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은 간단하고, 재료가 싸다. 비교적 평평한 바닥, 분필, 석두, 타일, 나뭇가지 등이 바닥에 선을 그릴 수 있는 물건만 있으면 된다. 90 년대 이전에는 도시든 농촌이든 어디에나 있었다. 규칙은 간단하지만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위험은 적다. 집 점프, 운동량은 크지 않지만 신체의 유연성과 조화를 단련하고, 기지와 결단력 있는 의지의 질을 키우고, 균형 능력을 단련하기 때문에 오락이 부족한 시대에 세계적인 어린이 게임이 되었다.
노는 법:' 아이' 를 가지고 땅의 첫 번째 네모난 칸에 놓고 한쪽 발이 첫 번째 네모난 정사각형으로 뛰어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착지할 때 발끝으로 아이를 두 번째 칸에 차고, 줄을 누르거나 자리를 잡을 때 사람을 바꾸고, 한 발은 땅을 유지하고, 발이나 몸의 다른 부위는 착지할 때 사람을 바꾼다. (보통 주사위는 적당한 크기의 자갈이나 타일로 만들어졌다. ) 규칙에서 또 다른 게임은 짝수격이 두 발로 밟아야 하고 선을 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다. 누가 먼저 마지막 칸에 공을 차면 이긴다.
이것은 재미있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다. 사각형의 수, 조합 모양 및 순서를 변경함으로써 규칙은 점프 하우스 게임이 어린 시절 전체를 뛰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