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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모델의 NVIDIA 그래픽 카드! 감사합니다

65438+NV 1, 0995 년 혁신으로 시작

1993 년, 영위다가 미국 산타클라라에 설립되었다. 첫 번째 제품은 NV 1 그래픽 칩을 핵심으로 하는 멀티미디어 솔루션이며 2 년 후에 출시됩니다. 이는 이 PCI 버스 비디오 카드에 사운드 기능과 게임 호스트 핸들 연결까지 통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영위다는 3D 평면 엔터테인먼트 업계 초기부터 낡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전능한 PC 플랫폼 엔터테인먼트의 패주가 되려는 야망을 보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불행히도 NV 1 프로그램이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가장 유치한 방법은 업계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삼각형의 3D 모델링을 포기하고 OpenGL 및 D3D 와 호환되지 않는 사변형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유명 다이아 중 한 명이 Diamond Edge 3D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생산하기 위해 그것을 선택하더라도 업계 내에서는 거의 영향력이 없습니다.

다이아 NV 1

NVIDIA (NV 1 이후 2D+3D 통합 PCI 버스 그래픽 칩 NV2 개발을 계속 시도했지만 자금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완제품으로 시장에 나오지 않았다. 아마도 우리의 현재 관점에서 볼 때, 수년 동안 성공적인 제품을 출시할 수 없었던 기술 회사가 어떻게 투자자들의 인정을 받고 하드웨어 연구 개발에 계속 돈을 태울 수 있을까? 그러나, 영위다가 해냈다. 이 단계에서, NVIDIA, 의심할 여 지 없이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결국 살아 남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PC 그래픽 하드웨어 시장은 전국 시대에도 속한다. 칩 개발에 주로 종사하는 업체로는 ATI, 3FX, 3Dlabs, Rendition, S3, Cirrus Logic, Trident 등이 있습니다. 이 중 S3 는 중천일처럼 다른 업체들도 약하지 않다. 심지어 신귀인 3FX 도 PC 3D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선두 주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1995 년 3dfx 는 회사 설립 이후 첫 제품인 Voodoo 를 발표하고 다양한 인기를 얻었다. Rendition 도 3dfx 보다 조금 일찍 V 1000 칩을 출시했고, 몇몇 대형 그래픽 업체들에 의해 채택되어 결국 Voodoo 를 제치고 두 번째로 큰 인기 제품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아직 미성숙한 NVIDIA 들에게는 상당히 심각하며, 신제품에서 돌파구를 마련해야 한다.

기회를 잡는 것은 AGP 시대의 리바 제국의 시작이다

● 1998 Riva 128 의 날카로움과 살인

1997 년 AGP 는 PC 플랫폼의 그래픽 커넥터로 마더보드에 나타났습니다. 증가하는 3D 가속 카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술 변화는 모든 그래픽 하드웨어 공급업체에게 기회와 도전이다. 영위다가 마침내 급부상할 기회를 찾았다. 칩 코드 NV3 의 AGP 3D 가속 카드, 유명한 Riva 128 을 출시했습니다!

Asus Riva 128

Riva 128 은 당시 시중에서 유일하게 3D 가속 기능을 갖춘 2D+3D AGP 그래픽 카드였습니다. Riva 128 은 PCI Voodoo 의 순수 3D 가속 및 2D 그래픽 조합보다 간단하고 저렴하며 대규모 생산 및 비용 절감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3dfx 의 Voodoo 는 당시 선입 위주의 게임 공급업체 지원과 빠른 실제 속도로 플레이어에게 더 큰 영향력을 발휘했지만, Riva 128 의 출현은 Voodoo 에 큰 위협이 되어 출하량에서 승자가 되었습니다. Diamond, Hercules, STB 등 다양한 구형 그래픽 카드는 Riva 128 기반 그래픽 카드를 대량 생산하여 OEM 및 소매업 시장을 대상으로 NVIDIA 1 통 금을 축적했습니다. 1997 년 겨울 말, 이 제품의 개선된 Riva 128ZX 가 출시되어 로컬 메모리 용량이 증가하여 AGP 2X 를 지원합니다.

Riva 128ZX 에 비해 Riva 128 은 크게 향상되지 않았습니다. 영위다는 단지 6 개월 안에 제품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말하고 있을 뿐이다. 이런 신형 칩은 여전히 중국 대만의 타이완 반도체 매뉴팩처링 생산에 의해 생산된다. 이후 타이완 반도체 매뉴팩처링 (WHO) 는 영위다의 첫 칩 제조 파트너가 됐다.

● 1999 Rivatn2 는 더욱 분발하고 있다.

나중에, 리바 TNT 는 홍보 홍보에서 많은 문장 들을 했다. NVIDIA (WHO) 는 부두 2 SLI 의 종결자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최종 결과는 부두 마녀보다 조금 빨라 부두 2 SLI 를 넘어 웃음거리가 됐다. 이 결과는 리바 TNT 칩 0.35 미크론의 공정 제한과 코어 주파수가 높아져 결국 원래 설계된 125MHz 에서 90MHz 출하로 낮아졌기 때문이다.

다이아 리바 TNT2

1999 년 2 월, nVIDIA (WHO) 는 마침내 이번 호에서 종결자 리바 TNT2 를 발표했다. 리바 TNT 의 개선된 버전으로 더 높은 주파수에서 작업할 수 있으며 32MB 로컬 메모리와 AGP 4X 와 같은 새로운 기능도 지원합니다. NVIDIA, Voodoo 3 를 경쟁자로 직접 가져가. 리바 TNT2 및 후속 고주파 버전은 NVIDA 의 첫 번째 3D 성능 월계관을 성공적으로 획득했으며 매우 성숙한 뇌관으로 구동되었습니다. NVIDIA 제품은 처음부터 OpenGL API 지원에 집중했습니다. 이는 당시 Quake3 시리즈 게임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어 많은 게이머들의 지지를 받았다는 뜻입니다.

리바 TNT2 의 또 다른 중요한 의미는 영위다가 제품 라인을 더 잘 계획하고 보다 포괄적인 시장을 포괄하는 법을 배웠다는 것이다. 1999 년 여름, 리바 TNT2 ultra, TNT2 표준판, TNT2 M64, TNT2 VANTA 등 더 많은 버전의 tnt2 그래픽 카드가 시장에서 판매되었습니다. Voodoo3 및 ATI Rage 128 시리즈는 모든 분야에서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Geforce 는 GPU 로 전환함으로써 전통적인 그래픽 칩의 생활을 완전히 바꾸었다.

● 하드웨어 조명 및 개조! Geforce 256

차세대 리바 TNT2 는 NV 10 으로 TNT2 의 고주파 고속 기능뿐만 아니라 기하학적 엔진 (T & amp;) 을 혁신적으로 도입했다. L), 3D 계산에서 CPU 의 기하학적 연산을 공유하여 디스플레이 칩이 픽셀 채우기와 삼각형 생성기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T & amp;; L 간접적으로 게임의 유동성을 높여 같은 기간 다른 제품의 디자인 아이디어보다 훨씬 앞서고 있다. 1999 년 8 월, Geforce 256 이 등장했고, NVIDIA (WHO) 는 자신의 나라를 세우는 데 도움을 준 리바 브랜드를 버렸다. 새롭게 선보이는 Geforce 는 강도를 강조하고, 지금까지도 그대로 따르고, 구동 브랜드 Forceware 와 칩셋 브랜드 nForce!

Geforce 256 의 실제 수준은 출시 전 예열과 일치하지만 코어 주파수는 상대적으로 낮고 1.20 MHz 에 불과합니다. 당시 충전률을 강조한 게임 프로그래밍 환경에서 GeForce 256 의 선두 거리는 리바 TNT2 의 고주파 버전에 비해 크지 않은 경우도 있지만 하드웨어 T&L 기술은 그 가치를 보여줍니다. Geforce 256 은 주파수 수준, 특히 DDR SDRAM 로컬 메모리가 있는 버전에 비해 상당히 빠릅니다.

크리에이티브 Geforce 256 SDR

Geforce 256 그래픽의 뛰어난 성능과 강력한 NVIDIA 기술력이 충분히 발휘되었습니다. 이 그래픽 카드는 16bit 색상과 32bit 색상의 지리적 이점이나 특정 3D API 의 지원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전방위적인 제품입니다. Geforce 256 도 다른 업체들이 구혼자의 역할만 할 수 있다고 선언했다. ATI 는 심지어 Rage MAXX 와 같은 2 칩 단명 괴물까지 출시했다.

● Geforce 2 GTS 등정

오늘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2000 년에 S3 과 3dfx 제품이 마지막 전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S3 야인 2000 과 부두교 5 입니다. 아쉽게도 영위다는 곧 Geforce2 GTS 그래픽 카드인 NV 15 를 출시하여 모든 경쟁사를 완전히 제압했다 (당시 ATI 도 천천히 R200 을 개발하고 있었다).

노인별 Geforce 2 GTS

Geforce2 GTS 그래픽의 3D 성능은 Geforce 256 의 150% 이상이며 표준 DDR SDRAM 유형 로컬 메모리, 32MB 용량, Geforce 256 과 기술적으로 동일하며 이전 livatnt2 와 유사합니다. 뒤이어 발표된 Geforce 2 Ultra 는 3D 가속에서 NVIDIA 왕좌를 계속 공고히 했으며, 이후 Geforce 2 PRO 도 이 제품을 주류로 내세워 후속 쇼장 라듐에 맞서고 있다.

2000 년 중반, nVIDIA 역시 Geforce2 GTS 에 간략화된 Geforce2 MX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출시하여 꼴찌를 했다.

● Shader 는 Geforce 3 을 먼저 경험합니다.

DirectX 8 시대에 Microsoft 의 D3D 는 3D 게임의 주요 API 가 되었습니다. 이번 릴리즈부터 셰이더 개념이 도입되었습니다. Geforce 3 은 DirectX 8 의 모든 기능을 지원하는 최초의 3D 가속 카드입니다. 현재 영위다는 3dfx 를 완전히 물리치고 인수했으며, 끊임없이 등장하는 새로운 상대는 캐나다 베테랑 업체인 ATI 입니다. ATI 는 OEM 시장에서 풍부한 경험과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매 제품 개발에도 강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그것은 영위다와 경쟁하고, 천하를 동등하게 나누고, 단기간에 이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해 왔다.

헤라클레스 Geforce 3

핵심 코드가 NV20 인 Geforce 3 은 새로운 PixelShader 및 VertexShader 하드웨어 논리를 갖추고 있어 픽셀과 정점의 프로그래밍 가능성을 지원합니다. 이것은 하드웨어 T &;; L 에 이어 PC 그래픽 기술이 또 한 번 큰 도약을 했고, 3D 엔터테인먼트의 시각적 경험은 현실에 더 가까워졌다. 파광의 수면은 그 시절 샤더 능력을 과시하는 전형적인 DEMO 로, DirectX 7 이 그린 수면의 효과는 훨씬 단조롭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NV20 에는 광속 크로스오버 메모리 컨트롤러, Z 축 무손실 Z 압축, Z 축 Z 차단 제거 등 메모리 대역폭 향상을 위한 고급 기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Geforce 3 는 반년도 채 안 되어 고급 시장을 지배했고, 반대 ATI 라듐 8500 의 출현까지 지배했지만, Geforce 3 Ti500 은 여전히 라듐 8500 과 맞설 수 있었다. Geforce 4 의 전성기와 FX 세대의 혼란

● 판매의 왕 Geforce 4 MX440

PixelShader 및 VertexShader 를 지원하는 DirectX 8 등급과 TRUFORM, SMARTSHADER, SMOOTHVISION, HYPER-Z II 등의 신기술을 통합한 라듐 8500 이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Geforce 4 제품군 판매량이 가장 많은 것은 Geforce 4 MX440 과 향후 Geforce 4 MX4000 으로, 핵심 아키텍처는 Geforce 2 와 비슷하며 여전히 DirectX 7 시대 수준이다.

Gainward Geforce 4 MX440

Geforce 4 MX440 기술은 완성도가 높고, 제품이 저렴하며, ATI 의 라듐 7500 시리즈도 무력하다. Geforce 4 MX440 은 DirectX 9 제품이 출시된 지 오래되어도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차세대 제품이며, 그 성공은 눈에 띈다. 이 제품은 기술적으로 건전하며, 그 성공의 원인은 원가통제, 시기, 정확한 가격카드로 귀결될 수 있다. 결국, DirectX 8 응용 프로그램 수명이 짧고, 소프트웨어는 여전히 셰이더 프로그래밍의 탐색 기간에 있으며, DX7 수준의 게임은 여전히 ​​주류 응용 프로그램이며, DirectX9 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Geforce 4 MX440 은 엔트리 레벨 시스템에서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뛰어납니다. 또 이 시기도 영위다가 개발을 주도하는 가장 강력한 단계다.

● 영업 왕 II Geforce FX 5200

DirectX 9 와의 완벽한 조화, 실용적인 하드웨어 구성으로 ATI 라듐 9700 의 1 세대 제품이 전복되었습니다. 2002 년 말, 라듐 드래곤 9700 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래픽 성능의 왕좌에 앉아 ATI 와 nVIDIA 결전의 자신감을 재건했다. NVIDIA 레바 TNT2 성공 이후 처음으로 심각한 실패를 겪었다. Geforce FX 시리즈의 핵심 아키텍처는 DirectX 9 의 애플리케이션 방향에서 벗어났고, Geforce FX 5800 은 준 4*2 모드 파이프라인과128 비트 GDDR2 로컬 메모리와 라듐 9700 의 표준 8 * 을 사용했다.

NVIDIA Geforce 5200

Geforce FX 5800(NV30) 과 중급형 FX5600 은 모두 성공하지 못했지만 엔트리급 시장화 Geforce FX 5200 은 여전히 놀랍다. Geforce 4 MX440 의 복제품으로 Geforce 4 MX440 이 차지한 기존 시장을 성공적으로 차지하며 국내 추가 설치형 그래픽 최소 구성 지역을 확고히 차지하고 있습니다. 5 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그것은 여전히 시장에서 대량으로 출하된다.

Geforce FX 5200 은 Geforce FX 5800 을 기반으로 크게 단순화되어 그 자체가 빠르지 않습니다. 발표 당시, 그것의 3D 가속 능력은 매우 제한적이었다. 5 년이 지난 지금도 DIY 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는 것은 AGP 제품+초저가 솔루션의 마지막 위치 덕분입니다. 결국, 현재의 기준에 따르면, Geforce FX 5200 은 2D 그래픽 카드와 다르지 않다.

PCI-E 의 신풍으로 왕위를 되찾고 SLI 가 다시 태어났다.

● 왕이 Geforce 6800 Ultra 로 돌아왔다

Geforce FX 5900 이 라듐 드래곤 9800 을 버퍼링한 후, 2004 년 4 월 NVIDA 는 최신 API DirectX 9.0c 및 PCI Express 버스로 NV40 을 부활시켰다. 2004 년은 PCI Express 표준이 매우 유행하는 해입니다. I9 15P/i925X 및 nForce 4 시리즈 칩셋의 빠른 보급은 PCI Express 의 광범위한 시장에 주어졌습니다. NVIDIA Geforce 6800 Ultra 에 의지하여 다시 한 번 3D 성능을 탈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고, ATI 는 기술 개발의 하락을 밝혔다. 드래곤 X800 시리즈는 최신 API 를 지원하지 않으며, Inweida SLI 와 같은 듀얼 카드 병렬 가속 기능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Geforce 6800 Ultra 는 nVIDIA NV40 제품군의 주력입니다. 0. 13 미크론 제조 공정을 사용하여 코어 주파수는 400MHz 및 350MHz 입니다. 16 내부 렌더링 파이프라인 및 256MB 256bit GDDR3 로컬 메모리를 갖춘 프리미엄 그래픽 카드입니다. 이 그래픽은 Shader Model 3.0 의 DirectX 9.0c, 내장형 CineFX 3.0 엔진, 64 비트 텍스처 혼합 필터링, 32 비트 픽셀 색상 렌더링 정확도, 2 세대 UltraShadow 렌더링 최적화 기술, Color-compression 및 z-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NVIDIA 깊이는 Geforce FX 시리즈의 기술 노선을 흡수하여 너무 자기중심적이고 공격적이다. Geforce 6800 의 NV40 은 Microsoft D3D 사양 및 표준과 매우 일치하며 우수한 하드웨어 아키텍처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Leadtek Geforce 6800 Ultra

Geforce 6800 Ultra 에 처음으로 PCI Express 버스 기반 NVIDIA SLI 기술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멀티 GPU 병렬 기술은 시스템의 3D 가속 기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 기본적으로 단일 그래픽 카드 1.75% 이상의 3D 속도를 구현합니다. 부두교 SLI 의 초기 명성으로 사용자들의 수용도가 매우 높다. ATI 가 나중에 같은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SLI 만큼 유명하고 널리 사용되지 않는다.

● 2 트랙 병렬 Geforce 6600

AGP 와 PCI Express 인터페이스 제품은 모두 매우 인기가 있으며, 이는 Geforce 6 의 중급주력 Geforce 6 의 최대 시장 특징입니다. 초기에 출시된 기함 Geforce 6800 은 여전히 AGP 인터페이스를 채택하고 있지만 포지셔닝은 약간 낮습니다. 기본 PCI Express 버스 칩을 기반으로 하는 Geforce 6600 이 소매시장에 등장하면서 PCI Express 그래픽 카드의 보급도가 비약적으로 높아졌다. 약 1/4 NV40 하드웨어 규모, NV43 코어 Geforce 6600 은 Geforce 6600 GT 와 Geforce 6600 standard 의 두 가지 사양으로 제공됩니다. 이 중 GT 는 더 뛰어난 성능, 코어 주파수 500MHz, GDDR3 메모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Geforce 6600 표준 주파수 300MHz (GDDR2 포함).

Chaintech Geforce 6600 GT

NV3X 세대의 Geforce FX 중급형 그래픽 카드가 일찍 버려졌고, GeForce 6600 은 전례 없는 지원을 받았다. NVIDIA 제품 라인에서 보기 드문 주파수 제한이 느슨하고, 메모리에 헐렁한 제품을 매치해 하류 업체의 사전 예방이 높다. 이 정책은 라듐 드래곤 9550 의 성공 모델을 거의 복제했는데, 사실은 이 생각이 확실히 좋다는 것을 증명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Geforce 6 시리즈는 확실히 성공적인 제품이다. ATI 의 라듐 X700 은 대적할 수 없다, 영위다.

ATI 가 Crossfire 기술을 발표한 후에도 Geforce 6600 표준판이 SLI 기술을 구동하고 지원할 수 있다고 발표했고, SLI 를 지원하는 강력한 듀얼 GFX 칩셋을 허가할 수 있다는 것은 Geforce 6600 에 유례가 없는 일이다.

● 코어 제품군 이름을 Geforce 7800 GTX 로 변경.

DirectX 9.0c 를 지원하는 데 뒤처진 ATI 도 2005 년 말 전체 제품 라인을 ShaderModel 3.0 시대로 이끌었다. 하지만 2005 년 여름에 2 세대 DirectX 9.0c 제품인 Geforce 7800 GTX 를 출시하여 Geforce 6 시대에 축적된 장점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이 세대 제품부터 GPU 칩의 핵심 코드는 Gxx 로 이름이 바뀌었고, 이에 상응하는 Geforce 7800 GTX 는 G70 입니다.

Albatron Geforce 7800 GTX

제품 공예로 볼 때, Geforce 7 은 Geforce 6 의 최종 개선판과 더 비슷하며, 하드웨어 기능은 거의 변하지 않고 트랜지스터 규모와 GPU 의 연산 능력을 높인다. G70 은 여전히 1 10nm 의 성숙한 공정을 채택하고 있으며, NV40 을 기반으로 투명 안티앨리어싱 신기술을 많이 추가했습니다. 강력한 Geforce 7800GTX 는 이미 반년 동안 그래픽 성능의 왕을 차지하고 있다.

한 세대 앞서가는 영위다의 진행과 미래.

● Power duplex Geforce 7950 GX2

2006 년 3 월 Geforce 7900/7600 시리즈 그래픽 카드가 출시됨에 따라 모든 G7X 시리즈 디스플레이 코어는 90nm 입니다. 새로운 제조 기술은 Geforce 7900/7600 시리즈 그래픽 카드의 제조 비용과 전력 소비량을 줄이고 주파수와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Geforce 7900/7600 은 듀얼 링크 사양의 DVI 출력을 제공하며 2560x 1600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지원합니다. PureVideo 의 HD 가속 성능도 Forceware 프로그램을 통해 향상되었습니다.

NVIDIA 또한 맨 위에 4 개의 SLI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이 기술은 4 개의 GPU 를 사용하여 최대 32 배의 앤티앨리어싱을 제공하며 듀얼 GPU SLI 보다 더 높은 이미지 품질과 속도 성능을 제공하여 향후 하이엔드 과부하 컴퓨팅을 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이 기술에 해당합니다.

NVIDIA5 는 지난 5 월 당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싱글 그래픽 Geforce 7950 GX2 를 발표했습니다. Geforce 7950 GX2 그래픽 카드에는 코어 주파수가 500MHz 인 7900GTX GPUs 2 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코어당 기본 메모리는 5 12MB GDDR3 1.2GHz 로 구성되어 있어 디자인이 매우 뛰어납니다. 또한 2 개의 GeForce 7950GX2s 를 사용하여 SLI 지원 보드에 4 개의 SLI 를 구현하고 경쟁사보다 훨씬 뛰어난 슈퍼 3D 가속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NVIDIA Geforce 7950 GX2

Geforce 7950 GX2 는 영위다 기술능력 역사상 가장 화려한 전시로, 상징적인 의미가 실제보다 크다.

● 신세대 Geforce 8800 GTX 의 통합 렌더링

2006 년 6 월 발표된 1 1 의 Geforce 8800 GTX 는 DirectX 10 을 완벽하게 지원하며 렌더링 아키텍처의 스타일을 완벽하게 통합했으며 Geforce 256 에 이어 이 제품은 3D API 표준 3 개월, 속도가 느린 경쟁사 6 개월, 영위다 주력 3D 엔터테인먼트 그래픽 판매 기록을 세웠습니다. Geforce 8800 GTX 를 통해 NVIDIA (Geforce 8800 GTX) 는 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국 시대로 접어들었으며 3D 그래픽 하드웨어 업계의 최고봉에 독립적입니다.

Asus Geforce 8800 GTX

Geforce 8800 GTX 는 G80 GPU 를 사용하며 ShaderModel 4.0 및 NVIDIA Quantum Effects 물리적 처리 기술을 지원합니다. NVIDIA 루미엔엑스 엔진의 도입으로 128 비트 부동 소수점 고동적 범위 조명 및 8 배 다중 샘플링 앤티앨리어싱 효과가 구현되었습니다. G80 은 DirectX 10 의 고급 기능을 지원하는 통합 셰이더 아키텍처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128 범용 스칼라 셰이더가 있는 Geforce 8800 GTX 부동 소수점이 있는 Teraflops, GigaThread 논리는 수천 스레드의 병렬 실행을 지원하고, 모든 셰이더의 균형 잡힌 로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3D 계산을 최대화하고, 이론적으로 DX9 와 dx/kloc-0 에 대해 Geforce 8800 GTX 는 384bit 의 메모리 비트 폭도 지원하며 768MB 의 기본 메모리를 갖추고 있어 2GHz 에 가까운 주파수로 30 형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에서도 게임에 로컬 메모리 용량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Geforce 8800 Ultra 가 등장한 후 Geforce 8800 Ultra 는 가장 빠른 3D 가속 카드는 아니었지만, 이전 세대 주력 100% 의 가속 능력, 번개처럼 빠른 게임 속도, 심지어 어떤 경우에는 cc 를 대체하는 등 초창기 충격은 여전히 기억에 남는다

● 민간 HD +DX 10 Geforce 8600 GT

ATI 와 NVIDIA 병행 추세가 7 년 동안 지속된 후 AMD 가 인수한 AMD-ATI 는 제품 출시 속도가 하락했지만 NVIDIA 역시 강력한 혁신과 생명력을 지녔다. 경쟁사보다 반년 앞당겨 DircectX 10 을 출시한 최초의 최고급 3D 가속 카드 Geforce 8800 이후 17 년 4 월 Geforce 8 제품군, Geforce 8600 및 geforce 850 이 NVIDIA 완전히 확장되었습니다

Geforce 8600 GT 는 유연하고 헐렁한 제품 사양 구성, 합리적인 가격, 균형 잡힌 DX9/DX 10 어플리케이션 가속 기능, 최첨단 HD 하드웨어 디코딩 논리로 차세대 중급형 메인스트림 추가 설치형 그래픽을 대표합니다. Geforce 8600 GT 는 경쟁사의 라듐 드래곤 HD 2600 PRO/XT 보다 동일한 주파수 설정에서 더 빠르고, 구동 성능이 안정적이며, 시장 선택이 더 많습니다.

Geforce 8600 GT 에서 사용하는 GPU 는 G84-300 이며 타이완 반도체 매뉴팩처링 80nm 공정으로 제조됩니다. G80 의 혁신적인 GigaThread 논리 부분은 최대 4096 개의 스레드를 유지하고, 완전히 보존하며, G80 에 없는 새로운 비디오 프로세서와 H.264 BSP 엔진을 통합하여 HD 비디오의 디코딩 기능을 강화합니다. Geforce G84-300 GPU 는 기본적으로 G80 하드웨어 지표의 25% 입니다. 32 개의 범용 셰이더가 있는 GPU 입니다. 사실 16SPs*2 구성입니다. G84 에서 32 개의 범용 스칼라 셰이더의 빈도는 ROP 표준 주파수 675MHz 와 비동기적으로 작동하며 비율은 약 2. 16: 1 입니다. 메모리 컨트롤러는 128bit 비트 폭으로 G80 의 384bit/320bit 보다 훨씬 낮습니다.

NVIDIA Geforce 8600 GT

NVIDIA GPU 는 NV4x 세대 초부터 보조 HD 디코딩 기술인 PureVideo HD 를 출시했으며 2006 년 초 H.264 인코딩 비디오에 대한 디코딩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PureVideo HD 는 CPU 의 압력을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지만 디코딩 프로세스에는 여전히 높은 CPU 참여가 필요하며 CPU 부하를 완전히 확보할 수 없습니다. 현재 NVIDIA G84 와 G86 GPU 에 최신 버전의 PureVideo HD 가 도입되었으며, 가장 큰 개선 사항은 100% HD 비디오 디코딩을 모두 GPU 로 계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CPU 는 완전히 해방되었다.

G7X 및 G80 GPU 의 순수 비디오 HD 기능은 내부 VP (비디오 프로세서) 에서 제공합니다. HD 비디오를 디코딩할 때 코드 스트림 처리 및 역변환 이외의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량의 CPU 기능이 필요한 블록 제거 작업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H. 264 로 인코딩된 고속 영화를 재생할 때, PureVideo HD 를 통해 CPU 를 제거 블록에서 해방시켜도 코드 스트림 처리는 여전히 CPU 에 큰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G84 GPU 의 내부 설계는 비디오 디코딩 논리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VP 버전 업데이트 및 성능 향상 외에도 H.264 디코딩을 위한 BSP (비트스트리밍 프로세서) 엔진이 추가되어 G7X 및 G80 GPU 의 원래 순수 비디오 HD 에서 여전히 CPU 가 비트 스트리밍을 수행해야 하는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HD 비디오 디코딩의 모든 작업을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G84GPU 를 핵심으로 하는 Geforce 860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이제 CPU 컴퓨팅 지원 없이 비트율이 높은 H.264 압축 비디오를 원활하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BSP 는 CABAC/CAVLC 에서 비트 스트림 처리를 지원합니다. 저속 CPU 를 사용해도 CPU 사용률이 40% 이하로 유지되어 시스템 응답성과 원활한 재생을 보장합니다.

진정한 DirectX 10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성능은 모든 것을 증명했다.

●8 계는 계속되고, 9 계는 계속되고 있다.

NVIDIA 1 세대 DirectX 10 Geforce 8000 시리즈에서 완승을 거두며 로우엔드에서 하이엔드에 이르기까지 절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눈 깜짝할 사이에 2007 년 6 월, AMD-ATI 는 1 세대 제품에서 잃어버린 진지를 만회하기 위해 2 세대 DirectX 10 제품인 라듐 드래곤 HD 3000 시리즈로 반격할 예정이다. 하지만 영위다는 1 세대 DirectX 10 제품보다 일주일 일찍 출시된 1 세대 DIRECTX10 제품을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영위다는 Geforce 8000 시리즈의 금자간판을 포기하지 않았다. 새롭게 설계된 G92 코어를 사용했지만 Geforce 8800GT 라고 불리며 새로운 GPU 분쟁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아시다시피 Geforce 8800GT 는 G92-270 코어를 채택하여 기술 지원에서 G8X 의 지속으로 간주 될 수 있지만 핵심 프로세스와 성능면에서 G8X 에 비해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첫째, 더 작은 면적에 더 많은 기능을 통합하기 위해 G92 코어는 7 억 5 천 4 백만 개의 트랜지스터를 포함하는 고급 65nm 공정을 채택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G92 는 여전히 가장 많은 싱글 코어 트랜지스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둘째, 영위다의 차세대 하이엔드 제품으로 BSP 기술과 VP2 엔진을 처음 가입해 영위다의 프리미엄 제품 HD 재생 능력이 떨어지는 아쉬움을 해결했다.

Geforce 8800GT

Geforce 8800GT 는 1 12 스트리밍 프로세서와 16 래스터 프로세서를 갖춘 G92-270 코어를 사용하며, 특히 DirectX/ 그러나 G92 코어 하드웨어의 전체 사양이 128 스트림 프로세서와 16 래스터 프로세서이기 때문에 이번 NVIDIA 출시의 차세대 제품은 가장 강력한 설계가 아닙니다. 그러나, Geforce 8800GT 는 다음 주에 발표된 라듐 드래곤 HD 3870 과 라듐 드래곤 HD 3850 을 상대로 여전히 자신의 실력을 뽐냈다.

●8800 을 풀 사이즈 G92 공격으로 업그레이드.

G92 가 Geforce 8800GT 에서 성공한 후, NVIDIA (WHO) 는 G92 코어의 엄청난 잠재력을 보고 Geforce 8800GTS 5 12MB 버전을 선보였다. 초기에 G80 코어를 사용한 Geforce 8800GTS 640MB/320MB 와 이름이 같았지만 Geforce 8800GTS 5 12MB 는 사양과 성능이 크게 향상되어 출시 후 가장 강력한 싱글 카드로 선정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Geforce 8800GTS 5 12MB 는 이전 세대의 최고급 제품인 Geforce 8800 Ultra 에 비해 Geforce 8800 Ultra 의 절반도 안 되지만 다양한 테스트에서 성능을 따라잡거나 능가합니다.

Geforce 8800GTS

Geforce 8800GTS 5 12MB 타이완 반도체 매뉴팩처링 65nm 공정으로 제조된 G92-400 코어, 128 스트림 프로세서 및 16 래스터 프로세서, 전체 사양 설계. Geforce 8800GT 는 16 스트림 프로세서밖에 없지만, Geforce 8800 gt 5 12MB 의 기본 클럭 속도는 제품 간 성능을 근본적으로 끌어올려 프리미엄 이미지를 결정합니다.

Geforce 8800GTS 5 12MB 와 Geforce 8800GT 모두 동일한 P393 공용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외관상의 주요 차이점은 히트싱크가 2 소켓 고효율 히트싱크로 업그레이드되고 비디오 카드 전원 공급 모듈이 3+ 1 상으로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설계는 고주파수 등의 요인으로 인한 높은 전력 소비, 고온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획기적인 9 계가 DX 10 으로 전면 진입했다.

● 천 원의 중요한 장소 9600GT 전면 경계.

Geforce 8800GTS 5 12MB 와 Geforce 8800GT 가 G9X 의 초기 어플리케이션이라면 2008 년 2 월 2 1 일에 나타난 Geforce 9600GT 가 Geforce 9000 시리즈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2007 년에는 G92 코어를 사용하는 새로운 Geforce 8800 시리즈, G98 코어를 사용하는 새로운 Geforce 8400GS 등 G9X 코어를 사용하는 많은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G9X 코어를 사용하는 Geforce 9000 시리즈에 속하는 Geforce 9600GT 가 첫 번째입니다. 또한 Geforce 9000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은 일반적으로 NVIDIA 출시 순서와는 달리 모델 중 자릿수' 6' 이 NVIDIA 미드티어 제품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NVIDIA 미드티어 출시에는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업계 경쟁자들의 압력이 점점 작아지고 있고, 다른 하나는 영위다가 이 부문에서 확실히 유연한 장기 제품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Geforce 9600GT 는 새로 설계된 NVIDIA 65nm 공정 G94 코어, 64 기본 스트리밍 프로세서, 16 래스터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G94 코어는 G92 코어와 유사한 기술 사양 및 셰이더 수에서 64 개의 스트림 프로세서를 줄였지만, G94 코어는 G92 결함 차폐 사양에서가 아니라 새로운 디자인 제품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Geforce 9600GT

규격과 비용상의 우세로, 영위다는 그것을 천 원의 가격대에 정확하게 배치했다. 출시 초기에는 가격이 허비했지만 3 개월간의 세례와 생산공예, 제조비용의 추가 최적화 끝에 많은 비공공 Geforce 9600GT 의 가격이 900 위안 하락해 가격 대비 성능, 특히 성능에 중점을 둔 많은 사용자들이 선호되고 있다.

Geforce 9600GT 와 Geforce 8800GT 는 현재 성능과 가격에 많은 겹침을 가지고 있지만, NVIDIA 및 모든 그래픽 공급업체가 Geforce 9600GT 를 강력히 주장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Geforce 8800GT 가 가까운 장래에 Geforce 9800GT 로 복귀하고 geforce 와 함께

● 가장 강력한 싱글 카드 듀얼 코어 "심장"

NVIDIA (Geforce 9000 시리즈) 는 2008 년 3 월 18 일 발표 후 Radeon HD 3870x2 가 방금 획득한 최강 싱글 카드 타이틀을 탈환한 현재의 주력 제품인 ——Geforce 9800 gx2 를 두 번째로 선보였다. AMD-ATI 디자인의 최고급 제품과 조화를 이루며 단일 카드 듀얼 코어 디자인으로 디자인과 기술 성숙도 면에서 NVIDIA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결국 NVIDIA 디자인의 Geforce 7950GX2 는 Geforce 7000 시리즈 시대의 듀얼 코어 제품이다.

Geforce 9800GX2

Geforce 9800GTX

Geforce GT200

Geforce 9800GTX+

GeForce GTX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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