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모드
전투 모드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AI를 포함하여 독립형 전투(스커미시)와 온라인 전투(Xbox live)의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규칙은 매우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1 대 1, 2 대 2 또는 1 대 다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컴퓨터 AI는 난이도와 캠프를 설정할 수 있으며 빠른 공격 금지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슈프림 커맨더 2'에는 암살, 초능력, 무한전쟁의 세 가지 전투가 있는데, 암살은 이름 그대로 상대의 ACU(전투지휘유닛)를 파괴하는 것이다. 적군과 건물이 모두 소멸될 때까지 진행되며, AI가 파괴되어도 게임이 끝나지 않고 단일 진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양한 연구 개발 경로를 연구하는 데 적합합니다. 무기의 특성을 숙지하세요.
무한전쟁을 통해 기술 발전 경로와 무기 특성을 익힐 수 있다. 우리 군(사이브란)의 실험무기 대부분은 곡선형이고 매끈한 외관을 갖고 있는데, 이는 사이브란의 국장의 패턴을 보완한다. 비행 접시는 영화 ID4처럼 거대한 에너지 빔을 아래쪽으로 발사할 수 있으며, 오른쪽 상단의 발톱 모양의 무기는 개봉 후 근처의 적군을 빨아들일 수 있어 고정지점 방어에 적합하다.
온라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컴퓨터 상대 2명과 대결하세요. 미션 모드는 암살이다. 적의 ACU(전투지휘부대)를 파괴하면 승리한다. 협동 모드는 덜 감상적이며 거북이가 집에서 첨단 기술이나 중포를 개발하는 데 적합합니다.
위성적 관점에서 전쟁 상황의 전개를 이해한다. 왼쪽 상단과 왼쪽 하단은 우리 동맹 진영으로, 오른쪽의 컴퓨터 AI를 처리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왼쪽 하단의 적 진영을 향해 수많은 포탄이 끊임없이 발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군은 적군을 상대하기 위해 다수의 포병대를 사용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UEF는 모든 건물에 공기를 공급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자원을 거대 포병에 투자하는 전략이기도 하다. 방어 능력이 있으며 모든 건물에는 대공 방어와 지상 공격이 모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