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나의 삼촌 유르" 의 인물 분석. 아빠, 엄마, 유르 삼촌, "나". 1 인당 100 자. 서둘러! ! ! 서둘러! !

"나의 삼촌 유르" 의 인물 분석. 아빠, 엄마, 유르 삼촌, "나". 1 인당 100 자. 서둘러! ! ! 서둘러! !

비 음악

유르는' 모험실패, 거지로 전락한 이미지' 이다. 그의 인격 특징은 이중적이다. 젊었을 때의 경박,

방탕하여' 바람둥이' 의 악습에 물들고, 과식하고, 행위가 불검하고, 돈을 헤프게 쓰고, 부모가 남긴 돈을 다 써버렸다.

유산, 그리고 동생 필립이 마땅히 받아야 할 부분을 크게 차지하고 있다. 그 결과' 나쁜 사람',' 불량배' 로 간주되어 당시의 관례에 따라 미국으로 보내졌다. 유르가 미국에 도착한 후 창업을 시작하여 돈을 좀 벌고 큰 상점을 임대하여 중요한 업무를 경영하였다. 크리스마스의 본질은 착합니다. 집에서 쫓겨나 돈을 벌자 그는 자책하기 시작했다. 그는 필립에게 두 번 편지를 써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전에 저지른 실수를 만회할 수 있기를 바란다.

손실로 변하다. "내가 돈이 생기면 나는 반드시 하버드로 돌아갈 것이다. 나는 이것이 너무 오래 지속되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는 앞으로 편안하게 함께 살 수 있을 것이다 ... "

그러나, 유어의 아름다운 소망은 실현될 수 없다. 그의 장사는 실패하여 그는 거리의 거지가 되었다. 대위가 그를 조국으로 데려왔다. 필립에게 빚진 돈 때문에 계속 끌릴까 봐 형수를 찾아가려 하지 않고 바다 위를 떠돌아다니며 굴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다년간의 고난이 그를 괴롭히고 있다. 그는 늙고 더러워서 주름진 손이 계속 칼로 굴을 비틀어 귀족들에게 약간의 자선을 빌었다. 그는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여, 눈은 장사에서 벗어날 수 없다.

유어의 비극은 전형적인 의의가 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하층 계급은 개인의 분투로 부자층으로 비집고 들어갈 수 없다. 그들의 돈 버는 꿈은 결국 파멸되고 운명은 실패할 운명이다.

"나" ─ 조셉

십대 소년. 그는 소설의 주인공이 아니라 소설의 내레이터이자 단서 인물이다. 그는 세상 물정을 모르는 유치한 아이이다. 그도 그의 삼촌이 돈을 가지고 돌아와 그들 가족을 가난에서 구해낼 수 있기를 바랐지만, 그의 부모가 우뢰를 형제로 삼지 않은 상황에서 그는 우러가 여전히 "우리 삼촌" 이라고 생각했다.

배에서 그는 부모의 입에서 굴을 파는 불쌍한 노인이 그의 삼촌 우러라는 것을 알게 되자, "주름진 선원수" 와 "수심이 가득한 늙고 불쌍한 얼굴" 을 자세히 살폈다. 그는 스스로에게 말했다. "이것은 나의 삼촌, 나의 아버지의 형, 나의 삼촌이다."

마지막으로, 그는 어머니에게 굴을 지불한다고 스스로 주장했다.

유르 삼촌에게 팁으로 동전 열 개를 주었다. 이것은 그들의 이기적인 냉막 부모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자신의 불만을 표현하고 저자의 희망과 이상을 나타냈다.

필립스 씨와 부인.

이 작품에서 작가의 가장 큰 업적은 생동감 있고 깊은 도시 일반 시민인 필립 부부를 형성하는 것이다.

전형적인 이미지. 그들은 독특하고 선명한 개성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깊은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필립네 집에는 다섯 식구가 있다. 점점 더 강한 치부의 욕망이 있지만 성격, 기질, 마음도 다르다.

땅이 크게 다르다. 필립스 부부는 아들 조셉과 사이가 좋다

차이; 필립스 부부도 의견이 다르다. 조셉도 그의 삼촌 유르가 돌아와 가족을 가난에서 구해 주기를 간절히 원했지만, 그는 부모처럼 탐욕과 속물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필립스 부부는 자산계급 정신독액에 중독된 사람이다.

그들은 이기적이고 저속하고 탐욕스럽고 냉혹하다.

특히 허영심에서 부부는 너무 닮았다. 예를 들어, 유람선에서, 주머니 사정이 빡빡한 필립은

나는 이 두 선생이 그들의 아내에게 굴을 먹으라는 우아함이 부럽다.

그래서, 나는 사실 나 자신에게 완전한 신사적인 자세를 취했다.

아내와 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내가 굴을 사 줄까?" 그의 아내의 엄한 답변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그의' 신사적인 태도' 는 순전히 손바닥으로 울리지 않는 뚱보이다. 그의 아내는 분명히 그의 제안에 반대했지만 (돈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 그녀는 본질을 감추고, 부은 얼굴로 뚱보를 채우는 대답을 했다.

"위를 다칠까 봐", 그러면 아버지는 자신의 세 아이를 식사에 초대해야 합니까? 그녀는 그녀가 밥을 먹지 않는 이유를 찾았다. 그녀는 "조셉은 이런 음식을 먹을 필요가 없다" 고 말했다. " 그녀의 이유는 뜻밖에도 우습다. "남자를 망가뜨리지 마라." 이런 식으로, 그녀는' 우리가 이 물건을 살 수 있다' 는 자산계급 상판을 유지했을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굴을 먹는 돈도 절약했다. 굴을 먹는 것은 아주 작은 디테일입니다.

모포산은 인물의 사상과 성격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필립스 부부가 같은 유형의 일반 시민의 전형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그들의 개성은 확연히 다르다

네. 필립의 아내는 남편보다 훨씬 똑똑하고, 억척스럽고, 꾀가 있다. 필립이 여러 해 동안 산타클로스의 귀환에 대한 희망은

이런 감탄을 말하다.

그러나 그의 아내의 즐거움에 대한 칭찬은 너무 달콤해서 그녀는 싫증이 났다. 유르가 유람선에서 발견되었을 때.

가난할 때, 두 사람의 표현도 크게 다르다. 비록 본질적으로 같지만. 남편

그는 창백하고, 비틀거리고, 더듬거리며, 아내에게 가르침을 청할 뿐이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 ), 헛소리만 할 줄 안다. ("정말 엉망진창이다!" " ) 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그의 아내는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침착하고 결단력 있게 지휘할 수 있었다. 그녀는 모질게 화를 내면서 유락을' 도둑',' 건달' 이라고 욕하면서, 동시에 과감하게 온 가족을 이끌고 진지를 옮기고 위험에서 벗어났다. 그의 반목냉심은 자본주의 사회 돈의 부식과 독해를 폭로했다.

사람이 이미 어느 지경까지 타락했는가!

작가는 필립의 두 딸에게 별로 관심이 없다. 독자들에게 더 많은 상상의 공간을 줄 수 있는 두 인물이다. 그럼

어떤 사회, 이런 부모, 그들은 모두 여자가 남자의 액세서리이기 때문에 그들이 감염되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하기 어렵다.

사람들은 부모를 좋아한다.

이 인물들의 사상, 성격, 기질과 마음의 차이, 그리고 그들 사이의 관계에 대한 묘사는 공연에 매우 중요하다

작품의 심오한 주제가 큰 역할을 했다.

필립스 부부-이기심, 무정함, 탐욕, 용병, 속물, 허영심, 너무 가난해서 부자를 사랑하지 않는다.

필립-허영심, 충동, 공황, 생각, 주견이 없다.

필립 부인-인색하고, 똑똑하고, 혼란스럽고, 침착하고, 똑똑하고, 강경하고, 각박하고, 억척스럽고, 억척스럽다

입양을 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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