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샤파
첫 번째 조상인 카샤파 존자는 모자(Moja) 출신이었습니다. 그의 성은 브라민(Brahmin)이고, 아버지의 이름은 인제(Yinze), 어머니의 이름은 샹지(Xiangzhi)이다. 그는 평사왕과 부를 놓고 경쟁하면서 많은 사람들과 천 번도 넘게 자비를 베풀기 위해 한 쟁기를 포기했을 뿐입니다. 장로에게서 패옥을 모으면 나무신에게 기도할 수 있고, 탐욕스러운 소녀에게서 금진주를 얻으면 탑의 조각상을 장식할 수 있습니다. 황금빛 아들이 태어나고, 황금빛 아내가 결혼한다. 열매는 앞쪽 가장자리와 결합하여 소원을 깊이 지원합니다. 그녀는 고귀한 부부이지만 욕망이 없습니다. 승려가 되고 싶다면 Ze Zhi도 동의합니다. 그리고 세존께 항복하고 큰 서원을 드렸습니다. 법에 가서 계율을 받아 청정하고 청정해지라. 사랑도 없고 욕망도 없습니다. 항상 투투처럼 걷습니다. 세존께서 여기에 오시면 앉아서 옷을 입으라고 명하시니 백성들 가운데서 늘 으뜸이라 칭송을 받느니라.
그때 마하가사파는 승려들에게 “부처님께서 이미 금강사리를 열어 주셨는데 그것은 내 알 바가 아니다. 왜냐? 가장 많은 것을 구하는 왕, 대신, 장로, 재가자들이 있다”고 말했다. 그 땅에 공양하고 법보(寶寶)를 모아 막아 후대에 큰 빛을 비추고 정의로운 법을 세워야 한다.”
그때 , Kassapa는 큰 신통력을 발휘하여 수미산 정상에 가서 말했습니다. 여래여, 열반에 가지 마십시오. 초자연적인 능력이 있다면 모임에 가야 합니다.
이것을 운문이라고 하면 노통을 치게 된다. 이 게송은 라오스 구리에 퍼져 그 소리는 삼천세계에 퍼졌다. 초능력을 얻은 자들은 모두 모일 것이다. 성인들은 깜짝 놀라서 내적 여가 삼보, 외적 오각, 여섯 직통, 사지와 온전함의 분별함을 갖춘 자를 뽑았습니다. 그 중 490개 중 9개가 라자가하(Rajagaha) 시 치거에산(Qijue Mountain) 빈발라 석굴(Binbala Grottoes)에 모여 있는데, 이것을 칠엽바위(七leaf Rock)라고 부른다.
그 당시 아난다의 욕망의 유출은 청산되지 않았습니다. 바자 비구는 자신의 마음을 가졌을 때 다음과 같이 관찰하고 알게 되었습니다. “아난다 형제는 욕망의 유출이 있어서 아직 경지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그때에 비구는 속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나는 여래에게 잘못한 것이 없고 이 일을 생각하면 내가 누락이 있고 다른 사람만큼 좋지 않기 때문이니라.' 새벽과 밤에 묵상했습니다. 밝은 단계가 나오면 몸이 극도로 피곤해집니다. 다음 단계는 깨달음을 얻기 위해 머리가 베개에 닿지 않게 누워 있는 것입니다. 그는 기분이 좋을 때 빈볼라 동굴에 가서 돌문을 친다.
그때 가섭이 동굴에서 “누가 내 문을 두드렸습니까?”라고 물었고 그는 “부처님의 수행자 아난다 비구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당신의 배수구가 배수되었습니다.” Ananda가 대답했습니다: “나는 결점이 없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열쇠 구멍을 통해 들어가는 마력. 어셈블리에서는 숫자 500이 추가되었습니다.
'어왕경'에는 "가섭이 아상왕에게 '이제 여래대장경을 모으고 싶다. 대왕이 나의 담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래대장경은 아무것도 남지 않았으니 자비를 베풀지 않으시고 제 공양을 받아들이지 않으실 것입니다.
아호시왕이 모임의 지도자가 되자 스님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장로에게 물었습니다. 가사빠: "장경에서 무엇을 먼저 모아야 합니까?" "Kasyapa가 말했습니다: "이제 Tao Luo Zang을 수집할 시간입니다. Kasyapa 성인이 군중에게 말했다: "이 비구 아난다는 많은 것을 들었고 큰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여래를 따르며 순수하고 거룩한 삶을 살아라. 당신이 듣는 법은 마치 물이 그릇을 통해 전달되어 아무것도 남기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부처님은 그의 지혜를 칭찬하셨습니다. 타로캐논을 모아서 연습해 보도록 권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군중은 조용히 동의했다.
카샤파는 아난다에게 "너희는 지금 법보를 선포해야 한다. "아난다는 몸을 굽혀 약속을 받아들이고 거룩한 마음을 관찰하며 게송을 읊었습니다. 스님들과 그 친척들은 부처님 외에는 엄숙하지 않고 엄숙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달 없이 하늘의 별과 같습니다. 이 게송을 말한 후 절합니다. 모든 성인의 성스러운 발에 오른 다음 법왕위에 오른다.
사건의 '칠사'에는 "그때 아난다가 왕위에 올라 모든 선을 공경했다. 사물이 나타나 부처처럼 나타났습니다. 모든 사람이 이 길상을 보면 세 가지 의심을 품게 될 것이다. 하나는 스승님이 자비로우셔서 열반 이후 우리 세대를 위해 심오한 법을 선포하셨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다른 곳의 부처님들이 나 석가모니가 곧 변할 것을 알았기 때문에 놀라운 법을 설하기 위해 이곳에 왔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아난다가 돌이켜 부처가 되어 모든 사람에게 법을 설했다는 것입니까? 그때 아난다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듣기로는 부처님께서 어느 도시 어느 곳에 계시면서 어떤 경전을 설하시고 가르치시며 심지어 사람과 신들도 제사를 지내고 따르셨다고 들었습니다.” ’ 아난다는 법좌에서 내려와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갔다. 모든 보살들은 이것이 세존의 복임을 아시므로 모든 의심이 그치게 되느니라. 그 때 가섭이 비구들에게 물었다: "아난다가 말한 것이 사실입니까, 거짓입니까?" ’ 모든 비구들이 말했습니다. ‘세존께서 말씀하신 것이 바로 이것이다. ' 그런 다음 Kassapa는 Upali에게 Binini Pitaka를 수집하도록 요청하고 Kaccanyana에게 Abhitankang을 수집하도록 명령했으며 Kassapa는 세 가지 희망 지식에 들어갔습니다. 수집된 법보를 보면 빠진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퍼지고 죽지 않기 때문입니다. ”
아난다 왕의 고해경에는 세 가지 종류의 아난다가 있습니다. 하나는 아난다입니다. 이 구름은 성문의 법창고를 기념하고 위의 두 차량의 힘에 따라 분배합니다. 두 명의 아난다 바라, 이 윤청희선이 중승의 법장을 들고 있는데, 다음은 작은 승객과 세 명의 아난다 바갈루가 함께 있는 것입니다. 대만의 4대 아난다는 서로 다른 가르침인데, 4대 가르침은 모두 유일하다고 하는데, 문제는 이 무오염에 대해서도 둘로 나누어진다는 것입니다. 하나는 번뇌를 없애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번뇌를 없애는 수행이다. 설교자 아난다는 불멸을 닦는 것을 선(禪)이라고 말했다. >아난다가 스승에게 물었다. "부처님의 금박쥐 외에 또 무엇을 설할 수 있습니까?" "스승이 아난다를 부르자 아난다가 대답했습니다. 스승이 말했습니다. "그런데 문 앞에 기둥이 있어요!
아상왕이 스승에게 법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다. 스승이 왕위에 오르도록 청했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내려왔다. 왕이 스승에게 “왜 가르치지 않느냐”고 물었다. 제자들에게요? "주인이 말씀하셨다. "대왕의 왕좌는 매우 귀중하다. "
가사파 존자는 사물을 이롭게 하는 일승(一丹)을 설하고, 사람을 제도하는 두 가지 가르침을 전했습니다. 그는 정말로 남의 마음을 얻었고 결코 자신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세상에 살면서 45년을 살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아난다에게 말씀하셨다. “여래의 정법안이 나에게 지시를 하였으니, 나는 이 늙어서 부처님과 승가의 쟁기질 옷을 들고 지조산에 가서 평생 자시를 기다리겠습니다. . 당신은 진정한 법을 장려하고 그것이 끊어지지 않도록 부처님으로부터 지시를 받았습니다. 내 구절을 들어보세요:
법은 원래의 법이고, 법 없이는 법이 없습니다.
법에는 법과 불법이 있습니다.
그때 가사파는 이 게송을 말하고 왕하성으로 들어가 아샹왕을 기다렸다. 왕이 침대에서 그를 만나지 못하자 왕지윤에게 "나는 지조산(束村山)으로 가야 한다"는 전갈을 남겼다. 산은 지즈산을 올려다보는 것과 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가사파 존자는 산 위에 짚을 들고 연꽃 자세로 앉아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지금 부처님의 똥 닦는 옷을 입고 승가 배 등을 들고 있습니다. 열일곱 살, 육십만 세에 자시 부처님이 태어나셨으니 썩지 않게 하리라.” 이렇게 생각한 후, 산에게 말했다: “아상왕과 아난이 오면 산을 열어서 그것을 얻게 하라. . 들어가라. 다시 합치게 되리라.” 이 말을 한 후에는 멸망의 상태에 들어가고, 땅은 여섯 가지로 진동하게 될 것이다.
그때 아상왕은 잠결에 궁궐 들보가 부서진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때 보좌를 맡은 사신이 지운왕에게 보고하였다. ." 왕은 이 말을 듣고 눈물을 흘렸다. 그는 말했다: "내가 어떻게 당신을 그렇게 많이 도울 수 있습니까? 모든 성자들은 그들의 열반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주원징징(Zhuyuan Jingjing)으로 가서 아난다의 발 앞에 절하고 카사파(Kassapa)가 어디에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아난다에게 그와 함께 지주로 가라고 명령했습니다. 왕이 산에 도착했을 때 산이 가운데에 있었고 그의 온몸은 흩어지지 않았습니다. 왕은 항을 방어하기 위해 모든 권력자들에게 온갖 향과 연료를 모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아난다가 왕에게 말했습니다. "마하가사빠가 몸을 굳게 붙잡고 있습니다. 미륵이 환생하면 열반에 들기 전에 배를 승가에 붙들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 그는 그것을 태워서는 안 됩니다. 왕은 이 말을 듣고 여러 가지를 만들었습니다." 헌금과 마음 슬픈 사랑이 일어나고 예절이 몸을 안정시킵니다. 그러나 그는 아난다에게 라자가하 시로 들어가라고 명령했습니다. 아샹왕(Axiang King)과 아난다(Ananda)가 방금 이 산에서 나왔고 산은 예전과 같습니다.
주인이 멸망한 때는 병진 5년, 도주의 8대 군주 소왕 5년이었다. Jingxiu 선사는 다음과 같이 칭찬했습니다.
대가섭, 부처님 마음의 비밀 전달.
옷을 몸에 넣자마자 입이 쩍 벌어진다.
위엄과 서문이 심오한 인도로 이어진다.
아직 씨 식구들을 만나본 적이 없어서 지센으로 결정하게 됐다.
스님은 이단자들 때문에 “나와 나는 안녕하십니까?”라고 물었고, 그는 “나를 찾는 사람은 바로 당신과 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선생님과 저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 사람이 말했습니다. “어느 날 스님이 진흙 위를 걷고 있을 때 한 수련자가 그를 보고 스님에게 물었습니다.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오등회원·칠불·석가모니불'에 가섭존자께서 이렇게 말씀하신 단편이 있다.
"세존께서는 영산회의에서 꽃을 들고 대중에게 보여 주셨습니다. 모두가 침묵했지만 가섭존자는 미소를 지으셨습니다. 세존께서는 "나는 법안(Dharma Eye), 열반을 위한 놀라운 마음, 무형의 현실, 미묘한 법문, 글이 없고 별도의 가르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마하가사빠(Maha Kassapa)에게 지시를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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