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행사 게임
안내어 다음은 내가 너에게 가져온 단체 활동 게임이니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 P > 하나, 사랑해. 대 얼굴 < P > 게임 규칙: 사람들이 둘러앉아, 자기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만 말할 수 있도록 규정해? 사랑해? , 오른쪽 사람들에게? 염치없어? 。 두 사람 사이에는 3 회 연속 대화만 할 수 있다. 일단 누군가가 틀리면 벌을 받는다. 팁: 이게 좀 들리나요? 썸타? 실제로 반응을 연습하는 좋은 게임입니다. 게임이 일정한 속도에 도달했을 때, 반응이 따라올 수 없는 사람은 왕왕 나타납니까? 나? 염치없어? 아니면? 아니? 사랑해? 이런 고전이요? 대사? 。
2,7
게임 규칙: 처음부터 한 사람이 발음합니까? 제로? 소리에 따라 한 사람을 가리키면, 그 사람도 즉시 발음합니까? 제로? 재임은 다른 사람을 가리키고, 세 번째 사람은 발음합니까? 일곱? , 손가락으로 총을 쏘는 것처럼 한 사람을 가리키는가? 총에 맞은 사람? 발음하지 않고 어떤 동작도 하지 않지만? 총 맞았어? 사람 옆에 두 사람 정도 보내요? 암모니아의 목소리, 그리고 항복 모양으로 손을 날렸다. 잘못한 사람이 벌을 받다. < P > 팁: 모든 사람들이 놀기에 적합하다. 번갈아가는 순서가 없고 돌발적인 임지 중 한 명을 가리키기 때문에 모든 과정이 긴장돼야 한다. 다음이 너일 수 있기 때문이다.
3, 밝고 어두운 7
게임 규칙: 한 사람 지정,? 1? 좌석 수에 따라 보고를 시작하나요? 2? ,? 3? ,? 4? ,? 5? ,? 6? 에, 까지? 7? 소리를 질러서는 안 되고, 손뼉을 치거나 책상을 두드리는 대신, 셀 때? 14? ,? 17? 즉, 7 이나 7 의 배수나 7 을 포함한 숫자는 박수를 치거나 책상을 두드리는 것으로 대체되고, 실수나 너무 느리면 벌을 받는다. 한 사람은 틀렸고, 다른 사람들은 소리를 따라가면 연대를 따르고, 처벌을 받아야 한다. 물론 자살할 수도 있다. 처음부터 직접 7 을 외치는 것이다. 누군가 따라 외치면 뒤따르는 사람도 뒤따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새로운 무늬를 다시 한 번 보세요. 시작은 같지만, 7 번까지 세고 나면 거꾸로 세어주세요! 예를 들어, 원래 시계 방향으로 세었고, 갑이 7 이었는데, 그가 책상을 두드리자, 이치대로 그의 왼쪽에 앉아 있는 을은 다음에 8 을 세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 이제 시계 반대 방향으로 변해야지, 그의 오른쪽에 앉아 있는 병수 8! 이렇게 왔다갔다하면, 나는 너에게 장담하는데, 세 번 방향을 돌릴 수 없으면 모두들 어리둥절할 것이다. 한 가지 더 설명해야 할 것은 첫 회만 1 부터 세었다는 것이다. 다음은 누가 지고 벌을 받은 후, 그가 세어 보면 1 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1 보다 작은 임의의 숫자로 시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6 부터 세어볼까? < P > 힌트: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명칠칠칠칠칠칠이라고 불리며, 게임에 참가하는 사람은 원탁을 둘러싸고 앉기에 적합하다. 만약 인원수가 적으면 놀 수 있을까? 명삼암셋? 。 < P > 그룹 플레이 < P > 4, 시계 < P > 게임 규칙: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델을 그려 시계의 눈금을 각각 식별합니다. 세 사람을 찾아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연기하고, 손에는 길이가 다른 막대기 세 가지나 다른 소품 (시계를 나타내는 포인터) 을 들고 시계 앞에 일렬로 서서 화이트보드나 벽을 등지고, 연기자는 시계 모형을 볼 수 없다. 사회자는 임의로 한 순간을 말한다. 예를 들어 지금은 3 시간 45 분 15 초다. 각각 연기하는 세 사람이 신속하게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정확한 위치로 가리키고, 잘못을 지시하거나 느린 사람에게 벌을 받아야 한다. 여러 번 반복할 수도 있고, 한 사람이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기하여 연기자의 판단력과 반응력을 훈련시킬 수도 있다. < P > 팁: 이 게임은 파티에서 진행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분위기를 띄울 수 있으며 사람들의 반응력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 P > 5, 기차 < P > 방법: 시작하기 전에 각자 자신을 대표하는 지명을 말한다. 하지만 장소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당신이 베이징 출신이고 다른 사람이 상하이 출신이라고 가정하면, 당신은 이렇게 말해야 합니다. 운전하고, 운전하고, 기차를 타면,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응? 모두가 함께 물었다:? 어디로 가요? 당신은 말했다:? 상하이 오픈? 。 그 대표는 < P > 바다를 대표하는 그 사람이 곧 반응해 "?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응?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묻습니다:? 어디로 가요? 그런 다음이 사람이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하여 말했다:? 모모 곳으로 가다. -응?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면 반응이 없으면 졌다. < P > 흥취점: 사람과 사람의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고, 그 또는 그녀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기차를 타요? 의 기회는 정을 전하고, 눈짓으로 정을 전한다. < P > 6, 9, 9 게임, 재밌다 < P > 예를 들어, 한 바퀴 서 있는 사람, 그 중 하나부터 4 9, 다음 빨리 36, 그녀는 6 8, 다음 답변 48 등을 말한다 ... (누가 틀렸는지, 누가 틀렸는지 ... 사회자가 읽나요? 하나? , 시계 방향으로 다음 읽기? 오직? 녹색? 개구리? 점프? 들어가요? 물? 중간? 두근두근?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개구리 두 마리가 물에 뛰어들어 두근두근 이런 식으로 리듬이나 실수자 페널티 프로그램을 따라가지 못한다. < P > 8, 채팅 게임 < P > 예를 들어 말하는 동안 말을 할 수 없습니까? 너? 나? 잠깐, 이건 매우 독하다. 실수하고 싶지 않으면 말하지 마라, 절대 말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말이 많으면 반드시 잃는다! 우선 사람이 좀 더 필요해요. 5 명 이상. < P > 9, 강풍 < P > 은 사람이 많은 잡다한 시간에 놀기에 적합하다. 사람마다 의자가 하나 있고, 한 명은 자리가 없다. 그리고 그 사람은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어떤 바람이 불면 모두 그가 정했다. 예를 들어, 그가 말하길? 오늘 흰 양말을 신은 사람? , 앉아 있는 모든 흰 양말을 신은 사람은 일어나서 자리를 바꿔야 한다. 사회자는 기회를 틈타 앉을 수 있다. 자리가 없을 것이다. 이때 그를 바꿔 바람이 불었는데, 모든 사람을 동원하려면 긁어도 될까요? 모든 남자와 여자? ,? 아침을 먹은 사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면도 할 수 있어요? 지갑에 여자 친구 사진이 있는 사람? 등등. 어떤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라 갑자기 자신이 긁힌 사람 중 한 명이라는 것을 깨닫고 머리 없는 파리처럼 난동을 부린다. < P > 1, 개폐신문 < P > 은 4 개짜리 신문 2 장을 바닥에 놓고 신문당 5 명 (그룹 1 개), 그룹당 한 명을 파견하여 상대와 주먹 맞추기 (가위 석두 천) 를 하고, 진 팀은 발밑의 신문을 접고 그 위에 서야 한다.
11, 종이줄다리기 대회 < P > 1, 신문에 두 사람의 머리 크기의 구멍을 파다.
2, 2 명이 각자 앉아서 신문지 커버를 뽑는다.
3, 신문이 파열되어 목을 떠난 쪽이 졌다. < P > 12, 비정상적 < P > 규칙: 출전한 선수는 진행자의 명령을 듣고 명령과는 반대되는 동작을 한다!
13, 점령진지 < P > 1, 8 개 대표 팀은 4 개 조로 나뉘어 2 개 팀이 한 조로 나뉘었다. 팀당 4 명.
2, 게임 시작 후 각 팀 대원들은 각각 신문 한 장에 서서, 각자 몸의 어떤 부위도 만지지 말고, 성공 후 신문 역의 절반을 찢고, 이어 반을 찢는다? 실패할 때까지 결국 가장 작은 신문에 설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팀을 이겼다.
14, 반언 < P > 1, 8 개 대표 팀이 각각 한 명씩 게임에 참가한다.
2, 사회자는 사전에 단어들을 준비해야 한다. 한 단어를 말하면 참가자들은 거꾸로 말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게이머는 즉시 말해야 합니까? 좋은 해 새 해? , 틀리거나 치열한 사람들은 제거됩니다. 세 글자부터 시작,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5 자 이상이 되면 게이머가 얼마 남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15, 텔레파시 < P > 1, 8 개 대표 팀이 차례로 등장해 팀당 2 명이다. 한 사람이 한 사람보다 추측하다.
2, 추측 과정에서 단어에 포함된 어떤 단어도 말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 단어는 폐지되고, 항목의 난이도에 따라 세 번 포기할 기회가 있다. (쥐쥐 뇌, 우기가 하늘로 치솟고, 호랑이의 엉덩이는 만질 수 없고, 교활한 토끼 삼굴, 용텐호월, 만마펜티엄, 삼양개태, 닭날달타, 개가 급히 담을 뛰어넘는다.) < P > 16, 장병들이 도둑을 잡는 도구 < P > 도구: 각각 적혀있나요? 장교, 군인, 캐치, 도둑? 글씨의 작은 종이 4 장 수: 4 인 방법: 종이 4 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가한 네 명이 각각 한 장을 뽑아서 뽑았나요? 잡아? 글자의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가져갔는지 추측해야 한다. 도둑? 글자, 잘못 알아맞힌 것은 벌을 받아야 하는데, 짐작이 가십니까? 관님? 글자의 사람은 어떻게 벌을 받을지 결정하고, 에서 뽑아내는가? 병사? 글자의 사람이 집행하다. 흥취점: 간단하고 쉬워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 P > 17, 성어 접룡 < P > 은 지정된 글자에 따라 성어를 합니다. 첫 번째 성어의 꼬리는 두 번째 성어의 이니셜입니다. 곧장 내려가면 어느 그룹이 가장 적은 단어로 첫 번째 성어의 첫글자를 이어받아 승리합니다. < P > 18, 대나무 장대 < P > 각 팀이 대나무 장대를 뚫고, 손은 땅에 닿을 수 없고, 몸은 대나무 장대를 뒤로 젖히고, 대나무 장대를 부딪쳐 도태시키고, 대나무 장대는 높음에서 낮음으로 조정하고, 마지막 대나무 장대가 가장 낮은 그룹까지 < P > 19, 선주, 개구리 < P > 요약: 앉다 소품: 카톤, 로프, 북클립. 방법: 1, 전원이 여러 팀으로 나뉘어 각각 두 사람을 파견하여 한 조로 만들었다. 2. 명령에 따라 한 사람은 종이상자에 앉아 있고, 다른 한 사람은 책클립으로 종이상자에 고정한 밧줄 (길이 3 미터) 의 한쪽 끝을 들고 있다. 3. 밧줄을 잡고 있는 사람은 종이상자 안의 사람이 높이뛰기를 할 때 앞으로 당겨야 한다. 이렇게 계속 전진해야 한다. 4, 목표를 우회한 후 릴레이 경주를 위해 사람을 바꾼다. < P > 2, 수국 던지기 < P > 준비: 3 개의 작은 광주리 (작은 광주리 포장의 예쁜 점), 4 개의 풍선 게임 규칙: 6 명의 선수 1 회, 2 명 1 명, 1 인 백 광주리 1 명, 1 인 투구. 백 광주리들은 투수로부터 공을 잡으려고 노력했고, 결국 공을 잡는 수로 최종 승부를 결정했다. 이 게임은 주로 두 사람의 협력 능력을 고찰하여, 누가 마지막에 만재하여 돌아오는지 알아보았다. 두 명 한 명, 한 명은 광주리를 업고 한 명은 공을 던진다. 광주리를 메는 사람은 공을 잡으려고 온갖 수단을 다 썼다. 포수가 많은 팀이 이겼다. * * * 3 그룹, 그룹당 2 명. < P > 21, 드럼 < P > 준비: 각양각색의 풍선 매듭 꽃 5 개 또는 모직 실크 매듭 꽃, * * * 두 송이 꽃. 탁자마다 한 사람씩 나와서 한 줄씩 꽃을 전한다. 게임 규칙: 전자 음향 밴드는 리드미컬한 드럼을 치고, 관중들은 꽃을 전한다. 북소리가 뒤떨어지고, 꽃이 누구의 손에 떨어지고, 누가 프로그램에서 나오는가.
22, 보물찾기 대작전
소품:? 보물? 참가자: 집단게임 규칙: 먼저 준비하세요? 보물? (즉, 메모에 쓸 수 있습니까? 공연 프로그램, 경품 등) 그런 다음 보물을 각 은신처에 분포시킨 다음, 각 보물찾기자들이 찾기 시작했습니까? 보물? 네, 찾았어요? 보물? 보물찾기는 마음대로 열 수 없나요? 보물? , 호스트 대 상. 사회자의 근거? 보물? 의 내용은? 보물? 주인 대상. 예를 들면: 보물에 적혀 있나요? 고양이를 세 번 불러서 사과 두 개를 상으로 줄까? 그럼? 보물? 주인이 눌러야 하나요? 보물? 내용을 하고, 사회자가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해준다. < P > 23, 빈 깡통 < P > 요약: 2 인조로 그림종이로 만든 송풍관을 이용해 빈 깡통을 날려 목표물을 우회하는 릴레이 경기를 펼쳤다. 방법: 1, 모든 직원이 여러 팀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2. 각 팀 앞에서 두 사람이 출전하여 명령에 따라 빈 캔을 불기 시작했다. 3. 목표에 도착한 후 되돌아가서 팀을 바꿔 릴레이 경기를 합니다. 4, 가장 빨리 완성한 팀이 이긴다. (수상 2 명) < P > 24, 탑 풍선 경기 < P > 소품: 풍선 1 개, 밧줄 1 개 참가자: 두 그룹 대항 (그룹당 보통 3 명에서 7 명) 게임 규칙 협력 능력과 경쟁 능력을 반영하다. (머리만 쓸 수 있고 몸의 다른 부위는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함) < P > 25, 7, 7, 8 < P > 이 게임은 파티 마지막에 적합하다. 오르가즘이 일었다. 요구 사항: 참가자 수 3 명 -5 명이 좋다. 소품 4-5 조로 나뉜다. 트레이, 배경 disco 음악, 다른 팀원들은 사회자의 요청에 따라 물품을 트레이에 넣는다. 가장 먼저 물품을 모은 팀이 이겼다. 배경 음악이 시작되자 사회자는 물품을 낭독하기 시작했고, 각각 일정한 시간 간격으로 선수들을 준비하고 천천히 속도를 높였다. 수집품은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에서 비롯되며, 알약, 사탕, 똑똑한 사회자 한 푼과 같이 마지막에 두는 것이 더 어려워야 합니다. 우리는 한 번 해봤는데, 가장 까다로운 사회자 선택이 마지막에는 흰머리였는데, 결국 사장의 머리에 재앙이 닥쳤는가? < P > 26, 이상한 벽 < P > 요약: 두 팀은 중간 신문에 걸려 있는 작은 구멍을 통해 탁구공을 상대진지에 투입하는 게임 소품: 주먹 크기의 구멍이 뚫린 신문 몇 장을 테이프로 방 중앙에 매달아 놓는다. 방법: 1, 신문에서 적당한 거리에 선을 긋고, 각 소대는 온라인에 서서 탁구를 던진다. 2. 한정된 시간 내에 탁구공을 상대편 진지가 가장 많은 팀에 투입하여 이긴다. < P > 27, 의자 뺏기 < P > 는 N 명이 게임을 하고, N-1 의자를 가져간 다음 의자 주위를 돌고, 마지막 명령에 따라 모두 함께 의자를 뺏고, 누가 강탈하지 않으면 공연을 한다! 그리고 그를 내려가게 하고, 의자를 하나 더 꺼내서 다시 놀아요? 28. 동작 < P > 을 해서 여러분의 쪽지를 구하고, 게이머에게 한 장을 뽑은 다음, 쓴 것에 따라 동작을 하도록 하세요. 예를 들면? 고릴라를 배우세요? , 그는 두 손으로 가슴을 두드리며 고함을 질러야 한다. 물론 일부러 난처하게 한다면 재미있다. < P > 29, 메시지 전달 < P > 몇 명이 줄을 서서 사회자에게 등을 돌리고, 사회자가 첫 번째 사람의 어깨를 두드리며, 한 단어를 말하고, 그 사람은 두 번째 사람의 어깨를 나란히 하고, 동작으로 그 단어를 표현하고, 두 번째 사람은 세 번째 사람에게 전달합니까? 이런 식으로, 마지막 사람이 이 단어를 사고한 후 대중에게 공개하여 그 정확성을 살필 때까지. 내 경험에 의하면, 이때는 왕왕 웃음거리가 많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