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 총동원 (프랑스어 이름 _ MINUS cul-lavall é edesformisperdues _) 은 20 14 년 Cinéart 가 발표한 3D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일레인 길로는 감독이고, 토마스 쇼보는 작가이다. 이 영화는 무당벌레 한 마리가 인간의 숨겨진 정글에서 다른 곤충에게 쫓기고 붉은 검은 개미 사이의 전투에 참여하는 것을 다룬다. 이 영화는 유럽 영화상과 프랑스 세사르상 후보에 올랐다. & gt& gt& gt
고화질 스틸사진
고화질 포스터
영화 계산서
들어가다
온라인 관람
카탈로그
1 요약
2 역할 소개
3 애니메이션
_ 역할 선택
_ 생산 포지셔닝
_ 스토리 설정
_ 직원 목록
4 개의 수상 기록
5 문제 정보
_ 홍보 내용
_ 발행 날짜
_ 흥행 정보
6 영화평가
기본 정보
곤충 총동원 (프랑스어 이름 _ MINUS cul-lavall é edesformisperdues _) 은 20 14 년 Cinéart 가 발표한 3D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일레인 길로는 감독이고, 토마스 쇼보는 작가이다.
이 영화는 무당벌레 한 마리가 인간의 숨겨진 정글에서 다른 곤충에게 쫓기고 붉은 검은 개미 사이의 전투에 참여하는 것을 다룬다. 이 영화는 유럽 영화상과 프랑스 세사르상 후보에 올랐다. [1]
중국어명 곤충이야기 mbth 는 미미하다: ValleyoftheLostAnts 기타 번역명 마이크로세계-잃어버린 개미 밸리 제작시간 20 13 제작사 프랑스 Futurikon 발행사 중국영화주식유한공사 제작지역 프랑스 | 벨기에 제작비 _/Kloc-0 970 만 가이드 _ 공연 hé l é negiraudthomasszabo 클립 _ 연극 hé l é l é negiraudthomasszabo 프로듀서 PhilippeDelarue 클래스 _ 애니메이션/모험/가족 영화 _ 89 분 긴 출시 시간 209 ...
요약 편집기
고요한 정글에서 인류의 발자취 아래 생기발랄함이 있다.
영화 포스터 (7)
비범한 곤충 세계. 무당벌레 한 마리가 정글에서 각종 곤충에게 쫓기고 붉은 검은 개미의 전투 현장에 뛰어들어 곤충 세계의' 트로이 포위' 를 목격했다. [2]
캐릭터 소개 편집기
무당벌레
배우-
칠성 무당벌레입니다. 무당벌레의 가장 큰 특징은 마음이 미성숙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정말 충성스럽고 남을 잘 돕는다. 울퉁불퉁한 길을 볼 때 도움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적목 파리
배우-
숲 속의 악당들은 무리를 지어 활동하며, 왕따를 좋아하며, 늘 숲 속을 돌아다니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흑개미
배우-
근면한 근로자들은 주로 숲에서 과일과 씨앗을 모아 음식으로 삼고, 외출할 때 10-20 으로 나누는 그룹이다.
레드 사중주
배우-
미친 포식자는 숲 밖의 고비 해변에서 생활하며 다른 곤충을 빼앗아 생계를 유지한다. 보통 그들은 10-20 을 한 조로 음식을 강탈하여 거대한 목표를 발견했을 때 수천 명이 함께 행동한다.
흑거미
배우-
동굴에 살면서 식물 열매를 먹는다. 따뜻하고 친절하며 마음씨가 착하고 두꺼비 이웃이 있습니다.
(표 출처: [3])
애니메이션 편집
역할 선택
많은 시청자들이 곤충 세계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곤충 총출동' 감독은 특별히 식별도가 가장 높은 무당벌레, 검은 개미, 붉은 개미를 영화의 주인공으로 선택했다. 무당벌레는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가장 흔한 곤충 캐릭터다. 그 이미지가 다른 곤충보다 더 귀엽기 때문이다. 검은 개미와 붉은 개미의 색깔에 대한 거대한 대비는 두 가족이 atrix 에서 네모난 설탕 한 상자의 대결을 위해 눈에 띈다. " 토마스 체보가 말했습니다. [4]
생산 포지셔닝
동물 캐릭터를 극치로 의인화한 할리우드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토마스 치보와 헬렌 그레이드는' 곤충 총출동' 의 캐릭터가 지나치게 현실적이거나 만화화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우리의 목표는 다큐멘터리의 진정한 특징과 디자인의 상대적 단순화를 바탕으로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균형을 이루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토마스 체보가 말했습니다.
시청각 효과에서 두 감독은 영화의 스타일이 전형적인 애니메이션 영화보다는 다큐멘터리에 더 가깝기를 바란다. "진짜 곤충은 말하거나, 미소를 짓거나, 눈살을 찌푸리거나, 눈을 깜박일 줄 모른다. 우리는 이러한 얼굴 표정의 결핍을 보존하고, 그들을 너무 인간적으로 만들지 않도록 하고 싶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관객들은 우리의 캐릭터가 눈이 크다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그들의 극도로 의인화된 동작과 표정은 볼 수 없다. " 헬렌 그레이드가 말했습니다.
이야기 배경
프랑스 프로방스 국립공원은' 곤충 총동원' 이야기의 주요 장면이다. 헬렌 그레이더 (Helen Greider) 에 따르면 이 영화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실제 장면에 이식하여 만든 것이다. "우리는 먼저 필름으로 국립공원의 실경을 촬영한 다음 컴퓨터 애니메이션으로 곤충 캐릭터를 만들었다. 이 곤충들의 이미지는 제작 후기에 사실적인 영상 렌더링을 통해 영화에 추가된 것이다. " 헬렌 그레이드가 말했습니다. 국립공원의 기묘한 경치를 더욱 실감나게 보여주기 위해 영화는 특히 3D 시각 효과의 처리를 강화했다. "영화 속 일부 장면은 심지어 관객들로 하여금 손을 뻗으면 주위를 날아다니는 곤충을 만질 수 있다고 느끼게 한다." 헬렌 그레이더 (Helen Greider) 는 "실제 영화와 컴퓨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하나의 평면이 아닌 하나의 3D 화면에 결합해야 미시세계의 웅장한 효과를 부각시킬 수 있다" 고 자신있게 말했다. [5]
직원 테이블
프로듀서: PhilippeDelarue, SébastienDelloye, MylèneOllivier.
일레인 길로와 토마스 쇼보 감독
작가 토마스 쇼보와 일레인 길로
음악 엘베 라반디어
아트 디렉터 FranckBenezech
시동을 걸다
(표 출처: [6])
수상 음반 편집자
노점상 수상자 선정 결과
제 27 회 유럽영화상 20 14 베스트 애니메이션
일레인 길로, 토마스 쇼보
지명
제 40 회 프랑스 세사르상 2065 438+05-일레인 길로와 토마스 서보가 최우수 애니메이션을 지명했다.
1 1 중국 애니메이션' 금원숭이상' 종합애니메이션영화상' 곤충총동원' 수상 [7].
(위 출처: [1])
출판 정보 편집
홍보 내용
2065438+2004 년 7 월 3 1 일 유럽 3D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곤충 총출동' 이 지난 8 월 22 일 중국 대륙에서 공식 개봉과 함께 중국 선도포스터와 새 스틸사진을 게재했다.
곤충 총출동' 제작진은 영화 마케팅 비용에 대한 투자가 거의 0 에 육박하며 홍보는 전적으로 입소문에 의존한다고 밝혔다. 20 14 년 6 월 상하이 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곤충 총출동' 이 프랑스 영화 주간 개막영화로 초청됐다. 당시 상해에서의 3 회 상영은 많은 중국 본토 애니메이션 감독을 끌어들였다. [8]
발표 날짜
발행 국가의 발행 날짜
중국 중국 2065438+2004 년 8 월 22 일
체코 20 13 12.26
에스토니아 2013165438+10 월 17
슬로바키아 20 13 12.26
헝가리어 20 14 1.2
베트남 20 14 65438+ 10 월 10
폴란드 20 14 65438+ 10 월 17
프란시스 2014 65438+10 월 29 일.
스위스 Switzerland 2014 65438+10 월 29 일과 30 일.
리투아니아 20 14 2 월 2 1 일
에스토니아 20 14 2 월 2 1
벨기에 2065438+2004 년 2 월 26 일
라트비아 2065438+2004 년 2 월 28 일
한국 20 14 4 월 10 일, 한국
터키 20 14 4 월 18
우크라이나 20 14 5 월 1 일
러시아 20 14 5 월 1 일
(위 출처: [9])
흥행 정보
2065 438+2004 년 8 월 22 일 일본 영화는 국내 개봉 기간 동안 총 박스오피스가 2909 만 44 만원이었다. [10]
영화 평가 편집자
이 영화는 대화가 없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많은 대화가 있지만 영어나 프랑스어는 아니다.
영화 스틸사진 (사진 27 장)
전 세계가 알아들을 수 있는 언어인 곤충어입니다. 곤충의 자세와 표정으로 말하고 표현하는 것을 에스페란토어라고 합니다. (중국 영화 리뷰)
중국어명과 포스터 스타일로 볼 때 이 영화는 엄마와 아이의 여름 소일거리처럼 보이지만, 인터넷 영화 평론가들은 이 영화를 평가한 후 성인이 보기에 더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인터넷 뉴스 리뷰) [1 1]
곤충 총동원' 은 매우 창의적인 만화이다. 단 하나의 인성더빙 모든 의성어는 없지만,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이런 느낌은 좋다. 미취학 아동이 영화를 보기에 매우 적합하다. 이 그림은 매우 아름답다. 다소 과장되었지만, 자연계 각종 곤충의 생활 형태를 기본적으로 보여준다. 전체 리듬도 빡빡해서 볼 만하다. (시나 엔터테인먼트 리뷰) [12]
이 영화는 "무당벌레의 서사시" 라고 할 수 있다. 검은 개미와 함께 온갖 어려움을 겪었고, 정글, 해저, 공중에서 각종 어충에 쫓기고, 붉고 검은 개미의 성대한 전쟁을 겪었고, 상상력은 매우 충격적이었다. (방 사슴 관람단 리뷰) [13]
영화는 상상력이 충만하여 새로운 곤충종과 각종 디자인감 있는 소품을 끊임없이 내던지고 스크린에서 말을 타고 꽃을 구경한다. 서투른 거미, 귀여운 무당벌레, 똑똑한 개미가 번갈아 등장해 눈코 뜰 새 없다. 전편무백으로 곤충 왕국의 미시세계를 3D 형식으로 표현했다. 애니메이션과 실경 촬영이 결합되어 할리우드 애니메이션과는 다른 재미를 지닌 프랑스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를 만들었다. (쓰촨 뉴스 네트워크 리뷰) [2]
영화평가
멋진 영화 평론
곤충 이야기의 판타지 래프팅
얼마 전 개봉한' 곤충 총출동' 은 훌륭한 애니메이션으로 이름이 무섭다는 것 외에 추앙받을 만하다. 총출동' 보다 할리우드 조립 라인에서 샘 아저씨가 만든 만화만화가 습관적으로 생각난다. 나란 개인은' 작은 세계' 를 선호한다. 전문문 >; & gt
나란의 꿈 _ 영화평론가, 극평론가, 칼럼니스트, 영화업계 관찰가 _ 2016-01-18/Kloc-;
조금 높고 인상이 좀 나쁘다.
원래' 대화하지 않는다' 는 판매점이 높아서 인상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들 셋이 모두 잠들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특효 방면에서 큰 렌즈는 미시세계의 보잘것없는 것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아주 좋은 폭을 만들었다. 곤충의 세부 사항은 모두 지나갔지만, 실경과 CG 의 결합은 매우 시사적이다. 전체 텍스트 >; & gt
유천 자운 _ 감성 영화 이성 쓰기 영화평론 _ 2016-01-1523: 41
곤충 자연인
시/드림 영화에는 글이 없지만 벌레 사이의 울음소리가 가장 생동감 있는 대사다. 미시적인 곤충세계에서' 곤충 총출동' 은 CG 애니메이션과 실제 숲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한여름의 곤충의 자연과 인간의 생태화를 연출했다. 전문문 > & gt
꿈의 시 _ 소호 뉴스 영화망 특약 영화평론가 _20 15-02-26 15:04
12_ 지저분한 회색 > _ 참담하다
입문 아틀라스 더 많은 아틀라스
참가 사진 (6)
영화 포스터 (7)
영화 스틸사진 (27)
고화질 스틸사진 (19)
Hd 포스터 (1)
1/2
참조 데이터
1.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_ 과부 한 명과 불쌍한 여자 한 명 _. 쓰촨 뉴스 네트워크 [날짜 2015-04-18 참조]
3._ inu cule:valleyofthelostants. 시간 초과 [참조 날짜 20 15-04- 19]
4. _ 영구 과부 (20 13). 시간망 [날짜 2014-07-2 참조]
5._ 태오' 프랑스 영화제' 단원 개막 곤충판' 반지왕' 과' 곤충총동원' 이 최우수 영화다. 시간망 [날짜 2014-08-8 참조]
6.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_ 과부만이 얇은 기운이 있다. 시간망 [인용일: 20 15-04-29]
8._ 유일한 과부는 얇은 비행이다. 시나 [인용일: 20 15-04- 18]
9. _ 과부 20 14 출시일. 시간망 [날짜 2014-08-22 참조]
10. _ kloc _. 영화표 방 네트워크 [참조 날짜 20 15-04- 18]
항목 레이블:
20 14 영화, 영화 작품, 엔터테인먼트 작품, 애니메이션 작품, 애니메이션 캐릭터, 드라마 애니메이션, 모험 애니메이션.
그 사람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미야자키 하야오 하는 포스터를 구하다. 너도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을 좋아하는 것 같다. 저도요. 아주 좋아해요. 그의 작품 중 어느 장면에서든 많은 장면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즉, QQ 오디오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모든 영화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보는 동안, 그들 중 어느 것이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면, 플레이어의 카메라 기능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어서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픽셀이 상당히 좋다. 너는 한번 시도해 볼 수 있다.
어떤 영화 포스터를 좋아하세요? 요즘 영화를 많이 보고 좋은 영화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을 고민해 왔다.
영화를 보기 전에, 너의 깊은 흥미를 자극할 수 있다.
영화를 보고 나면 영화 속의 줄거리에 대해' 깨달음' 을 느끼게 된다.
영화를 제외하고, 그것은 독립된 미학 작품이다.
1980 년대 이전에는 영화 포스터가 모측 인쇄로 제작되었는데, 특히 회화 대가가 가맹한 손으로 그린 영화 포스터는 영화 포스터의 예술적 품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소장가치도 어느 정도 있었다. 오늘날 첨단 기술의 도입은 영화 포스터 제작에 혁명을 일으켜 영화 포스터 제작이 매우 편리하고 쉬워졌다. 전통 공예 포스터에 비해 소장가치가 거의 없다.
텔레비전이 아직 보급되지 않은 시대에 영화를 보는 것은 사치이다. 핸드폰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시대에는 영화를 보는 것이 이미 일상의 필수품이 되었다. 그래서 영화 포스터는 더욱 대중화되고 상업화되어 영화 포스터의 예술성을 약화시켰다.
하지만 영화에 대한 사랑을 자신의 표정으로 묘사하는 디자이너들도 적지 않다. 그들의 작품 스타일은 변화무쌍하고, 스타효과를 강조하지 않고, 영화의 본질적 표현에 더욱 신경을 쓴다. 이 포스터 작품들의 목적은 어떻게 영화를' 판매' 하는 것이 아니라 관객의 관점에서 영화에 대한 더 깊은 해석으로 영화에 대한 회고와 같다.
그래서 저는 세 가지 측면에서 일련의 포스터를 골라서 여러분과 공유하고 감상했습니다.
먼저 깨달음을 드리겠습니다.
0 1 타이타닉
카메론의 고전' 타이타닉' 은 당시 전 세계를 휩쓸었고, 나는 그때의 포스터를 기억한다.
원래 포스터에 있는 자두가 하늘 한가운데 있을 때 오른쪽 아래에 있는 포스터 사진은 고전적인' youjumpijump' 라는 말을 떠올리게 한다.
네가 본 적이 없는 우수한 영화 포스터들은 절대 소장할 가치가 있다!
영화는' 바다의 중심' 부터' 바다의 중심' 까지 끝나고 결국 루스 할머니에 의해 대서양으로 가라앉았다. 이거 추천해 드릴게요. LaurentDurieux 디자인이에요. 포스터의 핵심 요소는 부와 욕망을 원하는 해심에서 영화계에서 가장 유행하는 투라진 서체를 사용한다.
문자 메시지를 제외하면 이 포스터를 처음 봤을 때 타이타닉호와 연결하기가 어려웠다. 자세히 보니 루스 할머니의 가슴에 걸려 있는 바다의 심장이었고, 옷깃의 모양은 교묘하게 타이타닉호의 갑판을 형성했다.
네가 본 적이 없는 우수한 영화 포스터들은 절대 소장할 가치가 있다!
02 《혼자 집에 있다》
아마도 지금까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코미디 영화일 것이다. 1990 의 영화, 줄거리, 장면, 캐릭터 설정이 모두 좋다. 일부 코미디 영화와는 달리, 그 묘어는 각 배우의 캐릭터에 대한 완벽한 해석에서 비롯되며, 물론 작가의 교묘한 사고도 있다. 이렇게 여러 해가 지났는데, 미국조차도 그와 같은 영화를 찍지 못한 것 같다. AdamSimpson 에서 온 다음 포스터 디자인도 디자이너의 교묘한 사고를 거쳤다. 케빈이라는' 꼬마' 는 화면에 나타나지 않고, 어리석은 도둑의 익살스러운 동작을 통해 케빈의 기지를 보여줬다. 영화 줄거리처럼 유머러스하다! 네가 본 적이 없는 우수한 영화 포스터들은 절대 소장할 가치가 있다!
스타워즈: 마지막 제다이
질문-'마지막 제다이', AndrewKwan 의 포스터 디자인은 서스펜스가 없고, 가장 직관적인 방식으로 제목을 제시했다. 지친 뒷모습이 석양이 피처럼 비치는 가운데 서서히 사라지고, 전설이 끝나고, 두 태양이 공중에 걸려 있는 것이 루크의 기원이자 최고의 귀착점이다.
04' 절명독사 탈출'
제 90 회 오스카 최우수 오리지널 극본상, 공포, 인종 문제, 과학 기술 요소로 가득 찬 치밀한 사고 영화.
JayShaw 의 디자인은 90 년대에 흔히 볼 수 있는 포스터 디자인 스타일이다. 색상을 제거하고 도면과 배치 표현에 집중합니다. 화면은 처음부터 숟가락을 꺼내는 동작에 고정되어 있으며, 의도적으로 교체하는 것을 의미하며, 시각적으로' GetOut'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의미도 있다. 이 영화처럼 두려움은 네가 올 것이라고 생각할 때 나타나지 않지만, 뒤에 숨어 있는 비밀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대담하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영화 속 재즈 음악과 로즈의 음모론이 영화를 블랙 유머와 풍자로 가득 채웠다.
05《007: 유령당》
네가 이 영화를 보든 안 보든,' 007: 유령당' 이라는 제목을 꼭 봐야 한다. 그것의 표현은 독립 영화로 감상할 수 있고, 심지어 영화보다 더 좋은 평가를 하는 사람도 있다.
제목에 나오는 반지는 바로 영화의 주제인 귀신당이다. 반지의 도안은 문어와 유령의 조합이다. 007: 유령 파티 포스터에는 잘생긴 미녀 다니엘 크레이그와 모니카 베이루치가 모두 실려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페드로브의 포스터입니다. 마이아판은' 007: 유령당' 의 제목과 마찬가지로 문어, 유령, 해골 등의 원소로 영화의 주제를 표현하는 경향이 있다.
007: 유령당' 제목
여담:' 007: 유령당' 의 음악은 영국 남자 가수 샘 스미스가 부른' 쓰기' 다.
스위스 군도남
스타의 말이 맞다. 시체를 연기하는 것은 기술적인 일이다. 다니엘 래드클리프 (DanielRadcliffe), 유명한' 해리 포터' 배우가' 스위스 군도협' 에서 매우 중요한 시체 역을 맡았다. 이' 시체' 는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침을 뱉으며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그것은 심지어 놀라운 기능까지 보여준다. 광폭한' 방귀류' 는 스프레이 보트로 변할 수 있고, 또 다른 주인공 행크를 데리고 무인도를 떠날 수 있다.
이것은 바이두에 의해 줄거리, 코미디, 모험으로 분류된 영화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이것은 검은 희극이다. 페드로보. Maia 판 스위스 군도협 포스터는 특별한 시각에서 디자인한 것이다. 이런 특별한 구도와 황당한 행동을 자세히 보면 이 영화를 보는 것처럼 울며 웃을 수 없다.
07 대영웅 6
의문의 여지 없이' 대백' 의 인기는 영화 자체보다 훨씬 높다. 대백의 얼굴 조형은 일본 벨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캐릭터 디자이너 ShiyoonKim 은 시계의 윗부분에 가늘고 긴 틈새가 두 개의 구멍을 연결하는 것을 발견하여 두 눈을 연결하는 선의 디자인에 영감을 주었다.
입이 없는 이런 미니멀리스트 디자인 이념은 대백이 눈 깜빡임과 몸짓으로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해 주지만, 대백의 풍부한 몸짓에 대한 해석을 더 많이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BerkayDaglar 의 포스터는 아주 잘 해석되었다.
둘째, 영화 한 편을 정지 화면으로 바꿔라.
줄거리를 제쳐두고, 많은 영화들이 고품질의 화면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웨스 앤더슨의 영화' 부다페스트 호텔' 은 색조, 소품, 세트, 채도가 높은 색채, 각 프레임의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이 편협한 정도에 이르렀다.
이런 화면 구도와 색채 운용은 영화를 보는 사람에게 시각적인 잔치를 가져왔다.
아래에서 추천하는 포스터 작품은 영화에서 화면을 캡처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고 디자이너가 개인 스타일을 통해 운용한 것이다.
스타워즈 6: 제다이가 돌아왔다
JaehwaLee 의 포스터는 깨끗한 배경으로 넓은 공간감을 만들어 캐릭터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스타워즈' 글씨체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볼 수 있다.
09 배트맨
검은색의 아름다움. 배트맨은 어둠의 영웅으로 드라마 자체와 장면 스타일까지 어두운 전체 분위기 속에서 교묘하게 검정색을 일러스트로 어두운 그림의 감정적 기조를 다졌다.
10 물 이야기
무언녀는 어부와 사랑에 빠졌다. 시대가 냉전의 억압 배경에 정해져 있지만 오늘날 사회 인종차별, 동성애, 성약세 등 현실 사회 문제를 다루고 있다. 하지만 이야기는 정욕과 신성에 가까운 사랑을' 물' 의 이미지에 녹여 아름답고 환상적인 성인 동화를 완성했다.
가위손 에드워드
안주인은 이전에 눈이 내린 적이 없었고, 에드워드가 나타났을 때만 하얀 눈송이가 그 땅에서 날기 시작했다. 기계로서 에드워드는 표정이 거의 없고 날카로운 가위 한 켤레도 감정 표현에 불리하다. 차가운 말투가 그의 창백한 안색에 더욱 기억에 남는다.
12 블레이드 전사 2049
이 영화는 색채를 부각시키면서 디스토피아의 느낌을 잃지 않았다. 감독은 로저 디킨스였다. 화면은 연기와 먼지가 자욱한 사막이거나, 음산하고 습한 비오는 밤으로 미래에 불편함을 느끼게 하는 데 성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화면의 모든 프레임은 예술품이다.
그리고 아래 포스터인 크리스 스키너는 그의 개인 스타일을 통해 사이보펑크 스타일의 거리 풍경과 애매한 네온사인관을 당신 앞에 다시 한 번 선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3 행렬
20 년 전 고전 공상 과학 영화였던 크리스 스키너 (ChrisSkinner) 는 자신의 방식으로 장면을 묘사했고, 디테일은 매우 섬세하게 처리되어 독립 작품으로 감상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