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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초 희곡 소설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청초 희곡 소설은 명대의 기초 위에서 계속 발전하여 예술정신이 변화되어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다. 연극 방면에서 명말 청초 작가 중 이어의 연극은 그의 소설만큼 오락성이 있다. 그는 오빙 연극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연극 구조와 무대 공연 효과의 특징을 중시했다. 그가' 인연' 에서 제기한 연극 이론도 이전보다 더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연극 예술의 특징과 요구를 요약했다.

그러나 그의 작품은 깊은 사회적 갈등과 삶에 대한 열정 추구를 거의 반영하지 않는다. 명말 청초에 쑤저우의 연극 작가들이 지역 유파를 형성하여 집단 창작 성격의 연극 활동을 조직하였다. 그들의 극작들은 사회 현실과 무대 현실을 밀접하게 연계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작가는 이어다. 그의' 눈 한 자루' 는 충신을 찬양하고 노예도덕을 찬양한다.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쓴' 중경보' 는 충신을 찬양하고 사상이 진부한 명말 시민과 환관의 투쟁을 반영한 사극이다. 시민들의 정쟁을 반영한 것은 과거 희곡 역사상 유례가 없는 일이다. 강희년 동안 홍아의' 장생전' 과 공의' 도화팬' 은 만명 전설의 우수한 전통을 물려받았다. 그들은 역사 이야기를 쓰면서 국가의 흥망을 표현했고, 우여곡절로 당시 국민의 민족 감정을 반영했다. 두 작가도 작품이 금기를 어겼기 때문에 강등되었다. 장생전' 과' 도화팬' 은 이 시기의 가장 걸출한 연극일 뿐만 아니라 청대의 가장 걸출한 연극이기도 하다. 도화팬' 은 아동의 정서를 통해 왕조흥망을 반영하는 사극으로 역사의 격변으로 인한 상실감과 슬픔감을 강조하지만, 작가의 만명 역사에 대한 해석은 사실 정통적이고 공식적이다. 요컨대, 청초의 두 편의 명극과 청중엽의 두 편의 우수 소설은 하나의 계층이 아니다. 그러나 극본 창작, 즉 문학으로 볼 때 청대 전체의 연극은 청대 중기까지 이미 심각하게 쇠퇴했다. 이는 소설의 상황과는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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