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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문학의 주요 형식은 무엇입니까?

당시와 송사 원곡 명청소설.

1, 당시입니다

당시는 일반적으로 당대 시인이 쓴 시를 가리킨다. 당시는 중화민족의 귀중한 문화유산 중 하나로 중화문화의 보고중의 명주이다.

동시에 세계 많은 민족과 국가의 문화 발전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후대 연구 당나라의 정치, 민정, 풍속, 문화에 중요한 참고의의와 가치를 가지고 있다.

2. 송사

송사는 중국 송대에서 유행하는 문학 장르로 고전시에 비해 일종의 신체시로 송대 문학의 최고 성과를 상징한다.

송사에는 긴 문구가 있어 노래하기 쉽다. 음악과 가사이기 때문에 곡, 악부, 음악악장, 긴 단문, 시, 금곡 등이라고도 합니다.

3. 원곡

원곡은 원대에서 유행하는 문학 형식으로, 잡극과 산곡을 포함하며, 때로는 잡극을 가리킨다. 잡극은 송대의 익살스러움이 특징인 공연 형식으로 원대에 이르러 일종의 전통 희곡 형식으로 발전했다.

각 책은 60% 를 위주로, 시작이나 접는 사이에 쐐기가 있고, 접히는 북곡 세트곡과 백빈이 같은 운율로 구성되어 있다. 관한경의' 떠아 원' 등. 대부분 일대에서 유행하다.

명청잡극도 있지만 한 권당 60% 할인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산곡은 원명청 시대에 유행했던 일종의 음악 형식이어서 대상이 없다. 내용은 서정을 위주로 시와 산집 두 가지가 있다.

4. 명청소설

명나라와 청 왕조는 중국 소설사의 번영기였다. 명대 이래 소설이라는 문학 형식은 그 사회적 기능과 문학적 가치를 충분히 과시하여 정통 시의 독점을 깨뜨렸다.

문학사에서 당시와 송사 원곡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지위를 얻었다. 청대는 중국 고전 소설이 흥성하게 쇠퇴하여 현대 소설로 바뀌는 시기이다. 중국 소설은 위진 남북조에서 형성되기 시작하여 명청소설의 번영을 위한 조건을 마련했다.

원말명초에 극본을 기초로 소설' 삼국연의',' 수호전',' 서유기' 가 생겨났다. 삼국연의' 는 나관중에 기재된 삼국 민간 이야기이다.

확장 데이터:

특징:

1, 당시입니다

당시는 형식이 다양하다. 당대에는 주로 오언시와 7 언시가 있다. 현대시도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절문이고, 하나는 율시라고 한다. 절문과 율시는 각각 5 언과 7 언이다.

그래서 당시는 기본적으로 여섯 가지 기본 형식이 있다: 오언고체시, 칠언고체시, 오언절구, 칠언절절, 오언율시, 칠언율시.

고전시는 압운과 격법에 대한 요구가 매우 넓다. 한 편의 시에서는 문장의 수가 많거나 적을 수 있고, 장은 길거나 짧을 수 있고, 운율은 변할 수 있다.

현대시는 운발과 격법에 대해 엄격한 요구를 가지고 있다. 한 편의 시의 문장 수는 제한되어 있다. 즉, 네 줄의 절문과 여덟 줄의 율시가 있다. 각 시용사의 평정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어 운발을 바꿀 수 없다.

압운도 중간 네 마디가 대결이 될 것을 요구한다. 고시의 풍격은 이전 세대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기 때문에 고풍이라고도 한다. 현대시는 엄격한 규칙이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율시라고 부른다.

2. 송사

단어는 일종의 음악문학으로, 그것의 생성, 발전, 창작, 전파는 모두 음악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단어와 관련된 음악은 이른바 연락이며, 잔치라고도 한다. 그것의 주요 구성 요소는 새로운 음악 유형이다. 이는 서역 호락과 북주, 수나라 이후 민간 호락을 결합한 음악이다. 주로 오락과 연회 공연에 쓰이며 수대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악언문자의 기원은 수나라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송대 시인 왕졸은' 벽희만지' 권 1 에서 "개세 이후, 지금은 이른바 곡가가 점차 성성성하여 당까지 갔다" 고 썼다. 단어는 처음에는 민간에서 주로 유행했는데,' 돈황곡사집' 에 수록된 160 여 편의 작품은 대부분 성당에서 만당 5 대까지의 민가이다.

중당 시대쯤에 장, 위, 백거이, 유우석 등 시인들이 창작사를 시작해 이런 스타일을 문단에 도입했다.

만당 5 대에 이르러 문인 단어가 크게 발전하였다. 만당시인문학, 그리고 이유, 대표로 대표되는 남당화간파 시인의 창작은 모두 사체의 성숙과 기본 서정적 풍격의 확립에 중요한 기여를 했다.

단어는 마침내 고대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문학 장르 중 하나가 되었다.

3. 원곡

원곡은 중화민족의 찬란한 문화 보고에서 한 송이 진기한 꽃이다. 그것은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성취에 독특한 특징을 구현하여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이정표이다.

원대는 원곡의 전성기이다. 일반적으로 원잡극과 산곡은 통칭하여 원곡이라고 하고, 잡극은 희곡이고, 산곡은 시로, 각각 다른 문학 장르에 속한다. 그러나 유사점도 있다.

둘 다 이북곡을 노래 형식으로 한다. 그래서 산곡, 희곡은 악부라고도 합니다. 산곡은 원대 문학의 주체이다. 그러나 원잡극의 성취와 영향은 산곡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원잡극을' 원곡' 이라고 부르며' 원곡' 이라고도 부른다.

4. 소설

고대 중국 서사문학은 명청 시대에 성숙 단계에 들어섰다. 문학 관념, 문학 풍격, 문학 표현 수단으로 볼 때 명청 소설은 그 무결성과 풍부함으로 서사문학을 극치로 끌어올렸다.

명청소설이 표현한 광활한 사회생활 장면, 풍부한 예술 창작 성과, 풍부한 사회정치 이상을 보면 명청소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국 고전문학의 마지막 영광을 주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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