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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조에 대한 중재'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창조를 매개하는 것 : 천강삼십육법 중 첫 번째이자 도교의 최고 마력이다. 창조의 마력이기 때문이다. Xuankan은 하늘과 땅을 중재하며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고 사물을 창조하고 Nuwa가 전체 인류를 창조한 것은 바로 이 마법의 힘이었습니다.

창조를 중개하다

중개하다? 조정하다? 변화하다? 저장하다

창조? 우주와 자연의 신비이기도 합니다.

천강의 36가지 변화: 창조를 중재하고, 음양을 역전시키고, 별을 움직이고 물통을 바꾸고, 하늘과 태양으로 돌아가고, 비를 부르고 바람, 산과 땅을 흔들고, 안개를 타고 구름을 일으키고, 강을 그려 땅을 만들고, 땅을 황금빛으로 만들고, 강을 바꾸어 바다를 휘젓고, 땅을 가리켜 강철이 되고, 오행 대탈출을 사용한다 , Liujia Qimen, 역으로 미래를 알고, 산을 채찍질하고 바위를 옮기고, 죽은자를 살리고, 날아서 흔적을 잡고, 9 호흡으로 공중을 정복하고, 원양을 파생시키고, 용을 제압하고 호랑이를 제압하고, 하늘을 수리하고 목욕하십시오 태양 속에서 산을 밀고 바다를 채우고, 돌을 황금으로 바꾸고, 그림자 없이 똑바로 서고, 태아의 모양을 바꾸고, 원하는 크기로 만들고, 꽃은 즉시 피어나고, 떠돌이는 공기를 조종하고, 벽을 뚫고 보고, 바람과 불을 되돌려준다. , 다섯 천둥을 다스리고 뛰어들라 깊은 물은 땅을 수축시키고, 날아다니는 모래와 바위는 물러가고, 산을 들고 바다를 건너고, 콩을 흩어 군대를 이루고, 일곱 개의 화살로 머리를 못 박는다.

(참고: 여기에 나열된 '서른여섯 가지 변화'의 구체적인 내용은 소설 '산수평요전설'에 설명되어 있으며 '서유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참고: 여기에 나열된 '서른여섯 변천'의 구체적인 내용은 '삼수평요전설'에 명시되어 있지 않으며 '서유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여의는 『과거선불사』 제1권 제6부에 처음 출판되었으며, 그 비밀을 밝히기 위해 황제의 아들의 탄생을 천서에 맡겼다.")

"The 산수평요전설(Sansui Pingyao)'은 중국의 유명한 고전 소설 중 하나로 신귀소설에 속합니다. 저자는 낙관중(Luo Guanzhong)이고 나중에 풍몽룡(Feng Menglong)이 확장판을 만들었습니다.

소설의 중심 사건은 송나라 왕택(?~1048)의 난이다.

'삼수평요전설'은 인간 세계의 악마적 사건에 대해 더 많이 쓰고, 세계 밖의 신과 유령에 대해서는 덜 씁니다. 책에서 우리가 보는 것은 천상의 궁전이나 명계가 아니라 살아있는 사회이기 때문에 원명나라의 풍습과 관습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소설 속 인물들은 차갑고 지루한 신과 귀신이 아니라, 인간미 넘치는 살과 피를 지닌 살아있는 사람들이다. 그들의 감정은 보통 사람들과 다르지 않지만 필요할 때만 주문을 시전한다. .

이 소설은 송원대 이후 화자의 서사적 기술을 계승하고 있으며, 글은 생동감 있고 자유로우며 시장 분위기가 강하고 표현력이 뛰어납니다.

북송 인종 때 호영아와 왕택이 이끈 농민 봉기를 진압하는 이야기를 동화 형식으로 풀어낸 소설이다. 원래는 *** 20번이었습니다. 민화와 전설의 대부분은 간단한 언어로 작성되었으며 송 및 원 문자와 스타일이 유사합니다. 이 책은 풍몽룡(Feng Menglong)이 추가하고 개정한 인기 있는 40장 판과는 매우 다르며, 중국에서 유일한 판입니다.

나시의 책은 송원대 이후 왕택의 봉기를 다룬 일부 노트와 소설에 나오는 사료, 민간전승, 소설, 설화 등을 통합, 계승하여 집필했다.

20장으로 구성된 『산수평요전』은 현재까지 중국에서 이 책이 단 한 권도 남아 있는 경우가 극히 드물다.

이 책의 내용은 민중 봉기 운동에 반대하고 송나라의 봉기 진압을 찬양하는 내용이지만, 서사에는 당시 봉건 통치자들의 잔혹한 탐욕과 군대의 부패도 반영되어 있다. 특정 각도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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