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다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것은 유머러스한 광고의 그래픽 창의성이 청중에게 좋은 농담, 조롱, 재치, 함축적인 오락성을 줄 수 있으며, 시청자들이 편안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광고가 전하는 기업 서비스나 상품에 대한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원칙은 우선 광고 인쇄 창의성의 사고방식에 나타나 재미로 가득 차 유머와 광고의 관계를 잘 처리해야 한다. 유머러스한 광고 인쇄 창의성의 성공은 유명한 개그맨이 없는 것이 아니라, 광고 인쇄 창작에 밥을 먹을 수 있는 재치가 있는지, 읽을 수 있는 재미가 있는지, 광고와 유머의 관계를 잘 파악했는지에 달려 있다. 절대 억지로 웃지 말고 순수한 미풍이 되어' 관객의 겨드랑이를 긁는다' 고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관객의 반감을 불러일으키는 도화선이 될 것이다.
2 일을 자신에게 맞추다.
물제는 유머러스한 광고 그래픽의 창작주체가 광고 제품마다 다른 그래픽 창작 방법을 채택해야 한다는 뜻이다. 모든 제품이 유머러스한 광고 그래픽 아이디어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유머는 소프트 드링크, 식품, 간식, 사탕, 음식, 여행, 오락, 장난감, 스포츠용품 등 감성적 특징이 뛰어난 제품의 광고그래픽 아이디어에 적용된다. 이런 상품은 지나치게 이성적으로 소비에 참여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생활, 부동산, 자산, 자동차 관련 제품과 같은 매우 이성적인 제품은 유머러스한 광고 그래픽 아이디어에 적합하지 않다. 시카고 오미 광고회사의 사장은 어떤 분야에서는 소비자가 미친 것이 아니라 안심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형태와 품질의 일관성.
형식과 품질의 통합은 유머러스한 광고 인쇄 창작에서 유머러스한 대화, 서술, 줄거리, 이미지 대변인의 선택을 말하며 광고 제품에 봉사해야 하며 광고 제품의 이름, 위치, 효능, 안전성을 강화하도록 설정돼 유머를 보좌하고 광고를 위주로 한다. 유머러스한 광고 그래픽을 만들 때는 형식과 품질이 일치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유머효과와 제품 또는 서비스의 상관관계를 고려해야 하며, 이런 상관관계는 억지부회가 아니라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그렇지 않으면 자멸하여 간단한 농담이 될 수 있다. 다음은 유머러스한 광고의 그래픽 창의성에서 유머와 광고명 간의 관계 및 이미지 대변인의 선택을 어떻게 실현할 수 있는지를 주로 설명한다.
4 강조점
초점이란 광고 제품의 선두 메시지를 대상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이다. 청중은 광고 제품을 수락할 때 기업과 제품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접하게 되며, 이 정보는 각기 다른 각도에서 제품의 성격을 반영하며, 각 정보마다 고유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광고명언) 그러나 광고 인쇄 창의성의 제한으로 모든 정보를 전달할 수 없고 모든 정보를 전달해야 하는 것은 아니므로 전달할 주도적 메시지를 결정해야 한다. 유머러스한 광고의 인쇄 창의성에서 필자는 제품 특징을 광고 호소에 통합하는 중점과 줄거리의 하이라이트라고 생각한다.
우선 광고 호소의 중점에 바짝 붙어야 한다. 유머러스한 광고의 인쇄 창의성은 재미를 위해서가 아니라 호소의 초점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많은 세계 고전 TV 광고의 그래픽 크리에이티브 유머는 그래픽 창의력과 호소력의 유기적 통일을 확고히 파악한다.
5 적극적이고 신중하다
적극적 신중함은 광고 창작 주체가 광범위한 유머와 광고 제품의 특징을 완벽하게 결합해야 하며 유머를 남용해서는 안 되며 적극적으로 신중해야 한다는 것을 말한다. 일단 유머러스한 그래픽 창의성과 광고 제품의 특징이 부적절하거나 유머가 너무 얕으면 저급한 재미, 키치, 대중의 총애, 눈속임 추구의 수렁에 빠지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자신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받아들이거나 싫어하거나 거부할 수 없게 되고, 결국 광고 일을 더 많이 하거나 기업의 파산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유머러스한 광고 그래픽을 만들 때 우리는 주의해야 한다
다음 질문:
첫째, 낮은 수준의 유머를 피하십시오. 저급 유머는 저속하고 심미가치가 없어 사람들의 반감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광고법으로도 허용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성적인 암시나 적나라한 성적 호소, 유머러스한 광고는 왕왕 냉궁에 들어간다.
둘째, 죽음, 질병, 공포와 관련된 병적 유머를 피한다. 불쾌한 일을 떠올리게 하고, 불쾌한 심리적 체험을 불러일으키며, 사람은 저촉감을 일으키고, 그것에서 멀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예를 들어 한 이발소의 간판 광고에는 "선생님, 저는 당신의 머리를 원합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어른들을 오싹하게 하는 이런' 유머' 광고가 어떻게 쉽게 가게에 들어갈 수 있을까? 셋째, 다른 사람을 놀리는 대가로 유머를 하지 마라. 여성, 장애인, 노인 및 기타 소수민족을 놀리는 유머 광고는 해를 입을 가능성이 높다. 특별한주의: 목표 소비자 그룹을 불쾌하게하지 마십시오. 전파 분야에서 자멸하는 영향은 끔찍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