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인간의 욕망과 사념에 의해 생겨났고, 인간의 영혼과 육체를 먹고 있다. 그들은 보통 이렇다. 욕망이 강한 인간을 발견하면 빙의된다. (존 F. 케네디, 욕망명언) 인간이 워크래프트에 빙의되면, 보통 영혼은 삼키게 된다. 즉, 죽음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워크래프트가 빙의한 사람은 여러 가지 능력을 얻을 수 있지만, 물리적 경계는 여전히 인간 시대와 같다는 것을 확인했다. 빙의된 워크래프트는 다양한 모양의 워크래프트로 자라는데, 어떤 것은 인간과 마찬가지로 어떤 것은 부피가 크다. 또한, 물 속에만 있을 수 있는 워크래프트가 있는데, 일단 수면을 떠나면 두근거리는 소리밖에 나지 않는다.
또한 워크래프트의 영혼을 인체에 이식함으로써 인간의 외모를 지닌 워크래프트를 키울 수 있다. 워크래프트 영혼이 달린 작은 검을 인체에 꽂으면 봉인된 워크래프트를 석방할 수 있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간의 통합 기록도 있습니다.
마술사 가이드-조루바
강철 치아의 왼손 가운데 손가락에 말을 할 수 있는 해골 모양의 반지를 끼고 있다. 나는 강철 치아에 대한 힌트와 도움을 자주 주지만, 워크래프트의 존재도 감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강철 이가 명계에서 황금 갑옷을 끌어들이는 데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여 결국 가루가 되었다. 그러나 서부 관할 구역의 도움으로 나는 다시 태어났지만 강철 이빨로 기억을 잃었다.
오래된' 반지왕' 에서' 친구' 를 뜻하는' 친구' 를 뜻한다.
매직 가이드-로컬 중 하나 (블랙 바)
영가슴 펜던트. 작용은 강철 치아 (자루바) 와 비슷하다. 마지막 전투에서 그는 제로가 치명적인 레이저를 막아 약간의 변형을 일으켰지만 결국 수리된 것 같았다. 여자로서 (여자라고 불리기 때문에 여자로 인정받는다) 그녀는 종종 교훈적인 말투로 0 을 말하지만, 동시에 이것이 유일한 의지다.
규호족 (지옥의 와트) 은 고대 반지왕에서' 가족' 이라는 뜻이다.
마법은 불을 인도한다
명계에 속한 녹색불은 보통 라이터 모양의 마법 소품에 저장된다. 신불로 관할 구역에 불을 붙인 개가 보낸 설명서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마법의 불은 인간이 워크래프트에 빙의되었는지 테스트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빙의된 사람의 눈이 마법의 불에 비춰지면 동공 속에 마법과 같은 인물이 떠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법의 불은 반지의 제왕의 기사 수행을 받은 사람만 사용할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이 마법에 불을 붙이려고 하면, 몸은 순식간에 불에 삼켜진다.
반지의 제왕의 말-굉음 하늘
반지왕' 기사는 100 마리의 워크래프트를 봉인하기 전에 마법의 말을 부를 수 없다. 반지의 제왕의 말을 소환하기 전에 반지의 제왕의 정신은 명계에서 시험을 받아야 한다.
강철 치아의 시련은 자신의 금갑을 물리치기 위한 것이다. 반지의 제왕의 기사와 반지의 제왕의 말이 남녀의 단결의 경지에 이르면, 반지의 제왕의 발굽 소리는 반지의 칼에게 새로운 힘을 부여해 거대한 참마검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때 반지의 제왕의 기사에게 있어서, 파괴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동시에 반지의 제왕의 말을 부를 수 있는 마법의 기사만이 명계에 들어갈 수 있다.
엄격한 훈련을 거쳐 워크래프트를 할 수 있는 유일한 기사. 엄밀히 말하면, 칭호를 부여받은 사람만이 진정한 반지의 기사가 될 수 있다. 반지왕' 기사는 명계가 준 갑옷을 불러서 무적의 전사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소환 된 갑옷은 99.9 초 후에 제거해야합니다. 한정된 시간 내에 갑옷을 제거하지 않으면, 갑옷은 외관이든 힘이든 큰 진화가 있을 수 있지만, 반지의 제왕의 기사는 통제력을 상실하고, 그의 몸과 영혼은 어둠에 삼켜져 어둠의 전사가 될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반지의 칼로 반지의 제왕의 허리띠 중앙을 맞혀야 그가 갑옷을 벗고 어둠에서 구출할 수 있다.
또 다른 방법은 워크래프트를 삼키면 도망가는 것을 막을 수 있지만, 같은 영혼과 육체는 어둠 속에 갇히게 된다.
소환 갑옷에 관해서는, 원래의 예시로 볼 때, 표지되지 않은 기사도 호갑을 부를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99.9 초의 시간을 제한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환명언) 작위의 수여와 갑옷의 획득은 줄곧 수수께끼였다. 반지의 제왕의 칭호는 계승된 것입니까? 황금 기사 치아 늑대 (GARO) [마술 바퀴] 자루바 (늙은 요어 "친구"), 반지의 제왕수, 마홍천치아칼, 늑대군칼 (하늘을 부르는 칼 * * * *), 광감군칼 (광감수형)
, 시안 섬 강철 치아 (녹색 눈), 레이도레아 (파란 눈), 도외육아 (금안), 레인 루이스, 알폰소 산바리안티, (출처) 은치아 기사, 늑대 없음 [ 에루바 무명 검전 레오 레밍 기사가 늑대의 무명 [손경] 에루바 반지 짐승 마악진 (CR 의 반지결전 치왕) 레명검 40 만 도천궁 기사의 이빨 사격무명 장궁 심남 애공관의 불타는 칼날 기사가 점차 (선) 무명무명 무명 무명 중국의 말칼 뱀이 용독수리 기사의 치왕 (극중이 아님) 알 수 없는 미지의 알 수 없는 검알 수 없는 미상 기사가 울부짖는 늑대. 사골기사의의의알 수 없는 사골검독도영치흑기사야 (KIBA) 가 반지수, 마도의 흑염검, 암도끼, 요연의 쪼개진 광검 (레이강 * * * 노래) 무원 (서량사키의 갑작스러운 소리) 풍운기사의 파도노여움은 알 수 없고 알 수 없는 풍운검알 수 없는 열기사의 칼날에 걸려 있는지 알 수 없다.
(연극에 나타나지 않음) 알 수 없는 [귀걸이] 알 수 없는 낫, 다섯 마리 짐승기사의 이빨, 알 수 없는 무사의 도끼, 추월 대무절영 기사 조늑대 알 수 없음 [액세서리] 길루바는 알 수 없는 쌍단검 헤르만 루이스 칼론 기사 가이아 알 수 없는 마칼 라파엘 반드라스
알폰소 산바리안티의' 백련 기사의 이빨 참수' 는 케이타 미야가 감독한 일본 특별영화' 늑대가로' 다. 오프닝 독백은 인류가 줄곧 어둠에 대한 두려움을 다룬다. 비록' 늑대갈로' 는 이야기의 배경과 마귀의 기원을 설명하지 않지만, 우리는 많은 고서적 ('성경',' 중국 고대 전설') 에서 마귀에 대한 유사한 묘사를 보았는데, 인류가 세상에 나타나자마자 악마가 나타났다.
이야기는 밝은 세상에 항상 어둠이 있다는 것을 묘사하려고 하는데, 그 중 가리키는 어둠은 인간의 욕망에서 나온 것이고, 마귀는 우연히 세계 어딘가에 존재한다. 이 영화의 표현은 상당히 대담하고 직설적이어서 매일 사회를 대면하는 성인 관객들에게 적지 않은 충격을 주었다. 생활이 어려움과 절망에 직면했을 때, 두려움, 외로움, 무력감, 특히 고요한 밤이 있을 것이다.
스토리텔링 세계에서 악마가 된 사람은 모두 개인의 욕망 때문에 빨려 들어가고, 심지어 욕망이 끝이 없기 때문에 악마와 사귀고 싶어 한다. 이야기의 마지막 악마들은 소멸될 것이지만, 이미 많은 희생자가 있다.
현실 세계에서, 우리는 매일 명리, 부패, 강간, 전쟁 살육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 없다. 대부분' 사욕' 에 이끌린다. 가해자 (늑대의 이야기에서 악마에게 빙의된 것처럼) 는 인류의 정당한 이성을 잃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늑대갈로 이야기의 줄거리와 다른가요?
다만 이빨늑대는 이 세상에 대해 영문도 모른 채 노래를 부르는 표현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우리가 집에서 오락을 즐길 수 있을 때, 불행한 일이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잠시 잊어버릴 수 있습니까? 범인이 벌을 받더라도 그 과정에서 피해자가 있을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다만 많은 일이 아직 우리에게 일어나지 않았다. 오해의 피해자들은 모두 재수 없는 탐욕이다. 나는 여기서 유언비어를 퍼뜨리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생활에서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식을 소홀히 했기 때문이다. 목표를 추구할 때, 다른 사람은 상처를 입고 자각하지 않고 간접적으로 사회의 불화를 초래하고, 인과순환 이론에서 많은 불쾌한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점에서, 너는 내가 단지 평범한 사람일 뿐, 이런 일을 전혀 막을 수 없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어쨌든 내 일은 상관이 없는데, 무슨 고생이냐! 남을 너무 신경 쓰지 마라, 너는 이 세상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보지 못했니? 그렇게 생각한다면, 그것은 늑대의 독백에 나오는' 인간은 항상 어둠을 두려워한다' 는 것이다. 무서워서 어쩔 수 없이 피해야 한다.
이러한 생각을 자극하는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면 마음이 불안하다. 우리는 금갑을 입은 용사도 아니고, 그들을 저지하는 신기한 힘도 아니며, 폭력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어려움은 외면하고 피하는 핑계가 되어야 한다! -응? 안 돼! 현실 세계를 마주하기 위해 슬픈 심정은 절대 필요 없다! 우리가 어둠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우리는 도피하지 않고 용감하게 어둠을 대면해야 한다.' 늑대의 주인공 강치처럼, 먼저 자신을 단련하고, 자신의 품성을 유지해야 한다. 어떤 유혹에도 직면한다. 주변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자신의 강점으로 남을 돕다. 이것은 먼저 황금 갑옷을 입고 자신을 보호한 다음 자신의 힘으로 다른 사람을 보호하는 방법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영웅이 되기 전에 당신이가 야 하는 방법입니다 밝혀졌습니다. 사람이 이상을 추구할 때, 결국 우리는 보통 사람이고, 항상' 사욕' 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이 세상에 무관심해서는 안 된다. 사람이 한 걸음 더 나아가려면 먼저 지불해야 수확할 수 있다. 올바른 방식을 택하여 이상을 추구하는 한 개인의 능력을 넘어설 정도로 사치해서는 안 된다. 모두들 더 이상' 악마' 에 유혹되어 다시 꼭두각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