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쉰의 합류로 인해 감독은 영화 스타일의 촬영과 드라마 스타일의 촬영 사이를 오가던 중, 불확실한 영화의 효과는 그야말로 끔찍하다고 할 수 있다!
처음 2회 재촬영을 제외하고 첫 20회 촬영 방식은 여전히 저우쉰을 배려한 방식으로 긴 클로즈업, 개인 행동의 후속 촬영 등이 이어졌다. 루이의 머리를 완벽하게 잡을 수 있었을 텐데 내려오세요. 이에 문에 기대어 눈물을 닦는 모습, 억울함을 느끼고 겁에 질린 모습 등 '연기폭발' 영상이 인터넷상에 많이 게재됐다.
그러나 이 촬영 방식은 저우쉰을 위한 별도의 촬영 작업이 필요한데, 이는 일반적인 TV 드라마 촬영 모드가 전혀 아니다. 제작진 모두가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쳤을 것이고, 다른 배우들은 클로즈업과 뺨을 직접 때리는 이 모델을 따라잡지 못해 차근차근 할 수밖에 없었다.
관객들은 한동안 저우쉰의 개인 영화를 본 후 다른 캐릭터와 함께 TV 시리즈로 돌아왔고, 시청률이 매우 나빴다.
그래서 TV 시리즈 후반부에서는 감독이 기본적으로 일반적인 TV 시리즈 촬영 방식을 사용했지만 저우쉰에게 클로즈업도 줬지만 뽐낼 여지가 충분하지 않았다. . 종종 편집자는 Zhou Xun의 감정이 자리잡기 전에 장면을 다른 곳으로 옮겼습니다. 감독은 Zhou Xun의 영화적 감정 처리 방식을 기다리는 데 지쳤으며 감독은 단지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달하고 싶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