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포지셔닝: GANK, 초기, 고기 방패 암살자?
동탁은 그 자체로 암살자의 영웅+고기 방패이다. 동탁은 초기에 매우 강했다. 그는 첫 관문에서 손을 잡는 법을 배웠다. 그가 영웅을 붙잡기만 하면, 그는 죽지도 불구도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번쩍이지 않는다면, 그는 집에 가서 남은 피를 보충해야 한다. 그래서 동탁의 정렬이 비교적 강하다. 또한 동탁은 1 온라인에서 2 를 칠 수 있다. 대선 과정에서, 그는 반드시 제어선과 보호외탑을 주의해야 한다. 외탑은 사람의 머리를 수확하는 도구이다. 동탁이 없으면 외탑에는 우세가 없다.
동탁기교분석
동탁의 기술은 도타 도살꾼과 비슷하지만, 도타 도살꾼 위에 있다. 도타 도살자의 피타고라스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동탁의 환상적인 삼국에서의 기술이 한 점 이상 강화되었다. 첫째, 그의 후크 속도가 빨라져서, 제때에 변위를 반짝이지 않으면 거의 도착할 수 있다. 둘째, 꿈의 삼국에서의 그의 기술은 잠정적인 판단이 있어 초보자가 상대를 쉽게 잡을 수 있다.
다크 매직 후크
다크 훅 1 갈고리를 뻗어 첫 번째 접촉 목표를 체크합니다. 만약 적이라면 100 상해를 동시에 일으킬 수 있다.
다크 훅 2 는 마법의 갈고리를 뻗어 첫 번째 접촉 목표물로 다시 낚아챘다. 만약 적이라면, 동시에 240 점의 피해를 입힐 것이다.
어둠의 갈고리 3 은 마법의 갈고리를 뻗어 첫 번째 접촉 목표를 되찾았는데, 만약 적이 380 의 피해를 입힌다면.
악마가 얽히다
악마에 얽힌 1 악마의 기운을 풀어주고 인근 적과 자신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며 40 초 동안 지속되며 자신의 이동 속도를 30% 낮춘다.
마기에 들린 2 는 마기를 발산해 인근 적과 자신에게 75 초의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며 이동 속도를 30% 낮췄다.
마기에 들린 3 은 마기를 방출하고 인근 적과 자신에게 1 10 초의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며 자신의 이동 속도를 30% 낮췄다.
요왕은 피를 먹는다
요왕은 피를 흘려 1, 마술항력을 7% 증가시켰다. 적의 영웅이 그의 곁에서 죽었을 때, 그의 최대 생명값은 20 씩 증가했다.
마왕은 피를 잡아먹고 2 는 마술저항력 14% 를 증가시켰고, 부근에는 적의 영웅 사망이 최대 생명 20 을 증가시켰다.
악마 식혈 3 은 마술저항력 2 1% 를 증가시켰고, 부근에는 적의 영웅 사망이 최대 생명 20 을 증가시켰다.
반항자는 반드시 죽는다.
위반자는 반드시 죽는다. 1 목표를 잡고 60 초 동안 지속되는 부상을 입히고 125% 의 상해값을 생명값으로 변환하여 3 초 동안 지속한다.
위반자는 반드시 죽는다. 2 목표를 잡고 100 초의 지속적인 상해를 일으키고 125% 의 상해값을 생명값으로 변환하여 3 초 동안 지속한다.
위반자는 반드시 죽는다. 3 목표를 잡고 초당 140 연속 상해를 일으키고, 3 초 이내에 125% 의 상해를 생명값으로 전환한다.
만약 네가 복종하지 않는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4 목표를 잡고 초당 185 연속 상해를 일으키고 125% 의 상해값을 생명값으로 변환하여 3 초 동안 지속한다.
스킬 릴리즈 명령
상대를 붙잡은 후, 피를 태우고, 사람을 크게 물고, 얼굴을 붙이고 그것을 태워라. 가산점 방면에서 1 급학은 피를 태우는 것이 소용이 없고, 2 급학은 손을 잡고, 1 급은 1 급을 때려도 소용이 없다. 주후크, 부연혈, 요왕의 피에 굶주린 점으로 충분하다. 동탁은 고기 가방에 적합하며, 장비는 가능한 피와 고기를 지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