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모임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모임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모임은 많은 사람들이 명확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단체 활동이다. 다음은 내가 모임에서 할 수 있는 일이니 참고용으로만,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임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1 1, 1520.

예로부터 매우 인기가 있었다.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하다. 두 사람은 동시에 손가락을 내밀고 (두 손이 만질 수 있는 숫자는 0,5, 10), 입에 숫자 (즉 주먹을 날리는 숫자의 합은 0,5, 10,1입니다 이긴 쪽은 쌍방이 달성한 손가락의 합과 같고 진 쪽은 술을 벌한다.

2. 진실게임

추측하거나 패를 뽑거나 다른 방법으로 선택한 사람은 진리나 큰 모험을 선택해야 한다. 진실은 여기있는 모든 사람들이 어떤 질문 (매우 개인적인 질문이라도) 을 할 수 있으며 진실하게 대답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모험은 현장에 있는 사람에게 어떤 일을 하라는 지시를 받는 것이다. 예를 들면 낯선 사람에게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다른 사람과 노는 것은 좋은 연극이다.

3, 바보 주먹

두 사람이 동시에 주먹을 날린다 (가위, 석두, 천). 같으면' 그는 바보다' 라고 부른다. 만약 갑이 이기고 을측이 진다면, 갑은 "이 바보야" 라고 외치고, 을측은 "나 이 바보야" 라고 외치고, 누가 잘못을 외치는 사람은 마이너스다. 이 게임의 즐거움은 너의 반응 속도를 테스트하는 데 있다. 더 빨리 외칠수록 실수하기 쉽다.

4, 가위, 석두, 천

가장 평범하고, 가장 유행하고, 가장 역사적인 게임은 어느 곳에서나 놀 수 있다. 반드시 술집에서 하는 것은 아니다.

5, 789

주사위 두 개를 한 잔에 넣고 번갈아 흔들다. 1, 3, 4, 5, 6 까지 마셔야 하고, 7 까지 마셔야 하는데, 공잔에 넣고 싶은 만큼 많이 넣어야 해요. 그리고 다음 번에는 대중컵에서 8 까지 술을 반쯤 마시고 계속 흔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 일곱까지 세어라

모두 동그라미로 둘러앉아 함께 노는 것이 재미있다. 1 부터 숫자를 하나씩 말하면 7 이나 7 의 배수가 되면 말을 할 수 없고 허벅지를 두드려 대체한다. 만약 그들이 불행하게도 말하면, 술을 마시고 다시 계산을 시작할 것이다.

7. 큰소리치다.

1 인당 농구 다섯 개, 적어도 두 명은 쳐야 한다. 두 사람을 예로 들다. 그들이 농구를 흔든 후에 그들은 정식으로 시작했다. 한 사람당 한 개의 번호를 부르는데, 그들은 적어도 두 개로 시작한다. 예를 들면 두 개, 세 개. 만약 상대방이 너를 믿지 않는다면, 너는 해고당할 수 있다. 첨가한 체에 두세 개가 없으면 허풍을 떨더라도 졌다! 상대방이 믿고 계속 놀면, 네가 소리칠 차례지만, 네가 외치는 인원수는 이전보다 많다. 2, 3 을 외치면 2, 5, 3, 2 등을 외칠 수밖에 없다. 원하는 수의 점을 만들 수 있지만 한 점을 점이라고 하면 점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8. 다트 게임

역사가 유구한 바 게임. 맥주 음료를 마시면서 게임이나 오락을 할 수 있어 분위기가 매우 가볍고 활발하며 열렬하다. 다트 세 개와 과녁 한 개만 있으면 밤새도록 놀 수 있다. 충칭의 많은 작은 술집에서 이것을 가지고 있다.

9, 지명 수배.

농부는 누군가 또는 자신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펑" 하는 소리를 내며, 고발당한 사람은 움직일 수 없었고, 옆에 있는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손을 머리 위로 들어 올려야 했다. 만약 네가 자신을 가리키면, 네 주위의 두 사람은 반드시 손을 들어야 한다. 만약 네가 하늘을 향해 총을 쏘면 손을 들어라.

10, 주사위 맞춰봐

주사위 한 개와 주사위 열 개를 준비하다. 흔들기 전에 흔들리는 사람은 난수 (1-6) 를 주고, 열어서 네가 말한 것을 꺼내라. 다음 사람은 계속 흔들고, 외치고, 소리치지 않고 마시고, 다음 사람이 맞을 때까지 계속 흔들어라. 모든 주사위가 불려지면 다음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최악의 경우는 주사위가 하나 남아 있을 때이다. 6 에서 1 을 선택합니다.

1 1, 러시아 턴테이블

컵 여섯 개를 가져다가 같은 양이나 다른 양의 술을 붓고 (플레이어의 취미에 따라 다름) 주사위 하나와 컵 하나를 준비한다. 참가자들은 차례로 주사위를 흔들고 첫 잔을 마셨다. 컵이 비어 있으면 주사위를 흔드는 사람이 술을 컵에 붓고 (좀 캐주얼하다) 다음 사람이 계속 흔들릴 차례다. 주사위가 컵에서 떨어지면 주사위를 흔드는 사람은 먼저 자신을 처벌해야 한다.

12, 꿀벌

구령은' 꿀벌 두 마리, 꽃 속으로 날아간다' 는 것이다. 그리고 양측은 석두 가위로 천을 자르고, 이긴 쪽은 뺨을 한 대 때리고, 지는 쪽은 동시에 머리를 흔들고, 매를 맞는 손짓을 하며' 한숨' 소리를 낸다. 만약 쌍방이 같다면, 두 사람은 모두 키스를 하고, 키스의 소리도 낼 것이다.

13, 개구리 수

비밀번호는 "입만 하나, 눈 두 개, 다리 네 개 있는 개구리" 입니다. 개구리 두 마리는 입 두 개, 눈 네 개, 다리 여덟 개가 있다. " , 이런 식으로, 모두들 번갈아 가며 술을 잘못 마시면 벌을 받는다고 말했다.

14, 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0' 이라고 불러서 한 사람을 지정하는데, 그 사람은 바로' 0' 이라고 부르고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세 번째 사람은' 7' 이라고 불리며 손으로 총처럼 한 사람을 가리킨다. 총살자는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지만, 총살자의 좌우 양쪽에 있는 사람은 손을 들고 항복하고, 동시에 입에서' 아' 소리를 내며 잘못된 사람을 처벌해야 한다.

15, 야구 치킨

호랑이, 막대기, 닭, 곤충의 네 가지가 있습니다. 막대기로 호랑이를 때리고, 호랑이는 닭을 먹고, 닭은 벌레를 먹고, 벌레는 몽둥이를 뚫도록 규정하고 있다. 두 사람이 마주 서다. 그들은 손에 든 젓가락이나 다른 유사한 막대기로 책상을 두드리며' 막대기, 막대기' 를 외치며 이 네 가지 중 하나를 동시에 외쳤다. 패자는 벌금을 물게 된다. 만약 그들이 같은 소리를 지르거나 막대기와 닭을 동시에 외친다면,

16, 단어 추측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두 파로 나뉘었다. 먼저 한 파가 다른 파벌을 임명한 후에 한쪽으로 가서 그에게 한 마디 했다. 불려진 사람은 손짓이나 물체로만 표현할 수 있지만 소리를 찾을 수 없다. 정해진 시간 내에 맞히면 출제자는 술을 벌받게 된다. 반대로 손짓보다 술을 마시는 사람은 벌을 받는다.

17, 펜싱

두 사람은 마주 앉아 숫자 (0- 10) 를 외치며 한 손으로 숫자 (0-5) 를 비교했다. 외치는 숫자가 두 손가락을 합친 숫자와 같으면 이기더라도 상대방은 술을 마시라는 벌을 받게 된다. 만약 쌍방이 모두 소리친다면, 그만해라, 계속 그어라.

18, 쿡 선장

놀이는 007 과 비슷하다. 처음에는 한 사람이 "Ku" 라고 불렀고, 그 사람은 즉시 "손님" 이라고 부르고, 또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배" 라고 부르고, 또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네 번째 사람은 "용" 이라고 부르고, 또 다른 사람을 가리킨다. 결국 피고인은 손으로 휘파람을 불며' 우우' 를 외치고, 옆에 있는 두 사람은 배를 저어' 성' 을 외친다. 호루라기를 불지 않는 사람들 옆에 서서 노를 젓는 수밖에 없다. 잘못된 사람에 대한 처벌.

19, 쥐 잡아

모두들' 쥐 잡기, 쥐 잡기, 쥐 잡기' 를 두 번 불렀고, 그 중 한 명은' 셋 (예:)' 을 한 번 외쳤다. 다음 사람은 두 가지 선택이 있다. 그는 "잡았다" 라고 외치거나 "포기하라" 고 외쳤다. 만약 그가 그것을 잡는다면, 그는 하나가 될 것이다. 세 사람이 모두 잡혔다는 것을 알게 되자 모두들 손을 들고' 만세' 를 외쳤다. 세 번째 사람을 따라 계속 몇 번 소리쳤다. 게임이 계속됩니다. 문제가 생길 때까지. "받아라" 라고 외칠 때, 반드시 손을 가슴 앞으로 들어 올려 받는 손짓을 해야 한다. 포기하라' 고 외칠 때 오른손으로 이마를 가볍게 두드린다.

20, 손.

모두들 함께 "한 세트를 만들어 보자, 입이 다르다" 고 외쳤다. 그런 다음 그 중 하나가 시작되고, 하이파이브를 치고, 손으로 숫자를 비교합니다 (예: 5). 이때 그는 1-5 에서 5 를 제외한 모든 숫자를 인용해야 한다. 만약 네가 말한 것이 너의 손짓과 같다면, 너는 졌다.

모임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2 1, 터치볼.

10 명이 술을 마시면 게임을 시작한 첫 번째 사람은 No 입니다. 1, 그리고 없습니다. 1 "아이고, 내 1 공이 6 개의 공에 부딪혔어" 라고 외치며 여섯 번째 사람이 No 에서 내려다보았다. 1 "아이고, 내 공 여섯 개가 X 공에 부딪혔어." 라고 외치는 후, 누군가가 말할 때까지 그가 외치는 수를 계속 말했다. 그럼 이 사람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때 이 사람은 1 이고, 아래 사람은 번호를 다시 매기기 시작했다. 보통 몇 바퀴를 달리면 반응이 없는 음료수 몇 잔이 나옵니다. 마실수록 흐리멍덩하다. 더 혼란스러울수록 잘못된 답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잘못 대답한다면, 네가 책상 밑에 엎드릴 때까지 계속 마셔라.

이쑤시개 맞춰봐

한 사람이 손에 N 개의 이쑤시개를 들고 있는데, 이 N 은 책상 위의 인원수보다 작거나 그렇지 않다. 그리고 그가 손에 얼마나 많은 이쑤시개를 가지고 있는지 맞춰 보세요. 사람마다 추측이 분명 다를 것이다. 누가 누구에게 마시느냐. 아무도 대답하지 않으면 (예를 들어, 그의 손에 없는 경우, 모두 숫자를 맞춰봐), 이쑤시개를 든 사람이 마신다.

3, 크기 수박

어렵지 않아요. 이 게임은 큰 수박을 외치면서 작은 수박의 윤곽을 그려달라고 요구한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추측하건대, 나는 추측한다.

소품은 쉽게 구할 수 있고 젓가락은 탁자 위에 있다. 그것을 들고 네 단락으로 나누고, 한 수 (빈손이 아님) 를 골라 손에 얹어 다른 사람이 몇 단락이 있는지 알아맞히게 하다. 반잔을 마셨고 (이때 전력이 많이 떨어졌음), 소품이 그들의 손에 넘어갔다고 추측하는 사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무도 알아채지 못했다. 소지자는 스스로 술을 마시며 촬영을 계속했다.

5. 기차를 타다

방발: 시작하기 전에 각자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이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고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당승, 신선, 손오공

두 사람은 서로 마주보고, 모두가 독경을 하고 있다. 동시에 그는 "당승, 당승" 을 외치기 시작했다. 당승이 손오공을 먹고, 손오공이 요정을 먹고, 요정이 당승을 먹고 이 세 글자를 외치도록 규정하다. 때때로 그는 무언가를 해야 한다. 그는 당승에게 계속 주문을 외쳤고, 요정을 외치며 두 손을 머리 위로 들어 이를 핥았다. (ᄏ 실패자가 술을 마시다.

7. 장병이 도둑을 잡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이 게임은 네 명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종이 네 장을 접고, 게임의 참가자 네 명이 각각 한 장씩 꺼냈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져갔는지,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처벌을 받아야 한다. "장교" 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처벌할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은 처형해야 한다.

8. 살인 게임

참가자 수 10 -20, 최고수 12- 16, 또 다른 심사위원.

소품: 같은 수의 포커 카드, 혹은 다른 것을 표시해도 명함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포수, 블랙 애버딘, 민간인

이기거나 잃다:

숨겨진 살인자를 빨리 포착하고 찾아라-빨리 포착하고 승리를 거둔다.

모든 살인자를 죽여라-살인자가 이겼다.

규칙:

카드 19 장을 꺼내서 A 4 장을 잡은 사람 = 살인자 (4 명) = 포수 (4 명), 다른 카드를 잡은 사람 = = 민간인 (1/Kloc-0) 게다가, 심판의 게임이 시작되자 심판은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카드를 기억하도록 카드를 한 장 보냈다. 이때 판사는 "여러분, 날이 어두워졌습니다. .........

그런 다음 판사는 "살인자, 눈을 뜨세요" 라고 발표했습니다. A 네 장을 잡은' 킬러' 는 살금살금 고개를 들어 눈을 뜨고 자신의 파트너를 알아보았다. 판사는 이어 "살인자들에게 경찰 한 명을 죽일 수 있는 * * * * 지식을 얻을 것을 요청했다" 고 발표했다. 이때 네 명의 킬러는 눈빛으로만 소통할 수 밖에 없었다. (소리 내지 않도록 주의해라.) ......................................................................................................................................................................................................................................................

이어 판사는 "살인자가 눈을 감고 포수에게 눈을 뜨게 하라" 고 발표했고, 4 왕의 포수를 잡고 조용히 고개를 들어 눈을 뜨고 전우를 인정했다. 판사는 이어서 "체포자에게 살인자를 지목해 주십시오" 라고 선포했다. 이때 네 명의 체포자는 눈빛으로만 소통할 수 밖에 없었다. (소리 내지 않도록 주의해라.) ......................................................................................................................................................................................................................................................

그리고 판사는 "눈을 감아주세요", "날이 밝습니다. 자, 이제 눈을 뜨셔도 됩니다." 라고 발표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눈을 떴을 때, 판사는 살인자를 발표했다. 그들을 죽인 사람이 나왔다.

그런 다음 민간인, 살인자, 경찰, 그리고 누가 살인자일지도 모른다는 말을 마음껏 한다. 살인자는 민간인들이 스스로 살인자를 바로잡도록 유도할 수 있다. 포수는 또한 민간인들이 스스로 살인자를 바로잡도록 유도할 수 있다. 민간인도 자신의 추리로 살인자를 바로잡을 수 있다. 토론 (3, 4 분) 을 거쳐, 모두 손을 들어 누가 살인자인지, 그 사람이 아웃되었는지 (그가 살인자, 포수, 민간인) 를 바로잡았다.

그런 다음 판사는 나머지 사람들이 다시 눈을 감고 위의 규칙을 반복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결국 한 쪽이 전군이 몰락할 때까지 잡으면 이기거나 살인자가 이긴다.

살인 게임의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각 연사의 논리를 자세히 살펴야 합니다.

2. 화자의 편심을 찾아내다.

3. 상대방의 판단을 오도합니다.

4. 당신의 지지자를 끌어들입니다

9. 강호칼봉

한 사람이 어떻게 강호에서 몽둥이에 맞아 죽지 않고 섞일 수 있습니까? 한 사람이 어떻게 강호에서 칼에 맞지 않고 떠다닌다? 나는 막대기 (칼) 로 너를 죽였다. (손가락이 튀어나오고, 5 대 4 대 3, 1 이 5 보다 크다.)

10, 디지털 트랩

인원수: 10 명이 한 테이블에 적합하다.

규칙: 딜러는 비밀리에 0- 100 사이의 숫자를 쓰고, 농가 하가부터 시계 방향으로 세어본다. 농가가 하가를 신고할 때마다, 농가는 범위를 좁히고, 마지막에 누군가가 이 숫자를 추측할 때까지 차례대로 추측했다. 누구 든 지 함정에 빠진 것 같아, 쇼 또는 음료 한잔 처벌 됩니다. 예를 들어, 딜러가 20 을 쓰면 첫 번째 플레이어가 35 라고 하면 딜러는 0-35 의 숫자를 보고하고, 두 번째 플레이어는 0-35 에서 숫자를 추측해야 하며, 누군가가 복권을 받을 때까지 승자는 다음 플레이어로 넘어갑니다. 게임에는 한 가지 특례가 있는데, 바로 농가가 집을 내려 쓴 숫자를 알아맞히고, 농가가 세 번 당첨되었다는 것이다.

모임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바람이 불다.

입이 많은 사람이 놀기에 적합하다. 사람마다 의자가 있고, 또 한 명은 자리가 없다. 그리고 이 사람이 불기 시작했고, 어떤 바람을 불어야 할지는 그 자신이 결정한다.

예를 들어, 그는 "오늘 흰 양말을 신은 사람을 긁어내라" 고 말했다. 그러면 흰 양말을 신은 모든 사람은 일어나서 자리를 바꿔야 한다. 사회자에게 기회를 주어 앉을 수 있게 해야 한다. 그 중 한 명은 자리가 없어야 한다.

이때 그가 바람을 쐬러 올 차례가 되었다. 여러분을 동원하려면' 모든 소년 소녀' 와' 아침을 먹은 사람' 을 면도할 수 있습니다. "지갑에 여자친구 사진이 있는 사람" 등을 긁을 수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라 갑자기 자신이 긁힌 사람 중 한 명이라는 것을 깨닫고 머리 없는 파리처럼 부딪친다.

싱글 카드 게임

규칙: 두 사람이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한쪽이 먼저 동작을 하고, 상대방이 따라오고, 자신의 새로운 동작을 더하는 등! 만약 네가 그것을 잡을 수 없다면, 망각자는 아웃될 것이다!

거꾸로 말하다

규칙: 질문의 단어 수를 먼저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문제는 반드시 네 글자 안에 있어야 한다. 즉, 문제를 낸 사람은 마음대로 한 글자를 말할 수 있다. "저는 좋은 사람입니다." 그렇다면 응답자는 5 초 안에 방금 한 문장을 거꾸로 해야 합니다. 즉, "저는 좋은 사람입니다." 말을 할 수 없거나 틀리면 실패다.

대련의 동물 쪼그려 앉다

팀당 세 명의 선수가 무작위로 동물 머리 장식을 선택하다. 음악이 시작된 후 사회자는 무작위로 동물' XXX 쪼그려, XXX 쪼그려, 마지막으로, 어느 팀에 남은 사람이 가장 많이 이긴다.

(소품: 동물 머리 장식, 디스코 밴드) 사회자, 특히 지도자가 그라운드에 있을 때, 지도력을 연달아 외치는 동물의 이름은 절대 폭로될 것이다.

모임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4 1, 걸상을 잡아라.

이것은 모든 세대와 함께 성장하는 초무적의 고전 게임이다. 지속 시간이 길어요. 게임 속 전투기예요!

게임 규칙:

참가자는 걸상 주위를 한 바퀴 둘러쌌다. 음악이 울릴 때, 모두가 걸상을 따라 달렸다. 누가 뺏지 않으면 지는 것이다.

난이도 계수: ★

2, 무 스쿼트

나는 네가' 아빠 어디 가' 나' 쾌락베이스 캠프' 를 본다면 이 게임에 익숙해질 것이라고 믿는다. 놀이도 간단합니다. 시험은 반대입니다! 해야 합니다!

게임 규칙:

참가자를 여러 그룹으로 나눕니다 (하나 또는 여러 개)

각 그룹은 서로 다른 색상/사물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예를 들어, 참가자 다섯 그룹이 있는 경우 이름은 당근, 당근, 녹색 무, 녹색 무, 당근입니다.

무우 한 조를 마음대로 할당하고, 쪼그리고 앉아 글자를 읽고, 다른 무조를 지정해 같은 동작을 한다.

실수한 팀이 아웃되었다!

난이도 계수: ★★

3. 누가 침대 밑에 누워 있습니까?

게임 규칙:

한 선수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같은 단어를 받았고, 나머지 1 은 또 다른 관련 단어를 얻었다.

매 라운드마다 자신이 받은 단어 (그 단어를 직접 말할 수 없음) 를 한 마디만 할 수 있고, 밑바닥에 들켜서는 안 되며, 동포들에게 힌트를 주어야 한다.

묘사의 각 라운드가 끝난 후, 7 명이 비밀리에 의심되는 사람을 선출하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아웃되었다. 인원수가 두 명에 이르면 미정 (예약) 한다. 만약 마지막 세 사람이 남아 있을 때까지 한 명이 더 남아 있다면, 밑바닥에서 이긴다. 그렇지 않으면 대군이 이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따뜻한 힌트: 단어를 고르면 수염 눈썹, 돼지고기 쇠고기 등 관련 단어를 골라야 한다.

난이도 계수: ★★★★

4. 의견이 다르다

게임 규칙:

플레이어가 입에 숫자를 말할 때, 그가 하는 손짓은 반드시 다른 숫자여야 한다. 입이 "5" 라고 하면 제스처는 "5" 이외의 숫자일 뿐, "1, 2 ..." 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입과 손가락은 같은 반칙이다. 말하는 숫자는 5 보다 클 수 없다. 5 보다 큰 숫자나 손가락이 가리키는 숫자가 말하는 숫자와 같으면 탈락한다.

따뜻한 팁: 번갈아 가며 중간 일시 중지는 길어질 수 없습니다.

난이도 계수: ★★

5. 솔직하게 말하다.

또 하나의 지능 게임이다!

게임 규칙: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단어를 준비하세요.

한 사람이 한 마디를 하면, 다른 선수들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거꾸로 말해야 한다. 참가자들은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하고, 틀리거나 걸린 사람은 곧 탈락해야 한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난이도 계수: ★★★★

6. 명품을 찢다

러닝맨' 의 열기가 온 국민이 명품을 찢는 열풍을 일으켰다! 설을 쇨 때 어떻게 이렇게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몸을 단련할 수 있는 게임을 얻을 수 있을까?

게임 규칙:

팀이나 개인으로 나누어 싸울 수 있고, 모든 사람 등에 찢을 수 있는 이름표가 있습니다. 전투가 시작되자마자 쌍방은 온몸을 헤아려 상대의 등에서 명품을 뜯어내고, 명품을 찢는 사람은 탈락하고, 결국 위너 만 남았다.

난이도 계수: ★★★★★ ★

7. 무적 풍화륜

군사훈련과 개학할 때 꼭 해야 할 게임인 것 같다. 설은 마침 어른의 집에 쌓여 있는 낡은 신문을 되새기고 소비할 좋은 시기이다.

게임 규칙:

그룹당 인원수는 4 명 이상 신문과 해설로 폐쇄된 큰 원을 둘러야 한다. 일어서서 큰 동그라미는 큰 동그라미에 서 있는 모든 커플을 수용할 수 있고 걸으면서 굴러갈 수 있다. 풍화선 신문이 훼손될 수 없도록 하고, 최후의 승리를 보장하다.

난이도 계수: ★★★★

8. 정기적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놀 때 사진을 찍기에 아주 적합한데, 그 보기 안 좋은 사진들은 마침내 핑계를 대고 하얗게 씻었다!

게임 규칙:

게임 참가자는 두 그룹으로 나뉘어 최적의 사진 촬영 위치를 빼앗고 카메라는 시한부로 사진을 찍는다. 셔터를 누르는 순간에만 얼굴이 많은 그룹이 이긴다.

난이도 계수: ★★★★★ ★

9. 독일의 심장병

이것은 내가 지금 가장 좋아하는 테이블 게임이다! 슈퍼 자극! 얼마나 좋은 심장병인가! 어차피 봐! 손뼉을 치고, 손뼉을 쳐라! 눈썰미가 빠른 너에게 가장 잘 어울린다!

게임 규칙:

게임 1 * * * 카드 56 장, 과일 4 종, 카드당 1 ~ 5 개 같은 과일이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패를 낼 때, 누군가가 탁자 위에 같은 과일 다섯 개가 있는 것을 보면 즉시 총을 쏘아라! 벨! 간단하고 거칠고 직설적이다!

따뜻한 팁: 너무 늦게 놀지 마라, 웃음과 벨소리가 이웃을 깨울 것이다 ~

난이도 계수: ★★★★★

모임에서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5 1, 세 사람이 한데 모였다.

규칙: 매번 10 명이 행사에 참여하고, 음악에서 사회자 비밀번호' 3 인포단' 을 듣고, 참가자들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두 명의 포단을 찾아 한 사람만 탈락한다! 사회자는 실제 상황에 따라 비밀번호를 외칠 수 있다!

2, 액션 드래곤

규칙: 두 사람이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한쪽이 먼저 동작을 하고, 상대방이 따라오고, 자신의 새로운 동작을 더하는 등! 만약 네가 그것을 잡을 수 없다면, 망각자는 아웃될 것이다!

3. 거꾸로 말하다

규칙: 질문의 단어 수를 먼저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문제는 반드시 네 글자 안에 있어야 한다. 즉, 문제를 낸 사람은 마음대로 한 글자를 말할 수 있다. "저는 좋은 사람입니다." 그렇다면 응답자는 5 초 안에 방금 한 문장을 거꾸로 해야 합니다. 즉, "저는 좋은 사람입니다." 말을 할 수 없거나 틀리면 실패다.

4. 단체로 문장을 짓다

규칙: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그룹의 첫 번째 구성원은 펜 한 장과 백지 한 장을 준비한다. 게임이 시작될 때 각 그룹의 첫 번째 구성원은 자유롭게 종이에 한 글자를 쓴 다음 종이와 펜을 두 번째 사람에게 건네주었다. 두 번째 사람은 필요에 따라 단어를 쓰고 세 번째 회원에게 ... 문장이 형성될 때까지.

요구 사항: 대기열 끝에 있는 문장이 끝나지 않으면 대기열 끝에 있는 팀원이 문장을 완전하게 쓰고, 다 쓴 후 문장을 들어 올리고, 마지막으로 문장이 유창함에 따라 먼저 문장을 만든 팀이 이긴다.

5. 쌍용진주 릴레이

규칙: 각 팀당 두 명의 선수가 그들 사이에 공을 놓고 앞으로 릴레이 경기를 진행할 것이다. 공은 걸으면서 착지할 수 없다! 어느 팀이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여행 (공) 을 완성하는지 보세요.

7, 비정상적인

규칙: 경기장 대원들은 사회자의 명령에 따라 반대 동작을 합니다!

8. 사실과 진상을 구별하기 어렵다

규칙: 똑같은 컵 네 개 중 한 개만 백주이고 나머지 세 개는 물이다. 참가자들에게 누가 술을 마시고 있는지 추측하게 하다.

9, 흡입 게임

게임 소품: 병 몇 개를 깨뜨리다. 각 선수는 빨대 두 개와 투명 젤라틴 한 권을 갖추고 있다.

게임 규칙: 모든 선수들이 무대 앞에 서 있으면 진행자는 일부 명령에 따라 흡입을 시작할 수 있지만 빨대 두 개는 투명젤로 연결해야 합니다.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빨대를 연결하는 사람은 가능한 한 빨리 빨아들일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10, 크기 추측 게임

게임 소품: 2 1 자성 20x25 카드, 큰 화이트보드 하나, 빨간 봉투 몇 개.

게임 규칙: 대백판의 카드를 피라미드별로 배열합니다 (맨 위 1 장, 2 층 2 장 등). 10 포인트보다 크면 10 포인트보다 작습니다. 직원들은 크기를 추측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밑바닥에서 추측하면, 그들은 밑바닥에서 10 원을 얻을 수 있다. 또는 그들은 계속해서 2 층을 추측하여 20 위안을 얻을 수 있지만, 그들이 맞추지 않으면 그들은 돈을 얻을 수 없다. 하지만 두 번째 관문이 맞히면 두 가지 선택이 있다. 첫 번째는 추측을 포기하고 20 위안의 보너스를 받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계속 추측하는 것이지만, 이전 층을 잘못 알아맞히면 빨간 봉투를 얻을 수 없다. 이런 식으로, 최고 등급을 계속 추측하면 60 위안을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의 활발한 분위기는 아주 좋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