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오락이 죽을 때까지 인터넷 유명인이 미쳤는데, 자매체는 왜 한계가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엔터테인먼트명언)

오락이 죽을 때까지 인터넷 유명인이 미쳤는데, 자매체는 왜 한계가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엔터테인먼트명언)

옛날 옛적에, 중국의 언론은 전통적인 인쇄 매체에 의해 독점되었다. 신문, 라디오, 텔레비전, 잡지, 포털 등 여러 매체가 하나 이상의 수직 분야의 미디어를 독점했다. 언론의 강호에는 많은 대형 매체가 등장했다. 미디어의 산업 축적과 미디어 중앙 집중화로 인해 많은 시청자들은 소수의 미디어 유형 중에서 제한된 선택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그 해의 생활 방식이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기술에 따라 바뀌었습니다. 진호동 선생님이' 장면 시대' 라는 책에서 논술한 바에 따르면, "이 모든 변화는 모바일 인터넷이 부상하는 그 순간에 일어났다" 고 한다. 모바일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소셜 기반 인터넷 매체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포럼, 스티커, 블로그, 모든 사람, 웨이보, 공간, 제인, 위챗 공식 계정, 오늘의 헤드라인이 이어졌다. 이 자매체들은 우리 각자를 수동적으로 정보를 받는 개인을 독자적으로 생산하고 정보를 보내는 매체로 만들었다. 이것이 바로 자기 매체입니다.

미디어 시대의 발발

첫째, 빠른 반복은 자체 미디어의 첫 번째 주요 특징이 되었다.

장면 시대' 에 따르면, 그것은 출현한 이래 미디어 업계를 빠르게 역전시키는 힘이 되었다고 한다. 자체 미디어는 인터넷에서 시작되어 모바일 인터넷에서 발전하며 인쇄, 출판, 조판 등 전통적인 분야의 비용은 거의 제로입니다. 그래서, 만큼 당신이 정보의 자기 미디어를 전파 하고자 하는 만큼, 당신은 전통적인 미디어 보다 몇 배 빠른 속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반복은 자체 미디어의 첫 번째 주요 특징이 되었다.

둘;이;2

조회수를 이용한 발투표는 언론의 두 번째로 큰 특징이다.

빠른 게시와 고속 반복과 동시에 자체 미디어의 발전에는 렌더링 시간이 짧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는 기존 미디어가 페이지 잠금으로 표시되는 방식과 다릅니다. 자체 언론은 발로 투표하는 영역이다. 이 분야에서 문장 한 편의 좋고 나쁨은 평론가의 논평이 필요하지 않으며, 클릭량을 통해 직접 판단할 수 있다. 좋은 문장 한 편은 대량의 클릭, 고주파 포인트 칭찬, 심지어 더 높은 팬 전환율을 가져올 수 있으며, 결국 미디어 콘텐츠 창작자에게 트래픽과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조회수로 발투표를 하는 것이 언론의 두 번째 두드러진 특징이다.

셋;삼;3

고도의 개인화는 자미디어의 세 번째 주요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자미디어의 빠른 반복과 발투표의 조회수 판단 특징으로 자미디어의 세 번째 특징을 가져왔다. 이것은 고도의 개인화이다. 전통매체는 신문, 잡지, 포털 등 사회화의 뚜렷한 산물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언론은 사회적 행동을 대표하고 사회적 관점을 표현하지만 언론과는 전혀 다르다. 자체 미디어의 각 내용은 자체 미디어 컨텐츠 창작자의 스케치이며, 기존 미디어보다 개인 이미지를 훨씬 더 잘 대표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디어명언) 이로 인해 자미디어의 개인화가 더욱 번창했고, 우리는' 훈자월',' 추억의 작은 조끼' 와 같은 고도로 개인화된 자매체 유명인들의 출현을 보았다. 고도의 개인화는 자미디어의 세 번째 주요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빠른 반복, 왕의 조회수, 큰 개인화의 세 가지 특징에 힘입어, 국내에서는 이미 별의 불길이 그슬릴 수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위챗 위챗 공식 계정만으로도 수천만의 자매체 계정이 활발하다. 웨이보, 오늘의 헤드라인 등 전파력이 더 강해졌다.

그리고 자기 언론의 추진으로 전통 언론은 몇 번이고 도전을 받았다. 올해의' 이화호텔 사건',' 레이양 사건' 은 모두 언론 전파의 최고 사례라고 할 수 있다. 그 전파 속도와 범위는 전통 매체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다. 언론에서 언론업계의 변화를 강요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대량의 전통매체가 자매체 대열에 합류했을 때, 우리는 자매체가 전통매체의 혁명을 실현한 것을 발견했다.

미디어 현장에서 죽음에 이르는 엔터테인먼트

자체 미디어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대량의 새로운 매체가 등장하면서 자체 미디어 분야도 점점 더 차별화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미디어) 전문화 분야와 수직 분야는 자체 미디어 발전의 초점이 되었다. 바로 이러한 다양성의 관건으로 언론이 인터넷에 의지하여 자신의 장면을 형성하게 되었다. 장면에서 점점 더 많은 독자들이 장면에 이끌려 장면의 팬이 되고, 심지어 기꺼이 장면에 흐름과 돈을 기여하기도 한다. 이것은' 장면 시대' 라는 책이 반복적으로 강조하는 현상이다.

그러나 이런 빠른 발전 상태의 필연적인 결과는 발전의 맹목성이다. 우후죽순처럼 생겨난 자체 언론의 수가 수천만 명 이상에 이르면 자연히 들쭉날쭉한 곤경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언론계는 점차 일종의 오락의 죽음에 빠져들었다.

하나

멀티 채널 미디어 하한 새로 고침

채널 다양 화는 인터넷의 장점입니다. 인터넷의 영향으로 개인의 경험이 급속히 확대되면서 소셜팬들이 각 포트에 모이는 시간이 급격히 줄었다. 이런 상황에서 조회수를 얻고 미디어 시대의 반복 속도에 적응하는 방법은 각 미디어 창작자가 집단의 관심 정보를 핵심으로 삼고 독자들이 자신의 포트에서 체류하는 시간을 최대한 늦추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이런 추세가 형성되면 전통 매체의 이성적 인식, 전문 전파 등의 중점은 점점 인기를 끌게 되고, 가상 장면의 오락화 서사, 위선 묘사는 이미 막을 수 없게 되고, 언론도 점차 최종선이 없는 감각소비, 밑바닥 투기의 방향으로 진화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자기 미디어의 심도 있는 문장 수가 줄어들고, 자기 미디어의 하한선이 끊임없이 새로워지고, 화면에는 닭고기 수프, 황산, 포르노 등 감각소비품이 점점 더 가득 차 있다는 것이다.

둘;이;2

과도한 감정화는 언론의 눈을 속였다.

모든 언론인, 전통 매체든 자기 매체든, 순수한 개인이 아니라 사회의 영향을 받는 사람이다. (존 F. 케네디, 미디어명언) 전통적인 매체는 정보 전파 과정에서 다소 객관적인 글이나 다른 형식으로 사회 현상을 표현하려는 원래의 의도를 고수하지만, 종종 현실은 항상 무정하고 사실은 항상 가장 사람을 다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경우, 자매체 사람들은 종종 사실이나 객관적인 현상을 써서 자신이 꿈꾸던 클릭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반대로, 연민, 분노, 광신 등의 감정을 사회 현상에 직접 붙이는 것과 같은 사회 현상에 대한 정서적 흥청거림은 종종 많은 사람들의 가락을 불러일으켜 높은 클릭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하지만 일단 감정요인이 지나치게 확대되어 전 국민의 흥청거림적인 정체성에 지나치게 의존하면, 언론은 돌아오지 않는 길에서 점점 더 멀어질 것이다.

셋;삼;3

이성 계몽의 어려움

사회적 이슈의 관심은 자체 미디어 생산의 유일한 길이라고 할 수 있다. 이론적으로, 사람들이 언론에 의해 영감을 받을 수 있다면, 종종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깊이 있는 컨텐츠 창작자들이 언론에서 알게 된 것은 독자들의 시간이 점점 조각화되면서 독자들이 깊이 생각하기가 어려웠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성적일수록 조각화 독서에서 유리한 자리를 차지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최종 심도 있는 문장 역시 집단 감각 카니발에 잠기게 된다. 많은 저자들은 깊이가 있는 문장 일수록 팬이 줄수록 열을 형성하기가 어려워 결국 이들 추종자들을 자신감을 잃고 심지어 언론에서 물러나게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현장 자매체가 오락의 죽음의 심연으로 점점 미끄러져 가고 있어 대부분의 매체가 속수무책으로 보인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감각카니발 미디어 잔치는 아편처럼 미디어의 건강을 침식시키고 미디어 작가를 중독시키고 악순환을 일으키는 것 같다. 집단 경제가 결국 집단 카니발로 진화했을 때, 점점 더 많은 미디어 작가들이 납치되어 머리를 숙이는 여론영합자가 되었을 때, 우리는 미디어의 미래가 무엇이고 미디어의 최종선이 무엇인지 반성해야 하는가?

경제 시각으로 세계 위챗 위챗 공식 계정인 장한의 시야 관찰 ID: 진한뷰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