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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리인의 음성 분석

아시아인과 비교하면 그녀의 실제 목소리 영역은 매우 높습니다. 또한 매우 응집력 있고 폭발적이며 관통력이 있지만 그녀의 목소리는 약간 더 풍부하고 그녀의 노래 스타일은 확실히 유럽과 미국에 더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 그녀의 가성은 실제 목소리보다 약간 약한 것 같다. 더욱이 그녀의 배음은 너무 빠르고 사람들의 몰입도가 낮습니다. 하지만 진짜 목소리에 감사해요. 호흡이 많아서 고음부터 장음까지 아주 잘 부를 수 있어요. 기본기가 매우 좋고 호흡조절도 매우 좋습니다. 아마도 그녀만의 아우라와 컨트롤을 지닌 중국 여자 가수는 많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성격 탓인지 노래할 때 테크닉에 더 신경을 쓰는 것 같아요. 장리인이 좀 덜 수줍어하고 좀 더 관대하고 헌신적이었다면 작품을 더 잘 해석할 수 있었을 거라 믿습니다. 그리고 강약을 조절할 때 강약 대비에 '갑자기 놀라는' 일이 덜하고, 실제 성악 파트의 부드러운 힘과 가성 파트의 강인함을 더 잘 결합할 수 있다면 그녀는 더 나은 가수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모두가 인정하는 가수!

그녀의 목소리는 매우 독특하지만 그녀의 노래 대부분은 그녀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중국인이 흑인 노래 목소리를 가진 사람을 위해 노래를 쓰는 것은 항상 부적절합니다. 게다가 중국어의 발음과 발음은 매우 어렵고 말하기와 말하기의 자유로운 전환, 노래를 빨리 부를지 느리게 부를지 조절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녀의 초기 중국어 노래를 보면 얼핏 그녀의 중국어가 좀 어색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중국에 돌아와서 좀 괜찮아졌지만, 여전히 다른 사투리로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텅 트위스터를 잘 연습하면 더 좋은 중국어 노래를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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