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레저 오락게임의 흥행 뒤에는 매수 요소의 대대적인 지지가 있지만' 양 한 마리' 는 매수 노선이 전혀 없는 것 같고, 오히려 커뮤니티 전파와 소셜미디어 인터넷 여론을 통해 폭발품으로 꼽힌다. < P > 두 번째 관문의 사본 난이도가 너무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통관을 돕기 위해 게임 소품을 받아야 하고, 게임도를 얻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게임 연결을 친구나 단체 채팅을 나누는 것이고, 또 다른 하나는 동영상 시청 광고 홍보다. 앞부분은 게임을 완성하기 위한 빠른 보급과 분열식, 뒤에는 생산자가 나타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 P > 게임의 효율적인 유포를 위해' 양 한 마리 양' 은 추석 연휴 기간 발표를 고려해 게이머 오락 여가 시간이 늘어나고, 오프라인 홍보 소셜장면이 크게 상승하며 지인 사교가 가짜 기간 주류가 되고 있다. 따라서 위챗 모멘트 전달은 구매량보다 유포 효율이 높고, 동시에 원가비도 더 싸다.
게임의 도전성과 난이도가 일정 인파 속에서 * * * 인식된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순위를 통해 KOL 과 소셜미디어 유포를 벌여 게임 핫 토픽을 점차 발전시켰다. 한편 < P > 한편, 위챗 게임플랫폼과' 양 한 마리' 공식망도 점차 영상번호 보급 방식에 따라 게임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중방식, 지인 사교, 인파 소셜미디어를 결합한 전파 모델을 통해 게임 관심도를 점치고 있다. 즉,' 양 한 마리' 는 양이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다른 종류의 구매방식을 사용했다는 것이다. < P > 하지만 게임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일부 부정적인 여론도 나타났다. 예를 들어 일부 사용자가 전혀 통과할 수 없다고 밝혔고, 모든 디자인은 광고를 보기 위한 것이었다. 양 한 마리' 게임의 게임 표절' 3 틸즈' 등도 나왔다. < P > 우리는 관문을 통과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도대체 고의로 한 것인지 지도 디자인의 착오인지 알 수 없지만, 일부 게이머들이 구현하는 상황을 보면 관문을 통과할 수 없는 현상이 있어 게임 입소문과 관심도가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 P > 다만 어떤 의미에서 이런 종류의 레저게임에 대해 긍정적인 얼굴이든 부정적인 평가든 게임의 짧은 시간에 전파효과를 내는 데 도움이 될 뿐,' 흑백레드' 는 지금도 많은 제품회가 채택한 마케팅 전략이다. < P > 하지만' 점프',' 합성수박',' 양, 양' 등 작은 게임이 터지는 게임 대책에서 폭발적인 레저게임을 내놓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