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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문으로 말하는 Jing Gong의 겸손함

1. 한문으로 된 Fang Yanqian 전기

호칭이 Xiao Chong인 Fang Yanqian은 Qinghe 동쪽 Wucheng(현재는 Shandong성 Wucheng 서쪽)에서 태어났습니다. Xuanling의 아버지.

대예(605~616) 때 정양종(景陽章)이었으며 시호를 정파(丁波)로 추봉하였다. 카오리를 잘해요.

"북방사전" 방연천(刘廣泉)은 칭허(靑河)에서 태어나 7대 진(陳)의 조상으로, 옌타이웨이(燈泰偉)에서 관직을 맡았다. 무롱 가문과 그의 후손들이 같은 가문 출신이다. 세상은 성을위한 것입니다.

위청(魏清)과 지저우(吉州)의 성수 가오즈 법수(御朱修)와 장무후(莊吳后). 증조할아버지, 치준현과 핑위안현 지사.

송안의 현수이자 장무후의 세습자인 ​​주이. 그의 아버지 Xiong은 Shi Brown 현의 행정관이었으며 Qinghe 및 Guangchuan 현의 주지사를 역임했습니다.

Yan Qian은 어릴 때 고아가 되어 아버지를 알지 못하고 어머니와 형의 손에 자랐습니다. 큰형 Yanxun은 우아함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Yanqian은 좋은 성품을 가지고 있고 깨달음이 있기 때문에 이상한 일이 있을 때마다 직접 독서를 가르칩니다.

일곱 살 때 수만 단어를 낭송해 씨족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15. 그가 태어난 후, 그의 삼촌인 Zi Zhen은 그의 계모를 보살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보다 더 많은 것을 가졌고 그녀를 애도하며 그녀를 매우 관대하게 키웠습니다.

허우딩의 계모는 5일 동안 숟가락으로 물을 마시지 못할까 봐 걱정했다. 우리 삼촌인 러링현 바오바오(Bao Bao)는 사계절마다 귀한 과일을 맛보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공덕이 있는 친척을 만나면 예의로 야채를 먹고 규칙을 지켜야 한다. 나중에 그는 인린 박사에게 사사하여 두루마리를 놓지 않고 오경에 익숙해졌습니다.

해석은 본문에 속하고, 작품과 풀은 쓰고, 말은 우아하고 말은 논증하며, 문체는 전문가다. 18년에 광녕왕 소행(孝興)이 기주 태수로 임명되어 호적장에 임명되었다.

당시에는 금지 네트워크가 넓어서 주와 카운티의 의무가 특히 완화되었습니다. Yan Qian이 재임했을 때 그는 단순하고 법을 준수했으며 국경은 엄숙했습니다. , 그래서 모두가 그들을 존경했습니다. 주(周)나라 군대가 예(業)에 쳐들어오자 제왕(皇君)이 동쪽으로 급히 달려와 안건(燕偉)을 기주의 태수로 삼았다.

염천은 왕조가 무너진 것을 안타까워하여 지우를 충의와 충성을 다하도록 이끌었고, 비밀리에 도와주려고 음모를 꾸몄다. 일이 잘 풀리지 않습니다.

치 사망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주황은 주국의 신준을 기주 태수로 보냈는데, 도적 대장이 그를 칼로 붙잡았다.

옌첸은 편지를 썼고 칼을 들고 다니는 것이 두려웠다. Zun을 다시 주정부로 보내면 모든 도둑들이 원래의 자리로 돌아갈 것입니다.

가오조 황제는 선을 받은 후 전국을 여행하기 시작했으며 공식적인 야망을 갖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태조 7년에 태수 위의(魏儀)가 그를 추천하였고 그는 어쩔 수 없이 그 명령을 받아들였다.

민정부 장관 루 카이는 그의 중요성을 보고 그를 성펑랑으로 승진시켜 검열관을 감독하게 됐다. 나중에 그는 진평(陳平)에게 귀속되었고, 권(Quan), 궈(Kuo) 및 기타 10개 주를 달래라는 명령을 받았으며, 물품 백 개, 쌀 백 돌, 옷 한 벌과 노예 7명을 받았습니다.

친저우로 이동해 총지배인을 맡고 군대에 입대했다. 조정이 모였을 때 좌포는 고경을 쏘아 시험을 준비했다. 안건은 경에게 이렇게 말했다. "책에는 3년 만에 성과를 평가해 지유명이 폐위됐다고 적혀 있습니다. 당과 우가 내려온 후 각 세대는

증착 합리적이라면 칭찬이나 비판에 손실이 없을 것입니다. 즉, 앞서면 합당하고 후퇴하면 합당하지 않습니다. 틀리면 법이 헛되고, 고시를 비교하면 의견이 다르며, 진척과 후퇴가 고르지 못하다.

광복의 애증은 제멋대로이고 순종적이고 냉담하다. , 반드시 명성이 높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는 참과 거짓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며 대부분의 무지를 통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방문하지 않은 대만 성들은 모두 모르고 퇴각했다.

또한 상황의 세부 사항을 알기가 어렵고 선인과 악인의 수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인정받고 싶어하지만 그들의 방식은 불합리하다.

명공은 미묘함을 인식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사물에 직면한다. 오늘의 시험에는 몇 가지 언급된 것이 있다. 어떻게 재판 없이 그들을 판단할 수 있겠습니까? 단지 귀와 눈이 멀어지기를 바라며 면밀한 인터뷰를 진행하고, 선행을 칭찬하고, 악행을 비판하는 것은 직접적인 치료 방법이 아닙니다. , 또한 덕을 보상하기에 충분한 기준은 시청자의 눈에 속합니다.

지유는 감동을 받고 깊게 감상한 뒤 감사의 한숨을 내쉬었다. Yan Qian은 Hexi와 Longyou의 관리들의 행동에 대한 질문에 매우 반응했기 때문에 Zhao Gu는 여러 국가의 주지사와 주지사에게 "사절의 언어를 테스트하려면 Qinzhou와만 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며칠 후 상사에게 사용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직위가 가득 차자 그는 겔링(Geling)으로 이사했는데 이는 큰 이익이 되었고 사람들은 그를 사랑스러운 아버지라고 불렀습니다.

인수(仁宗) 재위 때 사신을 명하여 현(縣)과 군(縣)을 순찰하게 하였고, 감찰이 할 수 없으면 안건을 천하제일로 삼아 복주사마(富州島)라는 칭호를 얻었다. 관료들과 백성들은 “이제 방명복이 죽었으니 어떻게 살아야 하나?”라고 울부짖었다. 그 후 백성들은 이를 생각하고 그의 덕을 기리기 위해 기념비를 세웠다.

포저우에는 오랫동안 주지사가 없었고 모든 국정은 외국 정부로 알려진 옌첸(Yan Qian)의 통제하에 있다. 내사장관 설도형은 당대 문종으로서 높은 지위를 갖고 있었고, 그가 교류한 사람들은 모두 전국에서 유명한 사람들이었다.

종옌은 겸손한 사람으로 친구들에게 깊은 존경을 받으며 샹저우의 총책임자를 역임했고, 한나라에서 사임하고 왔다 갔다 했다. 양제가 왕위를 계승한 후, 도형은 반주로 이사하여 안건의 집을 지나며 며칠 동안 머물다가 눈물을 흘리며 떠났습니다.

황문부 장관 장형(張興)도 염치안과 사이가 좋다. 당시 황제의 동쪽 수도는 극도로 가난하고 사치스러웠으며, 세상은 실망했습니다.

또한 한왕이 반란을 일으키자 많은 사람들이 범죄를 저질렀다. 안건은 형이 가는 것을 보고 그를 도울 수 없어서 다음과 같은 편지를 썼다. 선을 행하는 자는 벌을 받고 악을 벌하는 자는 무시를 당하므로 선을 행하는 자는 상을 받고 악을 행한 자는 형벌을 받으리라. , 그리고 보상을 받으면 겸손한 사람들을 남겨 둘 것입니다. 오늘날 각 나라의 통치자들은 선과 악 사이에서 왕조에까지 손을 뻗어 통치와 목양의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나라는 오직 영적인 운명을 물려받아 국민의 부모가 되는 것이며, 선인과 선인에게 상벌을 가하는 일이니, 오는 것을 두려워하면 마땅히 그래야 한다. 주의하세요. 그러므로 문왕은 “나는 하늘의 권능을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나라와 나라가 다르고, 높고 낮음에도 불구하고 백성은 마땅히 그래야 한다. 법을 조심하고 원칙은 같습니다. Bingzhou와 Ni에 관한 한 Zhen Ming이 있어야합니다.

만약 양량이 실제로 그 칙령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하고, 씨족의 위험을 염려하여 백성을 징집하고 모으는 것이 규율을 위한 것이 아니라면, 그는 자신의 신분을 지켜야 한다. 내부와 외부에 위험이 없다는 것을 알고 나중에 시스템을 구성하지만 혼란과 불행을 좋아하고 불합리한 탐욕스러운 의도를 가지고 있다면 무지한 사람들의 의심을 이해하십시오. 관과 까이의 사형은 용서를 바탕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영유아 살해 유예는 국가가 영구히 처벌하는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협력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고, 자신의 힘을 굳건히 하지 못하거나, 남의 강요를 받아 맹렬한 권력에 빠지게 되어 지위를 상실하고 이동하게 되어 불의를 초래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희희천왕 그렇습니까? 범죄가 의심된다면 시이안은 어디에 있나요? Xi Shuxiang은 감옥에서 사망했으며 Jin 국가의 칭찬을 받아 석방되어 사형을 선고 받았으며 중국어는 그를 좋은 사람으로 칭찬했습니다. 양혀는 동생을 사랑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Tingwei는 황제에게 불복종하기로 결심하지만, 법을 집행하는 데는 사심이 없고 법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성자의 큰 보물은 운명이 아니면 얻을 수 없는 신의 무기라고 한다. 그러므로 치유와 항기의 용기, 이인과 화광의 힘, 리라오와 공구의 재능, 여왕과 손무의 군사 기술, 오와 초의 요새, 부의 상속 그리고 어머니로부터의 부를 경험해서는 안 됩니다. 결국 황제가 없을 것이라는 것은 행운의 징조입니다.

게다가 작은 구석에 벌과 개미가 모이고, 양량은 멍청하고 무식하며, 소그룹은 영묘와 땅에 의지하고 싶다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기대는 안 돼요! 건국 이래 행적과 행적이 기록되어 있으며, 황제의 흔적을 자세히 찾아볼 수 있다. 덕과 인을 쌓아 큰 공과 이익을 얻지 못하면 누가 화목하고 의를 나타낼 수 있겠느냐? 그러므로 옛날의 지혜로운 왕은 무지하여 얼음 위를 걷고 생각하며 부패를 경계하고 생각과 다투었습니다.

오만하고 막막한 삶을 살아온 삼촌을 잡아라. 그는 두려움 없이 사람들을 향해 무모하게 행동했다. 항은 제나라와 진나라를 다스리며 둘 다 높은 지위에 있었고, 자신은 천지와 화합하고 해와 달이 모두 밝으므로 상관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였다. 위험과 위험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으며 처벌과 행정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신하들은 선을 선호하고 악을 숨겼습니다. 역사가들은 펜을 사용하여 결점을 가리고 아름다움을 기록했습니다. 그로 인해 국민들은 신음하고 신음하고 있으며, 결국 관료들과 장관들은 거짓 평판을 갖고 좌우로 연일 보고를 받고 있습니다.

법률망은 빡빡하고, 처벌도 많고, 코비는 짜증나고, 노소는 피곤하다. 과거 정씨에게는 아들이 있었다. 2. 한문번역 [조신농주]

신농조주서가 말했다: 그의 형은 서현에서 양저우로 갔다가 도중에 친구 집을 지나갔습니다.

이때는 한여름이었다. 여행을 멈추고 친구의 서점에 앉은 형은 이 방이 참 편하고 시원하다고 느꼈다. 어두워지면 여기에 머물고 싶었는데 친구가 "여기 귀신이 있다. 밤에는 여기 있으면 안 된다"고 하더군요.

이 사람은 아랑곳하지 않고 머물겠다고 고집하더군요. 늦은 밤, 문 틈새로 종이처럼 얇은 무언가가 천천히 들어왔습니다.

방에 들어서자 인간의 모습으로 펼쳐져 여성으로 밝혀졌다. 조 형제는 전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여자는 갑자기 머리를 늘어뜨리고, 긴 혀를 내밀어 매달린 유령처럼 보였다. 조조는 웃으며 말했다. "똑같은 머리카락인데 조금 지저분할 뿐이고, 같은 혀인데 조금 더 길어요. 뭐가 두려울까요?" 유령이 갑자기 머리를 떼어 탁자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조조는 웃으며 “나는 머리 있는 사람은 물론이고 머리 없는 당신도 두렵지 않다”고 말했다. 유령은 온갖 꾀를 다 써버리고 순식간에 사라졌다. 조조가 양주에서 돌아와 다시 이곳에 살게 되었을 때, 늦은 밤, 또 문 밑에서 뭔가가 꿈틀거렸다.

머리가 드러나자마자 조조는 “또 그런 불운이냐”고 욕했다. 유령은 들어가지도 않았다. 3. 야오게중 ​​한문 고전의 원본 내용

야오이중은 난안성 지팅 출신의 강족 사람입니다. 먼저 유씨 가문의 후손이 있었습니다. Yu는 Shun의 아들에게 Xirong의 Qiang 족장이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그 후 소당웅(少堂雄)이 도(道)와 한(汪) 사이에 있었고, 그의 7번째 후손이 우(禹)를 채웠다. 한중원말기에 도적들이 서주를 괴롭혔고, 양서후마오(楊許後毛)에게 패하여 성밖으로 나갔다. 우의 9대 손건나는 그의 백성을 이끌고 한나라에서 가지는 거짓 대장군이 되었고 서강의 대장이 되었으며 남안의 지팅에 살았다. 증손자 가회는 위진희의 장군, 수용의 대장, 서강의 태수가 되었습니다. Huisheng Yi Zhong은 용감하고 단호한 청년이었습니다. 그는 재산에 관여하지 않고 오로지 자선 활동에만 전념했습니다. 영가의 난 때 그들은 동쪽으로 유매(玉周)로 이동했는데, 용하군은 수만 명의 병력을 데리고 자신들이 서강대령, 영주목사, 부봉공이라고 주장했다.

유요는 진안을 물리치고 이종을 서장군으로 삼고 그에게 항공이라는 칭호를 부여하고 용상에 성을 건립했다. Shi Jilong이 Shanggui를 정복했을 때 Yi Zho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명나라는 십만의 군대를 보유하고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권력을 행사하고 정책을 세우는 날이었습니다. 용산에는 영웅이 많고 진 바람이 강했습니다. 도용 항복하고 도인이 먼저 반란을 일으켰고, 강자를 위해 용상으로 이주하여 측근을 비우고 기전을 강화하는 것이 타당하다. 기룡은 이를 받아들였고, 기락은 이중흥을 안희의 장군으로 삼고 태수로 삼았다. Liuyi의 왼쪽. 진나라 말기 예주 태수 조월(趙越)이 옥락(玉岳)에 달려가 그를 예의 바르게 대하였다. 그러나 폐하께서는 그녀를 좋아하셨습니다. 그녀가 배신하고 반항할까봐 두려웠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처음에는 잘했지만 나중에는 약속을 어겼습니다. 4. 과외 중국어 고전 읽기 및 답변, Pound Zi Ling Ming

난안 출신의 도교인 Pound Zi Ling Ming.

그는 현(縣)의 작은 관리였으며, 성에 각각 백 가구를 둔 자회를 포함해 4명에게 관내후작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혜영열(惠永伯)은 부계(父父) 스타일이며 공식 직위는 중장이며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는다.

주석: Pound의 전기 Pound는 Lingming이라는 이름으로 Nan'an County Naodao 출신이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군 관료와 국가 관료를 역임했습니다.

초핑 시대에 그는 마등을 따라 반역적인 강족과 적족을 공격하여 공덕을 많이 쌓았고 점차 대장으로 승진했다. Jian'an 시대에 Cao Cao는 Liyang의 Yuan Tan과 Yuan Shang을 정복했습니다.

원담은 곽원, 고간 등을 보내 하동현을 약탈하게 했다. 조조는 종요에게 관중의 장수들을 이끌고 그들을 공격하라고 명령했다. 방덕은 마등의 아들 마초를 따라 평양에서 곽원과 고간을 따라가며 선봉에 서서 곽원과 고간을 공격하여 승리하고 곽원을 죽였다.

중랑장군으로 임명되어 수도를 정후로 삼았다.

그 후 장백기가 홍농현에서 반란을 일으켰고, 방덕은 다시 마등과 함께 적을 정벌하고 두 산 사이의 적을 격파했다.

방덕은 전투에 나설 때마다 항상 적의 진지를 장악하고 그들을 몰아냈다. 그는 마등의 군대 중에서 가장 용감했다. 그 후 마등(Ma Teng)은 호위를 맡았고 방덕(Pang De)은 마초(Ma Chao)의 휘하에 남았다.

조조는 위남에서 마조를 물리치고, 방덕은 마초와 함께 한양현으로 도망쳐 기성을 방어했다. 나중에 그는 마초와 함께 한중으로 달려가 장로로 탈북했다.

조조는 한중을 평정했고, 방덕은 그의 군대와 함께 항복했다. 조조는 오랫동안 방덕의 용기를 듣고 그를 여의 장군으로 임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관관각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300가구가 거주했습니다.

Hou Yin, Wei Kai 등은 Wancheng을 점령하고 반란을 일으켰으며 그의 부하들과 Cao Ren을 이끌고 Wancheng을 점령하고 Hou Yin과 Wei Kai를 참수 한 다음 남쪽으로 Fancheng에 주둔하여 Guan Yu를 공격했습니다. 판성(桓成)의 장수들은 방덕의 형이 한중(汉中)의 촉군에 있었기 때문에 그를 의심했다.

방덕은 종종 "나는 나라의 총애를 받았고 나라를 위해 죽을 것이다. 내가 관우를 직접 공격하겠다. 앞으로 관우를 죽이지 않으면 관우도 죽여야 한다"고 말했다. 나."

나중에 그는 관우와 직접 싸워 관우의 이마에 총을 쐈다. 당시 방덕은 늘 백마를 탔고, 관우의 병사들은 그를 백마장군이라고 부르며 모두 그를 두려워했다.

조인은 판청에서 북쪽으로 10마일 떨어진 곳에서 야영을 하라고 요청했다. 열흘 넘게 비가 내렸고 판청 평원의 물은 5~6피트나 넘었다. 그의 장군들은 물을 피해 제방에 올라와서 관우를 배로 공격하여 사방에서 포위하고 활과 화살로 제방을 쏘았다. 방덕은 갑옷을 입고 활을 들고 있었는데, 화살이 모두 발사되었습니다.

동형장군, 하위장군 동초 등이 항복을 원했지만 방덕은 모두 처형했다. 전투는 이른 아침부터 정오까지 이어졌고, 관우는 화살이 떨어지자 더욱 급습해 백병전에 가까워졌다.

방덕은 태수 성화에게 “좋은 장군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비천한 삶을 살지 않고, 열사도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바치지 않는다고 들었다. 내가 죽는 날."

그는 더욱 분노하고 더욱 용기 있게 전투에 나섰지만 상황이 너무 심각해 병사들이 모두 항복했다. 방덕과 그의 부하들, 장수 한 명과 대장 두 명이 활을 휘두르고 화살을 쏘고 작은 배를 타고 조인의 진영으로 돌아갔다.

배가 전복되고 활과 화살이 없어져 파운드는 배를 붙잡고 홀로 물에 빠져 관우에게 붙잡혔다. 방덕은 무릎을 꿇지 않고 서 있었다. 관우가 말했다. “당신의 형은 한중에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장군으로 삼고 싶습니다. 방덕이 관우를 꾸짖으며 말했습니다. 위나라 왕이 수백 명의 대군을 이끌었다, 세상은 강하다

당신의 유비는 평범한 사람인데 어떻게 위왕의 적이 될 수 있겠습니까? 나는 역적장수가 되기보다는 차라리 나라의 귀신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그는 관우에게 살해당했습니다.

조조는 자신의 죽음을 듣고 몹시 슬퍼하며 두 아들을 왕자로 추대했다. 조비는 왕위에 올랐고 방덕의 묘에 사신을 보내 그의 시위를 전달했습니다.

칙령에는 "과거 Xian Zhen은 국가를 위해 목숨을 바쳤고 Wang Chu는 단식하여 순교했습니다. 이전 세대의 사람들은 그들을 칭찬했습니다. Pang De는 용감했습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칭찬했고, 당시 그의 정의는 매우 고귀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그리워하고 그를 장후(莊周)라 불렀다."

그는 또한 그의 아들 방희(Pang Hui)와 다른 네 명에게 관내후(Guanneihou)라는 칭호를 주었는데, 각각 100개의 도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방회는 아버지처럼 용감하고 강인하여 중장까지 올라가 영주의 칭호를 받았다. 5. 한문 읽기 신도강은 거경(居淸)이라고도 불렸다

후한서·신도강전의 원문 신도강은 거경(居淸)이라고도 불리며, 마오링 출신이다. 푸펑.

7대 주지아는 원제(文帝) 때 재상을 지냈다. 강직하고 곧은 성격으로 역사와 지안을 동경하는 경우가 많다.

군의 공직자. 평제(平帝) 때 왕망(王萬)은 독재정치에 있었고 궁정은 의혹으로 가득 차 있었기 때문에 봉씨(鳳氏)와 위씨(魏氏)를 황제의 가문에서 격리시켰고, 서로 교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으며, 자주 병을 앓았다.

그리고 선하고 의로운 사람을 장려하기 위해, 그 대책 때문에: 왕이 잘못하면 신들이 원망하고, 악이 선을 방해할 것이라고 들었기 때문에 음양이 오늘 하늘이 왕을 정죄한 것은 불의한 왕 광을 만들기 위함이었으나 깨어나면 악한 뜻을 품은 신하가 되어 그를 두려워하게 되리라. 오늘날 황실은 학교의 공덕과 도덕성을 심사하지 않고 오직 명예와 명성만 받아들인다. 여러 가지 칙령을 내리고, 엄격한 법률을 제정하고, 비방을 금하고, 심각한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을 절반으로 줄이기도 한다.

충신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이성애자의 날카로움을 좌절시키며 선행의 깃발을 세우고 감히 항의하는 군의 북을 세우며 사대문을 열어 뜻을 밝히 밝히느니라 네 개의 눈. 왕은 어려서 섭정을 하였는데, 그 말을 들었을 때 그는 덕이 없었고 시장의 은총도 없었습니다. 그의 행위는 천지와 조화를 이루고 그의 행위는 헛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친하면 조공이 불쾌해하고, 멀면 사국의 소문이 돌게 된다. 남편과 아들, 어머니의 성품은 하늘의 가장 가까운 친족입니다.

성주님은 이제 어린 소년이 되셨고, 왕위에 오르신 이후로 친척끼리 이별하고, 이방인과도 이별하고, 인애가 그치지 않으셨을 뿐입니다. 전달되었습니다. 게다가 한씨 체제에서는 재능 있는 사람이 있어도 여전히 혼인을 통해 친족을 부양하고 있다.

친척과 거리의 관계가 혼합되어 있으며 뒤셀도르프와 뒤셀도르프 사이에 격차가 있습니다. 이것이 조상 사원을 짓고 국가를 강조하는 이유입니다. 오늘날 Feng과 Wei는 무죄이며 오랫동안 봉사하지 않았거나 외딴 지역에 있으며 일반 사람들만큼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사랑, 충성, 효도의 의미가 아닙니다. 그리고 상속.

나는 인간으로서 나 자신의 정의, 지고함, 겸손함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힘에 개의치 않습니다. 그러므로 지혜롭고 어리석은 사람은 없기 때문에 나는 항상 불평할 것입니다. 편의상 받아들이겠지만, 그 변화를 진심으로 받아들이기는 어렵습니다. 오늘날의 보복은 고대 주공이 아니다.

주공은 성인이지만 여전히 피곤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일을하지 못하고 하늘의 뜻에 따르지 않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예전에 주공(周皇)이 보진(百秦)을 보내 여(魯)의 칭호를 미리 지키게 하였는데, 그는 의로움과 인애를 베풀고 왕후의 총애를 받지 않았으므로 천교 교외에서 30대 이상 숭배를 받았습니다. 곽광은 정치를 맡아 젊은 스승을 보좌하고 이름을 중지(忠治)로 삼았으며, 가문과 당파를 존중하고, 친척을 토벌하고, 가문을 형성하고, 권력을 쥐고 있었다. 결국 그는 재난으로 멸망했습니다.

오늘과 지금의 스승들은 모두 이(伊)와 주(周)의 입장에 있고, 선한 수호의 책임을 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왜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가? 위험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면 왜 하지 않겠습니까? 손익이 닥쳤을 때 공자는 한숨을 쉬며 계율을 지켰는데, 이는 노시가 조심한 것이었다. 큰 공을 세워 천하를 이긴 사람은 불안하고, 주인을 감동시키는 사람은 불완전하다.

오늘의 쇠퇴와 혼란, 극심한 빈곤의 시대를 거쳐 공적 가족은 쇠약해지고, 재산은 줄어들고, 가혹한 관료들이 시간을 빼앗고, 탐욕스러운 남편이 나라를 침략했습니다. 재물이 많아 백성이 졸고 병과 질병으로 죽었습니다. 수만 명에 달하는 도적들은 집단으로 행진하여 이름을 훔쳐 자리를 잡고 수도를 공격하고 군과 마을을 불태우고 심지어 거짓 고발을 하고 궁궐에 석궁을 쌓아두어 경비병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나라 흥망성쇠 이후로 진심이란 건 없었다. 나라가 허약하고, 반역한 음모가 끝이 없고, 육극의 영향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왕은 천지에 복종하고, 귀족은 형벌을 주재하며, 감히 천신을 이용해 자신의 일족을 보호하지 못하고, 천벌을 이용해 친족을 가볍게 하지 못한다. 폐하께서는 성인의 덕을 따라 깨달으시고 멀리서 황제의 이야기를 전하시며 가까운 장래에 효도를 지키시어 가까운 친척의 명령을 받도록 급히 사신을 보내소서. 중산태후를 정복하려면 그녀를 별도의 관리에게 맡기고 때가 되면 당신을 만나도록 명령하십시오.

또 풍씨와 위씨를 불러 중복된 지위를 차단하고, 그들에게 미늘창을 쥐게 하고 직접 호위병으로 삼아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재앙의 근원을 제압하고, 나라는 위에 있고, 아래에는 푸를 보호하고, 안에서는 친척과 함께 있고, 밖에서는 사악한 음모를 피하는 것입니다. 책에 따르면 망씨는 원황후에게 칙령을 내리라고 명령했다. "나는 방금 기이한 경전을 헛되이 말하여 정의를 어겼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는 해고되어 들판으로 돌아갔습니다." 망왕이 왕위를 찬탈한 후 하서(河西)로 도망쳐 파(巴)와 촉(蜀)으로 이주하여 20년 넘게 연락을 주고받았다.

귀샤오는 용유를 점령하고 한나라를 배반하려 하여 공손술과 결탁했다. 방금 말했다: "사람이 돌아가면 하늘이 주신 것이고, 사람이 곁에 있으면 하늘이 데려간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 왕조 복년은 그에게 절합니다. 성스러운 덕을 세우며, 의로운 군사를 키우고, 하늘의 형벌을 행하는 것이니라. 이것이야말로 성의의 축복이요, 사람의 힘이 아닌 장수는 성실하고 순종하는 자니라.

성인은 장군의 권세와 수천의 존재로 결코 의심스러운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데 어떻게 행동이 방심할 수 있겠습니까? 이제 봉인이 도착했는데, 장군님과 행운과 불운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p>

평상복을 입은 사람들은 여전히 ​​그에 걸맞는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왜 지금의 이익을 두려워해야 합니까? 나는 오랫동안 이것을 의심해 왔습니다. 이 세상에서 나의 예측은 항상 공허하며, 심지어 그것이 여기에 있을 때에도 나는 아무것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조언으로 활용되길 바랍니다.

그 어리석은 노인의 말을 진심으로 반복하고 싶습니다. 받아들이지 않으면 계속해서 설명할 것입니다.

건무 7년에 칙령이 내려졌다. 돌아오려는 순간, 그는 소서에게 편지를 썼다: "무지하고 자신에게만 집중하면 외로울 것이고, 충고를 거부하면 막히게 될 것이다. 외로운 정부는 망국을 가져올 것이다.

비록 현명한 현자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여전히 자신을 굽히고 군중에게 복종하므로, 어떤 계획도 남지 않으며 행동에 실수도 없습니다. 자신의 견해는 자신의 깨달음이지만 모든 것을 자신의 마음으로 삼는다.

남에게 순종하면 흥하고 남에게 거스르면 망한다. 서민들이 마을 사람들의 총애를 받는다고 믿었고, 회랑사 계획은 계획되지 않았으며, 대중을 동원하기 위해 군대를 동원할 계획도 없었다.

요즘의 정치, 종교 문제는. 동양은 화평하고 백성은 안전하며 서주가 군대와 백성을 보내니 백성은 불안하고 불안하여 누구도 감히 말을 하지 못하고 조심스럽습니다.

상황이 가난하면 생활이 바뀌고, 급박하면 계획이 편해진다. 고대와 현대에 도덕에서 벗어나도 나라와 가족을 가질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장군은 충의와 효로 유명하기 때문에 선비들은 덕과 의를 추구하기 위해 수천 리를 여행합니다.

복을 받지 못하면 화를 당하고 평생의 덕을 망칠 것이요. 군주와 그의 신하들이 아버지와 아들의 친절을 모욕하고 모든 현자들의 용기를 꺾는 것입니다!" 그는 도착하자마자 황실 검열관에게 경의를 표하고 상수령으로 이사했습니다.

광우는 여행을 가고 싶었지만 단지 룽슈가 평안하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허난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기에는 적합하지 않았다. 항의가 들리지 않아 머리를 숙이고 바퀴를 탔는데 황제가 멈췄다.

당시 국내외 관료들이 많이 선출됐고, 법도 엄격히 준수돼 일이 너무 힘들었고, 장관들과 장관들도 그들 앞에서 구타당하고 끌려가기까지 했다. 관리들은 감히 목소리를 냈습니다. 강씨는 태자가 적절한 시기에 동궁에 와서 덕행을 다하기 위해 덕후로 임명될 것이라고 늘 간청하고 여러 번 말했지만 황제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몇 년 ​​후 병음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그는 캠페인을 재개하고 Taizhong의 관리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는 질병으로 인해 해고되어 집에서 사망했습니다.

번역: Shentu Gang, 예명 Juqing은 Fufeng County Maoling 출신입니다. 7대 조상인 심투가(Shen Tujia)는 원 황제 통치 기간 동안 총리를 역임했습니다.

신투는 완고하고 강직하며, 시우 추장과 지안의 행실을 부러워할 때가 많았다. 그는 카운티 공로 공무원이되었습니다.

핑 황제 통치 기간 동안 왕망은 독재정권을 갖고 있었고, 왕망은 핑 황제 할머니의 펑 씨를 어머니 위 씨로부터 격리시키고 그녀가 베이징으로 가는 것을 막았다. 관리로 일하기 위해 Shentu Gang은 항상 그녀를 원망했습니다. 후에 선하고 의로운 사람으로 칭찬을 받았을 때 '정치(政治)가 옳지 못하다 하면 천지신이 진노할 것이요, 간사하고 악한 자가 화를 내므로 음(陰)이 화를 내리라'는 대책을 썼다. 그리고 양이 틀렸어.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는 불의한 군주를 가르쳐서 갑자기 깨어나서 악한 의도를 가진 신하들을 두려워하고 바로잡게 하시고자 황제를 정죄하시고 경고하신 것입니다. 요즘 조정에서는 공덕을 따지거나 미덕을 비교하지 않고 거짓 비방이나 칭찬을 받아들입니다. 6. 명나라 역사 이방화 전기 한문역

이방화, 예명 맹(孟)은 지수(Jishui)에서 태어났다.

어려서 마을 사람인 주원표(周源表)에게 교육을 받고, 만력 31년(1603)에 아버지 이정견과 함께 급제하였다. 부자는 서로를 격려하고 사복을 입고 수도까지 걸어가 시험에 응시했다.

방화는 2년차에 진사시험에 합격했다.

그는 처음에 징현현의 치안판사를 역임했으며, 뛰어난 정치적 업적을 갖고 있어 관리들의 조사와 추천을 받았는데, 원래는 그를 검열관으로 승진시킬 계획이었습니다. 많은 신하들이 고셴청(Gu Xiancheng)을 공격했는데, 방화(Banghua)는 동린당(Donglin Party)의 일원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직책을 받기까지 2년이 걸렸다. 방화는 취임 후 선조들의 채용 방법에 관해 다음과 같은 10가지 의견을 썼다. 1. 내각은 한린서원 출신의 서신을 단독으로 채용해서는 안 된다. 3. Ci 장관은 궁전 내부 학습실에서 교사로 봉사해서는 안 됩니다. 주제 4와 6에서 법원에 출입할 수 있는 사람에 대한 제한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검열관의 승진은 전적으로 다음에 의해 결정되어서는 안 됩니다. 임기 만료 후 평가; 민정부에서 휴가를 낸 공무원은 좋은 공무원이 되기 위해 연공서열을 쌓아서는 안 됩니다. 7. 문과 창고를 지키는 공무원은 공물과 렌치를 독점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8. 전임, 선출, 당선된 지방 관료를 한꺼번에 교체하여서는 안 된다. 9. 진사가 교직에 오르더라도 거공(居孔)과 임자(仁子)만을 이용해서는 안 된다. 국경 현과 군의 추장은 모두 주렌을 임명해서는 안됩니다.

이 기념비가 제출된 후 Shenzong은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41년(1613년)에 부왕이 즉위할 시기가 정해지자 신종은 갑자기 부왕에게 바치는 농경지가 4만 헥타르에 달하도록 요구하는 황실 칙령을 내렸다.

신신들은 밭의 수가 부족해서 복왕이 봉토에 갈 시간이 다시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서로 놀라서 쳐다보았지만 누구도 감히 항의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논쟁한다. 방화가 먼저 편지를 써서 의논하자 궁중 관리들이 차례차례 논쟁을 벌였다.

한번은 방화씨가 은행을 방문해 단점을 없애는 10가지 방법을 적어놓은 편지를 내시가 써서 자신에게 좋지 않다고 생각해서 막았고 채택되지도 않았다. 나중에 방화가 절강을 시찰하러 갔다. 직조 중위 유성(Liu Cheng)이 죽은 후, 법원은 그의 업무를 정부에 넘겨주라고 명령했고, 또 다른 중위 육귀(Lu Gui)가 유성(Liu Cheng)의 유산을 징수하기 위해 파견되었다.

Lu Gui는 악당 Ji Guang을 부추겨 Ji Hu로 가장하고 수도로 와서 Lu Gui를 유지하고 Liu Cheng 대신 직조를 감독하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방화는 편지를 써서 두 사람이 서로 공모하고 사기를 저지르는 범죄를 묘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지광의 청원은 총무부를 거치지도, 내각에도 보내지지도 않았고, 결국 궁에서 직접 칙령을 전수함으로써 목적을 달성했다. 방화가 세 번이나 편지를 써서 논쟁을 벌였으나 심종은 대답하지 않았다.

당시 신종은 돈에 대한 욕심이 많아 공헌을 한 중직 관료들을 효자라 불렀다. Bang Hua의 기념관은 이것을 비판하고 Lu Gui를 선호하는 Shenzong의 내시를 탄핵했습니다.

따라서 방화의 임기가 만료된 후에도 오랫동안 그의 이전 직책을 이어받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44년에 방화가 병이 나서 고향으로 돌아갔다.

당시 악당 무리는 동린을 배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고 주원표를 당수로 지목했다. 방화와 원표는 같은 고향 출신이고, 서로 멘토 같은 친구 관계를 갖고 있다. 그의 기질도 옳고 그름을 구별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에게 좀 더 외교적인 사람이 되라고 조언했다. “나는 반복적인 악당이 되기보다는 차라리 멍청한 선비가 되는 게 낫다.” 그 말을 듣고 그 사람들은 그를 더욱 미워했다.

2년차에 방화는 기한에 따라 전출돼 산둥성 의원을 맡아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의 아버지 Tingjian은 당시 난징 형벌부 의사였지만 그 역시 해고되어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이후 방화는 아프기를 거부하고 자리에 가지 않았다. 천기 원년(1621), 방화가 다시 부임하여 이주에 가서 군사장비를 수리하였다.

이듬해 광로소경으로 승진한 뒤 아버지를 만나러 집으로 돌아갔다. 4월, 황실은 그를 유건도(九創島)의 검열관으로 승진시켰고, 비쯔옌(Bi Ziyan)을 대신하여 텐진(Tianjin) 총독으로 임명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당시 천진 군정은 막 열렸고, 방화가 취임한 후 모든 일이 신속하게 진행되어 이를 바로잡기 위해 최선을 다해 천진군을 모든 도시의 모델로 삼았습니다. 방화가 우군부장관으로 승진한 후 아버지를 만나러 고향으로 돌아갔다.

방화가 4년 봄에 도성에 도착하자 내시들은 재상 손성종이 도성에 오면 “황제 주변의 나쁜 놈들을 제거하겠다”고 소란을 피웠다. 만수절에 황제를 만나다. 사실 그를 이곳으로 데려온 사람은 방화였다. 시종 황제는 즉시 성종에게 거처로 돌아가라고 명령했고, 방화는 병가를 요청하고 돌아갔다.

이듬해 가을 내시당은 방화를 탄핵해 공직에서 박탈했다. 충진 원년(1628년) 4월, 방화를 산업부 우신, 하도 태수로 임명하였다.

곧 그는 전쟁부 우장관으로 임명되어 군사 업무를 보좌했다. 방화는 조정으로 돌아와 장열제의 소환을 받은 후 무예시험을 주관하고 이후 군영에 들어갔다.

풍습에 따르면 황제는 동짓날 천상에 제사를 지내는데, 그를 호위하기 위해 줄을 선 군대의 수는 8만 5천명에서 당시 10만 명 이상으로 늘어났다. 당시 장열제가 천상에 제사를 지내려고 하였는데, 태수를 수행할 장관 후보가 부족하여 방화에게 이 일을 맡겼다.

방화가 배치한 구름병차, 용기, 보물기, 금북, 깃발, 갑옷, 검, 미늘창 등은 모두 새것이었으며 장열제는 매우 기뻐했다. 이듬해 봄, 장열제가 학교를 시찰하자 방화가 다시 잘 정리했습니다.

Zhuang Lie 황제는 그에게 전쟁 장관으로 승진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당시 군사정세는 매우 혼란스러웠다. 방화는 먼저 훈련 방법 변경, 장수 엄선, 전차 개조, 화약 정제, 무기 집중, 국방 장교 지도, 돈 절약, 적절한 말 거래 등 9가지를 제안했다. 대포 연습.

베이징 캠프는 늘 점거와 가식이라는 불리한 점을 안고 있었다. 잔수란 군인이 장군을 위해 노무를 수행한다는 뜻인데, 작은 진영에 그런 군인이 400명에서 500명 정도 있을 수 있는데, 일자리를 팔아먹고 복무를 보장하는 등의 단점도 있다.

가식은 군대에 그런 사람이 없다는 뜻이다. 장군이나 친척, 내시, 권력자들이 자신의 하인을 이용해 군대에서 강한 사람인 척하고 매달 넉넉한 월급을 받는다. 방화가 조사를 벌여 점령군 1만 명을 구출하고 가짜 병사 1천 명을 제거했다.

3개 대대의 병력은 10만 명이 넘는데, 그 중 절반이 노약자다. 일반적인 관례에 따르면 베이징 수용소의 인원이 부족할 경우 지원자들은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들 노인과 약한 사람들은 대부분 뇌물을 통해 들어옵니다.

방화는 각 대대의 병사들을 직접 조사했는데, 젊고 강하지 않은 사람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때부터 북경 진영에는 임시 병사가 거의 없었다. 3개 대대 중에서 선봉대 1만 명과 강병 7천 명을 뽑았는데, 그들의 월급은 다른 병사들에 비해 두 배나 되었지만 여전히 약한 병사들이었다.

방화는 총사령관 한 명당 병사를 500명으로 두며, 그 중에서 매달 5명을 선발하라고 명령했는데, 나이는 25세 미만, 병력은 250세 이상이어야 했다. 킬로그램, 그리고 기술은 있어야합니다. 선봉대와 청년의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 한 달에 한 번 선택할 수있는 다용도 활, 화살 및 포병입니다. 그때부터 팀원 모두가 열심히 하고 싶어졌어요.

3개 대대에서 6명의 중위를 이끌고 출동했다. 7. 한문의 번역은 원본을 준수하고 순수하고 자립적이어야 한다. 이 신사는 남쪽에서도 문학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도교에 대한 반구의 논평이다('한서' 참조). Yiwenzhi").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교의 흐름, Gai는 고대와 현대의 성공, 실패, 생존, 불행, 축복을 기록하고 기초를 고수하는 방법을 알고 순수하고 공허한 역사가에게서 나옵니다. 자신을 방어하고 겸손히 자신을 견제하는 것이 남쪽 황제의 기술이다. 야오의 절제와 겸손에 맞춰 이순신의 겸손은 사방에 이익을 가져다준다.

먼저, 남쪽을 향하는 기술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과거에는 왕이 북쪽을 향하고 남쪽을 향했고, 따라서 남쪽을 향하는 것이 신하를 향한 것이었습니다. 남쪽을 향한 것이 도교의 가르침입니다. 왕이 어떻게 좋은 지도자가 될 수 있습니까? 반구는 도교가 공식 역사가들을 통해 역사의 성공과 실패, 생존, 불행, 축복을 기록하는 고대와 현대의 방식에 기초하여 이론을 발전시켰다고 믿었습니다. 그들은 왕의 길은 요점과 근본(본질을 붙잡는 것)을 파악하고, 순수한 마음과 무관심, 겸손과 고귀함으로 자족하고 자족하는 것임을 배웠습니다. 이는 고대 야오 황제의 겸손의 미덕과 일치합니다. 주역의 건육각형의 네 가지 이익(하늘의 도는 가득하고 건은 이로움이 있고, 땅의 길은 가득하고 건이 흐르고, 귀신과 신이 사람을 해치고 건을 축복하고, 길은 이롭다)와 같다. 인간은 악이 가득하고 건은 선하다.) 요약하면, 겸손하게 다스리는 법을 왕에게 가르치라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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