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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도의 기원에 대하여

페이징: 12 조디악 쥐의 기원에 대하여

조디악 쥐는 12 조디악 중 1 위에 속하며 12 가지에 속하기 때문에 하루 중 12 시의' 시'-밤 10 시부터 새벽 1 시까지' 쥐시' 라고도 합니다.

옛날에 황도 12 궁은 4 대 천왕이 맡았는데, 그해 태어난 사람은 성이 어떤 천왕이든 누구에게 돌아갔다고 한다. 나중에 4 대 천왕이 천궁으로 돌아와 남천문을 지키자 옥제는 12 종의 동물을 인류의 십이 띠로 선택해 신으로 만들기로 했다. 공정원칙을 구현하기 위해 옥황상제는 규정된 날 천궁에서 지구상의 모든 동물을 고를 수 있다고 명령했다. 상위 12 위 동물만이 천궁에 도착할 수 있다.

그 당시 쥐와 고양이는 좋은 친구였다. 그들은 천궁에 가서 십이지띠를 때리기로 약속하고, 쥐가 고양이를 불러 함께 출발하기로 약속했다. 하지만 똑똑한 쥐들은 세계의 많은 동물들이 자기보다 더 예쁘고 인간에게도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는 경을 읽고, 토끼는 달을 숭배하고, 개는 집을 보고, 용뱀은 물을 다스리고, 원숭이진산, 소와 말은 밭을 갈고, 돼지양은 사람이 먹을 수 있도록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그래서 천궁에 가기로 약속한 날 아침, 쥐는 조용히 일어나 고양이를 부르지 않았다. 그는 몰래 늙은 소의 구석으로 뛰어들어 숨었다. 가장 끈기 있고 부지런한 소가 자기를 데리고 천궁으로 갔고, 늙은 소가 처음으로 천궁 입구에 도착했다. 여명 때 4 대 천왕은 방금 대궁의 대문을 열었다. 소가 발굽을 들어 올리기도 전에 쥐가 우뿔에서 뛰어내려 천궁으로 곧장 갔다. 옥제는 이 작은 쥐를 12 궁이라고 부르고 싶지 않지만. 그러나 왕들의 입에는 농담이 하나도 없었고, 그들 자신이 정한 규칙은 바꿀 수 없었다. 옥황상제는 어쩔 수 없이 쥐를 십이띠의 우두머리로 선포했다.

고양이는 집에서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쥐의 자취도 보이지 않아 스스로 천궁에 갈 수밖에 없었다. 쥐를 기다릴 수 없어서 고양이가 천궁에 도착했고, 십이지띠의 정원은 이미 꽉 차서 고양이 한 마리도 남지 않았다. 그때부터 고양이는 쥐를 뼈에 사무치게 미워했고, 쥐를 보자마자 달려들어 그것을 물어뜯어 분노를 풀었다. 쥐에 관해서는, 그도 고양이를 키울 수 없는 친구들이 고양이를 보고 도망갔다고 느꼈다. 오늘날에도 고양이와 쥐는 거의 라이벌이다. 사람들은 또한 십이지띠의 첫 번째 동물이 공명정대하지 않아 쥐에 대한 호감을 잃었고, 다른 동물들도 그것을 소외시켰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사람과 다른 가금류 가축을 떠나 자신의 집을 짓고 독립된 생활을 했다. 오늘까지 그들의 후손들은 여전히 지하에 살고 있다. 지금은 다른 동물들과의 얽힘과 투쟁을 피하므로 쥐의 가정은 항상 번영하고 있다. 어쨌든 쥐는 기민함과 총명함으로 십이띠의 첫 번째 의자에 앉았다.

페이징: 12 조디악 소의 기원에 대하여

덩주는 시내에서 북동쪽15km 에 있는데, 읍에서는 백우라고 부른다. 왜 마을에 흰 소의 이름이 있습니까? 여기에 아름다운 전설이 있다.

전한 서한 때 남양군은 등주시에 있었다고 전해진다. 현은 신신 근정 애민이라고 부른다. 덩주의 물이 부족하여 땅을 관개하는 것을 보고, 그는 온갖 수단을 다 써서 수리 건설을 하였다. 백우 주변에는 비탈길이 많다. 장마철에는 사방팔방의 물이 저지대의 백우로 돌진하는데, 사자들은 이를 구강의 합류라고 부른다. 자주 쌓이거나 범람하여 심각한 손실을 초래하다. 그래서 지사 는 물 붓기 를 방지하기 위해 하류 댐 을 구축 하기 위해, 사람들 의 이전 을 동원 했다.

속담에' 익은 흙은 남기 어렵다' 는 말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 비옥한 보물에 대해 애착을 갖고 있다. 여기서 재배한 배추는 힘줄이 없어 특산물로 유명하다. 둘째, 등주에서 남양까지 관마대로 교통이 편리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남아 있다.

1 년 연속 비가 와서 그릇에 998 1 일을 부었다. 민중들이 매일 향을 피우고 매일 밤 소원을 빌며 신의 가호를 빌었지만 비는 멈추지 않았다. 도랑 안은 모두 강이고, 도처에 온통 물바다가 있다. 사방팔방의 물이 아직도 이곳으로 몰려오고 있다. 많은 서민들의 집이 무너져 인심이 흉흉하다.

위급한 순간, 번개 속에서 나는 거대한 흰 소 한 마리가 수면을 밟으며 눈처럼 하얀 빛을 비추고, 뿔은 한 쌍의 보습처럼, 눈은 전기처럼 반짝이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큰 흰 소가 홍수 한가운데를 두리번거리는 것을 보았고, 그리고 나는 물의 흐름을 보았다. 이때, 그것은 고개를 숙이고, 뿔을 진흙 속에 집어넣고, 두 다리를 세게 밟고 앞으로 구부렸다. 지나자마자 도랑이 하나 있었는데, 모든 진흙 언덕이 들춰졌고, 물이 아치를 따라 세차게 흘러내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물이 몇 개의 긴 도랑을 아치한 후에 쏟아져 나와 수위가 급속히 떨어졌다. 도망친 인재는 감히 집에 돌아간다. 누군가가 해안에서 큰 흰 소를 찾다가 진흙 속에 큰 발굽 자국이 몇 개 있는 것을 보았는데, 큰 흰 소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았다. 이 이야기는 아주 빠르게 퍼졌고, 사람들은 감사하게 말했다: 얼마나 좋은 소야, 사람을 고난에서 구해내라!

홍수가 물러난 후, 거리 동쪽의 저지대는 물에 의해 큰 구덩이로 떠내려가 큰길을 동쪽에서 가로막았다. 물이 깊고 구덩이가 커서 다리가 건설될 수 없어, 지난날의 장사꾼들은 갈 길이 없어, 물만 보고 탄식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이 속수무책이었을 때, 은발이 서리처럼 서리처럼 생긴 노인이 수면 위에 뗏목 한 마리를 안고 해안으로 걸어가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를 보고, 비록 그가 늙었지만, 그는 매우 활기차다. 뗏목에 사람이 많고 화물이 많이 쌓여 있지만 노인은 편안하고 안정감이 있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이것저것 물었고, 때로는 웃기는 어린 소녀에게 물어보기도 했는데, 조금도 힘들지 않은 것 같았다. 이곳저곳을 오가는 사람이 많다. 노인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잠을 자지 않고, 결코 쉬지 않는다. 그는 물이 빠지고 도로가 잘 통할 때까지 여러 날을 참았다. 노인은 목을 떠나 혼자 떠났다. 어떤 사람이 노인을 쫓아가서 그의 집이 어디에 사는지 보고 싶었지만, 그는 더 이상 도착할 수 없었다. 나는 노인이 숲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뒤쫓을 때 노인을 보지 못했지만, 황홀하게 큰 흰 소 한 마리를 보고 숲속에서 동쪽으로 갔다.

그 이후로, 사람들은 생명을 구하는 이 백우신을 매우 그리워하며, 이 마을을 백우로 개명하여 기념하고, 백소가 아치한 몇 개의 수로를 건구강이라고 부른다. 이 아름다운 전설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페이지: 12 조디악 호랑이의 기원에 대하여

고대에는 십이지띠에 사자가 있었고 호랑이가 없었다. 사자가 너무 잔인하고 평판이 좋지 않아, 십이지띠를 봉하는 옥제는 사자를 명단에서 제거하려 하지만, 산림을 관리하기 위해 동물을 추가해야 한다. 이때 옥제는 집 앞에 있는 호랑이의 수호자를 떠올렸다.

천궁의 호벤 경비병은 예전에는 땅 위의 이름 모를 동물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는 고양이 대사로부터 잡기, 포, 물기, 튀김, 충, 점프, 접기 등 18 가지 무예를 배워 숲 속의 용사가 되었다. 그것과 경쟁하는 모든 것은 죽거나 다칠 것이다. 그때부터 호랑이가 산림을 통치했다. 나중에 옥제는 까마귀가 용감하다는 말을 듣고 호랑이에게 하늘에 가라고 명령했다. 호랑이의 천후, 옥제의 경호원과 겨루어 이겼다. 그때부터 호랑이는 천단 앞의 수호자가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지상의 새와 짐승이 무인 것을 보고 제멋대로 행동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에 조성된 이 재난은 토지신을 놀라게 했고, 그는 곧 천국에 보고하고, 옥제에게 모든 동물을 막기 위해 용감한 신을 보내라고 요구했다. 옥제는 호랑이를 보내 범에게 내려갔고, 호랑이는 승당 한 공을 구했다. 옥제는 인간 핑안 만 구했고, 당연히 기꺼이 호랑이의 요구에 응했다.

그가 지구에 왔을 때, 호랑이는 사자, 곰, 말이 당시 가장 강력한 세 동물이라는 것을 알았다. 이 세 가지 동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호랑이의 용기와 뛰어난 무학으로 사자 곰 말을 물리쳤다. 다른 악수들은 바람을 듣고 도망쳐 사람이 살지 않는 숲의 황야로 피신했다. 세상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호랑이가 세계에 기여한 것에 감사드립니다.

하늘로 돌아오자 옥제는 호랑이의 연승으로 호랑이의 앞깃에 횡선 세 줄을 새겼다. 나중에 인류는 동해에서 거북이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육지는 왕양이었다. 새우병게는 세상에서 악행을 저지르고, 호랑이는 다시 세상에 와서 거북이 괴물을 죽일 것이다. 옥제는 기뻐하며 호랑이를 위해 큰 공을 세우고 이마의 세 가로줄에 세로줄을 하나 더 붙였다. 그래서 호랑이의 이마에 눈에 띄는' 왕' 이라는 글자가 나타났다. 그 이후로 호랑이는 백수의 왕이 되어 모든 동물을 관장했다. 오늘도 호랑이의 이마에는 위엄 있는' 왕' 이라는 글자가 보인다.

사자의 악명이 천궁에 전해지자 옥제는 사자의 십이 띠 칭호와 수왕호를 제거하기로 했다. 그때부터 호랑이는 십이띠가 되었고 사자는 먼 남쪽으로 추방되었다. 물론, 호랑이도 옥황묘 앞의 경비가 내려와서 하층 세계를 영원히 평화롭게 유지한다. 오늘도 호부, 호계, 호조각 등 사악한 피난처가 있다. 농촌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아이에게 호두모를 쓰고 호두화를 신는 것을 좋아한다.

페이징: 12 조디악 토끼의 기원에 대하여

토끼는 기묘한 생물이다. 긴 귀, 짧은 꼬리, 입술이 없는 동물.

토끼가 마오 시대 (오전 5 시부터 7 시까지) 에 태어나면 토끼라고 한다. 동물의 경이' 에 따르면, 교활한 토끼 3 굴 중 토끼는 낮에 풀을 뜯을 때 정보를 중요하게 여기며 기린 밑에서 풀을 뜯는 경우가 많다. 기린은 범표범이 오는 것을 보고 피했기 때문에 토끼는 범표범에게 먹힌 적이 없다. 정보 판단이 잘못되어 동굴에 숨어 잡힌 것을 발견하지 않으면 억울하다.

토끼는 줄곧 각종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배월, 월토끼, 거북토끼 달리기 등이 있다. 민간에 이런 이야기가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소 토끼 경주입니다. 이날 황제는 12 조디악을 선택했을 때 황소를 선택했다. 인류에 대한 그의 사심없는 공헌 때문에 그는 만족하지 않았다. 자신의 노력으로 12 띠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장거리 달리기 챔피언 토끼가 어떻게 빨리 달리는지 물었다. 토끼가 늙은 소를 비웃다. 만약 네가 빨리 달리고 싶다면, 너는 가벼워야 한다. 네가 이렇게 강하니, 틀림없이 빨리 뛰지 못할 것이다.

황소는 승복하지 않고 집에 가서 장거리 달리기를 연습한다. 황소가 장거리 달리기 연습을 시작했다. 소는 한결같이 전진하지 않는 정신으로, 마침내 한 쌍의' 철발' 이 되었다. 꼬리가 일그러지고 발굽이 바람처럼 되어 며칠 밤 얼마나 피곤한지 모르겠다.

천제가 12 종의 띠 등록을 선택했을 때, 토끼는 누가 먼저 띠가 될 것인지를 약속했다. 수탉이 처음으로 울다. 소가 일어나자 토끼가 혼자 출발했다. 토끼는 오랫동안 달렸고, 그가 뒤를 돌아보았을 때, 그는 어떤 동물도 보지 못했다. 토끼는 내가 오늘 제일 일찍 일어나서 가장 빨리 달리는 것이 바로 잠을 자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어차피 제 1 조디악의 위치는 내 것이다. 그래서 풀밭에서 잠이 들었다.

황소는 비록 뒤떨어졌지만, 그것의 완강한 지구력과 강철 같은 발력에 이끌렸다. 토끼가 아직 자고 있을 때, 그것은 먼저 천궁으로 달려갔다. 호랑이가 다급한 발자국 소리가 커서 토끼가 잠에서 깼다. 토끼는 좋지 않은 것을 발견하고 쫓아갔다. 아쉽게도 나는 호랑이보다 한 걸음 뒤떨어졌다. 토끼는 12 띠가 되었지만 결국 그는 창피해 풍자하는 늙은 소에게 졌다. 이것이 바로 땅 틈을 찾아 뚫고 들어가려는 뜻이다.

페이지 지정: 12 조디악 용의 기원에 대하여

용은 고대에 줄곧 신비한 동물이었다. 그는 각종 동물의 신체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네의 수염, 뱀의 몸, 잉어의 비늘, 사슴의 뿔, 독수리의 발톱, 사자의 머리, 악어의 입, 거북이의 힘, 새우의 다리, 호랑이의 손바닥, 모든 동물. 용은 또한 고대 황제를 대표하는 상징도 있다. 왜냐하면 용은 독특하기 때문이다.

용이 뿔을 빌려 조디악을 다투다. 지네, 네가 식언하면 먹는 게 좋겠다.

닭에게 길을 비켜라, 용을 믿어라. 용은 식언하고, 닭은 화가 나서, 지네를 쪼아먹는다.

고대에는 용에 뿔이 없었다고 한다. 그들은 육지에 살고, 날 수 있고, 달릴 수 있고, 물을 잘 탄다. 용은 야심이 있어서 십이띠의 우두머리가 될 뿐만 아니라 호랑이의 왕의 자리를 대신해야 한다. 그래서 용호투라는 민간설이 있다. 고대에는 닭에 뿔이 있었다. 황제가 조디악을 선택한 날, 용은 자신을 장식하기 위해 뿔이 필요하다고 느꼈고 억제 역할을 했다. 지네는 용에게 닭이 한 쌍의 좋은 뿔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기이한 광경이 매우 억지력이 있다.

닭은 용이 그 뿔을 빌리고 싶다는 말을 듣고 죽어도 거절했다. 용은 급해서 하늘에 맹세했다. "너의 뿔을 돌려주지 않으면, 나는 육지로 돌아가면 죽는다." 지네도 옆에서 보증한다. "만약 용형이 너의 뿔을 돌려주지 않는다면, 너는 한 입에 나를 먹을 수 있다." 지네를 안전으로 보고 닭은 그 뿔을 용에게 빌려주었다.

용호가 천궁에 도착했을 때 옥제는 용호가 모두 대단하다는 것을 보고 그들을 짐승의 왕으로, 호랑이는 육지짐승의 왕으로, 용은 수족의 왕으로 명령했다. 호랑이는 띠가 될 수 있고, 용도 띠가 될 수 있지만, 뒤에 있을 뿐이다. 그래서 용호는 모두 기뻐하며 옥제를 떠나 세상으로 돌아갔다. 그들이 돌아왔을 때, 용은 내가 뿔을 닭에게 돌려주면 아쿠아리움 사람들이 내가 이렇게 못생긴 것을 보면 나를 신경쓰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닭뿔을 돌려주지 않고 물에 뛰어들어 지금은 육지에 가지 않기로 했다. 동한 조예' 오월 춘추' 에도' 무재신이 용이다' 는 중국 십이지띠의 용이 이렇게 나왔다고 기록되어 있다.

페이징: 12 조디악 뱀의 기원에 대하여

조디악 뱀의 유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뱀은 12 조디악에서 6 위를 차지하며 12 지지에 속하기 때문에 하루 중 12 시' 시스' 인 오전 9 시부터 11 시까지' 뱀석' 이라고도 합니다.

너의 띠뱀은 어떻게 왔니?

옛날에 뱀과 개구리는 친구였지만, 그때 뱀은 다리가 네 개 있었고 개구리는 다리가 없었다. 그들은 배로 기어갔지만 뱀은 게으르고 개구리는 부지런했다. 그들은 곤충을 잡아 뱀에게 먹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해충을 잡도록 돕는다. 그래서 인간은 당연히 뱀을 싫어하고 개구리를 좋아한다. 뱀은 사람이 그를 싫어하는 것을 발견하고, 그도 사람을 싫어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모두를 물고, 가축을 먹고, 세상을 불안하게 한다. 토지신은 한번 보고 천궁을 고소했다. 옥제는 뱀을 천궁으로 보내서, 그것을 고쳐 바른 길로 돌아가라고 권했다. 그러나 뱀의 광언은 조금도 뉘우치는 뜻이 없다. 옥제는 화가 나서 뱀의 네 다리를 잘라서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했다. 그 이후로 뱀은 네 다리를 잃었고, 옥제는 개구리가 다른 사람에게 공헌하는 것을 보고 뱀의 네 다리를 개구리에게 주었다.

개구리는 다리가 있을 때 더욱 부지런하다. 이 뱀은 자신의 잘못을 후회하고 자신을 개조하기로 결심했다. 그것은 또한 해충을 먹기 시작했고, 긴 몸을 끌고,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인류를 위해 좋은 일을 하기 시작했다. 뱀도 용을 따라 물을 조절하는 법을 배운다. 그것이 죽은 후, 또한 자신의 몸을 인간에게 바쳤고, 많은 환자를 약으로 치료했다. 옥제는 뱀이 마음을 돌릴 수 있는 것을 보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가 십이지띠를 봉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는 그것을 용의 뒤에 놓아 인류의 십이지띠가 되었다. 뱀이 십이띠가 되면 당연히 주동적으로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사념이 일단 싹트면, 한 층의 가죽으로 변해 신인임을 나타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구리가 네 다리를 가졌기 때문에 개구리에게 원한을 품었기 때문에, 뱀은 오늘까지 개구리를 보자마자 물렸다. 개구리는 자신이 뱀의 싸구려를 차지했다는 것을 알고 뱀을 보자마자 놀라서 벌벌 떨며 급히 달아났다.

분명히 뱀은 자신의 노력으로 십이띠가 되었다. 우연히도, 세계 몇 대 문명고국 가운데 중국 외에 바빌론 그리스 이집트 인도 등도 12 속 민속을 가지고 있는데, 예외 없이 뱀이 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에덴동산에 있는 뱀은 감히 하느님의 금법을 빼앗아 인류의 조상 아담과 하와가 금단의 열매를 훔치도록 고무시켜 세속적인 욕망을 포함한 선악을 알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뱀의 이 쾌거는 천화를 인간에게 훔친 프로메테우스만큼 위대하다. 유명한 마야 쿠쿠르쿤 신전은 깃털 뱀의 신전을 뜻한다. 그리스 지혜의 여신 아테나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지혜와 장수를 상징하는 뱀이다. 제우스의 사자 헤르메스는 항상 특권을 상징하는 쌍뱀 지팡이를 들고 있다. 인도에 관해서는 뱀 숭배로 가득 찬 나라입니다. 사실 황제의 전설 속의 조상, 보와의 씨족은 뱀 토템에 의해 숭배되었다. 이 일련의 현상은 뱀과 인류가 유구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에 중국인들이 뱀을 자신의 띠로 생각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오전 9- 1 1 (즉,' 시스') 이때 뱀은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고, 사람이 가는 길을 돌아다니지 않고, 풀숲에 숨어서 뱀에 속한다고 한다.

페이징: 12 조디악 말의 기원에 대하여

말은 십이지띠 중 첫 번째 동물이다. 그는 고대에 사람들이 물건을 운반하는 것을 도왔고, 전쟁터에서 사람들에게 공로를 세웠다.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현재 말의 가치는 대부분 오락, 운동, 감상으로 존재한다.

그럼 조디악 말의 내력은 어떻게 나왔나요?

전설에 의하면 고대 말에는 날개가 있어서 천마라고 불린다. 나중에 그것은 천단 앞에서 어마를 만들었다. 천제가 총애하는 천마는 늘 제멋대로 행동한다. 어느 날 천마는 천궁을 떠나 동해로 곧장 가서 용궁에 침입했다. 거북이와 궁문을 지키는 새우게는 함께 멈춘다. 천마는 화가 나서 한 발로 신을 발로 차서 죽였다. 이 일이 천궁에 신고된 후 천제는 천마의 날개를 자르라고 명령했다. 그리고 쿤룬 산 아래, 300 년 동안 네가 몸을 뒤집을 수 없다.

200 여 년 후, 인류의 첫 언니, 인족은 곤륜산을 지나가려고 했다. 천단과 어마원의 선녀는 천마에게 어떻게 산을 벗어날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철저한 편지를 보냈다. 인조가 지나가자 천마는 소리쳤다. "좋은 인조, 빨리 와서 나를 구해줘. 나는 너와 함께 세계로 가서 너를 위해 평생 일할 것이다. " 선조는 듣자마자 깊은 동정을 표했고, 천마의 말에 따라 산꼭대기의 복숭아나무를 베어버리고, 큰 소리만 듣고, 천마는 곤륜산 바닥에서 뛰어내렸다.

조상의 생명의 은혜에 감사하기 위해 천마는 조상을 따라 세상에 와서 그들을 위해 평생을 봉사했다. 평소에 경작지로 차를 끌고, 물건을 옮기고,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전시에 그는 갑옷을 걸치고 안장을 얹은 후 전쟁터를 선점하고 주인과 어깨를 나란히 하여 여러 차례 공로를 세웠다. 그 이후로 말과 사람들은 분리 할 수없는 친구가되었습니다. 황제가 12 종의 동물을 선택할 준비가 되었을 때, 말은 인류가 가장 많이 선택한 동물 중 하나가 되었다. 천제도 말의 속죄를 위해 공을 세우고,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아, 말을 십이띠로 만들었다.

페이징: 12 조디악 양의 기원에 대하여

중국 민간 전설에서 양은 그리스 신화 속 프로메테우스만큼 위대한 인물이다. 프로메테우스는 세상에서 천화를 훔쳐서 무대로 보내졌고, 양은 세상에서 곡물 다섯 알과 씨앗을 훔쳐 목숨을 바쳤다.

공황의 고대에는 지구상에 곡물이 없었다. 사람들은 채소와 잡초로 생계를 이어가고, 심각한 영양실조로 사람들은 노랗고 배고프고 날씬해 보인다.

어느 가을, 신양 한 마리가 천궁에서 인간으로 왔을 때, 인간의 안색이 창백하고 표정이 우울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왜, 나는 인간이 식량을 심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고, 나는 식량이 무엇인지도 알지 못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신양은 이렇게 선량해서, 그는 즉시 사람들에게 다음에 그들에게 곡물 씨앗을 좀 가져오라고 말했다. 그때는 천궁과 어전만이 영양식품을 재배한 것으로 밝혀졌다. 인색한 옥제는 인간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싶지 않다. 신양이 천궁으로 돌아온 후, 파수꾼이 잠을 자는 틈을 타서 한밤중에 왕궁에 잠입하여 오곡 (쌀, 기장, 밀, 콩, 마) 을 따서 입에 담고 새벽이 되기 전에 세상으로 미끄러졌다. 인간은 매우 궁금해서 신양이 그들에게 곡물의 씨앗을 가져왔다고 들었다. 신양은 씨앗을 인류에게 주었고, 오곡을 심는 방법을 명령하여 살금살금 천궁으로 돌아갔다.

인간이 오곡의 씨앗을 뿌리면 그 해에 농작물이 자란다. 인류가 수확할 때 보는 것은 밀 이삭이고, 밀 이삭은 양두양 꼬리와 같다. 수확한 곡식은 향기롭고 달콤하며, 수확한 대마초로 만든 옷은 가볍고 따뜻하다. 추수겨울 저장 후 사람들은 성대한 기념식을 거행하여 양들이 씨를 보내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이런 추수겨울 저장 때 농민들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은 일부 농촌에서는 아직도 거행되고 있다.

화제양의 의식은 옥황상제를 놀라게 했고, 옥황상제는 인간 오곡의 출현을 생각했다. 나는 곧 신양이 고그를 세상에 데려왔다는 것을 깨달았다. 옥황상제는 상황을 규명한 후 신양에게 노발대발하며 천궁을 세상에 도살하라고 명령하고 양고기를 먹으라고 했다.

이듬해, 이상한 일이 발생했다. 양이 지나가는 곳에는 먼저 풀이 자라난 다음 어린 양이 자란다. 그 이후로 양은 대대로 이어져 풀을 뜯어먹고, 비이기적으로 자신의 고기와 젖을 인류에게 바쳤다. 인류는 매년 양희생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랍제를 거행한다.

옥황대왕이 12 종의 동물을 인류의 띠로 신령에게 바쳐야 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 사람들은 만장일치로 양을 이런 띠로 추천했다. 옥황상제는 양이 곡식을 훔치는 것에 대해 불쾌했지만, 모든 사람과 동의하지 않고 양이 십이띠가 되는 것에 동의할 수밖에 없었다.

페이지: 12 조디악 원숭이의 기원에 대하여

지금 사자성어가 있는데, 산에는 호랑이가 없고, 원숭이는 대왕이라고 부른다.

당초 호랑이가 산중제수의 이름으로 증왕이 되었다고 한다. 당시 산속의 모든 동물들은 호랑이를 보고 즉시 피했다. 물론 호랑이는 자랑스럽고 외롭다. 그때 원숭이와 호랑이는 이웃이었고, 그들은 서로를 형제라고 불렀다. 호왕이 나갔을 때 원숭이는 진산으로 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모든 동물은 호왕의 위세를 두려워하지 않고 사자의 부름만 따른다. 어느 날, 호왕은 불행하게도 사냥꾼의 그물에 걸려들어 필사적으로 발버둥쳐 아무리 해도 벗어날 수 없었다. 원숭이가 왔을 때 호왕은 큰 소리로 도움을 요청했다. 원숭이가 모양을 보고 재빨리 나무에 올라가 사냥꾼의 그물줄을 풀고 호왕을 구해냈다.

호왕은 위험에서 벗어났고, 원숭이 형에게 끊임없이 감사했지만, 나는 백수의 왕이다. 나는 사냥꾼에게 갇혔지만, 새끼원숭이에게 구출되었다. 만약 원숭이가 이 일을 선전한다면, 나는 차라리 원숭이를 죽이는 것이 낫겠지만, 돌이켜 보면, 나는 지금 혼자다. 만약 내가 원숭이를 다시 죽인다면, 나는 앞으로 친구도 없을 것이다. 만약 다시 위험이 있다면, 누가 나를 도울까요? 그리고 원숭이가 나를 두려워해서 오늘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절대 알려주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호랑이는 원숭이에게 오늘 그의 생명을 구하면 앞으로 반드시 보답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원숭이가 무슨 어려움이 있으면 반드시 전력으로 갚아야 한다. 원숭이는 당연히 호왕의 난처함에 대해 침묵을 지키며 호왕의 체면을 보전했다. 그 후 그들 사이의 관계는 더욱 평범하지 않게 되었다.

몇 년 후 천제는 조디악을 선택하기 시작했다. 호랑이는 백수의 왕으로서 자연히 십이띠가 되었다. 원숭이는 한번 봐도 십이지띠가 되고 싶다.

그러나 천제가 띠 () 를 선택하는 데는 원칙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인류를 위해 공헌하는 것이다. 원숭이는 인간에게 쓸모가 없어 자연히 선택할 수 없다. 그래서 원숭이는 호왕에게 천제에게 간청하여 열두 띠가 되게 해 달라고 부탁했다. 호왕은 원숭이에 대한 고마움에서 최선을 다해 원숭이에게 중재를 하고, 천제에게 원숭이 동맹이 백수의 우두머리라고 말했고, 원숭이는 그가 없을 때도 작은 마을에 기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그래서 천제하의 취지로 원숭이도 십이띠에 넣었다. 원숭이가 이렇게 자연스럽게 띠 동물이 되는 것이다.

페이징: 12 조디악 닭의 기원에 대하여

닭은 12 조디악에서 10 위를 차지하며 12 지지에 속하기 때문에 오후 5 시부터 7 시 13 시까지는' 닭시' 라고도 불린다. 이괘는 "다른 닭" 이다.

닭왕은 승부욕이 강한 놈으로 늘 말썽을 일으킨다 (이런 미덕은 오늘도 여전히 존재한다). 옥제는 십이지띠를 봉할 때 동물이 인간에게 기여했는지, 당연히 닭왕을 배출할 수 없다는 것을 고려했다. 어느 날, 계왕은 십이지띠로 봉인된 말이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것을 보고 가슴이 부럽다. 그래서 앞으로 나아가서 물었습니다. "엄마 형님, 오늘 당신의 명예는 무엇입니까?" " 말이 대답했다. "나는 평소에 밭을 갈고 화물을 운반하는데, 전시에 인류를 위해 한마 공로를 세웠다. 물론, 나는 사랑받아야 한다. 클릭합니다 사람들의 사랑을 얻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이 자신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사람들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다면, 말이 말했다. 십이지띠로 봉인된 동물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소는 밭을 경작할 수 있고, 개는 문을 볼 수 있고, 돼지는 사람을 먹일 수 있고, 용은 비가 올 수 있다. 너는 천성적으로 금목으로 태어나 인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

닭왕은 집에 돌아와서 생각해 보고, 마침내 그의 금빛 찬란한 목소리로 잠든 사람들을 깨우는 것을 생각했다. 그래서 매일 날이 밝자 닭왕은 일찍 일어나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사람을 잠에서 깨웠다. 사람들은 닭왕의 공헌에 매우 감격하여 옥황상제에게 닭을 신으로 봉해 십이띠로 삼으라고 요청하기로 했다.

그러나 당시 옥제봉십이띠의 기준은 동물이 새가 아닌 한, 육축중의 말, 소, 양, 개가 모두 관련되어 있지만, 유독 닭이 없는 것이 닭왕을 초조하게 하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그는 눈을 붉히며 목을 소리쳤지만 결과가 없었다.

어느 날 밤, 닭왕은 납득할 수 없었고, 이리저리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했다. 한 가닥의 유령은 곧장 천궁으로 날아가 옥제전에 와서 옥제에게 울며 하소연했다. 그는 매일 아침 중생을 깨우고 큰 공을 세웠지만 12 띠에 입선하는 것은 정말 이해할 수 없다. 말을 마치자 눈물이 흘러내렸다. 옥제는 계왕의 공헌이 정말 크다고 생각했고, 자신이 띠의 기준을 고르는 것은 정말 옳지 않았다. 절 앞에서 꽃 한 송이를 꺾고 계왕의 머리에 상을 씌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닭왕이 깨어났을 때, 머리에 정말 붉은 꽃 한 송이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쓰고 4 대 천왕을 만나러 갔다. 사천왕은 그것이 옥제의' 어로홍화' 라는 것을 알아보고 옥제가 닭왕을 중시한다는 것을 알고 이례적으로 닭왕을 띠 대회에 참가시켰다. 십이지띠를 다투던 날, 닭과 개가 동시에 일어나 함께 했다. 천궁에 다다랐을 때, 닭은 개가 먼저 잡힐까 봐, 심지어 앞으로 날아갔다. 개는 급하게 따라잡았지만 시종 따라잡지 못했다. 결과는 닭 뒤에 있었다. 그 이후로 개는 닭에 대해 별로 호감이 없어서 닭을 보면 쫓는다. 오늘까지' 개가 닭을 쫓아가다' 는 현상은 여전히 볼 수 있다. 닭은 아침마다 얼굴을 붉히고 머리에 예쁜 붉은 꽃 한 송이를 달고 있다.

페이지: 12 생쇼개의 유래에 대하여

오후 5-7 시 (즉, "유니버셜 타임"). 이때 산에서 해가 지자 닭이 우리 안에서 둥지를 쓸고 밤을 보내기 시작했기 때문에 닭에 속한다.

전설에 의하면 옥황상제가 12 종의 동물을 띠로 선택했을 때, 모든 동물은 띠가 되고 싶어 신으로 봉인되었다고 한다. 동물은 최선을 다해 자신의 우세를 과시한다. 나는 옥제에게 내가 인류의 강력한 조수라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동물도 자신의 위치를 앞에 두고 싶어 하기 때문에 누가 인류를 위해 큰 공헌을 했는지 논쟁하고 있다. 고양이와 개는 모두 사람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고양이는 개가 너무 많이 먹어서 하루 종일 문 앞에 누워 있을 뿐 아무런 공헌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개는 고양이가 하루 종일 맛있는 것만 먹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냥 경경경으로 쥐를 놀라게 했을 뿐, 아무런 공헌도 없다. 그들은 끊임없이 논쟁을 벌여서 함께 옥제를 찾아 판정했다.

옥제는 개에게 물었다: "당신은 한 끼에 얼마를 먹습니까? 클릭합니다 개는 솔직하게 대답했다. "나는 매일 문을 보고, 정원을 지키며, 한 번에 하나씩 냄비를 지킨다." 옥제는 또 고양이에게 물었다. "너 밥 한 끼 얼마나 먹니?" 고양이는 재치 있게 말했다. "나는 경을 읽고, 쥐를 잡고, 매 끼니마다 한 잔씩 먹을 수 있다. 고양이는 단지 옥제에게 교묘하게 말하고 싶을 뿐, 단지 등불을 먹는 것이 아니다. " 그는 자기 힘으로 쥐를 잡아 먹기 때문에 그의 공헌은 개보다 좀 더 클 것이다.

옥제는 개와 고양이의 말을 듣고 고양이가 적게 먹고, 많이 하고, 공헌이 개보다 크다는 결론을 내렸다. 개가 이런 말을 들었을 때, 그는 매우 화가 났다. 그는 고양이가 불명예스러운 거짓말로 자신을 때렸다고 생각하여 고양이를 쫓아간다고 욕했다. 고양이는 자기가 이치에 어긋난다는 것을 알고, 줄곧 미친 듯이 뛰어다녔다. 집에 돌아왔을 때, 그것은 감히 얼굴을 내밀지 못하고 밖에 숨어서 나오지 못했다.

고양이가 피할 수 있는 기회를 틈타 개는 재빨리 닭을 데리고 천궁대로 갔다. 닭이 날고, 뛰고, 개 앞에 서 있었다. 어두운 곳에 숨어 있던 고양이는 강아지의 그림자를 보지 못했고, 나온 후에야 개가 먼저 줄을 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것은 곧 천궁으로 날아가 닭 뒤에 서 있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쥐가 속임수를 써서 구석에 숨어서 먼저 띠로 변했는데, 고양이가 뜻밖에도 띠에서 나왔다. 그때부터 고양이는 쥐를 뼈에 사무치게 미워하여 쥐를 보면 죽인다. 개는 띠가 되었지만 성실하고 정직하지만, 고양이를 용서하지 않고 고양이를 보면 쫓는다. 오늘까지도 이렇다.

실생활에서 개는 인류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 예로부터 인간은 개를 길들여 자신을 위해 봉사하고, 사냥감을 잡고, 집을 지키고, 농지를 보호하고, 방목하고, 순산을 해 왔다. 사람들이 관람할 수 있게 하다. 개는 인류의 가장 친밀한 동반자가 아니다. 인류의 가장 충실한 파트너이기도 하다. 어떤 상황에서도 개는 주인을 배신하지 않는다. 그러나 개는 충성으로 인류의 신뢰를 얻었다. 그것은 인간의 동물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저녁 7 시부터 9 시 (즉,' 날이 어두워질 때') 까지 밤이 오면 개는 집에서 보초를 치고 경계성이 가장 높아 특별한 시각과 청각을 만들어 가장 멀리 보고 똑똑히 들을 수 있어 개에게 속한다.

페이지: 12 조디악 돼지의 기원에 대하여

돼지는 육축 중의 하나로 중국인과 돼지의 관계가 보통이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고기는 돼지에서 나온다. 돼지의 전신은 모두 사람들이 입양할 수 있는 보배이다. 농업 대국으로서 돼지는 억만 농민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있다. 사람들은 20 종의 동물을 띠로 추천하는데, 자연히 자신의 생활과 가장 가까운 동물을 대표로 채택한다. 돼지가 띠가 되는 것은 당연히 자연스러운 일이다.

돼지가 띠동물이 되는 것에 대한 민간 전설도 있다.

옛날에는 부자가 있었다. 양전은 광활하여 슬하에 자식이 없다. 꽃을 가까이할 때 아들을 얻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가정의 행복, 친지들의 축하. 후계자를 축하하는 성대한 연회이다.

명절이 되면 한 상토가 아이 앞에 와서 아이의 이마가 넓고, 얼굴이 크고, 귀가 넓고, 하늘이 포만하고, 하얗고 통통한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이 아이가 매우 행복하고, 매우 부유한 사람이라고 단언했다.

그 뚱뚱한 소년은 행복 속에서 태어나 행복 속에서 자랐다. 그는 어려서부터 손을 뻗어 옷을 입고 생계를 꾸려 나가고, 무술을 익히지 않고, 농사를 짓지 않는다. 그는 그저 빈둥빈둥 놀면서 운명이 정해졌다고 생각했을 뿐, 자신이 매우 부유해서 노력할 필요가 없다. 나는 아이가 자라서 부모가 모두 죽고, 가산이 쇠퇴하고, 땅이 팔리고, 하인이 사방으로 흩어졌는지 모르겠다. 이 뚱뚱한 소년은 결국 자기 방에서 굶어 죽을 때까지 여전히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고 있다. 뚱보가 죽은 후에 연명하여 명계에 자신이 부귀로 태어났다고 하소연하고, 이렇게 처량하게 죽어서는 안 된다고 하소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안은 귀신을 하늘의 옥황상제 앞에 데리고 가서 재판을 청했다. 옥황상제는 인간의 부뚜막 신을 불러 부자처럼 보이는 이 사람이 어떻게 방에서 굶어 죽을 수 있는지 물었다. 부뚜막신은 뚱뚱한 소년에게 책을 읽지 않고 농사를 짓지 않고 공터에 살면서 돈을 낭비하는 행위라고 말했다. 옥제는 듣고 크게 화를 냈다. 그는 경찰관에게 법령을 따르라고 말했고, 뚱뚱한 소년에게 그의 파견을 기다리라고 말했다. 옥황상제는 "네가 운이 좋지만 너는 게으르다. 이제 너는 돼지로 벌을 받고 왕겨를 먹는다. " 그동안 천궁이 조디악과 맞닥뜨렸는데, 이 천궁의 가난한 관원들은 모두' 조겨를 먹다' 를' 조디악' 으로 들었다. 즉시 이 뚱보를 현실로 데려와라. 그 이후로 뚱보가 돼지가 되어 굵은 겨를 먹고 십이띠가 되었다.

한편 돼지는 자신의 노력을 통해 띠가 되었다. 십이 띠는 천궁의 그날로 예정되어 있는데, 옥황상제는 어느 시점에 천궁에 도착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으며, 가장 먼저 도착한 십이띠가 십이띠로 선정되었다. 돼지는 벤젠이 느리게 가는 것을 알고 한밤중에 일어나 줄을 서서 띠띠를 만들었다. 거리가 멀고 장애물이 많기 때문에 돼지는 남천문으로 열심히 올라갔지만, 십이지띠의 시간은 이미 지났다. 그러나 돼지는 애원했고, 다른 여섯 마리의 동물도 애원했다. 결국 그는 신을 움직여 돼지를 남천문에 놓아 마지막 띠가 되었다. 이렇게 말, 소, 양, 닭, 개, 돼지는 모두 인류의 띠가 되었다.

밤 9- 1 1 (예:' 석해'), 돼지는 잘 자고, 가장 큰 소리를 내고, 근육을 가장 많이 흔들고, 살이 가장 빨리 찌기 때문에 석해는 돼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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