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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A의 개발 리그(Development League)란 무엇인가요?

1946년 11개의 아이스하키 경기장과 체육관 소유주들이 공동으로 BAA라는 조직을 설립했습니다. 이 조직의 정식 명칭은 1949-1950 시즌에 미국 농구 협회(BAA)입니다. BAA는 NBL을 합병하고 이름을 NBA(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로 변경했습니다.

BAA를 설립한 원래 의도는 아이스하키 경기 외에 경기장이 유휴 상태가 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었지만 실제로 그 뒤에 숨은 실제 사업 이유는 제2차 세계대전이 막 끝났고 사람들에게 구호가 필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는 국민들의 소비 핫스팟인 동시에 투자 핫스팟이기도 하다. 따라서 동맹 결성은 경쟁이라기보다는 사업에 대한 투자다.

BAA의 주요 창립자 중 한 명인 월터 A. 브라운(Walter A. Brown)은 리그의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이 이론적 토대는 다음 네 가지 원칙입니다. 1. 팀의 소유자는 일정 규모의 자산을 보유해야 합니다. , 프로리그는 충분한 재정적 지원을 받아야 합니다. 2. 높은 수입을 활용하여 선수들이 훈련과 경기에 전념하고 생계에 얽매이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3. 선수는 한 클럽에서만 뛸 수 있으며 엄격한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4. 리그는 현역 선수가 부상을 입거나 어떠한 사유로 경기에 출전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팀의 전반적인 전력이 상실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수 예비 시스템도 구축해야 합니다.

NBA의 창립과 원칙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NBA는 정부 기관이나 공공 기관이 아닌 상업 조직입니다.

2. NBA는 투기가 아닌 주주들의 투자행위이다. NBA 원칙의 핵심 사상은 리그가 최고의 오너와 최고의 선수를 확보하고,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운영을 통해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는 것이다. "인내력이 있는 사람은 인내력이 있습니다." NBA는 실제로 번영하기 전에 거의 30년 동안 암울한 사업을 경험했습니다.

구단과 리그의 주인-대리인 관계

NBA 리그 관리 시스템은 구단과 '협회'로 구성된다.

리그와 구단의 관계: 각 구단은 영리를 위한 독립법인이자 회사인 반면, 리그는 비영리 상업단체로 현재 리그에 참여하는 구단은 29개다. 리그는 행사를 조직, 홍보, 운영하고 클럽과 관련된 공정한 업무를 처리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돈을 벌어도 리그에 소속된 29개 구단의 소유다. 리그에 참가하는 구단은 리그에 대한 관리비와 관리인력 급여만 지불하면 된다.

리그 : 리그는 리그와 구단의 이중 관리 체제를 규정하는 엄격한 계약이다. 클럽의 공공재와 공무는 전적으로 리그에 넘겨져 관리되어야 한다. 이 계약에 동의하지 않으면 다른 곳으로 가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리그는 리그와 관련된 모든 관계자(리그, 구단, 선수, 선수노조, 에이전트 포함)의 권리와 의무를 규정한 CBA(현재 1999년 버전 사용)라는 협상 가이드를 발행할 예정이다. 모든 협상의 기초. 이러한 가이드라인에 따라 협상할 경우 양측이 협상할 수 있는 여지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높은 가격을 요구하고 그 자리에서 돈을 갚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거래 비용이 크게 절약됩니다. 얼라이언스 영업수입에는 방송료, 얼라이언스 로고 상품 판매, 얼라이언스 파생 상품 개발(온라인 게임, 의류, 장난감, 식품, 아동용품, 레스토랑, 버스 등), 일본 및 중국 이벤트 등 글로벌 프로모션 활동 등이 포함됩니다. . 리그 수익의 48.04%는 각 구단에 돌아가 선수 급여로 지급되며(2005~2006시즌 이후에는 51%로 조정된다), 일정 비율은 리그 비용으로 사용된다.

동맹은 6인으로 구성된 위원회를 최고 권위자로 두고 있지만, 연맹 회장은 막강한 의사결정권을 갖고 있어 많은 사안에 대해 거부권을 가지며 위원회의 결의에도 거부권을 행사할 수 있다. 그러나 그의 업무가 클럽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위원회는 그를 해고할 수 있다. 그가 일을 잘했다고 생각한다면 스턴의 현재 연봉은 약 1000만 달러로 미국 대통령 50명의 연봉과 맞먹는다.

리그는 리그의 공공 제품 관리를 담당하는 것 외에도 대회 규칙의 제정 및 수정, 리그 관리 시스템의 제정 및 수정, 고용 및 훈련에 대한 책임도 담당합니다. 심판, 리그를 대표한 선수노조와의 협상, 얼라이언스 홍보활동 전개, 얼라이언스 영향력 확대 등

클럽 : 클럽 사업 범위 : 티켓 판매(티켓 수익: 정규 시즌 리그에 6%, 플레이오프에서 세후 45%), 현장 광고(리그에서 위치 및 수량을 규정함) 광고), 유니폼 광고(리그에서 지정한 위치 및 크기), 유니폼 및 기타 기념품 판매로 인한 수입입니다. 연맹 로고를 사용하지 않은 기념품 판매는 연맹에 의해 제한되지 않으며 연맹의 "세금"의 일부만 지불합니다. 다만, 리그 로고가 부착된 상품을 판매할 경우 판매 범위는 대회장 반경 70마일을 초과할 수 없으며, 판매 수익의 상당 부분을 리그에 귀속시켜야 한다. 클럽 간 수입 격차는 주로 다음 사항에 반영됩니다. 1. 플레이오프 진출 여부 2. 유명 스타의 매력 예를 들어 76ers의 아이버슨은 연간 20만 개의 유니폼을 판매합니다. 3. 경기장 광고비 등.

구단은 리그에 가입한 후, 구단이 선수 급여, 에이전트 수수료, 경기장 수수료, 치어리더 비용 등을 미지급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일정 금액의 보증금을 관리은행에 납부해야 한다. 해산이나 급여 등 클럽 자산 이전은 또한 리그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가장 최근의 클럽 자산 이전은 리그가 Time Warner에서 Spirit으로의 Atlanta Hawks 통제권 이전을 승인한 것입니다.

NBA 전체 리그 조직과 관리 시스템은 매우 엄격하고 합리적이다.

우선 구단의 '사적 권리'와 리그의 '공적 권리'는 매우 명확하게 분리되어 있다. 리그의 주인은 구단이지만, 리그의 사무는 전적으로 리그에 위임되며, 리그는 구단의 '사적 권리' 범위 내에서 사무에 간섭하지 않는다.

둘째, 부유한 클럽과 가난한 클럽 간의 이익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리그는 여러 구단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구단 간 수입 격차가 너무 크면 리그가 일방적으로 진행되어 경쟁과 즐거움이 더욱 나빠지고 시장도 좋지 않을 것이다. 리그 총 수익을 균등하게 분배하는 시스템을 구현한다는 것은 아무리 약한 클럽이라도 선수를 고용할 수 있는 기본 수입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큰 냄비"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강하고 투자가 많은 클럽은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반면, 약하고 투자가 적은 클럽은 그에 따라 수익이 적습니다. 이는 공정성과 경쟁의 정신을 모두 구현합니다.

셋째, 동맹은 회원들의 이익 외에는 어떠한 이익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리그가 자신의 이익을 갖고 있다면, 그들의 이익을 위해 클럽과 경쟁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NBA의 구조상 리그 자체는 영리단체가 아니며, 어떠한 사익도 없으며 오직 구성원들의 이익만을 대표할 뿐입니다.

넷째, 증거금 제도는 클럽 운영 위험이 선수 및 기타 인력에게 미칠 수 있는 영향을 합리적으로 방지합니다. 클럽 지분 이전 검토 시스템은 또한 NBA가 가능한 한 최고의 주주를 보유하도록 보장합니다.

NBA 선수 연봉 시스템

국제 5대 회계법인 중 하나인 딜로이트 컨설팅(주)이 1999년부터 2000년까지 영국 축구의 경제 상황에 대한 연구 보고서를 실시했다. 영국의 92개 축구클럽 중 16명의 선수 연봉이 구단 수입을 초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보스만법' 시행으로 많은 하위리그 구단이 파산 위기에 처한 상황이다. 더욱 심각해졌습니다.

1984년 NBA가 데이비드 스턴을 리그 회장으로 기용했을 때 NBA는 23개 팀 중 17개 팀이 패배를 당했는데, 1984~1985시즌 스턴 엔은 이 같은 상황에 직면했다. '샐러리캡 제도'와 '사치세' 제도로 유명한 선수 샐러리캡 제도.

NBA는 샐러리캡과 사치세 외에도 버드 조항, 중산층 조항, 버디 조항, 100만 달러 연봉 조항, 기본급 조항 등 일부 예외 조항도 설정했다. 조항, 신인 조항 등을 통해 클럽은 사치세를 내지 않고도 특정 조건에서 샐러리캡을 초과하는 선수 임금을 선수에게 지불할 수 있습니다. 주요 목적은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돌아다니는" 대신 가능한 한 한 클럽에 충실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샐러리캡 제도 시행으로 구단과 선수, 구단 간 관계의 균형이 잘 이루어졌다.

1. 조던과 같은 재능 있는 선수는 항상 부족하며, 항상 더 많은 클럽이 있습니다. 무질서한 경쟁이 벌어지면 스타선수들의 높은 연봉은 필연적으로 구단의 이익을 훼손할 수밖에 없다. 급여 상한제 시스템은 클럽의 가격 인상 능력을 제한합니다.

2. 클럽 간의 자본력은 완전히 같을 수 없습니다. 강력한 클럽이 레알 마드리드처럼 전 세계의 모든 마법사를 살 수 있다면 경쟁에 긴장감이 없을 것입니다.

3. 구단이 선수 임금을 마음대로 낮출 수 있다면 리그는 최고의 인재를 확보할 수 없게 된다.

4. 선수들이 고소득을 위해 자주 이직한다면, 한편으로는 구단의 이익이 훼손되는 한편, 리그의 질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샐러리캡'의 제정으로 이러한 문제가 아주 잘 해결됐다. 그러나 샐러리캡은 처음부터 그다지 합리적이지 않았다는 점은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는 리그와 선수노조, 구단과 리그 간의 지속적인 게임을 통해 점점 더 합리적이 되었다는 점이다. 예외를 통한 '급여상한제' 지속개정.

선수 선택, 선수 이적 및 에이전트 시스템

NBA 클럽의 선수 시장은 드래프트, FA 계약 및 선수 교환에서 비롯됩니다.

새로운 선수는 통과합니다. 드래프트 리그에 들어가 계약선수가 되는 것.

등록된 선수는 FA와 비자유 에이전트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계약을 맺은 사람은 Non-Free Agent이고, 계약을 맺지 않은 사람은 FA입니다. FA는 원래 클럽과 계약하거나 신생 클럽과 계약하여 근로 계약을 맺을 수 있습니다.

NBA 리그에서는 FA 이적 대신 선수 이적료가 200만달러를 넘지 않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이런 이적료 조건에서 제대로 이적할 수 있는 선수는 거의 없다. 플레이어 교환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계약 기간 동안 선수의 소득은 생애, 노년, 질병, 사망에 관계없이 보장됩니다. 애도를 예로 들면, 이 선수의 계약 기간 동안 연봉은 2천만 달러가 넘습니다. 하지만 질병으로 인해 신장 이식이 필요하고 대회에 참가할 수 없지만 급여는 1페니입니다.

에이전트 시스템 측면에서 NBA의 시스템은 단순하고 명확하며 매우 효과적이다. NBA는 등록비 미화 1,000달러를 지불하고 NBA 선수 중 에이전트가 한 명 이상 있으면 누구나 NBA 등록 에이전트가 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에이전트의 수입은 플레이어 계약 급여의 4%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에이전트의 수입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에이전트로 인해 플레이어의 이익이 훼손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야오밍이 자신의 첫 에이전트와 맺은 계약은 야오밍이 자신의 에이전트에게 연봉의 33%를 지급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이 계약은 NBA 규정을 위반했기 때문에 무효가 됐다.

이러한 시스템 세트는 클럽 간, 클럽과 선수 간, 선수와 에이전트 간의 이해 관계를 잘 해결하여 NBA가 클럽 간의 힘의 대략적인 균형을 보장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높은 이적료와 선수 연봉이 클럽 이익을 잠식하고 리그를 거품에 빠뜨리는 유럽축구.

NBA 대회 규칙은 매년 바뀐다.

농구 탄생 초기에는 규칙이 13개로 매우 간단했다. 이들 13개 규칙에는 2번의 드리블에 제한이 없고, 골을 넣을 때마다 중앙으로 점프해야 한다는 점, 경기를 지속적으로 방해하는 점, 코치가 현장 지시를 내릴 수 없다는 점 등 명백한 결점이 많았다. NBA가 설립되기 전에 모두 구현되었습니다. 뭔가가 변경되었습니다.

NBA 창단 이후 시장과 관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농구대회의 규칙은 지속적으로 조정되어 왔으며, 이러한 활동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다. 아마추어 농구 경기가 채택됨과 동시에 NBA도 아마추어 농구의 본질을 받아들였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4년마다 조정되는 FIBA와 달리 NBA 경기규칙은 매년 조정된다는 점이다. 프로농구의 아름다움을 보장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규칙의 조정이다.

약 60년의 개발 끝에 NBA의 농구 경기 규칙은 이제 원래 13개에서 13개 장으로 수백 개의 규칙으로 늘어났습니다. 이러한 규칙을 채택하면 NBA가 더 보기 좋고, 재미있고, 상업적으로 가치가 더 높아집니다. NBA 규칙 변경의 경로로 볼 때 NBA는 경쟁을 하나의 제품으로 간주하고 규칙을 아름답고, 흥미롭고, 수익성 있게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수정합니다. 경쟁 규칙은 '천국의 법칙'이 아니라 제품 디자인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마케팅

NBA는 경영대학원 마케팅 튜토리얼에서 성공적인 사례로 자주 등장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NBA가 어떻게 유명 스타의 브랜드 효과를 활용하여 홍보하는지 알려줍니다. 리그와 방법 현대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리그를 홍보하는 것을 의미하며 국제적인 전략을 사용하여 글로벌화하는 방법을 통해 NBA 회장 David Stern을 세계 최고의 세일즈맨으로 만들었습니다.

비즈니스 조직이 마케팅만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유대인 소시지 상인 가문 출신의 변호사 데이비드 스턴은 시스템 설계와 협상에 가장 뛰어나다. 유능한 세일즈맨이라면 그의 가장 성공적인 판매는 우선 지분을 매각하는 것이다. 투자자에게 NBA 클럽.

NBA 클럽 오너는 누구인가요?

이 사장님들이 다른 분야에서 돈을 많이 벌고 프로 스포츠에 투자했다는 것을 보면 확실히 이들 구단주들은 바보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인내심이 많습니다. 단기적인 투기와 단기적인 이익이 그들이 추구하는 목표는 클럽의 장기적인 가치가 아닙니다. 장기 투자이므로 위험을 먼저 고려해야 합니다. 그들이 NBA에 감히 막대한 돈을 투자하는 것은 그들이 특별히 부유하고 관심이 없기 때문이 아닙니다.

쿠반의 개인 자산은 13억 달러에 달한다. 처음 매버릭스 지분의 80%를 샀을 때 그는 2억 8천만 달러를 썼고, 나중에는 총 비용이 더 많은 일부 소액 주주들의 지분을 인수했다. 이는 그의 총 자산의 20% 이상에 해당하는 3억 달러 이상입니다. NBA에 대한 그의 투자가 실패하면 그의 자산은 크게 하락할 것이며 그의 개인적인 사업 평판도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쿠바가 감히 NBA에 투자하는 이유는 NBA 시스템이 합리적이고 규칙이 투명해 그런 투자가 안전하기 때문이다.

자본의 이익추구적 성격은 데이비드 스턴이 성공적으로 지분을 매각하기를 원한다면 NBA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는 그것을 해냈습니다.

많은 NBA 구단주들은 돈을 버는 데 전문가들이다. 폴 앨런은 2004년 리그 사치세를 납부하는 데만 2천만 달러가 넘는 돈을 썼다. 레이커스의 구단주가 NBA에서 가장 돈을 많이 쓰는 사람인데, 이 사람이 1979년 레이커스를 구입하기 위해 2천만 달러를 쓴 이후, 2004년까지 레이커스의 가치는 4억 4,700만 달러로 입단 가치가 22.35배 증가했습니다. 2배 이상 높습니다. 불스의 전설을 창조한 제리는 1985년 불스를 인수할 때 단돈 900만 달러를 썼습니다. 2004년 조던, 피펜, 로드먼이라는 세 명의 슈퍼스타가 없었다면 불스는 NBA에서 쓰레기 팀에 불과했습니다. 연간 이익은 3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NBA의 총자산도 데이비드 스턴이 집권했던 1984년에 비해 5배나 늘었다.

충분한 자본은 현대 비즈니스 성공의 열쇠입니다. 빌게이츠 같은 기술 천재라 할지라도 자본의 힘이 없으면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본은 위험이 없으면 성공할 수 없으며, 자본은 규칙이 불분명한 영역에 진입하지 않습니다.

1891년 제임스 네이스미스 박사는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겨울 체육 훈련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부러진 바구니 2개와 대체 축구공을 활용한 농구를 만들었습니다. 네이스미스 교수 이후 세계농구의 발전은 두 가지 방향으로 진행됐다. 하나는 국제농구연맹(International Basketball Federation)과 미국대학농구협회(NCAA)로 대표되는 아마추어 농구 체제다. 다른 하나는 프로농구 시스템이다. 아마추어 농구는 경기의 경쟁력을 강조하는 반면, 프로농구는 관람과 상업적인 측면을 강조합니다. 프로농구는 본질적으로 상업적인 이익을 얻기 위해 농구 경기를 통해 청중을 즐겁게 하는 것입니다. 아마추어 농구 체제에 비하면 프로농구는 사실상 '쇼'다.

샐러리캡 제도

'샐러리캡 제도'는 리그 전체의 연봉 총액 x 전년도 리그 수익의 48%를 인원수로 나눈 값이다. 리그 내 팀별 연봉을 일괄적으로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샐러리캡 제도는 사장의 힘의 격차로 인해 일방적인 게임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함과 동시에 과도한 선수 연봉이 구단 수입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한다.

그러나 샐러리캡 제도는 구단주들이 악의적으로 선수 연봉을 삭감하도록 조장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각 구단의 선수들의 급여는 실제로 구단이 좋은 선수를 영입하지 않으면 선수의 급여가 리그에서 지급되기 때문이다. 지급금액은 샐러리캡 이내입니다. 이하는 구단에서 큰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2004~2005시즌 샐러리캡 4387만달러를 예로 들자면 구단이 선수들에게 연봉 1487만달러만 지급한다면 절약된 2900만달러는 29개 구단에 고루 분배된다. 100만 달러를 받는 이점이 있지만, 유명 스타가 부족해 구단 수입이 크게 줄어들 수 있어 일방적인 선수 연봉 삭감도 구단에 해롭다.

사치세

'샐러리캡'은 샐러리캡인데, 이 캡은 '하드'가 아니라 '소프트'입니다. NBA 규정은 구단이 선수 급여에 샐러리캡보다 더 많은 금액을 지출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지만, 구단의 총 급여가 리그 수입을 구단 수로 나눈 값의 55%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분에 대해 리그에 '사치세'를 납부해야 한다. "사치세" 세율은 100%입니다. 즉, 추가로 1달러를 지출할 때마다 1달러가 얼라이언스에 지급되며, 이 부분은 모든 사람이 분배할 수 있도록 얼라이언스 수입에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2004~2005시즌 샐러리캡 = 전년도 리그 수익 X 48%/29 = 4,387만 달러, 사치세 시작점 = 전년도 리그 수익 X 55%/29 = 5,460만 달러.

드래프트 시스템

NBA는 NBA 경기에서 팀의 레벨이 너무 엇갈리는 것을 방지하고 경기의 흥미진진함과 강렬함을 높이기 위해 루키 드래프트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NBA는 매년 결승전을 통해 신인 드래프트 제도를 확립했고, 이후 매년 6월 말쯤에는 '루키 드래프트'를 치른다. '드래프트'에 참여하는 신인들은 대체적으로 미국 전역의 대학교 학생들이며, 이들은 모두 NCAA 전국대학농구리그(NCAA National College Basketball League)에서 최고 수준이다. NBA는 대학(고등학교) 성적을 기준으로 선수 순위를 매깁니다. 그런 다음 NBA 팀은 올해 정규 시즌의 승률 순위를 기준으로 약한 팀부터 강한 팀까지 순서대로 선택됩니다. 각 팀은 일반적으로 2~3라운드 동안 각 라운드에서 한 명의 신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지난 2년부터 NBA는 드래프트 전에 탁구공 1000개를 배분했는데, 여기에는 정규시즌 성적이 가장 나쁜 팀이 250개를 선택할 수 있으며, 탁구공에는 선발 순서가 적혀 있다. 그 중 첫 번째 선택 확률은 25%입니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한 11개 팀 중 최고의 성적을 거둘 확률은 가장 적다. NBA는 선발 방식도 추첨을 통해 결정한다고 규정하고 있는데 이는 '루키드래프트' 1차 라운드에만 적용된다.

자유계약 선수

제한 선수와 무제한 선수의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무제한 자유 계약 선수는 다른 팀과 완전히 자유롭게 계약할 수 있습니다. 그를 멈춰. 제한된 FA는 자신의 홈팀이 다른 팀이 제안한 계약과 일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한된 선수의 홈팀이 다른 팀과 동일한 조건을 제공하는 경우 해당 선수는 홈팀과 계약해야 합니다. 클럽은 FA 계약을 통해 선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제 Battelle과 Wang Zhizhi는 FA입니다. 7

24초 공격 위반

농구 초창기에는 팀이 앞서 있을 때 공을 손에 쥐고 있는 한 공격 속도를 늦췄습니다. , 상대는 득점에 대해 생각조차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1950년 11월 22일 포트웨인 피스톤스와 미니애폴리스 레이커스의 NBA 경기에서 정점에 이르렀고, 득점은 총 37점에 그쳤다. 관객들의 인내심은 한계에 이르렀고, 끝없이 하품을 하고 잔해물을 밭에 던지기 시작했다.

팀은 무기력하게 플레이했고, 관중들은 하품을 하염없이 하게 됐는데, 이는 경기 시청률은 물론 NBA의 생존에도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NBA는 즉각 조치를 취했다. 1954~1955시즌 NBA는 24초 규칙을 채택했다. 한 팀이 공을 장악하면 24초 이내에 슛을 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공을 잃게 된다.

NCAA는 1985년까지 공격 시간을 45초로 제한하는 조치를 취하지 않았고, 1993년에는 35초로 제한했다.

6 파울 제한:

1954년 이전에는 팀이 범할 수 있는 파울 수에 제한이 없었습니다. 슈팅 도중 파울을 당할 경우 1점을 얻게 되며 자유투는 주어지지 않습니다.

일부 똑똑한 사람들은 좋은 슈팅 기술을 가진 선수에게 슈팅 파울을 범하는 것이 매우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을 곧 알게 되었습니다. 즉, 상대에게 1점을 주지만 상대가 점프 슛을 허용하지 않거나 성공적인 레이업 후 2점을 허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의도적인 파울링이 게임 전략이 되었습니다.

3초 존의 설정과 확장

조지 맥캔이 전성기였던 시대, 2.08m짜리 맥캔이 바스켓 아래에 서자 다른 사람들은 그를 수비하지 못했다. McCann의 역할을 제한하기 위해 1952-1953 시즌 동안 3초 영역이 6피트에서 12피트로 확장되었습니다. 1964-1965 시즌에는 체임벌린의 바스켓 제어를 제한하기 위해 3초 구역이 16피트로 확장되었습니다.

경기 시간

NBA는 창단 당시 NCAA로부터 많은 농구 경기 규칙을 배웠지만, NBA 창단 이후 NBA 경기 시간은 48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4쿼터로 각 쿼터는 12분입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인터럽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임아웃

NBA는 연장기간을 제외하고 팀당 7번의 타임아웃을 두고 있는데, 그 중 2번은 광고 타임아웃이고, 나머지 5번은 롱 타임아웃과 쇼트 타임아웃으로 나누어진다. . 연장 기간 동안 양측 모두 3번의 타임아웃 기회를 가지며, 각 팀은 2번의 타임아웃을 사용해야 합니다.

방송사는 타임 아웃 규정과 방송 보장에 필요한 광고 시간으로 인해 NBA의 중요한 고객이기도합니다.

1953년 보스턴 셀틱스와 시러큐스 내셔널스의 플레이오프 경기에서는 의도적인 파울 전술이 극에 달했다. 양 팀 모두 11명의 선수가 107개의 파울과 130개의 자유투를 기록했고 6번의 파울아웃을 당했습니다. 게임이 지루할 뿐만 아니라 방송시간 낭비입니다.

1954-1955 시즌이 시작되면서 NBA는 새로운 규칙을 시행했습니다. 각 팀은 각 쿼터에 최대 6개의 파울을 허용하며, 7번째 파울 이후에는 상대에게 추가 자유투 기회가 주어집니다. . 이 새로운 규칙은 대회의 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양 팀의 파울 교환은 더 이상 가치가 없다. 경기의 속도는 빨라졌고 관중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돌아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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