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만약 우리가 들판을 죽이면, 우리는 파란 지역이나 붉은 지역으로 가서 그가 무엇을 시작했는지 보고 다시 쪼그리고 앉는다. 만약 적의 법사나 의식적으로 사격수를 돕거나 들판을 친다면, 우리는 다른 방법으로 게임을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반드시 적의 조준에 따라 목표를 선택해야 한다. 특히 후예, 루반 7 호 같은 사격수들은 네가 죽도록 싸우거나, 야야를 때려야 한다. 이백, 나코루는 자보능력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상대는 카일 폴로와 이원방이다. 창어, 양옥환, 사마의는 강한 자기보호 능력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스텔스 기능을 감지할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하지 않는다. 우리는 초기에 용을 통제한 다음 상대의 야구에 가서 들판을 치고 순식간에 다시 가져갔기 때문에 리듬이 일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명언) 상대방의 브러시 시간을 미리 기억하고 내 모델로 조준한다. 우리가 보이지 않을 때 가속화된 수동성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풀숲에 들어갈 때 이 수동성은 풀숲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4. 어린 친구들은 모두 전기난살, 후기에 뒤집힌 경험을 해본 적이 있다. 이것은 전사 란릉 후기 단판이다. 상대가 모두 고기가 나왔고, 사격수는 보조보호나 같은 방어탑이 있어서 우리를 죽일 수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리고 나서, 우리는 줄곧 사람을 잡아서 우리의 경제 격차가 커지지 않게 했다. 따라서 초기에 우세를 발휘하려면 탑을 밀고 적의 취약한 가죽 주머니에 대항해야 한다. 가능한 최단 시간 안에 게임을 완성하세요. 우리는 끊임없이 적의 야괴와 싸우고, 적의 야괴를 겨냥하여 팀원들도 우리 야구의 야괴와 함께 발전할 수 있게 하였다. 그래야 우세를 세울 수 있다.
5. 연대전에서 우리는 우회하거나 측면에서 경기장으로 들어간다. 팀원들이 먼저 팀을 구성했는데, 우리는 연대전이 혼란스러울 때 적의 사격수와 법사를 베어낼 기회를 찾고, 들놀이를 할 수도 있다. 한 조의 무살한 후에, 우리는 철수하여 다시 입장할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