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두막 위치에서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2. 분명히 일부 직위는 비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실업 (고등학교, 대학) 이다.
이 상황은 일반적으로 중후반에 발생한다. 예 a 와 B 2 는 한 쌍이다. 부부는 s a 가 S 에서 일하는 Z 에 빈자리가 있다. B 는 차라리 직장을 잃느니 안 가겠다 (잘 모르겠다).
또 목표직장을 제외한 모든 동급근무예산이 5 인데 그것이 3 이하라면, 어떤 사람들은 실업을 선호하고 가지 않는다.
3. 털의 행복은 왜 올라가지 않는가?
5 세대와 4 세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식품의 슈퍼마켓화다. 4 세대에는 슈퍼마켓이 없다. 식품이 법에 충분히 서명하면 올라갈 수 있다. 5 세대에는 슈퍼마켓이 꼭 있을 필요는 없다. 교회, 병원, 오락시설은 서비스 품질에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1 인구의 위치만 있으면 됩니다. 1, 범죄자의 안전 문제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주택과 일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모두 후기에 돈으로 쌓은 것이다.
4. 연구가 그렇게 느리고, 다른 일을 하는 것은 또 그렇게 비싸다. 。 ! !
나는 애초에 이렇다. 。 거대한 문제를 간과하고 있습니다! ! 대학도 연구점을 낼 수 있다. 두 번째 업그레이드점이 업그레이드되면 효율이 쌍안경보다 낮지 않고 예산이 높을수록 빠르다. (대학이 있으면 도서관이 철거될 수 있고, 차지하는 대학생의 수와 효율성이 비례하지 않아 대학을 짓는 것이 낫다.)
5, 공장 선택! !
초기에는 나무판자 공장 같은 것을 지을 필요가 없었다. 막 1 럼주를 마시고 보석 공장에 직접 갔다. 왜 보석 공장을 지어야 합니까? 우선 노동자에 대한 수요가 적고, 둘째, 단일 공장의 비용이 저렴하며, 업그레이드로 인한 효율성은 다른 건물과 같다.
6. 중후반 발전에 관한 문제.
원전 사용! 예, 원자력 발전소에 대해 잘못 듣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환경주의자들이 더 이상 당신을 쫓아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 ! 5 세대 원전의 업그레이드는 모든 오염을 제거하며 석탄과 천연가스 발전보다 더 유용하다. 7, 반역의 문제!
제 3 조에 따르면 반란을 일으킬 가능성은 거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