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덤 방어 4 예방 조치:
1. 기본 설정을 조정해야 합니까?
중국어 번체 자막과 중국어 발음을 제공하면 호스트 시스템 언어에 따라 자동으로 설정되지만 이전 영어 발음에 익숙해지면 호스트에서 미리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밝기 조정의 경우 미리 설정된 실루엣을 볼 수 없을 정도로 조절할 것을 권장하지만, 게임 초반 기지와 쇼핑몰은 모두 어둡고 전체 색상과 배경도 어둡기 때문에 필자는 밝기를 좀 높여서 게임을 용이하게 할 것을 제안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밝기명언)
2. 수술이 복잡하지 않을까요?
설명을 직접 보면 혼란스러울 수 있으니 너무 신경 쓰지 말고 게임을 시작하세요. 최초의 게임 교육에 따라 조작에 익숙해지면 됩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왼쪽 아날로그 이동, X 키 경공, Y 키 재공격, 지도의 노란색 표시를 메인 라인 줄거리의 트리거 지점으로 기억하는 것이다. 나머지 수사, 사진 촬영 등은 천천히 가르쳐 줄 것이고, 익숙해지면 이 일의 조작이 사실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원이 부족할까요?
보통 좀비 게임은 자원 절약을 고려해야 하지만' 도묘방어 4' 는 필요 없다. 프랭크가 정식으로 시내에 들어간 후에 길을 따라 대량의 무기 자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모든 무기가 내구성이 있다 해도 영원히 사용할 수는 없지만, 기본적으로 아무리 가까워도 그는 많은 무기를 집어들고 빼앗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처음에는 시간 제한이 없을 때 더 많은 무기로 더 많은 적을 죽이거나 더 많은 사진을 찍어 PP (일반 게임에서 경험가치) 를 쌓는 것이 도움이 된다.
4. 주선과 무관하거나 도움을 청하는 사람에게 주의가 필요한가?
엄밀히 말하면, 주요 줄거리에만 관심이 있다면, 완전히 무시할 수 있다. 하지만 부업 임무 달성에 대한 보상은 시리즈 중 하나로 꼽힌다. 대량의 PP 를 받고 거점 상점의 상품 종류를 늘리는 등 플레이어에게 큰 도움이 된다. 따라서 시간이 촉박하지 않고 상황이 위급하지 않다면, 중요한 도구나 무기를 살 돈이 더 많아질 수 있도록 사람을 많이 구해 주세요.
네가 처리해야 할 임무가 많을수록 네가 죽여야 할 적이 많아진다. 이런 상황에서, 전투 시스템에 살상 수 시스템을 설계했다. 일정 기간 동안 무기로 일정 수의 적을 쓰러뜨린 후 Y 와 B 를 눌러 살인등급을 가진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다. 각 무기의 강력한 공격 범위는 다르지만 적을 물리치면 더 많은 PP 를 얻을 수 있다. 그래서 더 많은 임무를 받고 더 많은 적을 죽이면 더 강력한 공격으로 PP 를 벌어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할 수 있다. 게임 초기에는 가능한 한 많다고 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기술 포인트는 어떻게 할당됩니까?
도묘방어 4' 등급은 동일하며 획득한 PP 와 자유롭게 분배할 수 있는 기술포인트에 따라 업그레이드됩니다. 플레이어는 기술 트리 영역에서 포인트를 써서 프랭크의 모든 방면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주문할 수 있는 물건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것은 일정한 등급이 있어야 주문할 수 있다. 필자는 기본적인 전투 기능 외에 기술점은 혈액량을 회복하는 자원으로 남겨둘 수 있다고 건의할 것이다.
비록 이 작품의 자원은 상당히 충분하지만, 답신 자원을 포함한다. 하지만 문제는 프랭크가 초기 단계에서 두 개의 복구 소품만 가져올 수 있다는 점이다. 각 무기 4 개 (총 12 개) 와는 완전히 다르다. 또한 이 게임 좀비와 적의 실력은 모두 낮지 않아 초기 500 방울의 피를 단번에 쉽게 끊을 수 있기 때문에 복구 수단을 늘리는 것이 중요하다. 지구력 스킬을 클릭하면 스킬포인트는 프랭크가 피투성이가 되는 데 도움이 되며, 플레이어는 이런 방식으로 복구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
6. 이번 적과 좀비가 강합니까?
"매우" 지경에 이르지는 않았지만, 시리즈에 비해 공격성과 내구성이 모두 향상되었다. 물론, 애초에 시체를 한 대 때려 쓰러뜨리려고 하지 마세요. 하지만' 도묘방어' 시리즈는 동시에 많은 좀비 게임에 직면해야 한다. 이번에는 좀비의 행동이 더욱 활발해졌다. 강력한 무기를 가지고 있거나 피를 많이 흘렸다고 해서 포위될 위험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이전의 강화 좀비 시리즈도 등장했고, 처음부터 만날 수 있었다. 신선한 좀비' 라는 이름으로 등장한 붉은 눈의 강화된 좀비는 전투 공격이 사나울 뿐만 아니라 행동이 매우 민첩하다. 초기의 간단한 대항은 손해를 보기 쉬우므로 신선한 좀비를 만날 때는 강력한 무기나 체계적인 공격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토리 설정에서 좀비 전염병은 게임 시작부터 오랫동안 계속되었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프랭크의 생명을 원했다. 그래서 게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총을 든' 적대적 생존자' 를 만나게 된다. 음성과 모듈의 관점에서 도움이 필요한 생존자로 오인될 수 있지만, 프랭크가 접근했을 때 좀비에게 물리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먼저 프랭크를 공격한다. 총기 살상력이 크기 때문에 좀비로 둘러싸인 생존자를 찾을 때 측면 임무를 나타내는 파란색 아이콘이 화면에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이 좋다.
7. 길을 잃으면 어떡하죠?
실제로 길을 잃은 문제는 도묘방어 시리즈에서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게임 화면에 지도가 있고, 화살표와 마크가 있어 플레이어에게 어느 방향으로 가는지, 줄거리 트리거점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플레이어가 따라가기만 하면 이야기를 순조롭게 추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도에서 프랭크의 위치 표시도 흰색이지만 지도 선과 색상도 흰색이어서 혼동을 일으키기 쉬우며 습관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만약 네가 다시 길을 잃는다면, 너는 단지 어떻게 거기에 도착하는지 모를 뿐이다. 이때 깨뜨릴 수 있는 유리가 있는지, 아니면 뛰어갈 수 있는 길이 있는지 알 수 있다. 때때로 많이 오르면 생각지도 못한 지름길을 찾을 수 있다.
8. 수수께끼를 푸는 것이 복잡합니까?
이 책은 수수께끼를 이해하는 요소를 강조하지만 디자인이 얼마나 복잡한지를 의미하지는 않는다. 보통 추측해야 할 것은 수수께끼를 풀 때 카메라를 설치해 특정 공간에서 촬영할 수 있는 것을 찾기만 하면 된다는 것이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람은 모두 화면 오른쪽에 힌트를 준다. 카메라를 들고 단서에 접근하면 음향과 오렌지색 상자가 알려 줄 것이다. 단서 앞에서 촬영할 때 분명히 반응이 없다면 야광이나 스펙트럼 분석 렌즈로 바꾸면 된다.
9. 멀티 플레이어 모델이 있습니까?
이 게임은 과거 두 사람이 연결돼 줄거리를 추진하는 시스템을 없애고' 다인대전' 모드를 설치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4 가지 성능과 외모가 완전히 다른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게임을 할 수 있으며, 다른 대본을 선택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협력하거나 경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친구를 초대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방에 가입하여 임시 좀비 대군을 구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