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공포영화 < P > 는 아담 그린의 바쁜 모습이 눈에 띄지만 그에 상응하는 선택권과 미래에 대한 예측할 수 없는 예측도 유지하고 있다. 거의' 냉동' 이 완성되었을 때 다른 사람이 상상할 수 없는 속도로 이뤄졌다 다시 한 번 살인광 빅토르 크로리를 둘러싸고 매우 우수한 이야기 체계를 세웠는데 ... 사실,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속편을 만드는 것이 진보뿐만 아니라 퇴보를 의미할 수도 있지만 그린은 자신의 미래가 이미 최대한의 안전보증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고민을 느끼지 않았다. 사실, 당초' 도끼' 가 개봉했을 때의 모습을 돌이켜보면' 리메이크도 속편도 아니다' 라는 표어가 나왔는데, 지금은 그린이 속편과 함께 공포영화 분야로 복귀하는 등 자조적인 암시라고 할 수 없다. 그는 "사실 모두가 잘못 이해했는데, 우리가 이런 문장을 선택한 이유는 나는 또한 그들이 어떤 이유로 나를 거절했는지 분명히 기억한다.' 이 이야기는 매우 훌륭하고, 글쓰기 스타일도 매우 재능이 있으며, 그 안에는 거대한 오락성이 담겨 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 이런 영화 추세와 트렌드에서 그것을 만들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리메이크도 아니고, 속편도 아니고, 일본 영화에서 리메이크된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 그 당시, 당신의 대본이 공포 이야기를 하고 있지만 속편은 아니었다면, 그것을 스크린으로 옮기는 것은 정말 어려운 시도였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첫 번째 영화가 아직 촬영되지 않았을 때, 우리는 이미 속편을 계획하고 있었다. 앞뒤 두 편의 이야기는 큰 연관성을 띠고 있고, 내용도 멀리서 호응하는 것이다. 모든 것이 잘 짜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나는 이것이' 도끼 2' 가 나에게 매우 특별한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빅토르가 이번에 돌아올 때 무엇을 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을 죽였습니까? 어떤 잔인한 방식을 사용합니까? 우리가 속편을 만드는 것은 영화 의도를 위한 것이다. 마리베스라는 인물이 역을 바꿔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약간의 아쉬움을 표하는 것 외에는 이런 시기가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좋은 악당이라면 영화 시리즈를 발전시킬 가능성을 충분히 갖추고 있고, 당연히 몇 가지 위대한 생각이나 개념을 도출할 수 있다. 속편이 나올 때, 그것은 누군가가 정말로 그것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 P > 아담 그린은' 도끼' 개봉을 앞두고 이런 표어를 내놨다. 많은 공포팬들에게 창작을 많이 지지해 달라고 호소하기 위해서다. 항상' 리메이크' 나' 리메이크' 라는 명목에 유혹을 받지 말고 가장 기본적인 판단력을 잃지 마라. 그린은" 사실 그들의 이름이 대다수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았기 때문이다. 내용이 부족하고 신선하지 않아도 여전히 시장 운영에서 선기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저는 우리 영화가 흥행에 어떤 폭발적인 장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 적이 없습니다. 결국 이' 도끼 2' 는 개봉을 제한하는 것으로 시작하는데, 이는 특정 8 개 극장에서만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나는 아직도 첫 번째 영화가 투어에 있을 때의 상황을 기억하고 있다. 이야기가 끝난 후, 나는 프런트에 올라가 관객들에게' 리메이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라고 물었다. 결과는 일관된 야유였다. 그리고 저는 또 다른 방법으로 그들에게 물었습니다.' 좋아요, 그럼 누가' 힐스 하비에즈 II' 를 보러 갈까요? ♫ 결국 모든 사람이 그들의 손을 들었다. 그때부터, 나는 갑자기 큰 감개가 싹트었다. 왜냐하면 나는 모든 사람이 불평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은 이를 위해 어떤 행동도 취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우리가 만들고 있는 것은 매우 작은 공포영화이기 때문이다. 비록 주류는 아니지만, 인심을 얻었다. 우리 모두 첫 번째 영화 팬들의 마음을 들었기 때문에, 그들은 이것이 그들을 위해 찍은 영화 작품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매우 감사와 행운을 느꼈다. 그래서 그 자체로는 유명하지도 않고 과소평가된 공포영화의 경우, 결국 속편의 출현을 할 수 있었다. 이 충실한 옹호자들의 열정과 지지와는 분리될 수 없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사전 영화에 대해 의심할 여지가 없는 미친 사랑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 P > 살인광의 자백서 < P > 는 첫 번째' 도끼' 에서 살인마 빅토르와 관련된 이야기가 비교적 상세하게 설명되었지만, 이 사악한 인물에게는 아직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가 많아 발굴을 기다리고 있다. 이는 속편에 기여하는 또 다른 이유다. 작가이자 감독 아담 그린은 "라고 설명했다 우리는 단지 이런 끔찍한 환경에서 완전하고 시종일관 좋은 이야기를 하고 싶었을 뿐이다. 사실, 우리는 빅토르의 역할이 도대체 왜 왔는지, 그가 누구였는지 명확하게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왜 지금 이 꼴로 변했을까? 첫 번째 영화가 이런 살인적인 공포영화를 칭찬하는 것이라면 속편에서는 빅토르가 이야기 자체를 위해 완전히 봉사해야 할 때가 됐다. "도끼 2" 가 끝나면, 당신은 더 이상 이 캐릭터의 출신에 대해 의문을 품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이 기대했던 것과는 다를 수도 있지만, 우리는 이런 색다른 부정적인 효과를 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이야기가 새로운 장으로 발전함에 따라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영화 기술도 크게 향상되고 개선되었으며, 영화에 등장하는 시체의 수도 원작의 3 배가 넘습니다. 우리에게는 이런 규모는 이미 상당히 충격적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통 이런 속편 작품들은 끊임없이 반복하기 전에 한 모든 것을 반복하며, 결과적으로 발판이 점점 약해져 결국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하지만 우리의 속편은 완전히 다르다. 첫 번째 영화보다 훨씬 복잡하다. 영화를 본 후, 팬들의 지지가 더 많아질 수도 있고, 이전의 옹호자들을 잃을 수도 있고, 원작의 단순함을 더 좋아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정말 어려운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 < P > 분명히, 이것은 매우 골치 아픈 선택이다. 살인광 영화의 경우, 단순히 살육을 과시하거나 순수한 시각적 자극을 만드는 것이다. 아담 그린은 "공포영화뿐만 아니라 팬들도 이제 두 극단 진영에 배정됐다. 그들 중 일부는 이미 깊이가 있는 인물에 싫증이 났다" 고 말했다. 하지만 난 항상 기회를 자신을 조정 하 고 앉아서 신중 하 게 이야기, 그냥 눈부신 효과-"짧은 손잡이 도끼 2" 내가 꿈꿔 왔던 모든 것을 포함 하 고, 처음 15-2 분 동안, 6 명이 사망 했다, 그 후, 11 명; < P > 많은 사람들이 이번 마리베스 역을 원래의 타마라 펠드먼이 아닌 다니엘 해리스가 된 이유에 대해 추측하고 있지만, 사실의 진실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복잡하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불행히도, 어떤 사람들은 실망해야합니다 ...... 결국, 몇 년이 지난 후, 내가 fieldman 을 발견했을 때, 그녀는 단지 매우 미묘한 위치에 있었고, 또한 그녀가 현명한 선택을 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가능성을 계속 논의했지만, 진정한 * * * 지식을 달성하기 전에, 내 생각은 갑자기 크게 바뀌 었습니다, 특히 촬영 < P > 영화에서 빅토르를 연기한 케인 호더 (Kane Hodder) 에게' 도끼 2' 는 분명 더 도전적인 연기 시도를 뜻한다. 아담 그린은 "호델에게 난제를 만들어 주고 싶다" 며 자신의 잠재력으로 해결하는 것을 보고 있다. 이 영화는 그의 사업 진로를 완전히 바꾸었다. 그는 더 이상 가면 뒤에 숨어 있는 스턴트맨이 아니다. 비록 아주 작은 작품일 뿐이지만, 그는 지금도 안에서 대들보를 잡을 수 있다. 속편에 도착했을 때, 이전에는 본 적이 없었던 확장 내용의 플래시백 화면이 등장했고, 우리는 빅토르가 태어난 순간뿐만 아니라 그가 어떻게 잉태되었는지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사실, 호델이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 그가 나에게 한 첫 번째 말은' 너 진심이야?' 나의 긍정적인 답변을 받은 후, 그는 또 나에게 물었다.' 그럼 다음에 너는 나에게 어떻게 할 작정이냐?' ♫ 사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호델의 한 가지는 배우로서, 그는 어느 정도의 도전을 받아들이고, 그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일을 하고 싶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P > 케인 호델은 이미 55 세이지만, 그는 여전히 갈증을 느끼는 학생처럼, 거의 5 세 전부터 그가 진정으로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아담 그린은" 우리 각자에게, 특히 공포영화업, 호들 "이라고 말했다. 그는 스턴트 연기를 좋아하고, 카메라 앞에서 자신이 가장 잘하는 것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제이슨의 역할은 아마도 그의 일생에서 가장 큰 성취일 것이다. 그러나 이때까지 그가 한 일이 바로 그가 진정으로 바라는 것이다. 직접 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어서 나는 매우 행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