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표 기본 정보영화 유형: 중국 전통극과 무대예술.
길이: 120 분
국가: 중국
제작사: 베이징 영화 제작소
동영상 길이: 12 부
색상: 색상
감독: 진화이.
감독: 이백만
배우 관화의 사진
가오 이순신 팬-쿠앙 종
량차산-시륜
관소연-모첸
가롄청-석욱룡
동서곤-왕복강
양결관악영
장점원-관보
이순인-왕원룡
영화 클립의 예고편은 경극 예술영화로, 일파삼할인이다. 캐릭터 형성에서 매우 성공적이며, 사랑에 충실하고, 악을 미워하며, 용감하고 기지가 넘치는 낯선 소녀 진수영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영화는 감정과 이야기의 전통 이야기 구조를 결합하여 영화 풍격을 치밀하고 두드러지게 한다. 진수영' 의 출연자는 관문을 맡고, 가창력이 순하고, 공연은 진실하고 섬세하다. 그는 화단의 무술가이자 이후 무술가가 미성년자 역을 맡아 인물의 이미지와 성격을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영화는 1980 제 3 회 백화상 영화 최우수 오페라영화상, 1979 문화부 우수영화상을 수상했다.
영화평가공연은 이 연극예술영화의 줄거리가 우여곡절이고 이야기성이 강하다고 평가했지만 창작자는 교묘한 줄거리로 승리하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의 성격에서 출발해 영준하고 호쾌한 소녀 진수영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영화는 전통 프로그램에 구애받지 않고 프로그램을 버리지 않는다. 감정과 프로그램을 잘 결합해 드라마 전체의 스타일을 캐릭터처럼 멋있고 영무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다.
배우는 전반부가 화단 역을 맡고, 가창력이 부드럽고, 공연이 부드럽고 순진하다고 평가했다. 그런 다음 그는 화단과 오단의 공연 프로그램을 결합했고, 나중에 오단녀가 남장을 하고 진수영충이 악을 사랑하는 우수한 자질을 힘있게 묘사했다.
콩꽃잎 평가는 이 영화와 여주인공이 관전하는 멋진 공연을 볼 때까지 여중호걸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내가 가장 아름답고 용감한 여협객을 말하라면, 그것이 바로 그녀가 연기하는 진수영이다.
이 영화는 동명 무대극을 각색해 진수영 모녀가 찻집을 열고 괴롭힘을 당해 결혼을 강요당하고 젊은 장군의 쿠앙 시계를 만나 수영의 철궁을 운명으로 평생의 이야기를 정했다. 예기치 않게 악인 아버지와 아들이 마리나 액자, 수영모녀가 도망쳐 남편을 찾아 마침내 부부 두 사람이 삼반절로 다시 만났다.
경극판 무대는 보통 약혼 한 장밖에 지속되지 않지만, 이 영화는 전체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옮기고 대본에 대해 크게 글을 쓸 것이다.
그 전에, 나는 오소추 주연의 연극을 보았는데, 그것은 80 년대에 녹음된 것이다. 나는 매우 다르다고 생각한다.
무대 연극에서 이야기의 희극성을 부각시켰다. 특히 채단이 맡은 모진이라는 역할은 분위기를 조절하는 유머러스한 역할을 하며 시민의 오락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동안 많은 단락이 있었다. 여주인공으로서, 마찬가지로 그녀의 화단 특유의 매력적인 딸의 마음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순파의 특색을 지닌 희극으로 표현된다.
동명 영화는 인문적 색채가 짙어 여주인공의 항사정신을 부각시키고 무대 중 다소 저속했던 연극을 과감하게 삭제하며, 이야기 주제를 지인, 사랑, 재회에 이르는 두 사람의 전통연극 프로그램에 집중했다.
이 영화에 대해 말하자면, 국가 전통 예술을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는 훌륭한 영화 전문 수준의 예술가인 진회신 감독을 언급해야 한다. 그가 촬영한 영화' 들돼지림' 은 중국 희곡 영화의 고전이다.
그는 원래 연극에서 대량의 상업 오락 성분을 제거했을 뿐만 아니라, 항상 표현에 능한 반항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며, 감히 미워하고, 총명하고 용감하며, 온몸에 여성매력과 충성스러운 여성영웅 진수영의 예술적 이미지를 발산하고 있다.
무대 연극에서는 모녀와 정정의 차이가 크지 않고 코미디 분위기가 주를 이루고 있다. 영화에서 감독은 여주인공을 만들려고 노력하면서 그녀가 감히 악세력에 반항하고 사랑의 자질을 추구한다는 것을 확인했다. 어머니의 이미지에 대한 처리도 정의감이 더 있는 것 같다. 전 영화가 비극적 풍격을 띠다. 처음부터 수영은 그녀의 생활경력과 무술연습을 묘사해 정교한 작은 집 벽옥식 다상이 아니라 강한 야망을 가진 여자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문인 특유의 이상주의를 원래 세속화된 희곡에 주입하고 사진, 장면 배치, 배우 공연 등에서 과감하게 시도하고, 원래의 예술적 특색을 잃지 않고, 이런 전통 경극이 인물 형성에 더욱 풍만하고, 예술적 표현에 더욱 정교하고, 희귀한 보물이 되어 영원한 예술적 매력을 발산했다.
이것은 또한 현대의 일부 전통문학 개편자들이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으며, 존중의 전제하에 합리적인 예술 가공을 하는 것이지, 거리낌 없이 변조하거나 변형시키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전통을 개선해야지, 전반적으로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찌꺼기를 버리고, 정수를 보존하는 것이 아니라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보호해야 한다. 주요 문제는 우선 존중이다. 겸허하게 배우고 존중해야 한다.
우수한 희곡 배우로서 영화에 갇혀 고전적인 여주인공 이미지를 만들었다.
찻집' 에서 딸 역을 맡았을 때 그녀는 꽃단으로 나타나 소녀의 매혹적이고 귀여운 목소리로 한 소녀의 수줍음과 기쁨을 표현했다. 창틴의 고별식에서 그녀는 청의소녀로 등장해 애원을 하며 애인을 떠나려는 여인의 심정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리고 그녀는 남장을 하고 흰 옷을 입고 자태가 늠름한 소협이었다. 그녀는 영화 속에서 화단, 청의와 오단 단독으로 출연하며 노래, 읽기, 앉기, 현혜 연기 등 방면에서 정교하고 탄탄한 기본기를 선보이며 세 가지 직업의 전환에 능하며 각각 특색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정말 재능이 넘치는 배우이다. 감독의 지도 아래 그녀는 경극 무대의 국내외 표현력을 충분히 발휘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예술에서 인물을 활용해 인물의 내면을 상당히 정확하게 표현했다. 특히 옷을 입는 장면에서는 시집갈 소녀의 심리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영화의 메이크업은 무대 연극만큼 짙은 색채가 아니라 자연에 가까운 실제 용량과 약간의 파우더로 무대를 구분하고 무대 특색을 유지하는 효과를 얻었다. 불빛의 운용이 매우 적절하고, 세트도 그럴듯한 허황된 효과를 준다.
관문은 정말 예쁘다. 그녀의 눈은 말을 할 수 있다. 특히 반쯤 눈을 가늘게 뜨고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그녀는 약간 취기가 있고 섹시한 로맨틱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 로렌 바콜의 매혹적인 눈을 생각나게 한다.
수상기록 1980 제 3 회 백화상 영화 최우수 오페라 영화상.
1979 문화부 우수 영화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