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청소년 오락 포럼 - 변론 경기 공예 기획서 틀.

변론 경기 공예 기획서 틀.

변론 경기는 우리의 논리적 사고능력을 반영하고 우리의 음성 표현 능력을 단련하는 중요한 과정이다. 토론 대회를 위한 좋은 계획을 세우자.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변론과정 계획서 템플릿'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독서를 환영합니다.

변론 과정 계획서 템플릿 (1) 대학은 우리의 재능을 충분히 보여주는 플랫폼이다. 캠퍼스에서 학생들은 방향을 가리키고, 말을 깨우치고, 방규를 꾸짖었다. 그것은 청춘의 활력을 발산하며 풍부한 지식을 드러내고 있다. 단체위가 학풍건설 강화, 학습분위기 풍성, 캠퍼스 문화 번영이라는 호소에 적극 응하기 위해 각 반 출전 선수 중 변론팀을 선발하기 위해 도시관리학원 내부에서 경기 형식으로 탈락과 선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새 학기가 개학할 즈음에 우리 과는 특별기획으로 이번 행사를 조직했다.

주제: "대학생들에게 접근" 토론 대회.

I.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과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며, 대학생의 생기발랄하고 긍정적인 정신 상태를 반영하고, 탐구와 변론 인재를 양성하고,' 공정한 경쟁, 1 위 쟁취' 정신으로 학생들의 비판적 사고력, 팀 조직, 단결 협력 능력을 제고하고, 학생 간의 사상 감정 교류를 촉진한다. 학원의 변론팀을 조직하다.

둘째, 활성 대상

신입생, 전공당 두 팀을 파견하다.

셋째, 활동 시간

변론 비디오 시청: xx 월 xx 일 (즉 토론대회를 열고 학습교류회를 관람하는 것).

행사 홍보: 학교 식당에는 포스터, 기숙사 건물, 학교 건물 스티커 포스터, 학습부 퇴근홍보활동이 붙어 있다. 등록하기 전에, 우리는 저녁 자습 시간을 이용하여 성관학원 각 반에서 선전을 하고, 각 반을 조직하여 멀티미디어 교실에서 변론 경기 동영상을 시청할 것이다. 다 보고 나면 각 반의 선수 명단을 수집하여 관련 변론 지식을 설명하여 그들이 시합에서 더 잘 발휘할 수 있게 한다.

추첨: xx 월, xx 일.

판사 훈련: xx 일 저녁 자습.

예선: 넷째 주 (xx 일과 xx 일 하루 두 번).

복전: 5 주 (복전 반 추첨은 xx 일, 복전은 xx 일) 입니다.

결승전: 6 주째 (결승에 진출한 반은 xx 호에서 추첨하고 챔피언팀은 xx 호에서 결정됨).

넷째, 행사장

교수 건물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심사 위원

1. 멘토와 도시관리학원은 단총지학생회 국 (* * * 4 명) 을 임명했다.

2. 각 반의 학습위원은 모두 공심 (* * * 9 명, 소수가 다수결에 복종하는 원칙에 따라 모두 한 표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자동사 활동 과정.

예선: 각 팀은 대표 추첨을 파견하여 경기 그룹을 결정하고 우열을 변론할 것이다. 네 차례의 예선이 동시에 진행되어 각 경기의 우승반이 복전으로 진급했다.

복전: 진급반 추첨은 경기 그룹을 결정하고 우열을 토론한다. 두 경기가 동시에 진행되며, 매 경기에서 이긴 반은 우승을 다투고, 나머지 두 팀은 3 등을 쟁탈한다.

결승전: 고급반 추첨은 변론 경기의 우열을 결정하고 경기의 1 위, 2, 3 위를 결정한다.

일곱. 변론 경기 절차

1, 진행자는 참가 팀과 그 위치를 소개했다.

2. 광장부터 각 대원들이 차례로 자신을 소개한다.

3. 사회자가 심사위원을 소개합니다.

사회자는 경기 절차를 소개합니다 (총 28 분).

논쟁이 시작되자 양측은 각각 3 분 동안 논쟁을 벌일 것이다.

공방 단계에서 정측 이변은 마이너스 이변과 마이너스 삼변에 세 가지 질문을 제기한다 (질문당 10 초 이하, 각각 20 초 이하) 1 분 30 초.

공방 단계에서 상대방에게 세 가지 질문을 한다. 상대 (질문당 10 초 이하, 답당 20 초 이하) 1 분 30 초.

요약하면 공방 단계, 측 3 변 1 분 30 초.

요약하면 공방 단계에서 상대방은 1 분 30 초를 논쟁한다.

자유변론 쌍방은 자유변론을 펼칠 것이다 (1 인당 5 분).

끝말: 양측은 끝말을 3 분 동안 논쟁한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의장은 경기가 끝났다고 발표했습니다.

7. 심사위원 대표는 변론에 대해 평론을 진행하여 쌍방의 점수를 판단한다.

8. 사회자가 경기 결과를 발표했다.

여덟, 상 설정

경기는 상위 3 위, 우수 변론자 3 위, 우수 반 조직상 1 명을 확정했다. 증명서를 발급하고 적절한 물질적 상을 주다.

토론 공정 계획 템플릿 (b) a, 활동 목적

이번 변론대회는 중국 국경절 xx 주년 내용과 결합해 변론 설정상 이 문제를 구체적으로 시행하고, 학생들의 변론 능력을 단련하며, 최근 기간의 주제를 이행할 것이다.

둘째, 주최자

정법학원 학생회 교육부.

셋째, 팀 요구 사항

1. 이 변론 경기는 11 개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학 1 학년 2 학년은 반 단위로 팀을 구성해 초전을 진행하며 각각 사상정법 연구회, 법학회 백학교 대표 팀을 설립했다. 두 팀이 직접 진급했다. 각 팀은 4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2. 각 경기 선수들의 변론 순서는 바꿀 수 있지만 경기 전날 주최측에 통지해야 합니다.

3. 경기 당일 참가팀은 가능한 한 옷을 차려입고 경기의 규범성을 보여야 한다.

넷째, 경기 제도

경기는 단일 토너먼트로 총 11 경기로 초전, 복전, 준결승, 결승전으로 나뉜다. 대학 1 대 2 각 반의 10 개 팀이 초전 5 개 팀의 각축을 진행하고, 초전 5 개 팀과 백가사상정법 연구회, 법학회 7 개 팀이 복전에서 3 대 3 의 조별 토론을 진행한다. 1 결원 팀이 직접 진급했고, 4 개 승리팀이 복선에 진출했고, 복전 승리팀이 결승에 진출했다.

추첨은 4 라운드로 나뉘어 각각 초전, 준결승, 준결승, 결승전이다. 예선 전에 우승팀은 추첨을 해서 준결승팀을 결정하고, 우승팀은 추첨을 해서 결승전의 우열을 결정하였다.

이번 대회 초연에는 A 1, A2-E 1, E2 5 조 번호를 사용했는데, 여기서 같은 글자로 정측 (예: A 1-A2, b/kloc) 복전은 세 세트의 번호 (F 1, F2-H 1, H2) 를 사용하며 홀수는 정방향 (예: F 1, g/kloc-0) 을 나타냅니다 K 1 및 K2 는 최종, M 1 은 양수, M2 는 음극입니다.

변론 경기의 각 참가팀에 대한 형평성을 보장하기 위해 추첨을 하기 전에 대회 집행위원회는 이미 변론 대회에 상응하는 추첨 번호를 배정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절차

의장은 변론이 시작되었다고 발표하고 각 참가팀, 심사단 멤버 및 경기 규칙을 소개했다.

(1) 성명을 발표하다.

긍정적인 논점은 먼저 진술을 하고, 뒤에는 부정적인 논점이 있다.

(2) 공격과 토론.

1, 정변은 일대일로 진행되며, 반대 변론자와 반대 변론자는 모두 답변에 참여할 수 있다.

2. 상대방은 일대일 공격과 방어를 할 것이고, 양측 모두 수비에 참여할 수 있다.

3. 정방의 3 변은 일대일 공방이 되고, 반대측의 2 ~ 3 명의 변론자는 답변에 참여할 수 있다.

4. 상대팀은 일대일 공방을 할 것이고, 상대팀과 수비팀은 모두 수비에 참여할 수 있다.

5. 공격측 수비수는 질문권이 있어 피질문자는 긍정적으로만 대답할 수 있고 질문해서는 안 된다. 피의자 측이 질문을 하면 공격측 수비수가 반드시 대답하는 것은 아니다. 양측의 발언 시간은 제한이 없지만 공방 쌍방의 누적 발언 시간은 30 초를 넘지 않고, 피의자의 누적 발언 시간은 1 분을 넘지 않는다. 질문과 대답은 간결하고 명료해야 하며, 질문을 반복하고 회피하려면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특히 각 발언 후 공격측 답변은' 상대방 답변친구에게 대답하라' 고 말해야 하고, 피의자측은 매번 발언할 때마다' 내 대답이 끝났다' 고 말해야 한다. 컴퓨터 타이머는 각각 두 팀의 시간을 잰다. 한 팀원이 그가 이미 발언이 끝났다고 말할 때, 다른 팀의 타이밍은 즉시 시작될 것이다. 만약 한쪽이 발언 시간이 이미 도착했고, 다른 쪽이 아직 시간이 있다면, 그 선수는 그 팀의 시간이 다 떨어질 때까지 계속 발언할 수 있다.

6. 공방 총결산: 먼저 정면측이 공방 총결산을 하고, 그 다음에 반대쪽에서 공방 총결산을 한다.

(3) 자유 토론.

1. 자유 변론 시간, 각 변론자가 말하는 순서, 시간, 횟수는 제한이 없지만, 전체 팀의 총 발언 시간은 5 분을 넘지 않는다. 변론자는 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 자신의 논점을 강화하고 상대방의 발언을 반박해야 한다. 그들이 모호하고 욕설을 하면 팀의 득점에 영향을 줄 수 있다.

2. 자유변론시간이 시작되자 어떤 정팀 멤버라도 먼저 일어서서 발언한다. 그가 말을 끝낸 후, 상대방의 어떤 대원도 즉시 발언해야 하고, 쌍방은 시간이 다 떨어질 때까지 절차에 따라 번갈아 발언해야 한다.

3. 컴퓨터 타이머는 각각 두 팀을 위해 시간을 잰다. 한 선수가 발언을 마치고 앉으면, 다른 선수는 즉시 타이밍을 시작할 것이다. 첫 팀이 발언 시간이 30 분밖에 남지 않았을 때 벨소리가 울린다. 연속 두 번째 종소리가 울리면 시간이 다 됐으니 연설은 곧 끝나야 한다. 한 쪽의 발언 시간이 이미 다 떨어졌고 다른 쪽이 아직 남은 시간이 있다면, 그 팀 구성원은 그 팀의 시간이 다 떨어질 때까지 계속 발언할 수 있다.

(4) 끝말.

총결산 발언 단계에서 변론 쌍방은 모두 변론의 전반적인 상황에 근거하여 총결산하여 발언해야 한다. 먼저 반대하는 쪽에서 총결산 발언을 한 다음, 적극적인 쪽에서 총결산 발언을 한다.

(5) 청중이 질문하다.

1. 시청자들이 상대방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하자 상대방이 대답했다.

관중들이 광장에 한 가지 질문을 하자 광장이 대답했다.

관중이 상대방에게 한 가지 질문을 하자 상대방이 대답했다.

관중들이 광장에 한 가지 질문을 하자 광장이 대답했다.

각 문제는 먼저 배심원에 의해 검토됩니다. 검토가 통과된 후 이 문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6) 의장은 배심원에게 의견을 발표하기 위해 떠날 것을 요청했다.

(7) 관중이 자유롭게 질문하는 시간.

(8) 의장은 재개를 선언하고 심사위원에게 경기에 대해 평론을 하도록 요청했다.

(9) 의장은 심사위원단의 결과를 발표하고 경기가 끝났다고 선언했다.

여섯째, 판단

(1) 기본 규칙.

1, 초전과 복전은 4 명의 심사위원이 판단한다.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다섯 명의 심사위원이 평가한다.

2. 매 경기가 끝난 후 심사위원단 대표가 판단하고 발언한다.

3. 각 경기의 결과는 심사위원이 결정한다.

(2) 상세한 채점 규칙.

1, 그룹: 100.

(1) 토론 단계 점수에 따르면 60 점:

선언: 10 점; 공격과 방어: 10 점; 공격과 방어 요약: 10 점; 자유 토론: 10 점

청중의 질문에 답하십시오: 10 점; 종가 선언: 10 점.

(2) 종합 인상 점수, 40 점:

논점 구조가 완전하다: 10 점 이번 토론 주제의 구현: 10 점;

논쟁에 대한 이해와 분석 깊이: 10 점 팀 맞춤 및 전체 효과: 10 점.

2. 개인 부분 (심사위원 채점에 의해 생성됨) * * * 50 점.

(1) 언어 표현 (계층, 질서, 순순, 정확한 단어 사용) 10 점.

(2) 전체 협력 (상호 지원, 자연협력, 긴밀한 연계) 10 점.

(3) 표정과 표정 (자연스럽고 대범하며 손짓이 적당하며 상대와 심사위원을 존중함) 10 점.

(4) 반박능력 (대답은 간단하고 질문은 심오하고 힘이 있다) 10 점.

(5) 종합인상 (전체 토론의 표현) 10.

참고: 1. 매 경기 승부의 판정은 모든 심판이 종합적으로 판단하고 득점자가 이긴다.

2. 개별 변론자는 개인상을 판단하는 근거로만 사용되며, 매 경기 결과를 판단하는 것과는 무관하다.

일곱. 운동회의 예방 조치

(1) 각 팀과 관중이 스스로 주석을 수호하도록 요구하면 경기 절차에서 주석의 안배에 복종하십시오.

(2) 변론자가 그라운드에서의 손짓은 자연스럽게 대범하다. 상대방에게 손가락질하지 말고, 부적절한 비유를 하고, 이웃 변론자의 발언을 억압하고, 쓰레기를 버리는 등 문명화되지 않은 행동을 하지 마라.

(3) 표준어로 말하고, 행동거지에 주의를 기울이고, 타인의 인격권, 민족 종교 신앙, 생활 습관을 존중하고, 욕설과 어떤 형태의 인신공격도 금지하십시오.

(4) 변론자의 발언은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어야 하며, 모호하지 않아야 한다. 경전을 인용하도록 격려하되 함부로 지어서는 안 된다.

변론자는 미리 준비한 원고를 보지 마라, 위반된 심사위원은 재량에 따라 점수를 공제하고 전시를 장려할 것이다.

토론과 관련된 시각 자료를 미리 준비하거나 책과 신문의 요약을 전시하고 인용하여 논점을 강화하다. 필요한 경우, 심사위원은 변론자가 인용한 자료와 자료의 출처와 출처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권리가 있으며, 변론 양측이 각자 인용한 시각 자료, 잡지, 통계 등의 자료를 제출하여 검증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5) 변론자의 발언과 경기 사고방식은 역대 전국 대학 토론대회와 국제대학 토론대회를 참고할 수 있지만 표절은 엄격히 금지된다.

(6) 분위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참가자들에게 차트, 작은 전시판 등 다양한 형식으로 자신의 관점을 설명하도록 독려한다.

(7) 공방 과정에서 쌍방은 동시에 서 있어야 하며, 이번 대결에서 질문자는 상대방을 방해할 권리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8) 자유 변론 시간, 각 변론자가 말하는 순서, 횟수, 시간은 제한이 없다. 쌍방은 반드시 번갈아 발언해야 하고, 한쪽이 발언이 끝나면 앉아서 다른 쪽에 시간을 맞춰야 한다. 한쪽이 시간을 다 써버린 후, 다른 쪽은 계속 이야기할 수 있다. 한쪽이 상대방이 말을 끝내지 않은 상태에서 강제로 발언하는 것을 금지하고, 한쪽이 다른 쪽이 말을 끝내지 않은 상태에서 계속 발언하는 것을 금지한다.

(9) 변론자가 발언할 때 시간을 절약하세요. 각 발언 절차가 30 초 동안 지속되면 컴퓨터 타이머 힌트가 있습니다. 컴퓨터 타이머는 각 강연 절차가 끝난 후 프롬프트를 표시합니다. 발언 시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발언하지 마세요.

(10) 변론자는 관중의 질문에 대답할 때 예의가 있어야 한다. 질문에 대답하면 돼, 관중을 공격하지 말고.

(1 1) 경기가 끝난 후, 경기 양측의 변론자는 서로 악수를 하며 심사위원 심사위원에게 감사의 뜻을 표해야 한다.

(12) 참가자와 관중에게 심판의 최종 판결을 존중하도록 요청합니다.

여덟. 변론 경기의 준비와 인원 배치

(1) 준비 작업.

1. 이번 논쟁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 부서의 직원들은 세 그룹으로 나뉜다.

(1) 변론 공모 및 주제 선발팀: 우리 부서는 xx 월 초 반장 정례회에서 xx, xx 2 급 공모 토론과 주제의 소식을 발표하고, 각 팀에게 이번 대회 조직위원회와의 직접 연락 (반장은 각 반에서 이 일을 담당함) 을 직접 책임지도록 요구하고, 공모작업은 xx 월 중순 정오에 끝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본 조의 업무는 다음과 같다. xx, xx-xx, 팀원들이 스스로 자료를 살펴보고 10 토론, 5 가지 주제를 선택한다. Xx 일 정오 12:30- 13:00 학련 사무실에서 각 반의 변론 대회와 화제를 수집하고 각 팀 책임자의 이름과 연락처를 기록하며 수집한 정보를 반별 통계로 통합해야 합니다. Xx 일 오후 4: 00 은 결승전 토론 제목, 주제 및 모든 통계 자료 (전자 문서) 를 부장, 차관에게 제출하여 검토한다. Xx 년 xx 월 xx 일 오후 7 시 결승전 변론 문제를 해당 일련 번호와 일치시켜 인쇄합니다.

(2) 강의실 신청, 심사위원 초청: xx 년 xx 월 xx 일 오후 종합건물에서 멀티미디어 교실 2 개를 신청하고 심사위원 8 명 (장소당 4 명) 을 초청하기로 했다. 지난 토론자 및 기타 고교학생회 의장, 부주석에서 심사위원을 생산할 예정이며, 초청은 xx 일 오후 7 시에 끝난다. 팀은 또한 xx 년 xx 월 xx 일 밤 10: 00 에 초전 추첨을 하는 교실을 찾을 책임이 있다. 복전은 xx 에 있는 멀티미디어 교실 두 개를 신청하고, 결승전 보고청의 신청 세부 사항은 그때 배정됩니다.

(3) 주최자: xx 년 xx 월 xx 일 밤 10: 00 시에 종합건물 강의실 조직팀에서 추첨을 할 예정입니다. 각 팀은 xx 년 xx 월 xx 일 7 시 이전에 추첨 시간과 장소를 각 팀 책임자에게 통지하고 추첨 전에 서명하도록 요청합니다. 현장 직원을 조직하여 제비를 뽑고 결과를 기록한 후 각 팀에게 슬라이드를 준비하여 각 팀을 소개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제출하라고 통지합니다. 구단은 미래 복전과 결승전 추첨도 담당한다. 구체적인 시간대는 별도로 통지하지만 서명 작업을 잘 해야 하며 해당 팀 책임자에게 미리 통보하고 추첨을 하고 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4) 변론공모팀 업무가 끝난 뒤 홍보와 브리핑을 담당한다. 즉 매번 경기 전에 전단지 한 부를 쓰고 포스터로 홍보부에 전달해 홍보할 때마다 경기 결과가 홍보부에 통보된다.

(2) 홍보 사업.

1. 포스터 홍보: 초전, 복전, 결승전 전 통지, 경기 후 성적 발표.

2. 현수막 홍보: 경기 전 현수막 홍보는 결승전까지, 각 대회장 현수막 홍보 (이번 토론회 주제와 결합해야 함).

(3) 토론 현장.

각 장소 1 의장 (진행자 발언과 경기 절차를 미리 숙지).

각 경기장마다 타이머 한 명 (타이밍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미리 배워서 경기 과정과 시간 요구 사항에 대해 자세히 숙지).

차 만드는 기계, 각 장당 한 대, 평점표를 보내고 받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차, 차, 차, 차, 차)

회의록: 경기장당 1 부.

각 관은 두 개다.

합계: 각 경기장에는 6 명의 직원이 필요합니다.

(d) 구체적인 일정

1, xx 월 상순 반장회: 시간소프트웨어를 가지고 xx, xx 각 반이 xx 월 xx 일 12:30- 13:00 사이에 토론회를 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2.xx 년 xx 월 xx 일 오후 4: 00 토론회 공모팀은 토론경기와 주제 공모 결과를 장관과 차관에게 제출하고, xx 년 xx 월 xx 일 오후 7: 00 에 최종 결과를 인쇄하며 심사위원을 초청하고 수업 숙제와 보고 결과를 신청했다.

3.xx 년 xx 월 xx 일 밤 10: 00, 추첨 및 결과 기록. 서명과 변론 문제에 해당하는 명단과 질서권이 준비되었는지 미리 점검하고, 질서권을 발급하고, 각 팀에 슬라이드를 제출할 시간과 장소를 통지하고, 각 팀에 치어리더를 가지고 오라고 요구했다.

4.xx 년 xx 월 xx 일 오후 9 시 이전에 모든 참가팀은 우리 팀을 소개하는 슬라이드를 연대위 사무실에 제출해야 하며, 마감일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사회자와 타이머에게 각자의 일에 익숙해지도록 요구하고, 문제가 있으면 제때에 보고하도록 요구하다.

5. 초전은 xx 년 xx 월 xx 일 오후 7 시 30 분에 열리며 직원 6 시 30 분에 출석하고 각 팀은 7 시에 출석해야 합니다. 경기가 끝난 뒤 진급 팀 책임자를 미리 소집해 추첨을 통해 복전 토론을 결정했다.

6. 예선 결과를 발표하고, 예선 인원, 교실, 심사위원을 배정하고, 업무 실시를 통지한다.

7, xx 월 xx 일은 재회일로 결과를 발표합니다.

8.xx 월 xx 일 복전, 결과 발표, 북구 강당 신청.

9. 결승전은 xx 일에 개최됩니다.

10, 최종 경기 결과 발표.

1 1. 재료는 그룹으로 요약되고 통합되어야 합니다.

아홉. 변론 경기 총결

이번 변론대회를 잘 운영하기 위해 학부는 이전의 경험을 바탕으로 행사 방안을 미리 잘 짜고 부의장과 학생작업팀을 분관하는 선생님께 심사를 맡기고, 전회 학교 수준의 변론자와 지도교사에게 구체적인 지도를 요청하여 변론 문제를 선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1 학년 각 반이 각각 팀을 구성했기 때문에 변론 절차에 더 잘 익숙해지기 위해 교무부는 1 반 토론회 담당자를 전문적으로 조직하여 북구 행사실에서 변론 경기를 관람했다. 또한, 각 토론 전에, 게임의 구체적인 준비를 인쇄 하 고 다양 한 클래스에 배포, 게임에 대 한 완벽 한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병원 홍보부와 각 반의 협조로' xx 컵' 토론대회에 대해 대대적인 홍보를 했다. 홍보부는 현수막을 걸어 광고판을 그렸다. 모두의 흥미를 높이기 위해서, 더 많은 학우들을 끌어들여 이 토론에 참여하게 하다.

이 행사는 우리 학교 교사와 학생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받았다. 매 경기마다 양측의 변론가가 분명하고, 논거가 유력하며, 변론 스타일이 제격이고, 행동거지가 대범하고, 말투가 유창하여, 그들의 풍부한 지식과 투쟁 정신을 충분히 구현하여 당대 대학생의 양호한 문화적 소양을 보여 주었다. 이번 행사는 학우들이 말솜씨와 사고를 단련할 뿐만 아니라 학과 내 각 전공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학과 내 각 전공 간의 우의의 발전을 촉진하며 우리 병원의' 후함, 지혜, 신망, 대중 헌신' 의 훌륭한 전통을 발양하였다.

이 행사는 약간의 성과를 거두었지만, 여전히 약간의 결점이 있다. 앞으로의 활동에서 개선과 보완이 필요하다.

이번 행사 초전, 멀티미디어로 경기 시작 시간이 지연되면서 경기 종료 시간이 늦어져 3 차전 관람객 수가 많지 않고 관객들의 열정도 높지 않았다. 따라서 앞으로의 활동에서 시간을 엄격히 파악해야 한다.

변론 경기에서 선수의 예절 문제와 같은 경기에도 몇 가지 문제가 있다. 이는 심사위원이 반복적으로 강조한 것이다. 그래서 다른 부서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선수들의 경기 전 훈련을 강화해야 한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