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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 표지 디자인 -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전망은?

현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 대부분의 사람들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이해가 여전히 '소인의 책', '만화책', '어린이 그림책' 등과 같은 저급 문화 제품에 국한되어 있을 때. 귀를 막는 경향은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부터 손에 들고 있는 음반의 표지 디자인, 심지어 슈퍼마켓의 캐주얼한 제품 로고까지, 사람들의 삶의 모든 면에 침투해 있습니다. 삽화와 그 파생물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사람들은 사전을 보지 않고도 매일매일 '일러스트'의 의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나 제품을 위해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려 관련 보수를 받고, 작가가 저작물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저작자격만을 보유하는 상거래 행위는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 사실 일러스트레이션 현대생활의 힘은 '예술'과 '상업'에서 나옵니다.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한 형태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현대 비즈니스 활동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대부분의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은 명확한 창작 목적을 지닌 의뢰 창작물입니다. 인쇄 기술의 발달로 인해 대량으로 복사되기도 합니다.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은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대중 매체와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항상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시대적 특성과 문화적 특성. 대중문화 속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등장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국가들이 극심한 재료 부족으로 디자인 산업의 발전을 정체했던 시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때 미국에서는 상업 디자인이 호황을 누리고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유럽 디자인과는 다른 출발점을 보여주었다. 단지 부유층만을 위한 디자인이 아닌, 서민과 대중 소비를 기반으로 디자인했다는 점이다. 변화무쌍한 스타일, 과장된 장식기법, 저렴한 가격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에 맞춰 리더스 다이제스트(Reader's Digest), 라이프(Life), 타임(Time) 등의 출판물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부수량이 100만 부를 넘어섰습니다. 이들 잡지의 인쇄는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으며, 소비자층에게 많은 수의 광고를 심어줌으로써 소비욕구를 자극하고, 이는 객관적으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를 자극합니다. 또한, 그래픽 언어의 자연스러운 가독성으로 인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이 점점 더 광범위해지고 있습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 범위도 삽입 도서에서 각종 패션 잡지, 옥외 광고, 포장 디자인, 영화 및 TV 광고 등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오늘날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분야는 대중문화입니다. 1950~60년대에는 청소년들이 대중문화 소비의 주체가 되었고, 1970년대에는 서구 사회의 변화를 견인하는 주역이 되었다. 이 세대의 젊은이들은 풍요로운 시대에 자랐고 교육을 잘 받았습니다. 새로운 것에 대한 열광적인 추종자와 전통적인 가치에 대한 무관심은 그들의 부모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그들은 록 음악, 팝 아트, 히피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문화 등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역시 이 시기 다양한 대중문화의 영향을 받아 독특한 스타일 경향을 형성했습니다. 당시에는 파격적이고 달랐던 많은 것들이 빠르게 모방되어 새로운 소비자 스타일, 형태, 패션을 형성했습니다. 미국 팝 아티스트 존스가 만든 '불스아이'와 '플래그' 이미지는 종종 다양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며 팝 스타일을 대표하는 시각적 상징이 되었습니다. 히피 문화 운동 당시 디자인된 윌슨의 '아르누보' 스타일 글꼴 포스터는 글꼴의 과도한 변형으로 인해 식별이 어렵지만, 히피 문화의 반문화를 구현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그로테스크하고 형식적인 느낌을 줍니다. 와일드한 느낌은 히피청년의 감성요구에 부합하므로 상징성이 강한 로고로도 사용됩니다. 다양한 대중문화 상징을 흡수하고 사용함으로써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개인적인 의견을 표현하는 수단이자 다양한 이데올로기를 구별하는 강력한 무기가 되었습니다. 대중문화의 또 다른 힘은 일본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에서 나오는데, 이는 1980년대 이후 아시아의 10대들 사이에서 점차 성숙해지고 인기를 끌었습니다.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을 중심으로 한 전자 게임, 애니메이션, 장난감 산업의 성장은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는 문화적 트렌드를 형성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예술 형태 현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는 주로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통해 분류됩니다.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인쇄 매체, 다른 하나는 영화 및 TV 매체, 세 번째는 온라인 매체입니다. 인쇄통신 매체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크게 정기 신문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기업 이미지 홍보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유통량이 많고 배포가 넓으며 제작 주기가 짧습니다. 이는 사람들의 삶의 모든 측면을 포함할 수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사용자이기도 합니다. 영화 및 TV 커뮤니케이션 매체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주로 TV 및 영화에 배포됩니다. 영화 및 TV 광고와의 차이점은 그림의 상대적인 안정성과 고요함에 있습니다. 정보이며 비교성이 높습니다. 영화 및 TV 일러스트레이션으로서 제조업체와 기업이 제품 홍보 및 판촉을 강화하는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이기도 합니다.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형태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컴퓨터 네트워크의 발전과 함께 발전한 새로운 일러스트레이션 형태로, 컴퓨터 네트워크를 주요 매체로 하며, 독특한 형태, 높은 인터랙티브한 콘텐츠, 넓은 표현 공간이 특징입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역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새로운 형태로서 독자층의 불균형이라는 한계점을 가지고 있으나,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이러한 한계점은 점차 사라질 것이다. 이 세 가지 형태를 분석해 보면,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한 부분인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은 사회, 비즈니스, 문화에 의해 고유한 공간이 주어져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단순히 특정 정보를 지역적으로 전파하는 것에서 출발하는 예술 형식이 아니라, 정보를 전파하고 영향력을 전파하며 사회에 봉사하는 시간과 공간, 관객의 시각 커뮤니케이션 요소로 발전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기법은 일러스트레이션의 대중화와 실용성에 주목해야 한다. 따라서 대부분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사용하는 표현기법은 객관적인 것을 표현하기 위한 것으로 크게 사실적, 추상적, 혼합적 형태로 나누어진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경제 산업 경제적인 문제에 관해 먼저 일러스트레이션 제품이 유통되는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실제로 모든 현대 제품과 마찬가지로 시장 진출 과정에서 생산 - 판매 - 소비라는 세 가지 링크를 거쳐야 합니다. 1.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는 디지털 시대의 디자이너로서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션 요청이 전자문서 형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플래시 등 여러 가지 기본적인 그리기 도구를 숙지하고 능숙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동시에 일러스트레이터의 작업 방식은 더욱 자유롭고 다양해졌습니다. 디자이너는 디자인 회사에서 일하거나 자신의 스튜디오를 차리거나 파트타임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고도로 발전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통신 방식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자들이 개인적으로 시장에 개입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일부 스타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는 대부분 프리랜서입니다. 좋은 평판과 훌륭한 재능은 그들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인터넷 시대에 개인 온라인 포트폴리오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고객 자원을 확보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장점은 고객이 언제든지 귀하의 웹사이트를 보고 귀하의 작업 스타일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디자이너에게 많은 잠재 고객 기반을 제공합니다. 2. 판매자(판매채널)는 전통예술 판매채널에 속합니다. 미술상은 항상 비판적인 눈으로 화가의 작품을 찾는 동시에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구매자를 찾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클라이언트와 직접적인 비즈니스 거래를 하지만 결국 클라이언트를 찾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작품을 대표하기 위해 전문 에이전시를 선택하고, 관련 기업 및 전시회에 연락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회사는 실제로 미술상 역할을 합니다. 3. 일러스트레이션을 소비하는 사람들 일러스트레이션을 소비하는 사람들 중에는 열정적인 소비자와 일반 소비자의 차이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동일한 일러스트 제품을 다른 방식으로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문화대혁명' 시대의 오래된 만화책입니다. 노인들은 그것에 대해 강한 사랑을 보일 것이지만 젊은이들은 전혀 관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주로 젊은이들이 이 오래된 만화책에 대한 관련 문화적 경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문화적 체험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상징적 의미에 대한 관심을 갖게 하고, 이는 열성적인 소비자의 출현으로 이어진다. 더욱이, 이 소비자 그룹이 이러한 유형의 제품을 더 많이 좋아하고 관심을 기울일수록 일반 소비자와 비교할 때 더 많은 관련 경험과 지식을 축적하게 될 것입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 상품과 다릅니다. 그 운영은 다른 산업의 자체 규칙과 다릅니다. 미국 경제학자 케이브스는 『창조산업의 경제학』에서 문화상품의 수직적, 수평적 구분을 제안했다. 그는 “문화상품 역시 특성, 톤, 스타일 등이 다르며 이는 구매자의 상품 품질 평가와는 무관하다”며 “경제적 측면에서는 수평적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가격에 따라 사람들은 선호도가 다릅니다. 창의적인 제품은 대개 수직적 차별화와 수평적 차별화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문화상품의 이러한 특성이 카테고리의 다양성을 구성하며, 소비자도 그로부터 혜택을 받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서로 다른 문화 산업이 협력하는 특성을 보이는 경우가 많으며, 인기 만화 작품이 인쇄 출판물로만 대량 유통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만화나 영화, TV 시리즈로도 제작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현상은 하나의 추세로 발전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파생되는 기타 관련 산업을 '부가가치'라고 할 수 있으며, 문화상품의 부가가치 관리 역시 일러스트레이션의 장기적인 수익성의 일부로 보아야 합니다. 그런 점에서 디즈니의 경험은 배울 만한 가치가 있고, 미키마우스의 아바타가 만화책에서 스크린으로 옮겨진 것이다. 이는 잡지, 의류, 웹사이트 등 다양한 문화 상품을 대표하는 이미지가 되었으며, 오늘날 수십억 달러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제국을 대표하는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러스트레이션의 이익 배분과 다른 산업에서 창출되는 부가가치를 정확하게 정의하기 위해 계약을 어떻게 체결할 것인가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이 직면한 새로운 문제입니다. 여전히 예술과 상업의 결합을 폄하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들의 결합이 좋은 결과를 가져왔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며, 이러한 추세는 밝고 단명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데뷔처럼, 이러한 시대적 태도는 흥미진진하다. 그리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표현 기법 _寤poloPu Xinnan┓哞寤男questionjiaodinephewpurushapp教宸宸华掎δ芊huriao ∷⒚逵胗 울타리에 가르침을 사용하도록 가르치기 扉S∷⒚하오에게 가르치기 ㄕ 처벌 愀娌夤 ⒈ㄖ寤 ⒃를 강의하고 박격포 榧夤 ⒉ 바나듐 An 夤 ⑵笠 적 달팽이 Fan 夤 描いValerian ah⒌缡인쇄 ⒓ Pu Xuan Yun Jiu Lian Tie 포스터 광고 그림 : 홍보 포스터, 포스터라고도 함. 광고가 여전히 주로 인쇄매체에 의존해 정보를 전달하던 시대에는 광고를 장악할 수 있는 위치에 있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영화나 텔레비전 매체의 등장으로 그 활용 범위가 좁아졌다. 신문 삽화: 신문은 정보 전달에 가장 적합한 매체 중 하나입니다. 가장 인기가 있고, 비용이 저렴하고, 유통량이 많고, 보급이 넓으며, 속도가 빠르고, 생산 주기가 짧습니다. 잡지 및 책 삽화: 표지 및 뒷표지 디자인과 텍스트 삽화를 포함하며 모든 종류의 책에 널리 사용됩니다. 문학도서, 아동도서, 과학기술서적 등 이런 종류의 일러스트는 점차 줄어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자책, 전자신문, 정기 간행물은 여전히 ​​엄청나게 많을 것이다.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을 통해 일러스트레이션이 더욱 널리 사용됩니다. 제품 포장 디자인에는 로고, 그래픽, 텍스트라는 세 가지 요소가 포함됩니다. 하나는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평면과 입체 디자인의 중간이라는 점이다. 기업 이미지 홍보물 일러스트 : 기업의 VI 디자인입니다. 기업 이미지 디자인의 기본 시스템과 응용 시스템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영화 및 TV 매체의 영화 및 TV 일러스트레이션: 영화 및 TV에 나타나는 일러스트레이션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광고에 더 많이 등장합니다. 영화 및 TV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컴퓨터 화면도 포함됩니다. 이제 컴퓨터 화면은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공간이 되었고, 수많은 그래픽 라이브러리 애니메이션, 게임 프로그램, 그래픽 테이블 등이 모두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1.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전망은 무엇인가요? 냄새가 꽤 좋아요.

일러스트라고 하면 다들 익숙하실 거라 생각해요. 일러스트, 펜이 금을 만드는 시대. 일러스트레이터는 젊은 층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광고, 애니메이션, 출판 업계에 종사하든,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든 연봉은 매우 낙관적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기술 기업의 급속한 발전으로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난 세기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추세와 인터넷의 일반적인 환경으로 볼 때 향후 10년 동안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시장 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이며 수요도 점점 더 커질 것입니다!

다양한 표현기법은 일러스트에 강렬한 감상성을 부여하며, 디자인 테마의 깊이와 폭은 일러스트의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주며, 일러스트는 더욱 독특한 이미지와 장면을 만들어낸다. 일상생활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상징이 되었습니다.

시각적 소통이 매체인 오늘날 멀티미디어 시대에 다양한 소통 방식 중 일러스트레이션은 좋은 선택이다. 다양한 표현기법은 일러스트레이션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디자인 테마의 깊이와 폭은 일러스트레이션의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일러스트레이션이 만들어내는 이미지와 장면 또한 일상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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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의 미래 전망은 매우 밝지만, 제가 묻고 싶은 것은, 매우 그 잠재 고객이 당신과 관련이 있나요? 아무리 유망한 사람이라도 모르면 헛수고가 될 뿐입니다. 삶의 증인이 되기보다는 역사의 창조자가 되어 일러스트레이션 능력을 키우는 것이 더 좋습니다. 기초가 전혀 없어도 처음부터 발전시킬 수 있고, 공부하고 배워서 기회가 오면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것과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서로 큰 차이가 있습니다. 전자를 독선이라고 하고, 후자를 진짜 실력이라고 합니다.

정말 일러스트 실력을 늘리고 싶다면 제가 아는 큰 상사에게 배우세요. 보드 드로잉을 기반으로 하는 일러스트레이션의 주류가 있을 겁니다. 매일 밤 8시 2시간 과정은 물론, 그림에 대한 지식을 알기 쉽게 설명할 뿐만 아니라, 그림에 대한 생각, 그림의 개념까지 설명해줍니다. 체인이 무엇인지, 왜 그런지 알 수 있도록 전체 논리적 설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배우고 싶은 학생들은 Yurou 선생님의 Weixin(동음어)을 방문하세요. 첫 번째는 w9이고, 두 번째는 kaka입니다. 위의 두 글자 세트를 순서대로 결합하면 됩니다.

능력 있는 사람에게서 배워야만 더 능력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

강한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당신도 강해질 것입니다.

약자와 함께 놀면 약자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어떤 사람인지에 따라 당신의 발전 정도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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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머셜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랜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 포스터 디자인, 출판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웹 디자인 등

일러스트는 평생 직업이 될 수 있나요?

무언가가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느냐는 외부 환경과 내부 환경의 피드백이 좋은가에 달려 있다.

외부 환경은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것이 이상적인 소득, 사회적 지위, 경력 성장, 자기 가치 인식 등을 계속해서 가져올 수 있는지 여부를 의미합니다. 내면적인 측면은 당신 자신입니다. 신체적 건강을 포함하여 당신 자신의 재능, 구조, 장기적인 발전 등이 모두 문제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좋은 순환이 계속된다면 자연스럽게 평생직업이 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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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러스트의 취업 전망은 꽤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러스트에 담긴 자유로운 요소와 열정적인 창의성, 눈부시고 패셔너블한 컬러, 풍부한 표현기법은 사람들의 감성을 더욱 감염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제품 정보를 얻는 즐거움과 동시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

1.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는 주로 주요 일러스트레이션 플랫폼에 작품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연봉은 대략 4,000~8,000위안.

2. 일러스트레이터 팀.

일러스트레이터 팀에 합류하면 안정적인 급여를 받을 수 있고, 디자이너들과 적시에 소통할 수 있으며,

게다가 실력도 크게 향상될 수 있어요!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림이라는 언어를 디자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디자이너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창작의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품과 디자인의 상호 운용성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인 작품을 통해 브랜드를 만들려면 연봉이 6,000~20,000 정도 됩니다.

3. 스튜디오를 만듭니다.

팀에 들어오고 나면 스스로 통제할 수 없는 일이 많다는 걸 알게 될 거에요. 디자인 컨셉이나 아이디어도 브랜드에 맞게 조정해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실력을 쌓아온 일러스트레이터도 있어요. 나중에 그는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스튜디오 운영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모됩니다. 일부 브랜드에 개인 작품에 대한 라이선스를 부여한 후 이 분야에서 개발하기 전에 먼저 안정적인 월 수입을 확보하세요. 이쯤 되면 월급을 줘야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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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비즈니스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존재의 필요성은 그것이 특정 상업적 목적을 위해 생산되고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목적은 단순히 디자이너의 개성과 분위기를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한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매우 분명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이러한 목적에 의해 제한되기도 하고 명확한 호소의 주제를 요구하기도 한다.

사람들이 정보를 찾고 활용하는 실무 활동에 있어서 시각 디자이너는 의식적으로 디자인 활동을 숙달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제품의 특징을 설명할 때 일부 외부 특징은 쉽게 설명하고, 내부 개념은 다이어그램 등으로 생생하게 설명합니다.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에서는 그래픽과 텍스트 간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믿을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 이 효과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1. 주제가 명확하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길은 하나의 정화 방법을 터득해야 합니다. 디자이너는 사물의 본질을 관찰하여 능숙하게 정리해야 합니다. 단순성과 생생함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불필요한 요소는 모두 필터링됩니다. 디자인의 주제, 즉 전달해야 할 구체적인 정보를 매우 명확하게 만들고 주제에 집중하십시오.

2. 독특한 창의성.

창의성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핵심입니다. 치열한 비즈니스 전쟁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전달하는 정보를 기꺼이 받아들이게 하려면 좋은 아이디어가 있어야 합니다. 창의성은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이 디자이너의 독특한 아이디어, 독특한 관점, 독특한 해석, 독특한 예술적 기법을 제시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매력적으로 만들고 관객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정보 전달이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3.진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창의적이고 정직해야 합니다. 청중이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받아들이도록 설득하기 위해서는 청중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솔직하게 대화하여 신뢰를 얻어야 합니다. 창의성의 참신함은 청중을 끌어들이는 첫 번째 단계이고, 진정성은 청중의 신뢰를 얻는 두 번째 단계입니다.

4. ***밍.

창의적이고 참신한 제품 광고 일러스트 한 쌍이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현실에 기반한 창작만이 관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만으로는 완벽하지 않으며, 사람들이 조치를 취하도록 유도할 만큼 전염성이 있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는 여부는 예술적 처리 이후의 작품의 매력에 달려 있습니다.

5 그래픽과 텍스트가 일관됩니다.

전자는 관객의 흥미와 흥미를 자극하기 위한 감성유도에 바탕을 두고 있고, 후자는 이성적 설득에 바탕을 두고 있다. 텍스트를 추가하면 청중의 생각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고 디자이너의 의도를 명확히 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그래픽과 텍스트는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루고 서로를 보완해야 합니다. 관객들은 우리가 서로 분리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의 요구는 물질적인 차원뿐만 아니라 영적인 차원에서도 요구됩니다. 따라서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내용에 대한 명확한 설명이 필요하며, 아름다움을 높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름다움은 현대인의 미적 심리학과 정서적 요구에 더 부합합니다. 간단한 표현은 사물을 요약하고 통합하며 사물의 기본 특성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은 뚜렷한 디자인 테마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를 뚜렷하고 눈에 띄게 만들기 위해 단일 정제 작업을 거쳐야 합니다. 매체나 표현 방식에 관계없이 따라야 할 특정 디자인 지침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기본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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