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궈더강 늙으면 앞으로 누가 덕운사의 반장이 될 수 있을까?

덕운사의 20 년은 정말 쉽지 않다. 궈더강 이전에 중국의 곡예권은 이미 숨이 멎었다. 한편으로는 후계자가 없었기 때문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만담 소품, 만화 소품 등으로 표현된 예술공연이 이미 판매시장에서 인기를 잃었기 때문이다. 더 중요한 것은 만담 소품이라는 예술 장르가 곡예연구회 등 기관에 의해 합리적으로 정리되고 통제되었다는 점이다. 각 극장 공연에서 CCTV 춘완 각종 필수 예능 프로그램으로 바뀌었다. 이것과 저것의 차이는 자증과 짱 예능 프로그램의 단순화에 있을 뿐만 아니라 만담 소품이 TV 프로그램으로 바뀌었다는 점이다.

확실히 한 세대의 만화 소품이 궈더강 덕운사보다 못하다. 만화 소품을 여러 가지 제한된 방식으로 극장으로 복귀시키고 즉각 관객에게 응답하게 하려면 큰 용기가 필요하다. 궈더강 불이 난 후 만담을 많이 했다. 만담 소품은 50 년 동안 극장에서 한 사람을 위해 공연하는데, 나는 행복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이전 공연의 쓰라린 역사이다.

더 나은 낡은 신립을 위해 관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돌이켜 보면, 지난 10 년 동안, 궈더강 (WHO) 는 확실히 많은 고전적이지 않은 좋은 농담을 발표했다. 이것은 나의 진실한 감정이다. 확실히 한 세대가 이전 세대의 감정부보다 못하다.

많은 문제들이 서서히 드러났다. 덕운사의 최근 몇 년 동안의 꾸준한 발전은 감탄할 만하고, 어찌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핫한 만담의 대가가 될 수 있겠는가. 하지만 덕운사가 가족식 관리 방식에서 회사식 관리 방식으로 바뀌면서 많은 문제들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20 주년 축제에서 연단에서 그와 이야기를 나누며, 그가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만담에 기여한 공헌은 그들의 20%, 나머지 80% 는 모두 여가의 공헌이라고 말했다. 농담이지만, 궈더강 (WHO) 가 여러 해 동안 자주 혁신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집에 파는 추문으로 견지할 수밖에 없다. 이날 고전 문예 프로그램에는 오리지널 예능이 거의 없었다. 그들은 여전히 심오하게 가장하여 그의 가족을 희롱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거의 5 시간 동안 공연을 할 수 있다. 생각만 해도 믿을 수 없다. 그들이 원래 말한 이 고전들은 고생을 견디지 못한다. 고전적인 작품조차도 하루에 여러 번 귀찮게 해야 한다.

널리 전해지는 전통 만담 대사가 너무 적고 널리 퍼지는 것은 더욱 적다. 그렇다면 사회주의 사회의 가치관에 맞지 않는 우스갯소리를 없애야 하고, 관객의 수용 정도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실제 공연은 매우 적다. 울음' 과 같은 코믹한 단락은 유명 배우들에게 힘들고 기본기가 있는 코믹한 단락이다. 그러나 관중들의 반응은 보통이어서 점점 말이 줄었다.

많은 고전들이 모두 그렇게 실전되었다. 사람들은 종종 세대가 세대보다 못하다고 말하지만, 상용화 과정 전반에 걸쳐 서서히 없어진다. 예를 들면 뒤, 이와 같은 만담 배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은 대화와 공부에 사람을 놀리는 데 쓰는 시간은 전문 기술자와 비슷하다. 만담 소품 한 토막을 더 잘 말하고, 가창력을 배우고, 많은 유명인사들을 알고, 여러분에 비해 나쁘지 않다. 그들의 만담을 듣는 것은 각종 유명인 모임을 듣고 무엇을 배우는지 배우는 것과 같다.

텔레비전은 유용한 홍보 프로그램이자 잔해이지만, 만화 소품에 있어서 텔레비전은 유용한 홍보 계획이자 잔해이다. 물론, 첫 예능 프로그램은 시간이 제한되어 있고, 내용 선택에도 의사결정권이 부족하다. 각종 저속하고 웃기는 단락은 연기할 수 없다. 축제의 공연이 거의 5 시간 동안 계속되었는데, TV 프로그램이 원래 생태계에서 시작되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더 중요한 것은, 텔레비전은 일종의 칸막이 게임 오락이다.

초기의 예능 프로그램 동영상은 이런 낯설음의 표현이었다. 극장에서 하는 모든 말은 무대 아래 관객들이 똑똑히 볼 수 있고 똑똑히 들을 수 있다. 현장 피드백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아 만담 소품이 깊은 감정 교류를 하게 되었다. 드라마를 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거대하고 차가운 LCD TV 스크린이다. 이는 관객과 TV 사이에서 작동한다. 이것은 순수한 자연과 브레히트의 소외 효과이다. 드라마를 보는 사람들은 항상 당신이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 줍니다. 당신은 단지 먼 곳에서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보고 있을 뿐입니다. 그래서 TV 에서 방송되는 만담 프로그램에 따르면 실제 효과는 큰 영향을 받아야 한다.

텔레비전 만담의 어색함. 텔레비전의 렌즈를 보다. 공연마다 보따리 하나가 올 때마다 항상 공연 무대에서 공연 무대 다음 관객의 미소로 옮겨간다. 공연 무대와 관중 사이의 거리가 단락의 피드백으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멀리서 만담을 들을 때마다 어색함을 느낀다. 농담을 듣는 것처럼 반사호가 너무 길어서 한참 동안 웃었다. 이것이 바로 텔레비전에서 만담하는 어색함이다. 또한, TV 에서 만담의 보자기는 반드시 함께 모아야 하며, 관객들에게 반응이 매우 짧다.

전통 노선은 마침 젊은 배우들 사이에 있다. 곽기린의 만담 소품은 시종일관 전통 노선을 걷고 있다. 비록 그의 만담 소품은 짧은 시간 내에 한 방 쏘기가 쉽지 않지만, 이런 공연은 매우 안정적일 것이다. 덕운사 푸교의 절정기처럼, 젊은 만담 대가는 상연이 한창이지만, 시종일관 어선에 앉아 자신의 만담 소품을 이야기하고 있다.

그는 조형예술에서 완벽을 추구하고 규범을 고수하는 만화 소품 스타이다. 곽기린도 마찬가지다. 만담 소품 분야에서 궈더강 광채가 너무 커서 곽기린을 완전히 덮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리듬에 따라 곽기린은 10 년 안에 덕운사의 진정한 버팀목이 될 것이다.

스타는 결국 문화예술을 위해 싸우고, 유명 배우로서, 결국 작품으로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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