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진, 궈치린이 정말로 연예계에 뛰어든다면 옌허샹도 뒤를 따르거나, 아니면 그냥 전업 스토리텔러가 되거나, 토크쇼를 열고 혼자 가는 게 나을 것 같다.
파트너를 바꾸고 계속 잡담을 하는 것보다는 어떤 선택이든 낫다. 옌허샹 자신도 궈치린과의 파트너십으로 유명해질 수 있는 이유는 그의 파트너 때문이다. Yan Hexiang이 아니라 Guo Qilin이 크로스 토크에 매우 재능이 있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옌허샹이 '허자커 펑니 1인자'라는 타이틀을 얻은 것은 펑니의 종합적인 능력을 말하자면 궈덕강의 캐릭터 디자인 때문이다. Hexiang은 He Zi Ke에서 최고로 추정됩니다. 상위 5 위 안에도 들어갈 수 없습니다.
노래와 노래의 네 가지 기본 기술을 배울 때 Yan Hexiang은 학습과 노래 모두에서 부족하다고 느낍니다. 그는 내가 Lao Yan을 무시한다고 느낍니다. 온라인에서 그의 버전을 검색하면 됩니다. Yu Quan의 버전보다 나은 "Sanjiadian"은 겁에 질려 시베리아로 도망갔습니다. 목소리가 좋지 않으면 자신만의 방식으로 노래를 부를 수 없고, 라오옌은 그런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실력도, 실력도 없습니다. 말하기에 있어서, Yan Hexiang은 말하기 능력이 좋지 않으며 말하기 능력에서 어떤 성공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그는 4개 성의 방언을 거의 배울 수 없으며 하나만 말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옌허샹은 네 명의 피험자 중에서 놀림만 아주 잘하는 편이다. 역시 반응이 빠른 편이다. 물론 누화배우로서 놀리는 것도 매우 중요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 이것만 가지고 있다면, 특히 가끔씩 놀라고 싶다면 Yu Qian만큼 높은 수준은 말할 것도 없고 청중도 Cao Heyang 및 Yan Hexiang과 동등해야 합니다.
그러나 Yan Hexiang의 기술은 정말 너무 적습니다. 그는 두뇌가 빠르고 스토리텔링에 재능이 있어서 토크쇼에 더 적합합니다. 즉, 크로스토크는 아닙니다. 그에게 가장 적합한 길. 게다가 그는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주로 그가 Xianglin CP에게 쓰러졌기 때문입니다. 만약 Guo Qilin이 정말로 크로스 토크 무대를 떠나면 Yan Hexiang은 어떤 파트너와도 교착상태에 빠질 것입니다.
결국 내년에 마흔이 되는 그는 이제 막 업계에 진출한 청년이 아니다. 그는 무대에 적응하기 위해 언제든지 스타일을 바꿀 수 있다. 무대가 자신에게 적응하도록 놔둘 수 밖에 없는 것이 낡은 수레가 돌아서기 힘든 이유다.
그래서 궈치린이 정말 연예계에 전념했다면 옌허샹도 <만세> 게스트 출연처럼 뒤를 이어 서점에 집중하는 게 최선일 것이다. 도덕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려면 Yunshe의 스탠드업 왕을 사용하거나 Deyunshe의 자원을 사용하여 온라인 토크쇼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어떤 길을 선택하든 파트너를 바꾸고 반대 CP와 재편성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