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일은 일과 공부라고 할 수 있지만, 여가는 휴식과 오락을 의미한다. 그러면 우리는 다음 두 가지 방면에서 일과 휴식을 결합할 수 있다.
첫째, 학습과 업무 리듬을 마스터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모든 사람은 생활 속에서 자신의 독특한 습관을 가지고 있지만, 어떤 습관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며, 더 많은 것은 자신에게 해로울 수 있다. 그런 다음 의식적으로 습관을 키우고 학습과 일의 리듬을 습득할 수 있다. 토마토 시계를 설정, 토마토 시계 후 휴식 시간에, 당신은 잠시 동안 명상, 산책 등 자신을 이완 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할 수 있지만, 자신의 작업 리듬을 방해 하지 않도록 주의 하 고, 잠시 동안 게임을 하는 것 처럼 자신의 리듬을 방해 하 고 초점을 유지 하지 않습니다.
둘째, 효과적인 오락을 실현하다
효과적인 오락이란 무엇입니까? -응?
오락의 정의가 비교적 광범하다. 여기서 우리는 액티브 엔터테인먼트와 패시브 엔터테인먼트의 정의를 소개합니다. 액티브 엔터테인먼트란 무엇이며 패시브 엔터테인먼트란 무엇입니까? 자신의 시간에 창조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지 여부는 양자의 차이다. 하루의 일과 공부 후에 우리는 노래하고, 게임을 하고, 운동을 하고, 텔레비전을 볼 수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오락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모두 수동적인 오락일 뿐이다. 액티브 엔터테인먼트는 패시브 엔터테인먼트와 다른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능력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추격극은 수동적인 오락이고, 극평을 쓰는 것은 주동적인 오락이다. 노래를 듣는 것은 수동적인 오락이다. 노래를 들을 때 노래의 주제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 새로운 감정이 주동적인 오락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판타지 소설을 처음 봤을 때, 나는 주동적인 오락인 줄 알았는데, 나중에 판타지 소설을 반복해서 보는 것은 수동적인 오락이었다. 연구에 따르면 수동적인 오락은 긴장을 푸는 역할을 할 수 없고, 능동적인 오락은 너의 정력을 회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