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왜 음악을 전혀 모르는 배우가 음악 페스티벌 심사위원이 되는 걸까?

왜 음악을 전혀 모르는 배우가 음악 페스티벌 심사위원이 되는 걸까?

사실 이 문제를 보면 이 문제가 누구에 관한 것인지 알 수 있다. 우리 모두는 지금 음악에 관한 오디션 프로그램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두 똑같습니다. 이미 패턴이 있습니다. 멘토와 학생까지 모두 음악 캐릭터여서 관객들을 좀 피곤하게 했다. 하지만 음악 선발 프로그램이 있는데, 음악을 모르는 배우가 판단한다. 레몬은 이것이 배후 기획팀의 좋은 의도라고 생각한다.

음악을 몰라도 음악 프로그램 심사위원을 한 사람은 송단단이다. 음악을 좋아하는 파트너는 내일의 아들 3 을 꼭 보셨겠죠? 연예계가 큰언니로 불리는 송단단과 다른 멘토 5 명이 뮤직 페스티벌의 심사위원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다른 다섯 명은 자질이 있는 음악 창작자이며, 2 년 전 갓 뽑힌 가수로 현장의 기획자를 맡고 있다.

내일의 아들 3 은 구도를 깨고 전능한 인재를 만든다. 그래서 이 6 명의 새 퍼터의 신분에서 방송팀의 고된 의도를 알 수 있다. 그들은 전면적으로 발전한 인재를 선발하고 있다. 신개념마다 선수들에 대한 시각이 다르기 때문이다. 다방면으로 고려해야 가장 우수한 사람을 마지막까지 남겨둘 수 있다.

음악을 모르는 심사위원으로서 송단단 선생님은 인적 자원 최고의 책임자입니다. 그리고 용대니는 방송에서 송단단 선생님이 가수의 사상 교육을 전적으로 책임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참가자들에게 건설적인 의견을 제시할 수 있고, 자신의 경험을 통해 어느 학생이 마음이 더 성숙한지 판단할 수 있다.

그래서 레몬은 이런 심사위원이 완전히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한 가수의 모든 측면을 고려해 볼 때 그의 성숙한 마음과 강한 전문성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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