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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프엔터테인먼트

바쁜 일과 가정생활이 점차 생활의 대부분을 차지하게 되면, 게임을 하는 시간은 자연히 한 번에 한 번씩 압착된다. 또 이따금 친구들과 모임을 갖는 것은 어렵고, 낚시를 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게임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친구를 데리고 구덩이에 들어가 바람을 쐬는 것이 낫다. 모임 게임은 종종 너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이번 호에서는 모임에 적합한 몇 가지 게임을 추천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보세요 ~

두 사람의 걷기' 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의 가장 특색 있는 꼬리표는 아마도 TGA 에서 FXXK 오스카를 받은 그 형일 것이다. 하지만 게임 자체를 돌아보더라도 퀄리티는 상당히 우수하며, 여러 사람이 협력하는 주제도 홈 엔터테인먼트에 적합하다.

게임은 한 가족 이야기로 시작되는데, 한 소녀가 부모의 이혼을 막기 위해 두 개의 인형을 만들었는데, 부모가 부주의하게 그 안에 들어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플레이어는 인형의 몸에 의지하여 자신을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함께 노력하면서 두 사람의 감정을 고친다.

협동의 이념은 게임의 시종일관 이어지고 있으며, 선형 관문과 정사각형 지도의 디자인이 본작의 큰 하이라이트이다.

이련' 은 각 대형 줄거리 관문마다 플레이어에게 이야기 장면에 가까운' 테마파크' 를 설치하고 각' 테마파크' 에 딱 맞는 재생 가능한 내용으로 채워졌다. 또한 노는 과정에서 지도에 흩어져 있는 각종 대화형 아이템은 언제든지 퍼즐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소품이 될 수 있다. 점프대를 주요 놀이로 삼아 액션사격이나 공전, 해전 등 다양한 예상치 못한 놀이가 생겨났다.

이전 인터뷰에서 이 친구는 현재 게임 시장의 고중복 문제를 성난 탓에 작품에서 자신의 생각을 관철하는 데 여념이 없었다. 너는 모처럼' 양련' 중 두 단락을 경험하기 어렵고, 기교를 연마한 후 실패로부터 배우고, 조작의 즐거움을 찾을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채로운 테마파크입니다. 즐기세요.

메인 라인 외에도' 이련' 은 게이머를 위해 음악 여행, 사격, 햄스터, 줄다리기 등 10 여 가지 유형을 포괄하는 작은 놀라움을 준비했다. 맛있는 모듬이 식탁에 올라오는 것처럼 플레이어가 하나씩 맛보기를 기다리고 있다.

화면의 밝은 색상 조각이 하나씩 제거되는 것을 보면 늘 매혹적이다. 고전적인 제거 작품으로서, 러시아 사각형은 사람을 지치지 않게 하고, 똥과 충돌할 때 재미있는 화학반응을 일으킨다.

전자는 누구나 어느 정도 노는 법을 알고 있고, 후자는 그것과 비슷하다. 패턴과 캐릭터에 따라 게임이 임의로 2~4 개의 포프를 떨어뜨려 같은 색상의 포프를 4 개 이상 연결하면 없어집니다. 또한 두 작품의 전통놀이 외에도 플레이어는' 융합' 모드에서 정사각형으로 거품을 부수거나 거품을 버퍼로 사용하여 꽃무늬 곡예와 같은 연쇄제거를 할 수 있다.

전투는 게임의 가장 큰 즐거움이다. 플레이어는 최대의 연쇄 제거를 쟁취하여 상대에게 대량의 정사각형이나 거품을 던져야 한다. 특히 파티 모드에서 소품의 난수를 첨가한 뒤 동결, 내리막길 등 debuff 가 번갈아 가며 게임에 극적인 효과를 더해 다양한 수준의 게이머들이 함께 오락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말하자면, 게임의 올바른 개방 방식은 한 무리의 친구들을 불러 손잡이를 들고 웃음소리 속에서 서로 악독한 설전을 벌이는 것이라는 것을 너도 알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는 이름만 보면 게임이 어떻게 하는지 알 수 있다. 조작자가 뛰고, 경기를 한다. 게임이 꽃을 피우게 하기 위해서는 단순한 달리기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게임은 갈고리와 발톱, 각종 소품도 첨가했다. 게임 중에 갈고리 발톱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고속 운동으로 높은 무대에 오르거나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소품의 경우 플레이어는 타이밍을 잡고 합리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추적 미사일을 발사하거나, 지뢰를 묻거나, 고공에서 작업하는 동안 얼어붙은 광선으로 상대를 함정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게이머가 열정적으로 상대를 함정에 빠뜨리기 위해 게임의 목적은 종점에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를 화면의 시각적 범위에서 떨어뜨리게 하는 것이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점차' 축소' 하고, 장소가 작아지고, 조작이 더욱 바쁘다. 그래서 찢는 즐거움을 즐기세요.

앞서 언급했듯이' 모바일슨' 은 지난해 일복 다운로드 1 위를 차지했고, 2 위는 세계 게임 하이라이트 5 1 으로 속칭' 닌텐도 게임청' 으로 불린다.

시판으로서 세계게임집 5 1 휴대용 버전도 eshop 매장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바둑판, 도미노, 백만장자, 궤도차 등 4 가지 게임으로 현지 멀티플레이어 지원, 게임 횟수 제한 없음. 그리고 게임 정식 초청으로 두 사람이 온라인으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구체적인 게임과 규칙은 여기서 너무 많이 소개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 중 일부에 특히 관심이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직접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게임을 시도한 후에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얻고 신세계의 문을 열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한 걸음 물러서도 평소에는 가끔 놀기만 하고, 특별한 경우는 모임 게임으로 사용할 수 있고, 모임에서 꺼내도 얼음을 깨는 데 쓸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모두들 숨바꼭질을 해 본 적이 있지만, 비디오 게임에서 비슷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은 종종 공포게임이다. 하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옛 성에서' 큰' 언니와 숨바꼭질을 하며 용기의 전설을 창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마녀가 왔다' 는 본래의 모습과 가장 고전적인 숨바꼭질 규칙으로 돌아왔다.

게임에서는 각 지도마다 자신의 이야기와 비밀이 있고, 곳곳에 기이한 건물과 경관이 널려 있어 게이머들이 탐구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탐구는 놀이의 일부일 뿐, 더 중요한 것은 사냥꾼과 마녀 사이의 싸움이다.

사냥꾼으로서 마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모든 마녀를 찾는 것이 목표입니다. 대조적으로, 마녀의 목표는 사냥꾼의 포위 공격 아래 숨어서 결국 이 세상을 떠나는 것이다. 사냥꾼은 임무를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도구와 소품을 갖추고 있다. 마녀는 공구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시법을 써서 상대를 미혹시킬 수도 있다.

현재 * * * 에는 "숨기기&; Seek 에서 사냥꾼은 모든 마녀를 찾아야만' 이동화' 를 이기고 잡힌 마녀를 사냥꾼으로 바꿀 수 있다. 야차 사냥' 은 사냥꾼이 무기만 사용할 수 있고 기능은 사용할 수 없다는 규정으로 제한된다.

공공서버에서 다른 사냥꾼과 함께 게임을 하든, 자신의 서버를 열고 친구를 초대하든, 게임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우리 사이에서는' 반역자가 우리 가운데서 나왔다' 는 이 말을 가장 잘 해석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배신자, 배신자, 배신자, 배신자, 배신자) 게임은 4- 10 플레이어를 선원과 1-3 사칭 대리인이라는 두 개의 큰 진영으로 나누었다. 두더지는 그의 신분을 알지만 선원들은 서로 모른다. 내간은 선원을 죽이고 고의로 시선을 혼란시켜 다른 선원들이 오판을 하게 하고, 팀원들을 없애고, 선원들의 수가 현장의 유령 수와 같도록 해야 한다. 제작진 라인업은 게임 전반에 걸쳐 모방자가 남긴 실마리를 찾아 상대방이 일을 할 때 무심코 드러나게 하고 모든 임무를 완수하면서 모든 두더지를 식별하도록 투표한다. 쌍방은 이 우주선에서 궁투 대극을 상연할 것이다.

쥐도 새도 모르게 목표를 세우고, 무고한 사람을 씌우고, 상대방의 논조를 보고, 생각만 해도 한 배우의 중독을 극복하기에 충분하다고 상상해 보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전제는 내간도 너 자신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은 너를 움직이게 하는 것이다. 수준별 게임은 각기 다른 우승 목표를 제공하지만 승리로 가는 길에는 또 다른 장애물이 있다. 게임이 제시한 임무 목표를 달성하는 동시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에너지 탱크를 가지고 있으며, 정지할 때 카운트다운을 시작하고, 에너지 탱크 제로 제거 임무는 직접 실패한다. 따라서 목표는 중요하지만 항상 자신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게임 규칙은 매 라운드마다 바뀌어야 하며 리듬이 비교적 빠르다. 친구와 속도 경기를 하러 왔을 수도 있고, 수십 초가 지나면 바로 플랫폼으로 뛰어내려 싸울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또한 게이머의 집중력, 게임 플레이의 변화, 머리를 써서 상대방에게 어떻게 방해가 되는지 생각해야 한다. 독립게임 시간은 짧지만 경험은 절대적으로 자극적이다.

또한 게임과 함께 제공되는 게임 외에도 크리에이티브 작업장에 들어가 플레이어가 세심하게 디자인한 mod 를 선택하거나 직접 직접 손을 뻗어 풍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교제 도구 중 하나로 물을 끓이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친밀도에 대한 가장 엄격한 시험이다.

게임에서' 고객은 신이다' 라는 말은 똑같이 답했다. 식객이 제시한 요구에 따라 필요에 따라 공급해야 한다. 요리를 엄격히 따르기 위해서는 재료 선택, 절단, 가공, 포장, 요리, 설거지 등 일련의 과정을 엄격히 완성해야 한다. 초세대보다 투척 매커니즘을 늘려 다른 요리사에게 재료를 던질 수 있는 것도 혼란의 원천 중 하나로 어수선한 주방을 더욱 짜증나게 한다.

레시피 수 외에 내용도 풍부해요. 1 교학급 +36 이야기급 +8 숨겨진 등급, 등급당 최대 3 개의 별, 총 135 개의 별을 얻을 수 있어요. 그것들을 모두 모으는 것은 쉽지 않다. 구덩이에 들어가려면 조심해야 한다. 당신과 함께 모든 관문을 통과할 수 있는 친구를 찾으면 소중히 여기세요.

많은 경우, 게임을 하기 위해서, 너는 어쩔 수 없이 화면 앞에 앉아야 한다. 오래 앉아 있으면 항상 이런저런 사소한 결점이 생긴다. 이때는' 춤 만무' 와 같은 게임이 필요하다. 게이머를 의자와 소파에서 끌어내어 만나서 함께 춤을 추게 한다.

스위치에서 플레이어의 동작 판단은 joy-con 에 의존하여' 박자 진동' 모드를 지원하여 경미한 진동 보조 리듬 역할을 한다. 물론, joy-con 의 판단이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휴대폰에서' 춤' 앱을 다운로드하여 보다 정확한 카메라 캡처를 하고 팔다리 동작을 찾을 수도 있다.

특히 국행의' 춤 완전' 버전은 전속 노래뿐 아니라 버전 구입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다. 본체에 들어간 후' 무제한 춤' 을 켜면 모든 노래책을 잠금 해제할 수 있고, 속속 쇄신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하고 안심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파티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슈퍼 마리오 파티를 언급하지 않는 것은 당연히 불합리하다.

본질적으로 슈퍼 마리오당은' 강기'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강기' 라고 말하는 것은 좀 이상할 수도 있지만, 이름을 바꾸면' 백만장자' 가 많이 익숙해질 수도 있다. 규칙면에서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굴려 지도에서 전진한다. 각 지도 격자에는 금화를 제공하거나 수집하는 일반 격자가 있어 팀원들을 소환해 주사위 수를 늘리는 팀 동료 체크, 무작위 사건을 가져오는 사건 체크, 소품을 무작위로 얻는 물품 체크, 겁 먹은 체크 처벌 등이 있다. 플레이어는 금화로 소품을 사서 서로 방해하여 서로 경쟁하여 별의 수를 수집할 수 있다. 그동안 80 가지의 재미있는 체감 게임을 삽입해 게임 플레이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무작위성과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마지막 순간도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한창같은 춤" 과 비슷하며, 새로운 플레이어를 이끌기 쉬우며, 놀 수 있고, 놀기만 하면 미혹되는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Switch 의 특징을 충분히 보여줬는데, 최근 (5. 1 1) 는 확실히 보급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가격이 좋은 친자 사이, 안리 판매에 쓰든 모두 좋은 선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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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공방' 을 주시하고, 매일 게임을 나누고, 게임 황무지에 작별을 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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