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
1 ..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영혼을 정화하고 슬퍼할 때 위로를 받을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본다.
2. 치료 시스템의 구체적인 정통 정의는 심리학 책에서 탐구해야 한다. 보통 리듬이 느리고, 줄거리가 밋밋하고, 절대적인 악이 없고, 서비스라는 애니메이션이 없으면 힐링 애니메이션으로 간주될 수 있다.
3. 치유 시스템은 자신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자신의 마음의 결함을 고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4. 이런 애니메이션의 줄거리는 대부분 현실적인 소재로, 웃음을 자아낼 수 있는 생활의 작은 디테일 형식으로 시청자들을 위한 배리어 없는 심리적 수용 플랫폼을 구축하고, 애니메이션의 생활 디테일을 통해 실생활을 해석하며, 관객들이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 * * 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소녀
1> ACG 명사
1 .. 영어로 말하는 소녀의 의미.
2.' 여자' 의 일본어 비표준 영어 발음.
일본인은 경멸적인 의미로 "안녕하세요" 라고 부른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GALGAME 대신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저는 GAL 을 하고 있습니다. 내가 갈가메를 하고 있다는 뜻이다.
확장 의미는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제품 또는 관련 (영화, 팬 이야기, 게임 등) 입니다. ) 복수 PL 여학생을 데리고 있다.
2> 소녀 게임
GAL GAME 의 접두사, 여학생의 성명과 사랑의 게임.
미소녀 연애게임의 총칭으로, 흔히 미소녀를 판매점으로 남성을 끌어들이는 경우가 많다.
게임 과정에 18X 가 관련되어 있어 줄거리가 좋은 GAL 게임이 적지 않다. 요컨대 일본에서는 비교적 새로운 업종이다. 적어도 N 명은 이 게임들과 어울리는 캐릭터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으며, 심지어 많은 애니메이션들이 게임 스토리를 마음에 들어 게임을 애니메이션으로 각색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