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인도 영화에 '노래와 춤'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인도 영화에 '노래와 춤'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인도영화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본 인도영화는 동양의 할리우드로 알려져 있다.

인도 영화에는 두 가지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모방할 수 있다는 것과 노래하고 춤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16년 '당갈!'을 기억하세요! '아빠'가 중국에서 개봉되기 전, 국가광전청은 특별하게 21분을 삭제했다.

'어린이에게 부적합한' 장면 때문이 아니라, 영화의 길이가 너무 길어서 관객의 감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노래와 춤 장면을 일부 잘라냈기 때문이다. 시청 경험.

인도영화는 길면 4시간, 짧으면 2시간 30분 정도가 될 수 있다. 길이를 줄이면 더 많은 장면을 편곡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우리 국가 라디오영화TV국은 꽤 예의바르다. 일부 동남아시아 국가들은 인도 영화를 수입할 때 노래와 춤 장면을 모두 잘라낸다. 컷마다 인도인들은 노래와 춤 요소를 '포기'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이전 연도 통계: 인도 영화에는 평균 7개의 노래와 춤 부분이 있으며, 각 부분은 약 3~5분입니다. 총 소요 시간은 약 25분입니다.

올해 기준 통계: 인도 영화 리뷰 하나당 노래와 춤 부분이 6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부분은 4~5개 요소 정도, 전체 길이는 25개 요소 정도입니다.

노래와 춤 파트는 줄어들었지만 지속시간에 있어서는 전혀 변화가 없다.

인도인들은 행복하지만, 세계 각국의 관객들은 불편하다. 그들은 그곳에서 노래하고 춤추고 있었는데 도대체 그들은 무엇을 하려고 했던 걸까요? 인도에서 노래와 춤의 역사는 꽤 오래되었습니다.

인도인 대부분은 힌두교를 믿고 있으며, 시바는 힌두교의 3대 신 중 하나이다. 힌두교에서는 '춤은 시바에 의해 창조됐다'고 믿어 오랫동안 인도인들은 '토'를 사용해 왔다. "노래와 춤"의 형태로 시바 숭배를 표현합니다.

삼대신 중 하나인 '비슈누'는 정욕의 상징인데, 인도영화는 늘 그런 요소에 대해 더 엄격했다. 그래서 똑똑한 영화 제작자들은 인간 본래의 '팔다리'의 아름다움을 활용하여 비슈누 정신에 대한 은유를 완성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어느 정도 '춤'은 비슈누 정신에 대한 은유입니다. .인도인의 일종의 신 숭배 행위이자 의례적 의식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인도는 사람들의 언어가 다민족, 다언어를 사용하는 국가입니다. ​​​도 다르고, '댄스'도 다르다. '구어체'를 넘어 감정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래서 오랫동안 대부분의 상업영화는 '뮤지컬'의 형식을 취해왔다. 뉴시네마 운동

'뮤지컬영화'의 방향을 바꾼 것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의 아픔이 세계영화에 가져온 반성이었다. 이탈리아에는 네오리얼리즘 영화운동이 있었다. , 그리고 인도양의 인도에서는 "인도 영화의 뉴 웨이브 운동"이라고도 알려진 "신인도 영화 운동"도 발생했습니다.

사티야지트 레이(Satyajit Ray)가 이끄는 영화제작자들은 제작비 절감, 실내 설정 축소, 야외 장면 촬영 확대, 사람과 밀접한 주제 선택 등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인도 신영화 운동'의 영향으로 인도 영화는 전통적인 상업 '연예 노래와 춤'에서 벗어나 점차 인본주의적 배려와 배려를 바탕으로 기술, 문화, 생활 등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사회 현실의 반영. 새로운 영화의 출현으로 마살라 영화도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었다.

마살라(Masala)는 힌디어로 '혼합된 향신료'라는 뜻으로, 마살라 영화에는 사랑, 추리, 서스펜스, 종교 등의 요소가 혼합되어 있으며, 이에 동반되는 노래, 춤, 미인대회 장면이 등장한다.

영화 운동 이후 마살라 영화에 등장하는 '노래와 춤'은 영화인들 사이에서도 비유로 사용됐다.

진보적인 인도 영화제작자들은 민감한 '사회 계층, 종교 문화, 이데올로기'와 유사한 주제에 대해 은유나 풍자를 만들기 위해 '노래하고 춤추는' 형식을 자주 사용합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 '노래하고 춤추는 것'도 영화인들의 영화 촬영 기법이 됐다.

위에서 언급한 여러 가지 이유 외에도 노래와 춤은 매우 좋은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노래와 춤은 사람들에게 휴식을 선사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관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생각을 '가사'를 통해 미묘하게 전달할 수 있고, 관객 역시 '전통적인 교훈적 영화'에서 벗어나 피로감을 느낄 수 있다. 그것은 그것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래서 인도 영화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것'은 인도인들에게 최우선 과제이다. 인도에서 영화를 관람해 본 사람이라면 인도 관객들이 영화를 볼 때 항상 헷갈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의식적으로.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