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대본은 여러 문단으로 구성되는 경우가 많으며, 드라마 종류에 따라 문단을 구별하기 위해 서로 다른 단위가 사용됩니다. 서양극에서는 '막'이 큰 단위로 사용되는 것이 일반적이며, '막' 아래에서는 여러 개의 작은 '장면'으로 나누어진다. 중국 원극은 '제'를 단위로 사용하고, 남극은 배우의 출입 순서를 나타내는 '추'를 단위로 사용하는데, 이는 명나라 문인이 창설된 이후 '추'가 더 많은 것으로 바뀌었다. 복잡한 "추". 대본의 구조는 일반적으로 '시작, 전개, 전환, 클라이맥스, 클라이맥스 엔딩'으로 나눌 수 있다. 물론 각본 실력에 따라 구조는 달라지겠지만요. 1. 스트립 구조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전통적인 드라마 구조는 주제와 등장인물에 따라 드라마의 갈등을 조직하고 줄거리를 배열하는 예술적 수단이다. 이는 드라마 창작의 중요한 부분이며 드라마의 법칙에 따라 대본을 구성합니다. 생명 자체가 리드미컬하고 규칙적으로 전개되기 때문에 극적 갈등에 반영된 구조는 갈등적 행위로 인한 시작, 전개, 절정, 결말, 즉 상속, 전환, 연결의 줄거리 사슬의 형태여야 하며, 시간을 기준으로 정리했습니다. 이 구조의 특징은 분할 분야에도 반영됩니다. 전체 극은 하나의 장면으로 구성되며, 여러 장면이 전체 극을 구성하며 각 장면에는 작은 클라이막스가 있고 여러 개의 작은 클라이막스가 큰 클라이막스를 형성합니다. 전통적인 연극 구조는 극적 갈등 전개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갈등과 대립의 두 측면이 대립 인물과 중심 사건의 경선을 통해 흐르는 것도 필수 불가결하다. 따라서 수직으로 발달하여 띠형 구조라 할 수 있다. 2. 클러스터 구조 클러스터 구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플롯이 수평으로 전개되는데 이는 수직으로 전개되는 스트립 구조와 매우 다릅니다. 극 전반에 걸쳐 뚜렷한 클라이맥스는 거의 없다. 왜냐하면 외부적 갈등을 바탕으로 한 것이 아니라 등장인물의 의식적 활동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시작과 끝이 있는 이야기가 없고 비교적 완전한 줄거리가 없는 연극도 있습니다. 끝까지 갈등하고 반대하는 인물들은 말할 것도 없고. 일부는 삶의 몇 조각이거나 불규칙한 플롯의 몇 세트입니다. 이 극들은 장면들 사이에 인과관계가 없고 구조가 매우 불규칙하지만, “형식은 분산되어 있지만 정신은 분리되지 않고” 문단 사이에는 매우 특별하고 필연적인 내적 연결이 존재한다. 대개 장면과 막이 없기 때문에 장면 없는 극이라고 부른다. 이는 다양한 작가들의 다양한 주제와 아이디어에 의해 형성됩니다. 현재 대중적인 두 가지 형태의 질량 구조가 있습니다. 1. 입자 구조. 이러한 극적 구조는 문학의 한 장르인 산문의 구조와 유사하다. 이런 종류의 드라마는 완전한 스토리라인이나 고도로 집중된 갈등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자연스럽게 전개되고 자연스럽게 끝납니다. 삶의 다큐멘터리적 성격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감정의 진정성을 강조하며, 등장인물의 진정한 감정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사물과 사람에 대해 쓸 때 흩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몇 가지 측면만 선택하지만 "형식은 흩어지지만 정신은 흩어지지 않음"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드라마의 구조적 특징 중 하나는 장면 간에 필연적인 의존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특징은 강력한 클라이맥스와 결말이 없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 특징은 완전한 스토리라인과 중심 사건이 없다는 것입니다. 특징은 완전한 줄거리가 없고, 중심 사건 자체가 삶의 연대순에 따라 수평적으로 전개된다는 점이다. '플래시백'은 거의 사용되지 않으며 연대기적 구조에 속한다. 2. 심리적 구조. 이러한 유형의 연극의 극적 구조는 등장인물의 의식적 활동에 기초한 구조의 한 형태이다. 서술방식의 측면에서 단문구조, 산문구조와는 차이가 있으며, 후자는 일반적으로 연대순으로 전개된다. 심리 구조는 캐릭터의 심리 활동 변화를 기반으로 과거, 현재, 미래가 얽혀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차 구조라고도 한다. 특징 : 첫째, 캐릭터 묘사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캐릭터의 내면 세계를 표현하고 캐릭터의 내면 감정을 분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드라마틱한 클라이맥스는커녕 완전한 이야기도 없고 흥미진진한 갈등도 없습니다. 연대순도 불규칙해서 인물의 의식 활동이 더 많이 드러난다. 둘째, 서사적 주관성을 추구한다. 현실과 과거를 엮어 레이아웃과 테일러링을 구현합니다. 이러한 구조가 시간의 순서를 따르지 않고 현재와 과거를 교차시키며 관객이 이해할 수 있게 하는 이유는 등장인물의 심리적 활동(기억, 연상, 꿈 등)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스크립트 형식
에피소드 N의 각 장면은 다음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장면 1, 위치: 시간: 날씨(환경): 이 장면의 줄거리에 대한 간략한 설명(내부) 200자) ) : 캐릭터명 : (굵게, 기울임꼴로 가능하나 통일되어야 함) : 다음과 같이 : -Benxiang- [액션 설명] (액션 설명은 괄호 안에 추가해야 함), 강조 표시가 필요한 경우 주관적 샷 또는 객관적 샷, 액션 설명 이전에 캐릭터의 액션인 경우 액션 내 주인공 액션을 액션 설명 위에 배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Ben Xiang- [카메라에 한 쌍의 큰 발이 나타납니다. 카메라는 위쪽을 바라보며 양복을 입고 작은 서류가방을 들고 있는 주인공의 커다란 모습을 보여준다. 카메라를 평행하게 유지하고 뒤로 이동하여 주인공의 움직임을 사용하여 그가 걷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대화: 대화 형식은 Benxiang: 대화 내용입니다. 특별한 지침이 필요한 경우 "[ ]"를 사용하여 대화 뒤에 작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타 참고사항: 각 페이지는 만화의 1분을 나타냅니다. 페이지의 길이에 관계없이 모든 페이지는 다음 분으로 변경됩니다. 참고: 대화는 서면 언어로 작성될 수 없으며 유머러스해야 합니다. 대본의 경우 대화가 없으면 청중이 내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몇 가지 추가 사항: 1. 대본의 목적: 소위 대본의 목적은 제가 어렸을 때 에세이를 쓰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대본을 만들 때의 목적은 같습니다. 작품을 만들려면 먼저 작품의 목적이 무엇인지, 관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생각의 중심이 무엇인지부터 정해야 합니다. 2. 대본의 기본 요구 사항: 일부 신규 이민자는 대본을 작성하고 이를 다른 종류의 문학 작품, 즉 소설로 바꾸는 것이 쉽습니다. 이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며 대본의 가장 큰 차이점은 소설은 문학작품이고 작가의 방식으로 이야기를 표현한다는 점이다. 또한 단어로 구성되어 있어 단순한 문학 감상이 아니라 드라마틱한 예술입니다. 대본은 TV 시리즈 촬영의 청사진입니다. TV 시리즈 대본의 단어 수는 일반적으로 에피소드당 15,000~18,000개입니다. 영화 대본은 일반적으로 30,000에서 50,000 사이입니다. TV 드라마 대본은 일반적으로 회당 35~45개 장면으로 구성됩니다. 물론, 단어 수나 장면 수에 대한 기준이나 엄격한 규칙은 없으며 이는 작가의 개인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3. 스크립트의 구조: 훌륭한 스크립트를 만드는 것은 간단하고 쉽지 않습니다. 대본 작성 과정에는 스토리 개요, 에피소드 개요, 캐릭터 약력, 장면 개요, 플롯 소개 등이 포함됩니다. 위의 내용은 스크립트를 생성하는 모든 과정입니다. 4. 시청 경험과 제안을 고려하세요. TV 시리즈(또는 영화)를 촬영할 때 결국 방송되고 시청자가 관객이 됩니다.
작품의 성공은 관객과 불가분의 관계라는 점을 생각해야 한다. 관객은 드라마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거의 없지만 작품의 질을 평가하는 데는 모두 전문가이기 때문에 관객이 왜 좋아하지 않는지 생각해야 한다. 당신 작품. 이 캐릭터는 왜 이 드라마를 좋아하지 않나요? 좋아 보이지 않나요? '나쁜 남자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어냈지만 성공을 거두거나 수많은 팬을 확보한 영화와 TV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시나리오 작가가 오랫동안 생각해 본 질문입니다! 이야기의 아름다움은 청중의 관심과 내면의 흥분을 끌기 위해 살인이 필요하다는 데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청중이 TV 시리즈가 허구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그런 일이 존재하는지를 진정으로 탐구하는 데 있습니다. 스토리를 보면 가끔 눈물이 나시나요? 왜 어떤 줄거리는 관객이 오랫동안 손을 놓지 못하게 만드는가? 잘 생각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