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요약의 성과: 2009년 중국 사회과학원이 발표한 '인터넷 조사 청서'에 따르면 중국의 인터넷 사용자 수는 4억 명을 넘어섰고, 거의 4억 명에 가까운 것으로 보고됐다. 그 중 4천만 명이 네티즌이거나 게이머인 것은 아마도 중국 게임 시장의 넓은 전망과 거대한 시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전자게임의 정의를 자세히 설명할 필요는 없지만, 현재 게임산업은 플랫폼별로 구분하면 PC게임, GBA, 에뮬레이터, 모바일게임 등으로 나눌 수 있다. , '스탠드얼론'과 '온라인게임', '웹게임'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게임 콘텐츠도 실시간전략게임(RTS), 액션게임(ACT) 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반면 e스포츠는 관객과 콘텐츠가 완전히 분리된 독립된 게임 형태이다. e스포츠의 정의: e스포츠는 온라인 게임과 달리 첨단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장비를 스포츠 장비로 활용해 사람들 간의 지적 경쟁을 벌이는 게임이다. E-스포츠는 전자 정보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경기 장비를 사용하여 양적이며 반복 가능한 경기를 진행하며, "개방성, 공정성, 공정성"의 원칙을 옹호하고 엄격하게 준수하면서 스포츠 기술과 규칙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통일된 경쟁 규칙을 전제로 지적 스포츠와 기술 대결의 본질을 반영합니다. (----국가체육총국 인터뷰) 중국 국가 e스포츠 문서에 나타난 e스포츠의 기본 특징 1. 개요 2003년 국가체육총국은 상황 발전의 필요에 따라 조직된 중국 e-스포츠 경쟁 스포츠는 중국에서 공식적으로 출범한 99번째 스포츠 행사로 창설되었습니다. (참고: 78번째 종목으로 재정의하였다.) 국가체육총국 체육정보센터가 주도하고 정보센터 e스포츠사업부가 관리한다. 신흥 경쟁 스포츠 행사인 e스포츠는 2003년 11월 국가체육총국이 승인한 99번째 스포츠 행사가 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화오스타(Huaao Star) 및 기타 회사가 주최했습니다. 2009년 11월, 국가체육총국은 스포츠정보센터가 공식적으로 중국 e스포츠의 관리기관이 되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는 2001년에 설립된 국가체육총국의 스포츠정보센터가 변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래 스포츠 물류 및 이벤트 정보 보증 조직에서 수상 스포츠 관리 센터 및 등산 관리 센터와 유사한 전문 스포츠 관리 조직으로의 전환은 중국 e-스포츠의 기능에도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개인 리더십부터 축구, 수영과 유사한 중앙 집중식 관리까지. 동시에 중국 국가 e스포츠 훈련팀 선발과 중국 최초의 대규모 e스포츠 전문 경기장 건설은 국영체육 산하 대기업인 중국스포츠산업그룹유한회사가 맡는다. 일반 관리. Yabo Holdings Media Company는 중국 E-스포츠 슈퍼 리그, 전국 E-스포츠 오픈, 공식 및 상업 웹사이트, 조직 교육, e-스포츠 관련 공식 상업 운영의 구축 및 유지 관리를 담당합니다. 2010년 4월, 중국 e스포츠 국가대표 훈련팀 선발이 중국스포츠산업그룹 회장 Xie Yalong과 국가스포츠총국 스포츠정보관리센터장 Zhao Li 등이 공동으로 선발과정을 시작했다. 우리나라 e스포츠의 정상화와 공식화의 시작을 알린 것입니다. 현재 e스포츠 신흥국인 중국에서는 게임 산업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이 중 온라인 게임 이용자는 3700만명을 넘어섰고, e스포츠 마니아는 2200만명에 달했다. 업계는 TV와 온라인 뉴미디어 방송, 스포츠 경기 시스템 및 전문성 개발을 결합하여 경쟁적인 스포츠 산업과 유사한 비즈니스 모델과 운영 형태를 형성했으며 중국의 e스포츠 산업은 점점 더 성숙해지고 있습니다. 국내 e스포츠 방송 매체 등 : 상하이 최대 미디어 앤 미디어 산하 최대 디지털 TV 인터랙티브 채널 SiTV Game Fengyun, WCG 중국 주관사 NeoTV(Shanghai Online Screening Culture Communication Co., Ltd.), Liaoning TV 등 방송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TV 게임대회, 전자스포츠 등 중국 최초 e스포츠 포털 Ruipai Games, Pacific Game Network, TATAZU 등 온라인 미디어로 구성되며, STL China Star Team League, G League, NSL(NEOTV Star League), StarsWar는 ECL 중국 E-스포츠 챔피언스 리그 등 권위 있는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중국 e-스포츠의 프로 수준을 향상시키고 전문성 발전과 상업화를 촉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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