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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배우의 연기를 교과서식 연기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5 거요우 < P > 거요우 < P > 갈할아버지의 연기가 눈에 띈다. * * 칸 영화제는 뚜껑을 덮지 않았다. 살아있는' 서복귀는 부잣집 자식의 패가연역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특히 모든 가산을 다 걸은 후 그 연극에서 무너진 복귀는 거리에 서서' 다 끝났어' 라고 외쳤다. 정말 애통해하고, 노여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살아 있다'

이후 출연한' 갑을 을',' 대권',' 성실하지 않다',' 총알을 날리게 하라' 등 고전도 흥미진진한 작품이다. < P >' 탄알을 날리게 한다' 는 탕사신

4 당국강 < P > 당국강 < P > 역을 맡았다 그 연극의 폭이 넓고 공력이 깊음을 알 수 있다. 이전의 당국강은 얼굴이 잘생겨서' 크림 틈새' 라고 불렸다. 이' 단술' 에서 벗어나기 위해 당 선생님은 최선을 다해' 삼국연의' 중 제갈량을 연기하며 자신의 스크린 이미지를 완전히 뒤바꾸었다. 캐릭터에 대한 그의 강력한 통제력과 모양을 보여 준다. < P > 고전적인 제갈량 < P > 이' 옹정왕조' 에서 맡은 격려정투적인 옹정, 그런 외로움과 한심, 이상에 대한 추구와 무력감, 한 세대 제왕의 쓰라린 표현이 어우러져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당국강이 연기하는 옹정황제

3 초황

초황

초나리가 주로 연극 무대에서 활약하지만 그가 연기하는 영화작품은 항상 브라운관의 초점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앞서 언급한' 옹정왕조' 는 강희황제 역을 맡았다.

' 옹정왕조' 에서 강희황제

역을 맡은 많은 사람들이 강희와 천따오밍 강희를 비교했다 옹정왕조' 에서는 강희의 웅재와 만년의 여러 가지 문제가 가져온 우려를 결합해 역사를 복원한 강희 황제를, 심지어 초조하게 한 정거장까지, 대사 없이 공연한 느낌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비슷한 작품으로는' 한무대왕' 의 한경제,' 북평무전' 중 어찌 창등이 있다.

' 한무대왕' 에서 한경제

2 진보국

진보국

소편들이 스크린에서 진보국을 만났을 때' 한무대왕' 이 뜨겁게 방송되면서 나는 피가 끓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야말로 두피가 저리다. 한무제의 영명한 신무를 담력이 전부 공연되었다. 끈기 있는 눈빛은 사자와 같다. 나는 그의 눈빛을 통해 그의 복잡한 불같은 내면 세계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 P >' 한무대왕' 중 한무제 < P >' 대저택문' 의 백칠할아버지도 주제곡 속' 이 오만한 뼈, 두드리는 소리!' 일생은 소탈하고, 일생은 방탕하지만, 정이 있고 의리가 있어 망국노가 되지 않는다. 역시 국극의 모범이 될 만하다. < P > 와' 찻집' 에서 맡은 왕리발은 작은 인물에 대한 그의 통제를 시청자들에게 보여 주었다. 왕리발은 찻집 장으로서 난세에 완벽을 추구해야 했다. 세상을 꿰뚫어보고 인심을 꿰뚫어보았지만 어쩔 수 없이 이 모든 것을 바라볼 수밖에 없었다. 이 늙은 장롱을 연기하여 이전의 제왕의 기개와 영웅적인 기개를 전혀 볼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 드라마' 찻집' 을 보러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극 전체가 마치 자신도 그 격동의 세월을 경험한 것처럼, 사람을 야유하게 합니다.

' 찻집' 에서 왕리발

1 이설건

이설건

역을 맡아 어릴 때 드라마' 수호전' TV 에 뛰어들어, 드라마 속 송강을 통통하게 때려야 숨이 풀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TV 명언) 이설건판 송강

은 (는) 어떤 연기인지 시청자들이 한 배우를 이렇게 미워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 P > 이설건 선생님이 빚은 모든 이미지는 스크린 이미지뿐 아니라 살아있는 사람입니다. 배역과 조화를 이루었다고 할 수 있다. 이설건 선생님의 연극을 볼 때 이것이 공연이라는 것을 전혀 느끼지 않고' 그래, 그가 그렇지 않니' 라는 대체감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 배역명언) < P > 이설건 선생님에 대해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소잘 생긴' 중 장소린 대장미남이다. 이설건 선생님은 원래 동북인이 아니었고, 동그란 얼굴의 장소림과도 많이 닮지 않았다. 그러나 바로 이 같은 군벌을 연출해 적에 대한 간교함, 일본인에 대한 증오는 또 기댈 수밖에 없었다. 장학량의 깊은 부성애, 의형제를 맺는 것에 대해, 모두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진 장대장을 앞까지 데려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특히 그 문장: 강호는 때려죽이는 것이 아니라 세상 물정이다. 고전적인 대사가 되다.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잘생긴 사람이 폭사한 후에도 드라마를 버리지 않기로 선택한 것은 강경하게 이 TV 를' 잘생긴' 으로 연출했다고 할 수 있다. 공연 예술의 높이를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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