향에 있다. 확산 성운 M8 육안으로 볼 수 있다. 별자리에는 20 개의 별이 4 개보다 밝다. 사수자리의 제 9 궁. 황경은 240 도에서 270 도까지 다양하다. 태양은 매년 165438+ 10 월 22 일경 이 궁전에 온다. 당시의 절기는 작은 눈이었다.
제 10 궁, 루관궁은 처음에는 염소자리의 고정 위치였다. 한 사람의 자아실현과 외적 표현을 대표해 한 사람의 직업, 명성, 창업 사장, 승진, 권위, 신용 등을 표현했다. 현재의 점성술에서 그것은' 관상궁' 을 대표한다.
중심 위치: 적경 2 1, 적위-18 도. 인마자리 동쪽, 물병자리 서쪽. 좌석에는 밝은 별이 많지 않고, 3 등 별 2 개, 4 등 별 7 개가 있습니다. 염소자리의 제 10 궁. 황경의 경도는 270 도에서 300 도까지 다양하다. 태양은 매년 약 65438 년 2 월 22 일에 이 궁에 온다. 당시 절기는 겨울부터 일까지입니다. 따라서 겨울의 지일은' 염소궁의 첫 번째 점' 이라고도 불린다.
제 11 궁' 포드궁' 은 원래 물병자리의 고정 위치였다. 집단에 대한 사람의 태도와 관계를 대표해 한 사람의 우정, 사회관, 이상, 꿈, 공익활동 등을 표현했다. 현대 점성술에서 제 11 궁은' 의회궁' 을 대표한다.
중심 위치: 적경 22: 40, 적위-13 도. 페가수스와 물고기자리 남쪽, 물고기자리 북쪽. α, β, θ, δ 4 개의 별 (위험 1, 허숙일, 울숙일 2, 옥림군 26) 은 병 입구인 감마형 배열로, 제타성 (묘지 1) 은 아름다운 시각적 쌍성이다. 알파성과 감마성 (묘 2) 은 거의 천구 적도에 있다. 구상 성단 M2 는 소형 망원경에서 볼 수 있다. 별자리에는 17 개의 4 보다 밝은 별이 있다. 물병자리의 제 11 궁. 황경의 경도는 300 도에서 330 도까지 다양하다. 매년 65438+ 10 월 20 일경 태양이 이 궁에 온다. 당시의 절기는 오한이었다.
제 12 궁, 신비한 궁전은 원래 물고기자리의 고정 위치였다. 제 12 궁은 한 사람의 미지의 힘이나 약점을 대표한다. 그것은 한 사람의 한계, 비밀, 잠재 의식, 희생, 무료 서비스, 비밀 적 등을 보여줍니다. 현재의 점성술에서, 그것은' 복지궁' 을 대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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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디악 관련 매개 변수
라틴어 모든 격자 약어 중국어 이름 영역 별표
양자리 양자리 양자리 44 1 50
황소자리 황소자리 황소자리 797 125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5 14 70
암 암 연구소 CNC 암 506 60
사자자리 사자자리 사자자리 947 70
처녀자리 처녀는 처녀자리다 1294 95
천칭자리 천칭자리 538 50
전갈자리 Sco 전갈자리 497 100
사수자리 Sagittarii Sgr 사수자리 867 1 15
염소 자리 염소 자리 모자 염소 자리 4 14 50
물병자리 AQR 물병자리 980 90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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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디악의 기원-그리스 신화
1. 양자리 별자리
양자리는 황도 십이궁의 첫 별자리이자 고대 춘분의 소재지이다. 그것은 그리스 신화 속의 금양이다.
그리스 신화 속 양자리는 신기한 능력을 가진 양 한 마리를 가리키며 고난의 남매를 위험에서 벗어나게 도와준다. 고대 그리스 왕 아타마스 (Atamas) 는 구름 속의 요정 네이필 (Nepele) 과 결혼하여 쌍둥이를 낳았다. 그의 형은 프리카, 여동생은 헬러이다. 그러나 아타마스는 처음부터 혼란을 버리고 나이필 공주를 궁궐에서 쫓아내고 테베스의 이나 공주와 결혼했다. 이나는 전처의 아이를 학대하여 그들을 눈엣가시로 여겼다. 이나 공주가 아이를 낳은 후, 그녀는 나이필 공주가 남긴 유일한 쌍둥이를 죽이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점쟁이에게 뇌물을 주어 왕에게 하소연하였다. 전임 공주가 낳은 아이를 제우스에게 제물로 바치지 않으면 신들은 노발대발하고 올해는 기근이 들 것이라고 하소연했다. Nephiel 은 올림픽의 신 중 하나인 Hermes 에게 금털과 날개가 달린 양 한 마리를 요구하며, 그의 아이에게 금털로 날으는 양을 타고 도망가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도중에 그의 딸 후레가 뜻밖에 바다에 떨어졌고, 프리카만이 콜츠로 도피하여 왕의 환영을 받고 공주와 결혼했다. 프리카는 신의 은혜를 생각하며 제우스에게 금양을 제물로 바쳤고, 그래서 금양은 별들 사이에 열거되었다. 프리카스는 또한 코르즈 왕에게 금털을 주었고, 코르즈 왕은 그것을 화성의 신성한 정원에 매달아 밤새도록 잠을 자지 못한 용이 지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제이슨은 금양의 양털을 가져가기 위해 묘한 모험 이야기를 했다. 양자리는 양자리라고도 합니다.
2. 황소자리
황소자리의 신분에 대해서는 두 가지 설이 있다.
하나는 베나스 강을 따라 아름다운 나라가 있는데, 그것은 모그너를 통과한다. 베나스 왕은 유로파라는 아름다운 공주를 가지고 있다. 주신 제우스는 공주의 미모를 높이 평가하며 그녀를 잡으려 했지만 어찌할 바를 몰랐다. 질투하는 황후 헤라는 알고 나면 노발대발할 것이다. 어느 날 유로파와 하녀들이 해변에서 놀고 있을 때, 건장하고 눈처럼 희고 하얀 암소 한 마리가 그녀를 매우 부드러운 눈빛으로 바라보았다. 사실 이 소는 제우스가 변한 것이다. 유로파는 길들여진 흰 소 곁으로 가서 살살 쓰다듬었다. 황소는 매우 총명하고 온순하기 때문에 공주는 황소의 등에 올라가 그것을 타려고 했다. 갑자기 소가 달려가서 결국 에게 해로 뛰어들었다. 공주는 소를 꽉 잡았고, 바다의 생물들은 모두 나와서 제우스에게 경의를 표했다. 공주는 마침내 소가 제우스의 화신이라는 것을 알았다. 크레타 섬에 도착한 후 그녀는 제우스와 결혼식을 올렸다. 소로 변신한 제우스와 유로파 공주는 행복한 생활을 하며 제우스를 위해 아들 세 명을 낳았다.
유로파는 이 땅에 도착한 최초의 인간이었고, 유럽도 그녀의 이름으로 기념했다. 제우스가 변한 흰 소는 황소자리가 되었다.
반면에 황소자리는 크레타 왕에 대한 포세이돈의 징벌이다. 크레타 섬의 땅에는 처녀를 먹는 소머리가 달린 괴물이 있었는데, 그래서 왕은 디라다스에게 미로를 지어 수소를 가두게 해야 했다. (디라다스조차도 미로를 벗어날 수 없다고 해서 날개를 지어야 날릴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매년 처녀들에게 조공을 바쳐 먹이를 주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테네 왕자 파시우스는 페르세우스를 죽이기로 결심하고 소년 소녀들과 섞일 계획이다. 크레타 공주는 그를 사랑하게 되어 파시우스에게 날카로운 칼과 빨간 공을 주었다. 파시우스는 이 칼로 소를 죽이고 붉은 선을 따라 걸었다. 물론 공주는 결국 파시우스와 결혼했습니다!
3. 쌍자별자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쌍둥이자리는 확실히 쌍둥이이며 바람둥이 제우스의 걸작이다.
어느 날 그는 백조가 되어 아름다운 스파르타 공주와 랑데부했다. 결국 공주는 두 개의 알을 낳았는데, 하나는 토르잔 전쟁을 일으킨 절세의 미인 헬렌을 부화시키고 다른 하나는 쌍둥이 형제를 뛰쳐나왔다. 공주는 그녀의 형 커스터를 남편에게 주고, 그녀의 동생 폴룩스를 제우스에게 주어서 폴룩스가 불후의 몸을 갖게 했다. 그들이 자랄 때, 그들은 모두 매우 용감한 전사가 되었다. 카토스는 말을 잘 타고, 덤불은 권투를 잘한다. 그들은 전쟁에서 많은 공헌을 했지만 카토스는 한 번의 전투에서 불행히도 전사했다. 덤불이 매우 슬펐다. 그는 심지어 제우스에게 그의 목숨으로 형의 생명을 바꾸라고 기도하고 카토스를 위해 복수하겠다고 맹세했다. 제우스는 감동을 받아 하늘을 두리번거리며 쌍둥이자리로 변하게 했다.
나중에 그리스 배가 항해할 때 폭풍을 만나 두 형제의 머리 위에 별이 나타나 폭풍이 멎었다. 그래서 쌍둥이자리도 내비게이션의 수호성이 되었다. 겨울은 황혼부터 밤까지 천정에서 볼 수 있다.
4. 암
예민하고 다정한 게자리는 모성의 상징이며, 두 팔 고리는 어머니가 아이를 보호하는 천성을 보여준다. 하지만 또 다른 상징적인 의미에서 품에 안긴 아기는 무력하고 연약한 자아를 대표하고, 주변 팔은 게자리에 대한 강한 자기보호의식을 보여준다.
이야기는 그리스 전설의 영웅 헤라클레스부터 시작해야 한다. 헤라클레스는 제우스와 인간 소녀 아크메니에게 태어났기 때문에 천후 헤라의 질투와 증오를 받았다. 전설에 따르면 헤라클레스가 아기였을 때 헤라는 독사 두 마리를 보내 그를 암살했지만 결국 밟혀 죽었다고 한다. 나중에 헤라클레스는 그리스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이자 세계에서 가장 강한 사람이 되었다. 신들조차도 그의 도움으로 거인을 정복했다. 나중에 그는 드베이필드의 공주와 결혼하여 아이를 낳고 행복한 생활을 했다. 바로 헤라의 주문 때문에 헤라크라스는 이성을 잃고 그의 아내를 죽였다.
그를 속죄하기 위해 제우스는 그에게 10 가지 쾌거를 완성하라고 요구했고, 두 번째 임무는 인축을 해치는 히드라 슈드라를 없애는 것이다. 치열한 전투에서 허드라의 게 한 마리가 와서 힘센 사람의 발을 움켜잡았지만 힘센 사람은 큰 막대기로 게껍데기를 부수고 죽었다. 늪 속의 괴물 슈드라도 살해돼 지금의 뱀부좌로 변했다.
신의 여왕 헤라는 영웅을 뼈에 사무치게 미워하여 독종을 하늘에 두고 별자리로 변했다. 2 월과 3 월의 밤에, 너는 남방의 하늘에서 게자리를 볼 수 있다.
5. 사자자리
도전자에 직면하여 직설적이고 고군분투하는 왕의 풍격은 사자자리의 상징이며, 사자자리의 기원도 헤라클레스의 공로라고 한다.
헤라클레스의 속죄의 첫 번째 임무는 그리스 니미아 계곡의 식인 사자를 제압하는 것이다. 이것은 난공불락이고 철강처럼 강건하고 강력한 사자이다. 그것은 폭풍우처럼 울부짖고, 가축과 마을 사람들을 먹으며, 모두가 무서워한다. 이전에 누군가가 제압하러 왔지만 생존자는 본 적이 없다.
니면밸리에 온 헤라클레스도 여러 날 길을 잃고 사자의 종적을 찾았다. 헤라클레스는 화살을 쏘려고 했지만 사자 가죽은 너무 딱딱하여 효과가 없었다. 칼로 베었을 때 칼은 휘어져서 올리브나무로 만들어서 사자의 머리를 심하게 때렸다. 이때 활과 검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자도 분노의 힘센 사람을 두려워했고, 힘센 사람이 그를 목 졸라 죽였다가 결국 질식해 죽었다. 그래서 제우스는 사자를 하늘로 들어 올려 헤라클레스의 업적을 과시했다.
4 월 하순에 우리는 남방의 하늘에서 사자자리를 볼 수 있다. 하늘에서 게자리에서 동쪽으로 보면 사자를 보고 시녀, 즉 긴 뱀, 헤라클레스, 헤라클레스 본인을 뛰어넘어 하늘에서 그의 걸작을 보는 것이 재미있다.
고대 이집트도 사자자리를 숭배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사자의 얼굴이 사자의 몸을 사용한다고 말한다.
6. 처녀자리
성모의 그리스 이름은 데메테르이다. 그녀는 제우스의 언니로 농업을 주관한다. 그녀는 펄세포네라는 아름다운 딸이 있다. 펄세포네는 찬란한 봄의 여신이다. 그녀의 가벼운 발걸음이 가는 곳마다 아름다운 꽃이 만발할 것이다.
어느 날 펄세포네는 시칠리아에서 꽃을 꺾고 있었는데, 갑자기 아름다운 꽃 한 송이가 활짝 피고 있는 것을 보고 그녀의 손가락이 꽃잎에 닿았을 때 땅이 갈라졌고 다크호스가 끌고 온 마차 두 마리가 지하에서 튀어나와 펄세포네를 데려갔다. 바로 지금, 페르세포네는 꽃을 따다가 지하로 가던 명왕 하데스에게 보여지자, 하데스는 펄세포네에 첫눈에 반해 즉시 그녀를 체포하여 지옥으로 돌려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처드, 희망명언)
드미트리는 그의 딸을 잃었고, 그는 농작물에 관심이 없었다. 땅이 황폐해졌다: 씨앗이 발아를 멈추고, 비옥한 토지에 밀 이삭 한 무더기가 맺히지 않아, 인류는 굶어 죽을 지경이다. 그래서 제우스가 나서서 협상할 사람을 보냈다. 허드스는 사람을 놓아주겠다고 약속했지만, 펄세포네를 설계하여 지옥의 석류를 먹었다. (만약 그녀가 지옥의 음식을 먹는다면, 영원히 지옥에 있어야 한다.) 결국 펄세포네는 반만 먹었기 때문에 매년 어머니와 반년만 만날 수 있었다. 이 시점에서 초목, 오곡이 세상에서 자라나 춘하 용도로 쓰인다. 펄세포네가 명계로 돌아왔을 때, 지구는 가을과 겨울 때문에 춥다. 가을과 겨울은 죽음을 대표하고, 춘하 대표는 다시 태어나고, 춘하 가을과 겨울은 만물의 흥망주기를 상징한다.
로마 신화 처녀자리는 의신성이라고도 불리며 제우스와 비너스의 딸 정의의 여신이다. 황금시대 말기에 천하대란, 악행이 창궐했다. 신들은 이 세상을 미워하고 멀리 떨어져 있다. 그러나 에스텔은 여전히 희망의 빛을 안고 사방으로 뛰어다녔지만, 여전히 아무런 진전도 없었다. 나는 아쉬움으로 세상을 떠나 승천하여 처녀 별자리가 될 수밖에 없었다.
5, 6 월 저녁, 남방의 하늘에서 처녀자리가 다정하게 인류의 그림자를 내려다보는 것을 볼 수 있다.
7. 파운드
천칭자리는 정의의 여신 의신성이 인류를 위해 선악을 판단하는 천칭자리이다. 의신성은 한 손에는 천칭을 들고, 한 손에는 칼을 들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정의를 나타내기 위해 눈을 가리고, 이것은 이미 천칭자리의 상징이 되었다.
과거에는 신과 인류가 평화롭게 지구에 살았다. 신은 영생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의 생명은 한계가 있다. 그래서 외로운 신은 끊임없이 인간을 창조해야 한다. 황금시대 말기에 천하대란, 악행이 횡행하고, 인류는 용감하고 무정하며 악행이 횡행했다. 신들은 인류에 실망한 후 천국으로 돌아왔다. 여신인 아스트리아만이 돌아가기를 꺼려하고, 동분서주하며, 사람들에게 선을 향해 가르치고, 천칭과 함께 세상을 위해 공평함을 계속 측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류는 계속 타락하여, 전쟁이 빈번히 발발하여 타살하기 시작했다. 결국 아스트리아는 아쉬움으로 인류를 포기하고 천국으로 돌아가야 했다. 하늘이 높고 정의를 사랑하고 평화를 사랑하며 정의를 사랑하는 천칭자리.
또 다른 전설에 따르면 천칭자리는 천칭자리라고도 한다. 그리스 신화 중 한 여제사장이 선악을 관장하는 천칭이 하늘로 날아가기 때문이다. 기원전 2000 년경에 이 별자리는 바빌로니아 종교가 생사를 지배하는 심판과 관련이 있었으며, 저울은 영혼의 선악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었다.
8. 전갈자리 사람
그리스 신화 중 해신 포세이돈과 아마존 여왕 오레리아의 아들 오리온은 유명한 전사로, 예쁜 남자일 뿐만 아니라 잘생긴 남자로서 체격이 건장하다. 그러나 그는 성격이 난폭하고 오만해서 늘 제멋대로 사고를 친다. 그는 늘 자신이 천하 1 위, 무공 천하 1 위를 자랑하며, 결국 신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그 후 헤라는 자랑스러운 장군 킬러 전갈을 파견하여 오리온 사냥꾼을 암살했다. 전갈자리는 무방비 오레인에게 살금살금 다가와 독침으로 그의 발뒤꿈치를 찔렀다. 오 라이언이 반응하기 전에 그는 이미 죽었다. (또 다른 유사한 이야기는 올림이 달과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 다이애나를 추구하면서 헤라를 격분시켰기 때문에 헤라가 전갈을 보내 올림을 죽였다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또 한 번은 전갈이 태양신 마차를 운전하고 있는 필턴을 독가스로 습격해 제우스에게 번개를 쏘아 달리는 태양차를 파괴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이 쾌거 때문에 하늘에는 전갈이 있다. 지금도 전갈자리가 동쪽에서 떠오르면 오리온은 서쪽의 지평선 아래로 숨어 겨울과 여름의 두 별자리는 영원히 하늘에서 만나지 못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전갈자리의 심숙은 2,300 년 전 여름부터 날짜까지의 표준이며 불이라고도 불린다. 시경' 에는' 7 월 불류, 9 월 옷 보내기' 라는 말이 있다. 7 월 불은 하늘가에 가깝고, 두 달 뒤 가을까지 옷을 준비해야 한다는 뜻이다.
9. 인마 별자리
궁수는 그리스 신화 중 글을 쓰고 싸울 수 있는' 말' 즉 켄타우루스 별자리인 케론성이다. 인마자리' 라고도 합니다. 반인반마의 형태를 가지고 있고 동물과 인간의 이중얼굴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명한 예언자, 의사, 학자인 케이론성은 이아손, 아킬레스, 에네아스, 헤라클레스, 재무 장관 라비스, 칠현악기 연주가 오르페스, 카스터, 폴룩스 등 많은 유명한 그리스 영웅의 스승이다. 케론성이 창조되었을 때, 그는 켄 타우로스에서 존경받는 성인인 불후의 생명을 부여받았다. 하지만 케론스타는 헤라클레스가 실수로 쏜 독화살 아래에서 죽었다. 그날 헤라클레스는 켄타우로스인의 숙소에 와서 그의 친구를 방문하고, 그의 친구에게 전 국민이 소장하고 있는 술을 열어 마시게 했다. 헤라클레스가 술의 향기와 달콤함에 도취되었을 때, 술의 향기가 이미 온 부족을 가득 채웠고, 모든 켄타우로스 사람들은 헤라클레스를 호되게 꾸짖었다. 그래서 헤라클레스는 화가 나서 그의 활을 가지고 켄 타우로스를 쫓아갔고, 켄 타우로스는 가장 존경받는 집단인 케론스타의 집으로 도피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케룡별은 밖에서 밟히고 공황상태에 빠지는 외침을 듣고 문을 열고 곧장 걸어 나갔다. 시간이 늦었을 때, 헤라클레스의 만궁이 순식간에 발사되어, 뜻밖에도 케론스타를 명중시켰다! 언데드 (불멸의 몸) 의 케론성은 화살꼬리가 허드라 괴물에게 독살되어 매우 고통스러워 고통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중에, 케론성은 신들에게 이런 끝없는 고통에서 그를 해방시켜 줄 것을 요청했고, 프로메테우스의 석방을 위해 자신의 생명을 기꺼이 바꾸길 원했다. (석두 위에 묶인 타이탄 거인, 신들로부터 화염을 훔쳐 인간에게 주었기 때문에 독수리가 끊임없이 자라는 간을 탐욕스럽게 삼켰다.) 결국 제우스는 프로메테우스를 석방하겠다고 약속하고 케론스타를 조용히 죽게 했다.
이어 제우스는 케론별을 하늘로 옮기고 하늘의 독약인 전갈자리를 쫓고 사살하며 전갈자리의 심장을 향해 활을 비스듬히 잡아당겨 사수자리가 되었다.
10. 염소 자리 궁전. CAPRICORNUS 비교
염소자리는 그 이름처럼 엄밀하고 내성적이다. 그리스 신화 중에 그는 제우스의 소와 양을 관장하는데, 그들은 모두 그를 판이라고 부른다.
팬은 낮잠을 아주 좋아하고 시끄러운 소리를 싫어한다. 일단 무언가에 겁을 먹으면, 그는 왕왕 어찌할 바를 모른다. "공황" 이라는 단어는 그의 이름에서 나온 것이라고 한다.
한번은 판과 하산한 닝프 (선녀) 가 우연히 만났다. 셀린 콕스는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의 수행원이다. 셀린 콕스는 예쁘다. 판은 첫눈에 그녀에게 반했다. 하지만 셀린 콕스는 팬의 거친 모습을 보고 놀라서 달아났다. 숲 속의 선녀 수련은 생각보다 빨리 달리고 양발굽으로 달리는 판도 따라잡을 수 없다. 두 사람은 서로 쫓아다니며 강변으로 왔고, 사이링스는 절망 때문에 아버지 헤신에게 도움을 청했다. 판은 그가 마침내 셀린의 팔을 잡았다고 생각했지만, 나는 강가의 갈대를 잡았고 선녀 수련은 사라졌다. 판은 잠시 어리둥절하여 정신을 차리고 갈대 줄기를 몇 개 베어 함께 비틀어 피리를 만들었다. 판은 이 피리를 사이링스라고 명명하고 경건하게 연주하기 시작했다. 오늘날 이런 갈대피리는' 판피리' 라고도 불리는데, 갈대관을 짧게 자라게 하는 파이프로, 음악 순서에 따라 배열된 피리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장기의 원형이라고 말한다. 판은 줄곧 이 피리를 가지고 아름다운 곡을 연주하고 있다.
신들이 나일강변에서 만났을 때, 판은 전례대로 갈대피리를 불었다. 뜻밖에도 백 마리의 괴물이 의외로 나타났다. 신들은 괴물의 무서운 포효에 놀라 동물이 되어 도망쳤다. 마음이 급해서 판은 당황하여 완전히 물고기가 될 수 없었고, 그래서 화신하지 않고 나일강의 얕은 여울로 날아 들어갔고, 침수된 부분은 물고기 꼬리로 변해 드러난 부분은 여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제우스는 판후의 모습에 따라 그를 별자리로 만들었다.
염소자리의 기원은 기원전 7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그때 태양은 염소자리의 겨울부터 날까지 있었다. 북반구에서는 겨울부터 일까지 태양이 남방의 최저점에 위치해 있으며, 겨울부터 앞으로 점차 북쪽으로 올라간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어떤 사람들은 이 태양을 바위를 오르는 염소에 비유한다.
1 1. 보물병 별자리
트로이 왕자 간예데스 (혹은 그니메드) 는 황금미소년으로, 그 잘생긴 외모는 중국 미녀보다도 못하다.
어느 날 신들이 연회를 거행하려고 하는데, 원래 하늘의 물병자리 웨이터였던 제우스 [거택] 를 위해 술을 따르는 돌벽공주는 이미 장사와 결혼했다. 제우스는 간예데스의 잘생긴 외모를 매우 좋아했기 때문에, 간예데스가 양을 방목할 때 제우스는 독수리로 변해 올림푸스 산에서 그를 붙잡아 석벽공주의 원래 일을 대신하고 제우스에게 술을 붓는 일을 맡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이후로 게니메데스는 왕실 양치기가 되었다. 제우스는 그에게 영원한 청춘을 주었지만, 그는 평생 술꾼이 되어야 했다. 카니메데스는 매우 영광스럽고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제우스는 감동을 받아 지혜로 가득 찬 물병을 주었고, 나중에는 하늘의 보병으로 명명되었다. 하늘에서 보면 그가 술병을 들고 있는 모습이 물병자리처럼 보이는데, 쏟은 술이 물병자리의 입에 딱 떨어졌다.
고대 로마에서는 이 별자리의 첫 달 태양의 위치가 장마철이어서 물병자리라고도 불렸다.
12. 물고기 자리 궁전
비너스 (그리스 이름 아브로디티) 와 그의 아들 큐피드 (주피터) 는 거인 제풍에게 쫓기고, 둘 다 유프라테스 강으로 뛰어들어 물고기처럼 도망쳤다. Mineave (아테나의 또 다른 이름) 가 물고기를 스타로 만들어 하늘이 이 사건을 기념한다.
또 다른 전설: 어느 날 신들은 날씨가 맑은 것을 보고 강가에서 연회를 베풀었다. 음악을 사랑하는 신들은 즐겁게 노래하고 악기를 연주하며 분위기가 상당히 뜨겁다. 갑자기 비명 소리가 들려왔다. 이것은 어깨 아래에 100 마리의 뱀과 날개가 큰 괴물이다. 티폰은 한 무리의 괴물을 이끌고 신전을 포위했다. 신들은 일이 심상치 않은 것을 보고 사방으로 도망쳤다. 제우스는 새가 되고, 아폴로는 까마귀가 되고, 헤라는 목동이 되고, 율리우스는 염소가 되고, 모든 신은 동물처럼 도망쳤다. 사랑과 아름다움의 여신 아프로디티와 그녀의 아들, 사랑의 신 예로스는 물고기가 되어 유프라테스 강으로 도피했다. 떠내려가지 않기 위해 물고기 두 마리가 리본으로 꼬리를 묶어 영원히 헤어지지 않기로 결정하여 괴물을 탈출하는 데 성공했다. 이런 식으로, 모자와 모자의 꼬리는 서로 연결되어 승천하여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다. 이것이 물고기자리의 유래이다.
별도는 꼬리가 두 개 달린 물고기로 그려져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육체를 대표하는 물고기자리가 되고, 정신을 대표하는 물고기자리가 됩니다.
물고기자리의 통치자는 해왕성, 그리스 신화 속 해신 제우스의 형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