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인공은 성격상 대부분의 드라마와 비슷하고 강직하지만, 여주인공이 분투하는 과정에서 항상 순조로운 것은 아니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고용주의 딸에게 배역을 빼앗겼고, 연기력은 있지만 잡일을 할 수밖에 없고, 멸시와 조롱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이런 경험들은 여주인공과는 달리 일반인과 더 비슷하다. 바로 이 때문에 여주인공의 이미지가 더욱 실감나고, 그녀의 경험은 시청자들의 * * * 를 더욱 자극할 수 있다.
-응? 감정선에서 이 드라마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더욱 실감나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남자친구와 함께 지내는지 연기를 연습하는지, 감정과 일의 균형을 어떻게 잡는지, 불이 나더라도 여주인공은 여전히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 이것도 오늘날 대다수 젊은이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이지, 비현실적이지 않다.
한 제작진에서 잡다한 어린 누나가 TV 여왕으로 변신해 생활의 긍정적인 색채를 느끼게 했다. 그중에서도 어두운 인간성에 대한 표현은 더욱 어색하고, 어둠 속에서 진리를 보고, 어둠 속에서 빛을 본다. 패기처럼 보이는 어린 언니는 사실 마음이 거만하고 마음씨가 착하며 빙산처럼 보이는 영화제는 늘 묵묵히 도움의 손길을 뻗친다. 이 연극은 우리에게 어둠을 보여 주었고, 이 때문에 인간성의 선량함이 더욱 소중하게 보인다. 자신의 꿈을 견지하고, 언젠가는 꽃이 줄곧 배달되기를 바란다. 현실주의 드라마로서 이 드라마는 확실히 볼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