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이것은 영원한 걸작, 시에서 가장 유명한 문장입니까? 주문 술고기 냄새, 길에 얼어죽는 뼈가 있어요? 인상이 깊어 당시의 정경을 묘사했다. 원문은 다음과 같다.
북경에서 풍현까지 500 자를 중얼거렸다.
당대의 두보
능도에는 옷감이 있지만 사장은 오히려 그 자신을 배신했다. 약속을 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지만,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지는 것보다 낫다.
가을이 되다니 백수가 대범하다. 관을 합친 일은 이미 한 지 오래다. 이 뜻은 늘 잃는다.
가난하면 이연을 걱정하고, 장열을 탄식하다. 학우를 놀리는 것은 매우 사납다.
강해가 없으면 소탈하게 해와 달을 보낸다. 네가 요순을 낳으면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오늘날 복도와 절은 모두 부족하지 않다. 퀘벡은 태양에 편향되어 물성이 이기기 어렵다.
곡대는 개미족이지만, 그는 자신의 관점을 추구한다. 수염은 고래를 흠모하며 발해를 억제하려 한다.
그래서 생리에 대한 나의 인식은 틀렸다. 나 혼자 하는 것이 부끄럽다. 지금까지 화를 참으며 삼키다.
결국 둥지에서 부끄러움을 당하여, 그 절을 바꾸지 못했다. 술을 마시고 속마음을 털어놓고, 노래를 부르며 근심을 풀었다.
연말에 백초가 다 되어 질풍이 높고 언덕이 갈라졌다. 날이 흐리고 일이 많으니, 손님이 밤에 배웅한다.
서리가 내리고 옷이 찢어져서 열 손가락이 바로 묶일 수 없다. 새벽에 여산을 지나고 어상이 산 속에 있다.
치우는 춥고, 벼랑은 미끄럽다. 야오 치 가스 정체 방법, 깃털 린 상 모 지아.
군신이 기다리는 것은 즐거움이고, 즐거움은 움직이는 것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목욕은 모두 긴 술이고, 연회는 모두 짧은 갈색이 아니다.
통 파빌리온 실크 포인트, 추운 여자 입니다. 시댁을 채찍질하고 궁성궐을 모으다.
성인은 은혜가 넘치고, 정말 나라에 살고 싶다. 만약 내가 갑자기 철이 들었다면, 너는 어떻게 이 물건을 버렸니?
강연회는 조정에 가득 찼고, 어진 사람은 떨렸다. 나는 금판이 호웨이 방에 있다고 들었다.
중당 무용선, 연기가 산산조각 나다. 손님의 밍크와 쥐의 모피에 관심을 가지다.
손님에게 낙타발굽탕, 서리귤이 귤을 누르라고 권하다. 주문주육은 냄새가 나고,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다.
번화함과 시들음은 확연히 다르고, 우울하고 형용할 수 없다. 북방은 완전히 다르다. 관도는 현을 바꿔 장을 바꾼다.
그 얼음 떼는 서양에서 온 것으로 눈이 높다. 의혹이 와서 자신이 천추를 만날까 봐 두려웠다.
강물이 좋지 않아 나뭇가지가 부스럭거리다. 여행여행은 모두 언덕을 오르고, 천광은 넘을 수 없다.
한 노부인이 그녀를 다른 현으로 보냈는데, 눈에서 열 개의 문이 떨어져 있다. 누가 오랫동안 무시할 수 있는지, 배고파 * * * *.
시작하자마자 울부짖고 막내아들은 굶어 죽었다. 나는 차라리 애도를 포기하겠다, 골목길에서도 흐느끼기 시작했다.
인부라는 것을 수치스럽게 하여, 죽음의 땅에 묻히지 않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추수를 모르고 궁핍하다.
인생은 늘 세금이 면제되고, 이름은 징수하지 않는다. 흔적이 여전히 시큰시큰하고 코를 찌르며 사람이 단단하다.
실업자를 묵상하는 것은 그들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걱정은 남쪽에서 멈추고, 구멍은 깨뜨릴 수 없다.
북경에서 풍현까지 500 자를 번역하다.
능도에서 내가 나이가 들수록 더 적합하지 않다. 내 자신에 대한 나의 요구가 얼마나 어리석고 우습던지, 나는 사적으로 척적 () 와 평평하게 앉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런 생각은 비현실적이어서, 결국 곳곳에서 벽에 부딪히고, 머리는 모두 하얗지만, 노력하여 쉬려 하지 않는다. 어느 날, 네가 관을 덮으면 더 이상 이야기할 수 없다. 죽지 않는 한 야망은 옮길 수 없다. 일 년 내내, 나는 국민들을 위해 걱정과 한숨을 쉬고 있었고, 그들의 고난을 생각하면, 나는 마치 불처럼 초조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시대 선생들의 냉소와 풍자를 불러일으켰지만, 더욱 격정적이고, 노래도 낙심하지 않고 노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나는 은거할 생각이 없다. 강과 바다 사이에서 나의 나날을 보내는 것이 숭고하지 않겠는가? 다만 요순과 같은 영명한 황제를 만나 차마 쉽게 그를 떠날 수 없어 혼자 걸었다. 오늘날의 법원, 일부 기둥, 건물 을 구축 하는 것입니다, 아직 내 재료 가 부족합니까? 그러나 해바라기의 잎조차도 태양을 마주하고 있는데, 내가 어떻게 나의 충성스러운 천성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되돌아 보면, 개미 같은 작은 사람들은 하루 종일 어두운 편안한 둥지를 찾고 있습니다. 왜 나는 백장고래를 부러워하고, 늘 바다에서 질주하고 싶어 하는가? 하필 그는 권세 있는 사람에게 아부하려 하지 않아 사업을 그르쳤다. 네가 아직 초라할 때 어떻게 차마 먼지 속에 묻힐 수 있니? 나는 정말 부끄럽다. 나는 허유와 둥지 아버지처럼 이 세상에 떠다니지 않았다. 비록 나는 부끄러움을 느끼지만, 나는 나의 행동을 바꾸고 싶지 않다. 그 밖의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어쩔 수 없이 술 몇 잔을 마셔서 답답함을 풀고, 시 몇 수를 쓰고,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고민을 해소해야 했다.
한 해가 저물어가고, 각종 식물이 시들고, 바람이 울부짖으며, 마치 산을 쓸어버릴 것 같다. 먹구름이 산처럼 떨어지고 거리가 어두컴컴하다. 나, 외로운 손님, 한밤중에 수도를 떠났다. 나는 온몸이 서리로 덮여 허리띠를 부러뜨렸다. 나는 그것을 묶으려고 했지만 손가락이 얼었다.
날이 밝을 때 나는 여산 기슭에 도착했고, 여산의 높은 곳에는 황제의 어상이 있었다. 추운 하늘에 안개가 자욱하여, 나는 얼어붙은 산길을 올라 두 걸음으로 미끄러져 내려갔다. 화청궁은 정말 태후 요지의 선경과 같다. 온천에는 난방이 증발하여 느릅나무 숲이 빽빽하다. 음악이 광활한 하늘에 울려 퍼지자 제왕은 마음껏 오락을 즐기며 끝없는 부귀영화를 누리고 있다.
온천에 목욕하는 사람들은 모두 머리에 높은 왕관을 쓰고, 머리에 긴 술을 쓴 귀족들이며, 연회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마화를 쓰지 않는 일반인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온천명언) 달관 귀인은 모두 대량의 비단으로 나누어졌는데, 이것들은 모두 가난한 여자들이 고생해서 얻은 것이다. 그들의 남편과 장인은 채찍과 밧줄로 묶여 말 한 마리에게 협박을 받아 큰 차로 경성으로 운반되었다. 황제는 신하들에게 비단을 나누어 주었고, 한 광주리의 새장은 그들이 은혜를 갚고 나라를 구해줄 것을 기대했다. 신하가 황제의 은혜를 무시한다면 황제가 되는 것은 재산을 헛되이 버리는 것이 아니다! 법정은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까? 인재가 풍부한가? 약간의 양심, 정말 충격을 받아야합니다!
더욱이 왕궁에 있는 모든 금판 보석이 외삼촌 집 로비로 옮겨졌다고 합니다. 요정 같은 미인이 반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고, 가벼운 담배 같은 나의는 현의 맑은 향기를 가릴 수 없다. 손님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밍크코트, 죽현, 옥관은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하고 있으며, 손님들에게 낙타발굽탕, 오렌지, 금귤을 맛볼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먼 남쪽에서 온 것입니다.
주문에서 부자주육은 매혹적인 향기를 풍기고 있다. 이 길에서 누가 얼어 죽은 가난한 사람을 묻을까? 몇 걸음 떨어져 있기만 하면, 고락의 두 가지 다른 세계가 있다. 세상의 불공정은 이미 내 마음을 비분으로 가득 채우고, 더 이상 이야기할 수 없다!
나는 길을 북쪽으로 꺾어 우물과 위하 양안으로 갔다. 징 (Jing) 과 웨이 (Wei) 가 만나는 페리가 또 항로를 바꾸었다. 강물이 거대한 얼음에 부딪쳐 파도가 세차게 일고, 멀리 바라보니, 연이은 군산처럼 서쪽의 천국까지 닿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이것이 물에서 떠오른 오산인 것 같은데, 아마 천추를 깨야 할 것 같다.
다행히 강 위의 다리는 아직 떠내려가지 않고, 다만 다리 기둥이 삐걱 흔들릴 뿐이다. 이 강이 이렇게 넓으니, 누가 지나갈 수 있겠는가! 위험에도 불구하고 승객들은 손을 잡고 다리를 건너야 했다.
아내와 아이들은 봉현에 살고 있는데, 아무도 도와주지 않고, 눈보라가 온 가족을 갈라놓았다. 어떻게 장기간 얼어서 배고픈 불쌍한 생활을 무시할 수 있습니까? 내가 이번에 방문한 것은 어려움을 분담하기 위해서이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울음소리가 들렸다. 나의 막내 아들이 굶어 죽었다! 슬픔을 어떻게 억제할 수 있을까? 내 이웃들은 모두 흐느끼며 울고 있다! 나는 너에게 내 마음이 얼마나 부끄러운지 말할 수 없다. 아버지는 자신의 아이를 키울 수 없다! 올 가을 수확은 괜찮았지만 가난한 가정은 여전히 밥을 먹을 수 없을 것이라고 누가 예상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적어도 저는 공무원이고 특권을 누리고 있습니다. 병역을 받지 않고 집세를 내고 세금을 낼 부담이 없습니다. 이런 비참한 경험은 불가피하고, 일반인의 생활은 더욱 고통스럽다. 땅을 잃은 농민을 생각하고, 변두리에 있는 군인을 생각하다. 그들은 음식과 옷이 부족하지 않다. 나라 걱정민의 정이 끊이지 않는데, 어떻게 수렴할 수 있단 말인가?
"베이징에서 풍현까지" 500 자 영회어 해석:
능도: 지명은 장안시 남동쪽에서 두보의 본적은 능도입니다. 따라서 두보는 종종 소릉야로나 링두보이라고 자칭한다. 천: 민간인. 이 시점에서 두보는 조조를 이끌고 군대에 가는 8 품 대관이지만 여전히 부농 씨라고 자칭한다. 사장님: 지금 두보는 44 살이에요. 서투른: 서투른. 나이가 들수록 의지를 구부릴 수 없고,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를 수 없다. 동시에 자기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사장도 있다.
약속: 자기 기대, 자기 약속. 유 와: 정말 바보야. 지 () 치 (): 전설의 두 신하, 저우 () 조 시조 () 는 백성들에게 오곡을 심도록 가르쳤다. 제나라는 은인의 시조로 문교를 주관한다.
가을: 즉, 떨어지고, 크고 쓸모 없다는 뜻입니다. 기쿠: 수고하셨습니다.
관을 덮다: 죽음을 가리킨다. 3. 실현되기를 바랍니다. 이 두 말은 죽으면 그만이고, 살아 있는 한 이상을 이루고 싶다는 것이다.
빈년: 일 년 사계절. 이원: 일반인. 장열: 나는 불안과 걱정을 느낀다.
Pm: 점점 더 많아지고 있어요.
강해지: 은둔의 뜻. 소탈하게 해와 달을 보내다: 편안하게 살다.
야오 순군: 이것은 당나라의 현종과 비교된다.
갤러리와 사원 가구: 나라를 다스리는 인재.
해바라기 불: 해바라기는 해바라기입니다. 호는 콩잎이다.
C: 생각해 보세요. 벌레 세대: 수익자를 비유한다.
후웨이: 왜요? 고래: 숭고한 이상을 가진 사람을 비유한다. 모: 그냥, 자주. 준: 네. 엄제보: 해변에 가요.
나는 생리학을 놓쳤다: 이 이상 때문에 나는 생계를 놓쳤다. 돈 b: 나는 그 고위 인사들을 만나고 싶다.
오우: 가난하고 고된 모습.
둥지와 원인: 둥지 아버지와 쑤 유이는 모두 야오 시대의 은둔자입니다.
술을 마시고 스스로 하역하자: 우리 술을 마시고 스스로 하역하자.
천구: 하늘. 자랑: 원래 산의 상황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는데, 여기서는 먹구름이 빽빽한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손님: 이것은 두보의 주장입니다. 외국인 손님: 우리 갑시다.
Lishan: 산시 성 Lintong 카운티 남부에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치우: 전설에 의하면 황제의 봉신. 황제는 치우와 싸우고 치우는 안개를 만들어 상대방을 미혹시켰다. 여기는 치우로 안개를 가리킨다.
요지: 전설에 의하면 서태후와 주무왕은 연회가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여산 온천을 가리킨다. 기체법: 온천찜. 임옥: 제국경비대, 모가: 무기가 충돌했다.
윤: 꽉 찼어요. 껌 아이비: 산석이 웅장하다. 이 말은 음악이 산들을 진동시켰다는 뜻이다.
창영: 강함을 가리킨다. 태슬 하나, 모자 끈 하나. 짧은 갈색: 거친 천 짧은 재킷, 민간인을 나타냅니다.
통정: 조정.
성인: 황제. 바구니 받침대: 물건을 담는 데 사용되는 두 가지 대나무 그릇. 고대의 황제는 그의 대신들에게 한 바구니의 옷감과 실크를 장려했다.
-응? 진유? 신하가 이 원칙을 무시하면 황제의 상이 헛되지 않겠는가?
-응? 토스트? 조신이 많은데, 그중에 어진 사람은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
내금판: 황제가 궁전에서 사용하는 금판. 위화호: 위청과 호거병, 한나라의 장군은 한무제의 친척이다. 여기서, 그것은 양귀비의 종속 형제와 강대한 부장 양을 가리킨다.
중전: 양가의 궁정을 가리킨다. 무용선: 선녀 같은 미녀가 춤을 추고 있어요. 연기: 미녀가 입은 아사 옷을 연기처럼 묘사한다. 옥: 미녀의 피부를 말합니다.
-응? 친절한 손님? 다음 네 문장: 귀족 생활의 사치를 쓰다.
-응? 주문? 두 문장은 시 전체의 눈이다. 냄새, 냄새, 고의는 냄새다.
휘황찬란함과 시든: 번영과 시든. 주문의 럭셔리한 생활과 길가의 얼린 뼈를 비유한 것이다. 우울: 이 말은 감성적이고 슬프다.
북원: 차가 북쪽으로 갑니다. 두보는 장안에서 민들레까지 위하 동해안을 따라 가다가 북쪽으로 꺾었다. 경위: 두 물의 이름이 산시 임청에서 만나다. 관도: 공식 나루터.
Gao guanwu: 강의 떠 다니는 얼음이 갑자기 몰려 들었습니다.
Qiong: 간쑤 minxian 에 산 이름. 천주: 고대 신화 에 따르면, 하늘의 네 뿔은 기둥으로 받쳐져 천주라고 불린다. 천추를 만지는 것을 두려워하다: 얼음물이 세차게 용솟음치는 것을 묘사하는데, 마치 감독이 저우산을 만질 수 없는 것처럼 하늘이 무너질 것 같다. 시인의 국가 운명에 대한 관심을 표현했다.
하량: 다리. 기울기: 골절. 기둥: 다리의 기둥. 부스럭 소리: 의성어, 나무다리가 진동하는 소리.
여행할 때 서로 등반하다: 여행하는 사람은 서로 등반한다.
다른 카운티: 풍현. 열 식구 눈 분리: 두보 일가 열 식구가 두 곳에 살면서 눈에 가로막혀 길을 가로막았다.
슈: 희망.
빈곤: 빈곤. 황급히: 이것은 의외의 불행을 가리킨다.
이름은 군대에 속하지 않는다: 이 말은 이름에 속한다는 말인가? 선비? 국가 규정에 따르면 세금과 병역 및 노역을 면제한다. 당시 두보는 조준에 가입했고, 오른쪽 수비수 정부의 병사들에게 면세와 병역의 권리를 누렸다.
보통 사람들은 도울 수 없지만 세금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임평: 백성들, 당인들이 이세민을 피하고 고쳐요? 사람? 뭐 때문에? 사람? 。
실업자: 산업을 잃은 사람.
걱정은 남쪽에서 멈춘다: 근심감은 종남산처럼 무겁다. 동탁: 커요. 치워라, 멈추라는 뜻이다.
베이징에서 풍현까지 무대 뒤에서 500 자를 중얼거렸다.
이 시의 제목은:? 천보 14 년 10 월 초. -응? 두보는 오른쪽 수비수에게 수여되어 조조를 이끌고 10 년 후 장안에서 군대에 입대했다. 이것은 무기와 무기를 관리하는 작은 관리이다. 이 직책을 맡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기원 755 년 (천보 14 년) 10 월에서 11 월 사이에 그는 장안에서 봉현 (오늘 산시 민들레) 까지 처자를 찾아 이 시를 썼다. 올해 10 월, 당현종은 양귀비를 데리고 여산화청궁에 가서 추위를 피하고 1 1 월안사의 난으로 출병하여 반란을 일으켰다. 두보가 여산을 건널 때 현종과 귀비는 즐거움을 찾고 있었지만, 안록산은 범양에서 반란을 일으켜 소란을 피웠다. 다만 안사의 난란 소식은 아직 장안으로 전해지지 않았다. -응? 안사의 난? 그것은 당나라의 각종 사회 갈등의 총폭발이었고, 이때부터 이당 왕조는 부진했다. 장안 10 년의 장안 생활과 이 여행의 경험을 바탕으로 두보는 국가의 위기가 임박했다는 것을 예리하게 느꼈다.
베이징에서 Fengxian yonghuai 500 단어 센터까지:
이 시는 빈부 격차가 심한 사회 현실을 생동감 있게 드러내고, 국민의 고난을 반영하며, 통치그룹의 방탕과 부패를 폭로했다.
\ "Fengxian 에 베이징 \" 오백 단어 용 릴리스:
이 시는 천보 14 년 (755) 에 쓰여졌다. 10 월 두보는 우위가 이끄는 정부 군조에 의해 임명되었다. 11 월, 봉현 (오늘 산시 푸성) 에 두보가 친척을 방문했을 때, 안록산은 마침 이때 반란을 일으켰다. 두보가 여산을 지나갈 때 안사의 난란 소식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당현종과 양귀비는 여산의 화청궁에서 즐거움을 찾고 있다. 밀린 일이 매우 길다.
전체 시 500 자 중 서술은 수도에서 출발하여 여산을 가로질러 가는 것에 불과하지만, 몇 가지 횡단에 불과하며, 나머지는 모두 의론이나 감개무량이다. 왜냐하면 제목은 결국' 영회' 이기 때문이다. 두보 오언시의 대표작으로서, 시 전체에는 두 가지 주제가 있다. 하나는 그가 줄곧 구제의 뜻을 품고 있었지만, 또 펴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비록 그는 매우 고통스럽지만, 그는 여전히 두 가지 주제를 가지고 있다. 그는 빈부의 분화가 심하고 사회에 격동의 조짐이 나타나는 것에 대해 깊은 우려를 품고 있다. 시 전체가' 가난한 해 근심 이연' 을 주선으로 하여, 시인이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현실주의 창작 사상이 이미 형성되어 획기적인 의의를 가지고 있음을 상징한다. 두보는 장안 10 년 동안의 생활과 사상의 총결산으로 예술적으로도 난로불이 푸르게 되는 지경에 이르렀다.
\ "베이징 봉현 오백 단어 용 \" 감사:
두보의 오언시에서 이것은 명편이다. 기원 755 년 (천보 14 년), 안사의 난란 소식은 아직 장안으로 전해지지 않았지만, 시인들이 장안에서 풍현까지 가는 동안의 경험과 감정은 이미 사회 격동의 실마리를 드러냈기 때문에 시에서 지적하는 바가 있다. 비가 올 거야, 바람이 불고 있어? 분위기, 이것은 시인의 예리한 관찰력을 보여줍니다.
원시시 500 자는 세 단락으로 나뉜다. 처음부터 끝까지? 슬픔을 깨기 위해 노래를 부르시겠습니까? 첫 번째 단락의 경우. 이 구절은 바나나 심장을 벗기는 것과 같이 일파삼할인이다. 말은 자연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두보의 옛집은 장안 성남에서 살았기 때문에, 그는 스스로 능도보이라고 자칭했다. -응? 사장님이 마음을 바꿨어요? 속담에도 있듯이? 살수록 돌아갈까? 。 말해봐? 서투른? 시인은 자기를 우순의 두 성현과 함께 비교하겠다고 고집했다. 그의 야심은 너무 진부해서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넘어져, 즉 실루엣이 떨어지고, 너무 커서 쓸모가 없고, 텅 비어 쓸모가 없다. -응? 생각지도 못했는데 가을이 되었나요? 설명은 정말 실패했다. 넓다는 것은 노력을 의미한다. 시인은 자신이 반드시 실패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늙을 때까지 노력하기를 원한다. 이 여섯 마디 말은 한 가지 뜻이 있는데, 시인의 자조는 원한으로 가득 차 있고, 밑바닥은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사람은 비록 늙었지만 아직 죽지 않았다. 그들이 아직 관을 짓지 않은 한, 반드시 노력해야 한다. 아니면 자발적으로 접근하는 날이 있을 것이다. 말투가 매우 확고하다. 맹자가 말했다:? 만약 네가 세상에 물에 빠진 사람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여전히 익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세상에 배고픈 사람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배가 고파질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긴급하다면. -응? 두보는 자신을 척적, 그럼? 가난한 해에 이연을 걱정하는가? 그는 일생의 시간을 모든 사람과 동고동락했고, 그의 마음은 너무 따뜻해서 그의 급우들과 노인들에게 조롱을 받았다. 그는 개의치 않지만, 매우 관대하고 매우 슬펐다. 시는 여기에서 줄곧 짧은 단락이었는데, 아래에 뜻을 바꾸었다.
은둔은 처음에 문인들이 제창한 것이다. 두보는 말했다:? 내가 정말 그렇게 멍청해서 산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니? 어쩔 수 없이 요순왕을 만나 차마 떠날 수 없었다. -응? 또 다른 의미는 여기서 옮겨온 것입니다:? 요순성세에 태어났으니 당연히 인재가 배출된다. 너 혼자 필요 없니? 구조 복도와 절은 모두 훌륭한 재능이다. 나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나는 반드시 여기에 서 있어야 한다. -응? 시인은 이런 말을 할 수 없다. 그것은 해바라기가 영원히 태양을 따르는 것처럼 성미일 뿐이다. 충군의 애국은 자연히 좋지만, 또 한 가지 뜻은 반드시 보충해야 한다는 것이다. 시인은 생각했다:? 세상은 그들이 명성과 재산에 너무 열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응? 그래서 저는 계속해서 이렇게 썼습니다. "자신의 이익을 생각하는 사람은 개미처럼 둥지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바다의 거대한 고래를 따라잡겠다고 고집해서 생계가 지체되었다. 시인은 비록 적자의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줄곧 먼지를 묻으려고 노력한다. 왜냐하면 그는 이렇게 하는 것을 부끄러워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반대입니다. 위에 적혀 있습니다. 야오 순군을 만나면 영원히 참을 수 없을까? , 의미:? 요순은 은둔하고, 예를 들면, 등이다. 둥지 아버지와 허유는 고귀한 신사이다. 비록 나는 부끄러움을 느끼지만, 나는 나의 행동을 바꿀 수 없다. -응? 이 두 문장은 10% 할인된다. 나는 척적 에 올라갈 수 없습니다, 활용 에 신경 쓰지 않는다, 둥지 아버지 처럼 마음 을 가질 수 없습니다, 쑤 는 현실에서 탈출 하는 서클 에서 뛰어, 시를 마시는 했다. 술에 취하든지 고민을 잊든지, 노래를 부르든지 채팅을 하든, 모두 너의 지루함을 깨뜨릴 수 있다. 시와 술은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매우 우아한 것 같지만, 사실은 어쩔 수 없이 하는 것이다. 시는 여기서부터 시작하여 일파삼할인, 표현이 남김없이 통쾌하다. 시인의 따뜻한 마음은 매우 진실하다.
두 번째 단락은? 연말에? 어디 가? 또 말하기 힘드니? 。 이 단락은 서술, 설명 및 토론에 사용됩니다. 처음 여섯 문장은 길의 상황을 묘사했다. 초겨울의 10 월과 11 월의 교분, 그들은 한밤중에 출발하여 새벽에 여산을 넘었다. 현종과 귀비는 화청궁에 있다. -응? 치우? 두 문장의 낡은 필기는 실수가 많다. 치우는 안개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안개? 다음 사람을 대표합니까? 찬 공기? 안개입니다. 여기서 나는 안개가 찬 공기를 막는 것을 보았다. 안개가 짙고 미끄럽다. 온천 증기 위보, 느릅나무 숲 사관학교 교류가 짜여져 있다. 공영동효는 날씨가 매우 좋다. 몇 획의 필치로 진짜 화청궁을 써냈다. -응? 군신은 남기 어렵고, 손님을 대접하는 것은 어렵고, 즐겁게 윤교형을 움직이는가? 두 마디, 즉 백거이의' 장한가'? 고장미 이궁, 벽운으로, 원풍에 환음을 띠는가? 。 말해봐? 군신이 유숙하여 즐거움을 얻습니까? , 부드럽게, 하지만 당나라 Xuanzong 함께 진흙 물 에 당겨. 소위 위? 요순의 왕? 다만 시인은 말을 잘해서 세상의 눈을 가렸다.
-응? 동정? 네 마디 말이 매우 고통스럽다. 그 중 한 가닥은 여공의 손에서 나왔지만 법원은 폭력적인 채찍질로 압수했다. 그런 다음 황제는 그의 신하들에게 상을 주고, 그들에게 조정에 잘 봉사하라고 말했다. 신하들이 이 도리를 무시하고 국은을 저버린다면 헛되이 버려라. 그러나, 모든 왕공 대신들은 모두 이렇다. 시인의 마음은 전혀 평온할 수 없다. -응? 만약 내가 갑자기 철이 든다면, 당신은 이 물건을 버릴 것입니까? 문장에서? 예를 들면? ,? 아? 두 개의 허사 () 가 일진일퇴 () 하여 매우 대단하다. 인민은 이미 고통을 겪고 있지만, 조정은 오히려 탐욕스럽고 무정한 녀석들로 가득 찼다. 국사의 위급함은 위기처럼, 어진 사람의 마음은 떨린다.
-응? 뉴스? 다음은 한 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 -응? 냄새? 허위 진술, 궁전 금지 일 비밀, 긍정을 말할 수 없다. 문무백관뿐 아니라? 중앙? ,? 대내? 상황은 그들보다 낫지 않을 것이고, 심지어 더 나빠질 것이다. 시인은 대내보물이 모두 호문에 들어갔다고 들었는데, 양 등을 가리켜야 한다. -응? 네이비? 두 문장 은, 옥 같은 아름다움 을 쓰고, 연기 케이지 에 갇혀, 부인 구오 와 반영. 이런 공격법은 단계적으로 진영을 밟으며 당현종과 얇은 종이 한 층만 갈라놓았다.
시 중 첨예하게 내려가는 것은 적합하지 않으므로 바둑판식으로 배열한다. -응? 해커? 다음 네 문장은 쌍으로 연결되어 교차하며, 한 쌍의 절이나 면문이라고 하는데, 말투가 상당히 느리다. 의미가 너무 심각하기 때문에, 우리는 해조류의 아름다운 소리로 렌더링하고, 좀 희석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둔화 과정에서 추진 추세가 있다. 밍크, 낙타발굽탕, 서리오렌지 오렌지, 각종 진귀한 음식들이 있고, 술고기는 모두 상품이므로 소중히 여길 필요가 없다. 여기 원문이 좀 넓어졌고, 좀 평평해졌고, 시인은 즉시 소리쳤다:? 주문주육은 냄새가 나고, 길은 얼어죽는 뼈가 있다. -응? 한 글자의 긴장을 풀고, 한 푼의 돈을 결산하는 것을 거절하다. 이것은 천고에 낭송된 명문이다. 겉으로는 크게 불렀지만, 암암리에 계승하여 독자들이' 두씨 경위 전평' 을 느끼게 했는가? 길에 흔적이 없어요? 이것은 매우 정확하다. 여산궁은 천체처럼 장식되어 있고, 궁문 밖에는 길이 하나 있다. 지척에 있는데 성쇠의 차이가 이렇게 커서 할 말이 없다. 시인은 더 이상 말할 수 없고, 더 이상 말할 필요도 없다. 여기까지 하는 것이 적당하다.
세 번째 단락은? 북극은 강에 있습니까? 끝까지. 문장 전체가 고국에 대한 시인의 우려를 시작으로 시국을 결합해 자신의 처지로 마무리한다. -응? 영회? 이 단어는 문장 전체를 관통한다.
-응? 얼음? 다음 여덟 마디는 길의 상황을 묘사한다. 첫 번째 문장은 무엇입니까? 얼음? ,? 군수? 의 변형입니다. 처주:? 물이나 얼음 덩어리, 아닙니다. 이때는 이미 겨울인데, 쌓인 얼음이 아직 풀리지 않았다. -응? 이런 견해는 정확하지 않다. 이 시는 10 월 하순에 썼으니 한겨울에 구애받지 않아도 된다. 얼음 덩어리를 만드는 것은 시적이다. 겨울은 춥지만 높은 곳의 물살이 급해서 물이 아직 얼지 않았다. 아래? 가오 웨이? ,? 소리? , 제조? 얼음? 많이 좋아졌어요. 이 여덟 문장은 모두 현실인데, 오직? 용의자가 왔는데, 천추를 만날까 봐? 두 마디로, * * * 공의 노여움으로 저우산의 전고를 만질 수 없어 시세가 심각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리고 집에 편지를 써서 내 감정을 표현했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가족들이 우는 소리를 듣고 극적이었다. -응? 막내 아들이 굶어 죽었나요? ,? 음식 부족으로 죽었나요? 상황이 매우 비참하다. -응? 차라리 애도를 포기하겠습니까? , \ "의식 \" 으로? 담공록 공자의 말:? 혹시라도 울면 덕이 부족한 남편도 울 수 없다. -응? 포기? 이 단어는 포기하는 뜻이 있는데, 뜻은:? 내가 가까스로 관문에 달할 수 있었지만, 이웃은 오히려 이를 위해 야유했고, 아버지는 아들을 굶어 죽게 해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추수가 끝난 후에는 식량이 부족하지 않아야 하지만, 가난한 사람은 굶주릴 수밖에 없다. 나 자신처럼, 마침내 매우 고생했다. -응? 시인은 당시 반드시 가난했던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그는 줄곧 벼슬을 하고, 평소대로 세금과 병역을 면제했지만, 그는 여전히 이렇게 낭패하여, 프로 대중은 그보다 훨씬 불안할 것이다. 약자는 부족을 보충할 것이고 강자는 반란을 일으킬 것이다. 이것은 긍정적이다. 시인은 세상에 많은 실업자 병사들이 있다는 것을 떠올렸는데, 그들은 오랫동안 돌아오지 않았다. 그 병사들은 모두 정장을 하고 치장했다. 징소리가 울리면, 그들은 정말 죽이고 베어버릴 것이다. 혼란의 도래가 임박했고, 그의 슬픔은 끊을 수 없었다. 마치 종남산처럼 높고 바다처럼 끝없이 펼쳐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겉으로는 가난한 사람이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안사의 혼란이 터진 지 얼마 되지 않아 어양북이 밝혀져 시인의 통찰력도 드러났다.
이 말은 매우 캐주얼하게 서술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다지 힘을 쓰지는 않지만, 자연스레 자기도 모르게 시 전체를 총결하여 매우 흥미진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말은 가장 어려운 것이다. 반드시 결말을 잘 지어야 완벽한 시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끝명언) 시인의 사고 방식은 무엇입니까? 자신과 사람을 밀치는 데는 아무런 현기증이 없다. 그는 자신의 삶을 결합하여 사회 집단을 생각했다. 전 국민의 애환과 이별에서 한 나라의 흥망을 판단하면 말 한 마디에 통찰력이 있으면 모두 실현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의 작품 내용으로 볼 때 두보의 시는 한 세대의 서사시로, 설령 일을 논한다 해도 그의 시는 후세 사람들에게 경고 역할을 할 수 있다.
"베이징에서 풍현까지" 500 곡의 영품어 평론:
1, 민들레: 처음부터 큰 문장 위에 초점을 맞추는 거예요. 늙은 두생은 평생 큰 재주가 있으니 반드시 큰 용기를 내어 읽어야 한다. 주와 구처럼 자질구레하고 산산조각 나면 안 된다. 처음엔 세 단락밖에 없었고, 첫 단락은 시골에 가는 느낌이었고, 가운데는 쾌감의 상실, 마지막에는 집에서 슬퍼하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그것을 사용합니까? 약속? ,? 비키? 두 번째 문장은 항상 리드, 황금 목소리와 같은; 마지막에? 걱정은 남쪽에서 멈춘다? 두 문장은 항상 옥의 진동처럼 보답이 있다. ("두신걸 읽기")
2, 왕 사고: 부터? 새벽에 여산을 건너요? 에, 까지? 길에 얼린 뼈가 있습니까? 당시 시리아의 군주와 대신들은 자신의 향락에만 신경을 썼고, 그들의 인민에는 관심이 없었다. 그들은 완곡하고 진실하며, 억압적이고, 음악이 아름답다. 나중에 시인이 두이가 국가와 국민에게 관심을 갖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늘 이것에 전념했지만, 그는 단지 글쓰기를 통해 이 일을 했을 뿐이다. -응? 그래서요? 법원 분열? ,? 호웨이 전체? ,? 주문주육? 언어, 모든 진리, 그래서? 시사? 。 ("듀이")
3, 장지에: 천 옷 shaoling, 관대 한 야망 의 왕 야오 순, 그리고 세계 무식한 사람, 급우 웽 도 웃고 있지만, 그래서? 좋은 노래가 또 맹렬한가? ,? 술을 마시고 속마음을 나누나요? 네. 이것은 Zhuge kongming 의 긴 쓰나미와 다르지 않습니다. 그의 시를 읽으면 그의 생각을 상상할 수 있다. -응? 방씨의 막내아들이 굶어 죽었을 때, 그는 아직 살아 있었다. 면세도 되나요? ,? 정복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행운을 위해서, 그리고? 실업자를 생각해? ,? 먼 곳에 있는 병사들을 지키고 싶어? 에 관해서는? 걱정은 남쪽에서 멈춘다? 이것은 바람과 달입니까? ("한수 당사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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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보 (7 12-770), 당대 하남 공현 (현 허난성 공의시) 사람. 그는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이백이라고 불리는가? 두리? 。 다른 두 시인 이상은과 두목과 겨루기 위해서? 리틀 두리? 차이, 두보와 이백도 같이 불러요? 대두리? 두보는 종종? 라오두? 。 두보는 중국 고전시에 깊은 영향을 미쳐 후세 사람들에게' 두보' 라고 불린다. 시인 성인? 그의 시는 불린다. 시사? 。 후세 사람들은 그를 두스이, 두공부라고 불렀고, 그를 두소릉, 두초당이라고 불렀다.
두보는 당대의 성황에서 쇠퇴한 역사적시기에 살고 있다. 두보는 한 세대에서 태어났습니까? 벼슬을 위해 유자를 일임하는가? 우리 집은 가정 연구 방면에 학식이 있다. 초기 작품은 주로 이상적인 포부와 기대의 삶의 길을 표현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에게 보여 줄까? 6 월 야오 순, 그리고 풍속을 순순하게 하는가? 이 시기의 많은 작품들은 당시 민생의 질고와 정치적 격동을 반영하며 통치자의 추악한 행위를 폭로했다. 그 이후로 그들은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삶과 창작의 길에 올랐다. 당현종 후기 정치가 부패하면서 그의 생활도 가난과 실망에 빠져들고 있다. 두보는 떠돌아다니는 일생에서' 춘망',' 북벌',' 삼관',' 삼별' 등 명편을 창작했다. 759 년에 두보는 벼슬을 버리고 천에 들어갔다. 전란에서 벗어나 비교적 안정된 생활을 했지만, 그는 여전히 일생을 염려하고 국사를 운영한다. 두보는 현실주의 시인이지만, 광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면도 있다. 그의 대표작' 음주 팔선의 노래' 에서 두보의 호탕함과 건운을 쉽게 알 수 있다.
두보 사상의 핵심은 유가의 인정 사상이다. 그는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6 월 야오 순, 그리고 풍속을 순순하게 하는가? 거창한 포부. 두보는 살아 있을 때 명성이 두드러지지는 않았지만 명성이 멀리 퍼져 중국 문학과 일본 문학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두보의 시는 약 65,438+0,500 곡이 보존되어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은 두공부에 소장되어 있다.
작가의 떠돌아다니는 마음의 슬픔을 표현했다.
두보는 "베이징에서 풍현까지 500 자 감상에 이르기까지" 너에게 보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만약 당신이 이 문장 을 좋아한다면, 당신 의 친구 에게 나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대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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