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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눅스 시스템이 좋은가요? 유용할까요?

Linux 운영 체제가 등장한 이래로 Windows 를 Linux 로 대체하는 관점과 기대는 줄곧 존재한다. 다년간의 발전을 거쳐 리눅스는 이미 큰 발전을 이루었고, 데스크탑 컴퓨터 분야에서도 점유율이 어느 정도 향상되었다. 그런데 현재 리눅스 운영체제가 실용성에서 목적을 달성했나요? 리눅스는 Windows 에서 얼마나 니까?

시스템 기능이 매우 비슷하다

리눅스에 대해 회의적인 사람들은 항상 리눅스 시스템을 사용하면 Windows 플랫폼에서 일을 완성할 수 없다는 논조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눅스, 리눅스, 리눅스, 리눅스, 리눅스, 리눅스, 리눅스)

사실, 그 기능면에서 Linux 는 Windows 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일상적인 사무를 처리하든, 홈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하든, Linux 는 쉽게 할 수 있다. Linux 는 데스크톱 영역에서 Windows 이상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Windows 에 비해 Linux 가 어떤 면에서는 부족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서, Windows 는 게임 소프트웨어 지원 방면에서 Linux 진영을 단기간에 능가할 수 없게 했다. 반면에, Linux 시스템이 할 수 있는 일이 많은데, Windows 는 하기 어렵다. 간단한 예는 리눅스의 다중 데스크톱 기능입니다. 이는 항상 Linux 가 데스크탑 시스템 분야에서 자랑스러워하는 기능이며, 커널 수준의 맞춤형 기능과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획득은 Linux 의 모델 우월성을 입증해 왔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물론 Linux 는 기술권에서 생성된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소프트웨어 기술 분야의 일부 성과는 Windows 플랫폼보다 먼저 Linux 플랫폼에 출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 기능적으로 볼 때, Linux 는 이미 주류, 성숙한 운영 체제라고 할 수 있다.

기술 및 사용자를 위한 제품

Linux 는 Windows 와 동일한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지원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Windows 보다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Linux 는 Windows 를 능가하지 않고 가장 인기 있는 데스크톱 운영 체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사용자의 사용 습관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기대하고, 기능 및 사용 방법을 추측하고, 사용 과정에서 경험을 형성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이 일련의 과정에서 사용자가 제품과 상호 작용하도록 유도하는 정신 모델을 사용자 모드라고 합니다.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Linux 는 Windows 와 비교할 수 없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우리는 리눅스를 엔터프라이즈 기술을 갖춘 데스크탑 운영 체제라고 불러야 할 것 같다. 그러나 소프트웨어 제품으로서 기술 요소가 사용자 수용 향상으로 전환되는 정도는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인지도를 결정하는 핵심 문제가 될 것입니다.

Microsoft 의 운영 체제는 디자인 초기부터 사용자 모델에서 시작하여 여러 제품 버전 변경에서 많은 사용자 의견을 얻어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Linux 운영 체제의 경우 디자이너 모드는 항상 사용자 모드와 동기화되며, 많은 디자인은 개발 팀 자체의 아이디어와 경험에서 발전합니다.

Linux 가 커뮤니티에서 일부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계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지만 전체 시스템은 서로 다른 제품군, 즉 서로 다른 팀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Linux 는 의견을 요약하고 설계를 통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Windows 운영 체제를 여러 해 동안 사용해 온 사용자들에게는 시스템의 각종 규약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바로 이런 관성이 사용자가 Windows 를 사용할 때 친근감과 편안함을 더해주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Windows 운영 체제명언)

컴퓨터 초보자에게는 Windows 를 배우는 것과 Linux 를 배우는 것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이 과제에서 호텔 업계 사용자 같은 기업에게는 Windows 환경에서 Linux 환경으로 전환하려는 경우 약간의 저항과 비용 압박에 직면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호텔명언)

바탕 화면에 들어가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Linux 는 Windows 선입관의 영향을 고려하지 않고 Windows 와 경쟁하거나 Windows 를 능가할 수 있는 데스크톱 운영체제가 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립니까? 정확한 답을 예측할 수는 없지만, 이는 제품 특성뿐만 아니라' 표준' 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단기적인 목표가 아닙니다.

다양한 Linux 릴리스가 Linux 진영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처럼 보이고, 요구 사항이 다른 사용자도 자신의 제품 버전에 더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지만, 이러한 상황이 Linux 진영에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더 큰 방해가 될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것은 개발자가 깊이 생각할 만한 문제이다.

본질적으로 리눅스라는 단어는 운영 체제의 커널 부분만 다루고 있다. 커널을 기반으로 다양한 릴리스를 만드는 팀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최종적으로 적용되는 Linux 제품군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응용 프로그램은 Linux 커널과 엄격한 일대일 관계가 없습니다.

Linux 는 GNOME 또는 KDE 에서 제공하는 그래픽 인터페이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OpenOffice 와 같은 대형 키트도 Linux 를 포함한 다양한 시스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Linux 시스템의 형태는 매우 다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다양한 Linux 릴리스 간에 포괄적인 통합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수많은 제품과 표준이 부족한 것은 이미 Linux 가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하는 것을 방해하는 가장 심각한 문제 중 하나가 되었다.

또한 표준의 난이도에는 Windows 와 Linux 와 같은 운영 체제 간에 좋은 상호 운용성 표준이 없다는 또 다른 의미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현재 Windows 사용자가 Linux 를 제거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가중시킵니다.

예를 들어 Linux 는 Wine 과 같은 프로그램 시뮬레이션을 통해 Windows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지만, Wine 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주변 구성 요소가 많은 Windows 응용 프로그램과 이상적인 호환성을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글로벌 소비 분야에서 성공한 데스크탑 운영 체제는 순수 제품 수준을 넘어 업계 표준 및 시장 규칙을 준수하는 제품이 되어야 합니다. 이는 Linux 발전에서 고려해야 할 문제입니다.

미래로 나아가면 적자가 왕이다.

Linux 진영에 최초로 가입한 사람들은 모두 이상주의자였다. 자신의 노력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완전히 파악하고 세상을 최적화하고자 했다. 리눅스가 성숙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리눅스를 선택한다. 이는 그들의 특정 요구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오늘날의 리눅스는 특수한 사용자 그룹에게 실용성이 매우 강하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바이러스에 극도로 골치 아픈 사용자들, 비주류 구성에서 메인스트림 소프트웨어 기능을 실행하고자 하는 사용자, 맞춤형 기능이 더 필요한 사용자, Windows 를 살 여유가 없는 사용자, Linux 는 모두 매우 매력적이다.

Linux 는 일반 요구 사항만 있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하며 대부분의 사용자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적자생존의 원칙에 부합한다. 리눅스가 데스크톱 운영 체제 분야에서 성공하려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Linux 가 현재의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적합하지 않다면, 여전히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눅스, 리눅스, 리눅스, 리눅스, 리눅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Linux 에 계속 기여하면서 Linux 의 여름이 곧 올 것이다.

링크: 리눅스의 실용적인 길

199 1 년, Linus Torvalds 는 자체 운영 체제 커널을 발표했습니다. 이 작은 물건은 단지 직접 만든 장난감일 뿐이지만, 이미 소수의 사람들 사이에서 퍼지기 시작했다.

1993 년 GPL 은 Linux 버전 1.0 을 발표하여 기술 집단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켜 많은 연구, 토론 및 사고 활동을 불러일으켰다.

65438 년부터 0994 년까지 Slackware 는 최초의 Linux 커널 기반 상용 제품으로 개발되었으며, 이는 Linux 의 성숙도가 더 많은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목표에 도달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996 년, 국가표준기술국은 Linux 의 1.2. 13 버전이 POSIX 표준을 준수한다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Linux 의 상업 분야 발전을 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65438 부터 0999 까지 홍기, 중소프트, Xteam, 블루포인트 등 중국판 리눅스가 시장에서 경쟁하기 시작했다. 이 시점에서 중국어 Linux 의 기술적 중요성은 제품 및 사용 편의성에 대한 고려보다 크며, 대부분의 사용자는 여전히 의심과 전망 단계에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999 에서는 2.2 버전의 Linux 커널에 대량의 장치 드라이버가 추가되어 Linux 를 시도하고 사용하는 사용자 수가 크게 증가하여 비기술적 사용자가 시스템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아졌다.

커널 릴리스 200 1, 2.4 버전의 커널 출시, Linux 릴리스는 경합의 국면을 보이고 있으며 가용성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조직이 Linux 시스템을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2003 년 커널 버전 2.6 이 발표되었습니다. 64 비트 프로세서, 임베디드 프로세서, 파일 시스템,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강화하여 Linux 의 애플리케이션 확장을 크게 확장함으로써 Linux 의 발전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006-2007 년, Microsoft 가 수년 만에 새로운 Windows 운영 체제와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제품과 관련된 여러 차례의 헤비급 인수 합병으로 인해 Linux 제품은 실용성에 큰 발전을 이루면서 Windows 시스템에 위협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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