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 게임을 나는 모두 해본 적이 있다. 나는 오래전부터 그들을 놀지 않았지만, 나는 CSOL 에 초점을 맞추었다. 왜냐하면 그가 하는 느낌은 1.6 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CF 는 너무 떠다니고, 너무 비현실적이고, 너무 단조롭다. CS 1.6 의 Dust 1.6 을 제외하고는 화질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CF 에 전력지도가 있죠? 단조롭지만 1.6 보다 못하다. CSOL 의 촉감은 1.6 과 비슷하다. 스나이퍼 수준이 약간 있는 CS 1.6 을 하는 사람들은 CF 의 감촉이 좋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저격수가 켜진 후 마우스 감도가 느려지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저격뿐만 아니라 모든 총기의 느낌도. " CS 와는 달리 총을 던지는 것은 쉽고 자연스러워진다. 나는 CSOL 을 하지 않는다. 차라리 175 의 플랫폼을 놀겠다. CSOL 이 잘 파악해서 3 일 동안 수천 포만 준다. 이 게임은 인민폐 선수에게만 적합하다. 그리고 플러그인도 CF 만큼 많고, 무기는 하나보다 변태적이다. 고속 이동 상태에서 정확하게 사격할 수 있는 저격수가 있는 것 같다. CF, 너무 가짜야. 인물의 발걸음은 항상 일종의 CS, 특히 CS 의 기원인 것 같다. 발자국 소리가 정말 진짜예요. 잔디를 밟는 소리, 물을 밟는 소리, 바닥을 밟는 소리는 바닥을 밟는 소리처럼 진실하다. 가장 비현실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사람의 몸에는 피가 없다. 이에 따라 CF 는 1.6 보다 더 사실적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까? CF 를 하지 않으면 처음부터 기분이 안 좋아요. 나중에는 많은 곳이 익숙하지 않은 것 같다. 그곳의 점프는 항상 평범한 점프, 스쿼트, 이른바 귀신 점프인 것 같다. CS 의 점프는 여러 가지가 있다. 회전점프, 멀리뛰기, 연속점프, 작은 점프. 。 。
회전과 점프는 당신을 놀라운 곳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 그리고 가장 멋있고 멋진 동작입니다: 붕새가 날개를 펴고 있습니다! 여기는 현실을 비교할 수는 없지만 오락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CS 의 기원을 연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지금 이 게임을 하고 있다. 2004 년 발표됐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모른다. 구성이 적합하지 않거나 구식일 수 있습니다. 。 。 화질, 진실성, 재미는 현재 유행하는 FPS 온라인 게임과 독립기를 훨씬 능가한다. 물론 CSS 가 1.6 만큼 좋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점프입니다. 그러나 CSS 의 오락성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CSS 는 경쟁력이 약하지만 오락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오락만 원하는 게이머들은 이 게임을 하기에 더 적합하다. 프로 CS 플레이어는 경쟁력이 없어 1.6 강, 지도 불균형, 경기에 관심이 없기 때문에 이 게임을 하는 것을 비교적 싫어한다.
개인적으로 제가 해본 CS 기원지도에서 de_wanda 가 가장 잘 보이는 지도라고 생각합니다. 퀄리티가 정교하네요! 무기 모델 (특히 M4) 은 이전보다 크고, 크기가 딱 맞고, 무기는 더욱 정교하고 아름답다. 누군가는 1.6 의 무기 모델과 CSS 를 그림으로 비교했는데, 차이가 매우 크다.
만약 오락일 뿐이라면, CS 의 기원은 매우 적합하다!
경쟁에 집중한다면 CS 는 어떨까요? 프로몬드가 너무 완벽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