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나는 시청률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고, 어떻게 관중을 끌어들일 수 있을지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하지만 연기 방면이 아니라 관객이 누구를 좋아하고 누구를 좋아하는지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연기) 하지만 관객이 누구를 좋아하는 것은 그가 연기를 잘하기 때문이 아니라 다른 방면으로 연기와는 무관하다. 그래서 이렇게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은 연극과 관객들에게 무책임하다.
실력은 있지만 줄거리는 어리석다. 어떤 극대카들이 운집했지만, 줄거리가 바보같아 연기력이 있는 배우들을 정말 낭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물론 촬영이나 편집 문제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연기파를 위해 왔지만, 나는 여전히 이 피비린내 나는 이야기를 참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마지막 이 드라마도 불이 나지 않았다. 줄거리가 텅 비어, 큰 커피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그래서 배우들은 출연료를 위해서만 연극을 받을 수 없다. 특히 모두 큰 커피라면 관객을 낭비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대조적으로, 일부 연극에는 큰 커피가 없지만, 줄거리가 좋고, 촬영이 잘 되고, 좋은 시청률도 있을 것이다.
드라마의 성공 요인으로는 스타의 유량, 줄거리의 디자인, 감독의 능력 등이 많다. 시청률을 보장하기 위해 실력 있는 연기자에게 모든 가능성을 맡길 수는 없다. 다른 방면도 조율해야 한다. 연기는 모든 것이 아니라 시청률을 결정할 수 없다. 좋은 시청률은 많은 요인 * * * 의 결과이며, 개인의 공로가 아니라 집단의 성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