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을 즐기다 - 야외 팀 이벤트 게임

야외 팀 이벤트 게임

야외 팀 활동에는 일반적으로 대화식 게임이 있습니다. 내가 너에게 몇 개의 야외 팀 활동을 소개해 줄게, 너도 한번 가 봐.

야외 팀 이벤트 게임 1 나, 재수없는 놈

게임 규칙: 한 사람의 눈을 부몬으로 가둬라. (누가 첫 번째 재수 없는 놈이 석두 가위로 결정될 수 있을까) 한 범위 내에서 사람을 잡으라고 하고, 잡은 사람의 이름을 맞춰야 성공에서 벗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다른 누구도 범위를 벗어날 수 없다. 붙잡혀 성공적으로 이름을 붙인 사람들과 규칙을 깨고 범위를 벗어난 사람들이 불행한 사람들을 대신했다.

필요한 도구: 천 조각

둘째, 과일 쪼그려 앉는 구덩이

느낌: 발을 단련하다.

Xxx 게임 규칙: 먼저 자신에게 좋은 코드명을 붙여주세요 (반드시 과일의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의 코드명으로 쪼그리고 앉아 다른 사람에게 던져야 한다. 그 사람의 코드명을 동시에 말하다. 예를 들어, 처음 사람 (코드 이름: 수박 쪼그려 앉기) 은 수박 쪼그려 앉기, 수박 쪼그려 앉기, 망고 쪼그려 앉기, 망고와 같은 말을 한 뒤 망고를 수박으로 다시 던지지 못하도록 제한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은 수박과 망고가 다 노는 것이다. 수박을 망고에 던지면 망고가 코드명을 잊어버렸거나 반응이 느리면 절차를 밟아야 한다.

Xxx 의 설명: XXX 는 인코딩할 때 수박과 같은 기억하기 쉬운 이름을 사용하지 말 것을 제안한다. 수박은 야외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캠프 모닥불에 가장 적합하다. 그곳은 재미가 없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매끄러운 것은 수박이다. 격일일지라도 너는 경기가 있을 것이다. 소아에서 대퇴골 두 괴사란 무엇입니까? 너의 발은 매우 부드럽다!

Xxx 는 인원수에 적합하다: 사람이 많을수록 재미있다.

수박, 동과, 시금치, 가지, 망고, 사과, 마늘, 완두콩, 무, 호박, 버섯, 양파, 토란, 겨자, 고수, 파파야, 파인애플, 체리, 감, 복숭아, 석류

셋째, 바람이 분다

게임 규칙: 모두가 원을 만들고 한 사람이 중간에 서 있습니다. 가운데 사람들은 "강풍이 불다" 고 말했고, 단체로 "무엇을 불느냐" 고 물었다. 가운데 사람들은 "강풍이 불고, 누군가의 이름을 불거나," 같은 특징을 가진 사람들을 불어서 가능한 한 빨리 일어서서 자리를 바꾸라고 요구할 수 있다 "고 마음대로 말할 수 있다. 부는 사람은 반드시 일어서서 자세를 취하고 "불어라" 라고 말해야 한다. 잘못된 사람은 음표를 그리거나 프로그램을 실행한다.

넷째, 게임의 규칙:

1. 왼쪽에 앉아 있는 사람에게' 사랑해' 라고 말하고 오른쪽에 앉아 있는 사람에게' 뻔뻔스럽다' 고 말한다.

2.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너는 벌을 받을 것이다. 어떻게 처벌할 것인가, 여러 사람의 의견에 따라 브레인 스토밍할 수 있다.

게임 기능:

1, 재미있게 노는 것은 젊은 사람들이 모일 때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는 촉매제이다.

2. 놀 때 더 많은 감정, 표정, 동작을 추가하여 자신의 표현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때 분명 다정할 것이다. 뻔뻔하다고 말할 때, 높은 자세를 취하고 심지어 경멸적인 눈빛과 짓밟는 어조로 당신의 경멸을 표현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게임은 사랑과 무관하지만 사랑은 이 게임과 같다. 너는 너를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지 않는다. 너의 사랑도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 이 간단한 게임을 통해 연애를 해본 적이 없는 형제자매들은 이 사랑의 깊은 철리를 느낄 수 있다.

1) 게임 이름: 내가 해본 적이 없는 일.

게임 규칙: 모두가 함께 둘러앉아, 모두가 돌아가며 그가 해본 적이 없고, 다른 사람들이 한 말을 한다. 예를 들어, 나는 여자 친구 "비둘기" 를 놓지 않았다. 만약 현장에 있는 어떤 사람이 이 일을 했다면, 그들은 반드시 처벌을 받아야 한다. 추천 이유: 이 게임에는 참가자 100% 의 성실성이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알 수 없는' 스캔들' 을 우연히 알게 된다면, 이 게임은 대중 앞에서 그를' 폭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해적 선장

게임 규칙: 이 게임을 하는 사람이 많다. 처음에는 그들 중 한 명이' 바다' 를 신고한 사람을 아무렇게나 가리켰고, 피고인은 또' 절도' 를 신고한 사람을 가리켰다. 기소된' 긴' 사람은 양손을 가슴에 걸치고, 옆에 있는 두 사람은 가로로 노를 젓으며 입에서' 성' 소리를 냈다. 물론 신고를 시작한 사람은 손가락을 움직이면' 바다',' 도난',' 배',' 용' 이라는 단어를 신고할 수 있다. 잘못을 범한 사람은 프로그램을 공연하거나 노트를 그릴 수 있다. 다음 라운드는 잘못을 저지른 사람부터 시작한다.

여섯째, 7 차 발사

도구: 인원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1-99 에서 여러 명이 참여하지만, "7" 또는 "7" 의 배수를 포함하는 숫자로 세는 사람은 숫자를 보고할 수 없습니다. 다음 사람의 프로필 사진을 찍고, 다음 사람은 계속 숫자를 보고한다. 누군가가 번호를 잘못 보고하거나 사람을 잘못 쏘면 벌금을 물게 된다. 흥분: 아무도 실수를 하지 않는다. 비록 아주 간단한 산수이지만.

일곱. 지뢰밭 배열

목적:

1. 팀 구성원 간에 상호 신뢰를 설정합니다.

2. 의사소통을 촉진하다.

3. 팀을 활기차게 한다.

단계: 넓고 평평한 경기장을 선택하십시오. 게임에 참여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보호자로 배정하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참여할 때, 게임장은 매우 시끄러워질 것이다. 이것은 지뢰밭을 가로지르는 사람들이 어찌할 바를 모르기 때문에, 자신이 들은 지시가 또래인지 아니면 다른 집단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각 팀원에게 파트너를 찾도록 하다. 각 쌍의 파트너에게 눈가리개 천을 주면, 매 쌍 중 한 명은 눈을 가린다. 눈이 가려지면 지뢰밭 배치를 시작할 수 있다.

두 밧줄을 약 10 미터 (30 피트) 떨어진 곳에 평행하게 바닥에 놓습니다. 이 두 밧줄은 지뢰밭의 시작과 끝을 표시한다. 가능한 한 많은 신문 (또는 판지, 합판 등) 을 깔다. ) 가능한 한 두 로프 사이에 있습니다. 눈을 가리고 있는 대원들은 동료의 지도 아래 지뢰밭의 시작으로 가서 옆에 서 있었다.

그의 동반자는 그의 뒤에서 2 미터 후퇴했다. 그가 길을 건널 때, 너는 그에게 길을 가르쳐 달라고 외쳐야 한다. 당신의 동반자가 횡단하는 동안 지뢰밭의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거나 부딪히면, 그는 30 초 동안 가만히 있어야 움직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만약 그가 실수로' 지뢰' 를 건드렸다면, 모든 것이 끝났고, 너의 팀은 도태될 것이다.

야외 팀 이벤트 게임 2 1. 줄다리기 경기

게임 규칙:

Abcd 4 개 그룹은 각각 두 장의 표를 뽑고, 각 그룹 (7 조+국) 추첨은 경기 순서, 3 라운드를 결정한다.

1 라운드: 두 팀마다 한 팀씩 대결하고, 이긴 팀이 다음 라운드에 진입하고, 진 팀은 여기서 끝난다. 여기서 A 를 뽑는 팀은 A 그룹, B 를 뽑는 팀은 B 그룹, C 그룹은 C 그룹, D 그룹은 D 그룹 (A ~ D 순서) 입니다.

2 라운드: 지난 라운드에서 이긴 4 개 팀이 대전했다. 여기서 a 팀은 b 조, c 팀은 d 조 .....

3 라운드: 1, 지난 라운드에서 이긴 두 팀의 대결, 경기 승리 (즉 1 위와 2 위) 를 거머쥐었다.

2. 지난 라운드에서 실패한 두 팀의 대결이 이겼다 (즉, 3 위 4 위).

채점 규칙:

1, 일반 규칙 (예: 1 위 15, 2 위 12, 3 위 10, 4 위 7);

2, 다른 팀은 각각 5 점을 기록했다.

둘째, 무적 풍화륜

1), 무적 풍화륜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경쟁형

적절한 요구 사항: 신문, 테이프.

장소 요구 사항: 텅 빈 큰 장소.

경기 시간: 약 10 분.

게임 플레이: 한 무리의 12- 15 사람들이 신문과 테이프로 모든 대원을 수용할 수 있는 폐쇄된 큰 원을 둘러싸고 원을 세웠다. 모든 대원들은 원 위에 서서 걸으면서 큰 원을 굴렸다.

목적: 이 게임은 주로 단결, 긴밀한 협력, 어려움을 극복하는 팀워크를 키우는 것이다. 계획, 조직, 조정 능력을 배양하다. 진지하고 세심한 업무 태도를 배양하다. 플레이어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높이다.

셋째, 맹목적인 방진

첫째,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소품 요구 사항: 긴 로프

웹 사이트 요구 사항: 크고 빈 웹 사이트

게임 상세 규칙: 모든 게이머가 눈을 가리고 40 분 안에 밧줄을 가장 큰 정사각형으로 잡아당기고 모든 플레이어가 사방으로 똑같이 나누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이 프로젝트는 모든 학생들에게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탈출구를 찾는 방법을 가르친다. 모두가 가장 길고, 가장 혼란스럽고, 가장 초조할 때는 지도자 선출, 방안 확정 전이다. 지도자가 생겨났을 때, 질서 정연한 조직이 운영되기 시작했고, 승산은 없었지만, 모두들 많이 안심했다. 행동 방안은 모두의 인정과 보급을 받아 학생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친 가운데 처음으로 승리의 기쁨을 맛보게 했다.

목적: 이 임무는 팀 구성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한다. 리더십이 있고, 협력정신이 있고, 능동성이 있는 팀만이 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두의 팀워크 능력을 단련하는 것이다.

야외 팀 이벤트 게임 3 1. [쇄빙게임] 명게임

게임 방법:

조원들이 빙 둘러서서 무작위로 학생 한 명을 자기소개로 지명했고, 두 번째 학생은 차례로 소개했지만, 저는 XXX 뒤의 XXX 이고, 세 번째 학생은 "저는 XXX 뒤의 XXX 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분석: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교착상태를 타파하며 학생들 간의 이해를 촉진한다.

2. [쇄빙게임] 대면 게임 공략

게임 규칙: 모두를 두 동심원으로 배열하고, 노랫소리가 멈추면 얼굴을 맞대고 있는 두 사람은 서로 자신을 소개해야 한다.

참고 사항:

(1) 두 개의 반대 동심원으로 배열해 노래를 부를 때 내외권이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노래가 끝나자 사람들은 얼굴을 맞대고 악수를 하며 서로를 소개했다. 노래가 다시 시작되면 게임이 계속됩니다.

3. [쇄빙선 게임] 내가 누구지?

활성 목표:

1. 학생들이 자신의 눈에 있는 나와 다른 사람의 눈에 있는 나를 이해하도록 돕는다.

2. 학우 간의 친숙도를 높이고 반 응집력을 높인다.

이벤트 계획:

(1) 선생님은 학생당 a4 복사지 한 장을 주셨다.

(2) 학생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A, 하나는 B (익숙하지 않은 학우를 파트너로 찾는 것이 좋다).

(1). 갑은 먼저 을측에' 그가 어떤 사람인가' 를 소개했고, 을측은 a4 종이에 갑이 말한 특징을 5 분 동안 적었다.

(2) 선생님의 발표행사 규정: "한 소개인, 한 가지 단점을 말한 후, 한 가지 장점을 말해야 한다."

(3) 5 분 후, 갑을 쌍방의 역할이 맞섰고, 을측은 갑에게 5 분 동안 자신을 소개하고, 갑은 필기를 했다.

(4) 5 분 후 선생님은 갑을 양측에게 상대방이 녹음한 답안지를 되찾고 뒷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자신의 이름을 서명하도록 했다. 그런 다음 이 활동을 한 경험이나 감정을 서로 공유하고' 자신의 장점을 소개하고 자신의 단점을 소개하는 것이 더 어려운 것' 을 토론한다. " 왜 그럴까요? 개인이 이 5 분을 어떤 전략으로 보낼까요? 두 사람 중 한 명이 토론 결과를 조정해야 한다.

(3) 3 ~ 4 조의 학생들이 하나의 큰 그룹으로 조합되어 그룹당 6 ~ 8 명이다.

(1). 두 그룹 중 통합을 담당하는 사람이 그룹 토론 결과를 다른 사람에게 보고합니다.

(2) 공유한 뒤 선생님은 각 학생에게 자신이 서명한 a4 용지 (빈 면이 위를 향함) 를 오른쪽 학생들에게 건네 달라고 했다. 서명지를 받은 학우들은 이 학우에 대한 자신의 관찰과 이해에 근거하여 종이에 "나는 너를 존경한다 ... 왜냐하면 ..." 라고 적었다. 쓴 후에 차례대로 오른쪽으로 돌아서 서명지가 나에게 돌아올 때까지.

(3) 각자 다른 사람의 피드백을 보고 다른 팀 구성원과 자신의 감정과 수확을 공유한다.

(4) 반 전체가 원래 자리로 돌아왔다.

(1). 선생님은 자원봉사자를 청하거나 몇몇 학생들을 초청하여 이번 행사에서 자신의 감정과 수확을 나누셨다.

(2) 선생님은 진실을 아는 나를 설명하고 진실된 나의 중요성을 받아들였다.

6. 손톱

해설: 이 게임을 해본 사람 있나요? 나는 모두에게 못을 삼키라고 하는 것이 아니다. 안심하세요. 12 의 못을 못 위에 올려주세요. 나무를 만지지 마세요. 머리가 급선회하면 답이 필요 없습니다. 가능성과 불가능성은 모두 답안 중 하나이니 지식을 얻는 것이 좋다. 또한, 네일 박스는 단지 손톱을 쉽게 담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일 뿐, 이상하지 않다. 연구할 필요가 없다.

규칙

(1). 외부 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폭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3). 생각을 쓰지 마라.

보고 (예:

1). 답은 중요하지만 아까 과정이 더 중요해요.

2). 다른 사람의 말 때문에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까?

3). 아니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래서 영원히 기회가 없을까요?

4). 자신의 말 때문에 다른 사람을 불가능하게 하지 않을까요?

4. [쇄빙게임] 나무와 다람쥐

적임자 수: 10 명 이상.

재료 및 위치: 없음.

대상: 모든 학생

시간: 5- 10 분

작업 순서/순서

1), 미리 그룹화, 3 명 그룹. 그들은 나무로 분장하고, 얼굴을 맞대고, 두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한 사람이 다람쥐를 연기하고 원 한가운데 서 있다. 훈련사나 다른 미결된 학생이 임시 직원을 맡다.

2) 훈련자가' 다람쥐' 라고 부를 때 나무는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다람쥐' 를 하는 사람은 원래 나무를 떠나 다른 나무를 선택해야 한다. 훈련원이나 임시직원은 다람쥐를 임시로 연기하여 나무에 꽂는다. 그 외로운 사람들은 이 프로그램을 연기해야 한다.

3), 조련사가' 큰 나무' 를 외치고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는다.' 큰 나무' 를 연기하는 사람은 원래의 동반자를 떠나 한 쌍의 큰 나무로 재조합하고 다람쥐를 감싸고, 조련사나 임시스태프는 일시적으로 큰 나무를 연기하고, 혼자 있는 사람은 프로그램을 공연해야 한다.

4), 조련사가' 지진' 을 외치자 나무와 다람쥐를 하는 모든 사람들이 흩어져 다시 모였다. 나무를 하는 사람도 다람쥐를 할 수 있고 다람쥐도 나무를 할 수 있다. 훈련원이나 짝이 맞지 않는 다른 사람들도 팀, 솔로 공연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5. [쇄빙게임] 그룹 게임

1), 대상 찾기:

첫 번째 단계: 학생들은 동그라미를 둘러쌌다. 조직자는 위를 보고, 아래를 보고, 잠그고, 잠그고, 학생들이 보고, 맞은편 학우에게 시선을 고정시켰다. 두 사람은 시선이 마주치자 박수를 치며 3 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며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다.

두 번째 단계: 학생들은 두 줄로 나뉘어 짝을 맞대고 서 있다. 한 사람당 5 미터 뒤로 물러나 눈가리개를 하고, 소리를 내며 상대를 찾는다 (학생 이름과 회사명을 말할 수 없음).

2), 왼쪽, 가운데, 오른쪽

주최자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 왼쪽에서 일어나요? 오른쪽 침대에서 일어나요?

역 왼쪽에서 침대에서, 역 오른쪽에서 침대에서, 역 중간을 기억하세요.

아침에 신발을 신을 때 왼발 신발을 먼저 신으세요? 먼저 오른쪽 신발을 신으세요?

-먼저 왼발을 신는 역 왼쪽, 오른발을 먼저 신는 역 오른쪽, 기억나지 않는 역 중간.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 세 그룹으로 나뉩니다.

3) 전사는 누구입니까?

위에서 설명한 대로 나누어진 세 그룹 간의 차이가 너무 큰 경우 다음과 같이 그룹화를 계속합니다.

자유롭게 조합해 주세요. 당신과 비슷한 파트너 두 명, 세 명 한 명을 찾으세요.

그런 다음 질문하십시오:

(1), 누가 먼저 일어서고 싶어?

(2) 누가 두 번째로 일어나길 원합니까?

그 결과 학생들은 세 그룹으로 나뉘었다.

야외 팀 활동 4 회 우선 캥거루 달리기

시간:

5~ 10 분

인원 수:

무한하다

소품:

두 플레이어 모두 적어도 하나의 풍선을 준비한다.

두 줄 (시작점과 결승선을 표시).

놀이터 하나.

개요:

어떤 팀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

목적:

1. 활발한 팀 분위기.

2. 팀워크를 촉진하다.

준비:

단계:

1. 운동장 한쪽에 평행하게 10 미터 떨어진 두 개의 밧줄을 배치합니다.

2. 서로 짝을 짓게 합니다.

3. 각 파트너에게 풍선을 보냅니다.

풍선이 달린 대원들을 한 선에 서게 하고, 그들의 파트너는 운동장 옆 다른 선에 서 있다.

공을 가지고 있는 대원들이 풍선을 무릎 사이에 놓게 하고, 올려놓으면 손이 더 이상 풍선을 만질 수 없게 한다.

6. 이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설명해 주세요. 공을 가지고 있는 대원들에게 당신의 신호를 들은 후 거루처럼 운동장을 건너 뛰고 (풍선이 무릎 사이에 끼워져 있는지 확인), 운동장 맞은편 결승선에 도착하면 파트너에게 풍선을 전달해 달라고 합니다. 여전히 손으로 풍선을 만지지 말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풍선을 교환한 후 파트너는 풍선을 들고 출발선으로 뛰어내렸다.

7. 출발선으로 뛰어든 첫 커플이 승리하는 과정에서 풍선은 항상 무릎 사이에 끼워져야 한다.

토론 문제의 예:

누가 먼저 출발선으로 돌아왔습니까?

어떤 요인들이 게임의 난이도를 증가시켰습니까?

게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유연성:

게임이 끝나면 1~2 분 동안 디자인하고 게임을 반복하세요. 파트너가 처음으로 공을 가지고 뛰는 사람이 누구인지, 어떻게 속도를 높일 수 있는지 토론할 수 있도록 허락하다. 모든 파트너가 소비한 시간을 적어 두다.

둘. 남태평양

시간:

로 분

인원 수:

무한하다

소품:

모두에게 프리스비 (플라스틱 던지기 장난감) 를 준비하십시오.

광활한 초원.

개요:

이것은 간단한 게임입니다. 언제든지 놀 수 있습니다. 좌석을 빼앗는 게임과 비슷하지만 소품은 프리스비를 사용합니다.

목적:

1. 사람을 웃게 한다.

2. 활발한 팀 분위기.

단계:

1. 모든 원반을 풀밭에 몇 미터 간격으로 놓아라.

플레이어가 잔디밭 주위를 걸으면서 노래를 부르게 하지만,' 섬' (그 원반) 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남태평양" 이라고 부를 때, 모든 사람들이 가장 빠른 속도로 섬 중 하나로 달려갑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태평양명언) 마침내' 섬' 에 도착한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대원들은 섬으로 뛰어가서 서로 밀쳐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도태될 것이다.

이런 방법을 반복하면 인원수가 줄어들면 섬의 수도 줄어든다. 그라운드에 단 한 사람만 남아 있을 때까지 그가 최후의 승자였다.

유연성:

CD 플레이어나 녹음기가 있다면, 그것을 사용하여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음악이 멈추자 모두가 섬으로 뛰어갔다.

셋째, 푸시 핸드 게임

시간:

5~ 10 분

인원 수:

무한하다

개요:

이것은 어떤 소품도 없는 경기성 빠른 게임이다.

목적:

선수들이 서로 맞서게 하다.

단계:

1. 플레이어당 하나의 파트너를 선택합니다.

2. 각 그룹의 파트너는 얼굴을 맞대고 서서 두 발을 모으고 한 팔을 분리해야 한다.

두 사람 모두 팔을 뻗어 손바닥이 마주쳤다. 경기 내내 동료의 다른 부위를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각 파트너의 임무는 가능한 한 상대방이 균형을 잃게 하고, 발길을 움직이는 것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다. 움직이지 않은 쪽은 1 점을 받았다. 쌍방이 모두 균형을 잃으면 어느 쪽도 점수를 매길 수 없다. 선수가 상대 몸의 다른 부위를 만지면 1 점이 공제된다.

파트너들에게 "가!" 라고 외치게 하다 그들이 준비가 되었을 때. 。

토론 문제의 예:

각 팀의 챔피언은 누구입니까? 왜요

게임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게임은 경기에서 우리에게 어떤 기교를 알려줘야 합니까?

어떻게 이 게임을 우리의 실제 업무와 연결시킬 수 있습니까?

유연성:

1. 선수에게 빨리 상대방을 밀지 말라고 요구하다.

2. 각 조의 우승자들은 계속 짝을 지어 다음 토너먼트를 시작한다. 챔피언이 태어날 때까지 반복한다.

야외 팀 활동 게임 5 게임 1, 장병들이 도둑을 잡는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명

방법: 종이 네 장을 접고 게임에 참여한 네 사람이 각각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도둑' 이라는 글자를 가져갔는지,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벌을 받아야 한다고 추측해야 한다.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결정은 어떻게 처벌해야 하는지, "병사" 라는 글자를 뽑아서 집행해야 한다.

자극: 간단하고 쉽고, 시간, 장소, 행사에 구애받지 않는다.

단점: 사람을 너무 많이 바꿀 수 없다.

게임 2, 의자 가져가:

소품의자, 밖에 놓을 수 있는 모든 음악 플레이어.

의자 총수보다 한 명 더 많다.

게임 플레이: 의자를 두 줄로 뒤로 젖힙니다 (공간이 충분하면 바깥쪽으로 한 바퀴 돌릴 수 있음). 음악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줄을 서서 의자 주위를 걸었다. 음악이 멈추자 모두들 근처 의자에 앉아 자리가 없는 사람은 도태되었다. 의자 하나를 옮기고 마지막 두 사람 중 한 명이 의자를 잡을 때까지 계속하세요.

돈을 세다

필요한 소품: 12 1 새 지폐 1 분 (총수는 사회자만 알고 적당히 더하거나 뺄 수 있음).

규칙: 1) 참가자는 가장 빠른 방법으로 지폐를 주문하며, 방해를 극복하고 우승자에게 선물을 준다. (지폐는 가장 빠른 한 쌍에도 직접 나눠줄 수 있고, 심지어 큰 지폐를 환전할 수도 있다.)

2) 돈을 세는 것부터 사회자가 질문을 하기 시작한다. 예를 들면, 당신은 어느 회사에서 일하십니까? 당신은 남자입니까, 여자입니까? 너의 사장은 남자지? 등등

어이가 없다

어이가 없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연극의 이름, 한 사람의 이름, 한 곡의 이름 등과 같은 것을 추측하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첫째, 그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었다 (A & amp;; B)A 조는 추측할 물건을 종이에 쓰고 B 조 대표는 이 물건을 추측하도록 동작을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번갈아 가며 알아맞힌 후, 한 조의 추측이 빠른 사람이 이겼다.

7 장의 주문서를 찍다

인원수: 무제한

방법: 1-99 부터 여러 명이 참여합니다. 그러나 "7" 또는 "7" 의 배수를 포함하는 숫자가 있을 경우 숫자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이 뒤통수를 치고, 다음 사람은 계속 세어본다. 누군가가 번호를 잘못 보고하거나 사람을 잘못 쏘면 벌금을 물게 된다.

흥분: 아무도 실수를 하지 않는다. 비록 아주 간단한 산수이지만.

야외 팀 이벤트 게임 6 무적 윈드 휠

1, 프로젝트 유형 확대: 팀워크 경기형

2, 소품 요구 사항: 신문, 테이프.

3. 장소 요구 사항: 남구의 주요 입구에 턴테이블이 있는 크고 빈 장소.

4. 경기 시간: 약 10 분.

5. 상세 게임: 한 무리의 12- 15 명이 신문과 테이프로 모든 대원을 수용할 수 있는 폐쇄된 큰 원을 둘러싸고 원을 세웠다. 모든 대원들은 원 위에 서서 걸으면서 큰 원을 굴렸다.

6. 행사 목적: 이번 대회는 주로 단결, 긴밀한 협력, 어려움을 극복하는 팀워크를 양성하는 것이다. 계획, 조직, 조정 능력을 배양하다. 진지하고 세심한 업무 태도를 배양하다. 플레이어 간의 상호 신뢰와 이해를 높이다.

다람쥐나무

봉사 활동 수:

13 명 이상, 3+1 또는 +2 인의 배수.

현장 요구 사항:

대형 KTV 상자와 같은 작은 운행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 규칙:

1, 미리 그룹화, 3 명 그룹. 그들은 나무로 분장하고, 얼굴을 맞대고, 두 손을 뻗어 원을 만들었다. 한 사람이 다람쥐를 연기하고 원 한가운데 서 있다. 한 쌍의 학생도 자유인 역할을 하지 않는다.

2. 자유로운 사람은 모든 사람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자유인은 세 개의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암호: 자유인은 다람쥐를 외치고 나무는 움직이지 않는다. 다람쥐를 노는 사람은 반드시 원래의 나무를 떠나 다른 나무를 선택해야 한다. 자유인은 다람쥐를 연기하여 나무에 꽂았고, 독신 남자는 새로운 자유인이 되었다.

두 번째 암호: 자유인이' 큰 나무' 를 외치고 다람쥐는 움직이지 않는다. "큰 나무" 를 하는 사람은 원래의 동료를 떠나 큰 나무를 다시 만들어 다람쥐를 둘러싸야 한다. 자유인은 동시에 큰 나무를 빠르게 튕기고, 외톨이는 사람은 새로운 자유인이 된다.

세 번째 구령: 자유인이' 지진' 을 외치며 큰 나무와 다람쥐를 하는 모든 사람들이 해체하고 다시 집합한다. 큰 나무를 연기하는 사람은 다람쥐, 다람쥐, 큰 나무가 될 수 있다. 자유인도 신속하게 대열에 진입하여 외톨이가 새로운 자유인이 되었다.

3. 자유인의 구령을 들은 후, 모두 서둘러 행동하고 자유인이 되지 마라. 자유인은 낙오자이기 때문이다.

4, 두 자유인이 서로 상의할 때 구령을 외쳤다.

역역 전기

야외 확장 프로젝트 소개: 각 대원들은 정해진 시간 내에 종대를 구성한다. 매우 까다로운 조건 하에서, 대기열의 마지막 사람은 첫 번째 사람에게 중요한 메시지를 받았는데, 전체 과정은 말과 쪽지를 전달하는 것을 금지한다.

야외 확장 훈련 게임의 목적: 조직 분업 협력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참여와 개인의 장점을 발휘하는 중요한 역할을 인식하고, 팀의 혁신 능력과 의사 소통 능력을 키우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혁신의 즐거움을 느낀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