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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연의 정은 정말 순수한 감정입니까?

사랑하는 사람, 특히 부모의 자녀에 대한 우리의 감정이 어떤 것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독립적이고 완전한 개체이다. 우리가 아침저녁으로 함께 지내기 때문에, 서로 돌보는 것은 일종의 습관이다. 또는-나는 그와 함께 명예와 불명예를 함께 했다 * * * * * * * * * * * * * * * * * * 나는 안정감을 느끼게 한다 ...

나는 더 복잡한 감정이라고 생각한다, 둘 다. 영국 사상가 베이컨은 아이들이 우리의 피로를 증가시키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감소시킨다고 말했다.

우리는 한 생명을 전심전력으로 대하는 것이 아니라' 나에 대한 너의 관계' 도 가지고 있다. 너 때문에 나는 성취감을 높였다. 너 때문에, 나는 경험을 풍부하게했다. 너 때문에, 나는 희망을 얻었고, 두려움을 줄였다. 너 때문에 너 자신을 더 잘 안다.

홍루몽' 에서 가정, 왕부인이 보옥을 대하는 세부 묘사는 재미있을 만하다.

이번에 주로 보옥을 써서 아버지 가정에 맞았다. 진실되고 자유로운 보옥은 결국 유교 윤리와 도통을 고수하는 자정과 직접적인 충돌을 일으켜 갈등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묘사에서 우리는 잔인한 일을 하는 가정이든, 계속 울며 권고하는 왕부인/자모가 자보옥이 자신의 이익이 손상되어 생긴' 아들의 실패를 미워한다',' 그를 불쌍히 여기다' 는 강렬한 정서와 밑바닥 심리를 탓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요? 분석을 보십시오.

배경: 28 회, 보옥은 바람둥이 설반을 통해 여배우 장옥을 소개했다. 두 사람은 한 박자에 딱 맞아서, 서로 사적인 물건을 주고받았다. "자보옥은 습격한 옥추락과 송한수건을 보냈고, 장옥은 서향황후 경왕이 보낸 홍한수건을 선물했다."

장옥은 중순왕미 극단의 유명한 배우, 중순 왕자의 남자 총애다. 제 33 회 중 장옥건은 작별을 고하지 않고 중순왕 미 () 를 떠났다. 왕자님 은 보석 에 숨어 의심, 두 옥 의 우정 을 알고, 그는 지아 고위 인사 에게 직접 갈 역사 (비서 와 유사) 를 보냈다.

먼저 가정의 반응을 살펴보자. 지아 청 (Jia Zheng) 은 배운 후 놀라움과 분노를 느꼈다. 그는 이렇게 보옥에게 말했다.

우리의 이해에 따르면, 권력을 가진 아버지는 경험이 없는 아들이 연예계에 물들지 않을까 봐 잘못된 길로 들어섰을 것이다. 그러나 지아 청 (Jia Zheng) 의 첫 번째 반응은 당신이 호의적이지 않은 사람을 자극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왕자의 마음을 움켜 잡고, 내 미래를 망칠 것이고, 나의 공식 모자를 잃을 것입니다.

이복의 가환은 그가 보옥의 행동이 불륜이라고 헛소문을 퍼뜨려 왕부인의 여종을 강제로 죽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몇 가지 일이 병행되어 플래티넘과 같은 가정을 완전히 화나게 하여 보옥을 때려죽이기로 했다.

보옥의 어머니 왕부인이 소식을 들은 후의 반응과 말을 다시 한 번 보자.

고대 장례식에서' 첫 시험' 은 아들이 추구하는 것이었고, 친아들이 없는 여자는 사당에 들어갈 수 없었다. 왕 부인이 결정적인 순간에 가정을 설득하는 것은 이 아들의 생명이 나의 후반생 이익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이 트릭은 여전히 ​​효과가 있습니다. 지아 청 (Jia Zheng) 을 멈추십시오. 이때 왕 부인은 보옥을 안고 부상을 살폈다. 그녀는 보옥을 보았다. "엉덩이에서 생크, 청록색, 보라색, 전부 혹은 깨진 것, 전혀 이득이 없어 울음을 터뜨렸다." 그녀가 울었을 때, 그녀는 이전에 죽은 아들 논농사를 떠올리며 울며 말했다. "만약 네가 살아 있다면, 나는 네가 100 번 죽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결국 왕부인은 다친 아들이 아니라 아들이 있는지 없는지 울었다. 만약 우리가 보옥이라면, 이때 어떻게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다.

가정이든 왕부인이든, 그들은 보옥을 사랑한 것이 분명하지만, 개인의 욕망도 섞여 있다.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니 나는 네가 필요하다.

소설 속의 인물을 다 말하고, 자신의 경력을 이야기하다.

학창시절 나는 잘 모르겠다. 부모님이 무조건 아이를 사랑해야 하지 않겠는가? 책에 묘사된 순수한 헌신, 인류의 가장 위대한 찬송가가 아닐까요?

처음으로 내 작은 심장을 흔들었던 것은 중학교였는데, 당시의 정경이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다.

초하루 무렵, 나는 집에서 30km 떨어진 현 실험 중학교로 전학을 갔는데, 전형적인 전교생이었다. 아버지는 가끔 현성으로 출장을 가셔서 항상 나를 보러 오셔서 옷, 과일, 생활비, 다음 식당을 가져오신다.

그것은 어떤 장면입니까? 학교 입구의 조식점에서 나는 손을 뻗어 우막을 세우고 탁자와 의자를 좀 놓았다. 나는 아침을 먹고 있다. 결국 아버지는 나에게 외지로 가서 열심히 공부하라고 하셨다. "열심히 공부해라. 만약 너의 성적이 좋지 않다면, 우리 아버지는 너를 해치지 않을 것이다. "

가슴이 펑 하는 소리와 함께 나는 그 말을 반복했다. 만약 내가 성적이 좋지 않다면, 나는 이런 사랑을 가지지 않았을 것이다. 원래 아버지의 편애는 당시의 좋은 성적에서 비롯된 것이었는데. 내가 너의 딸이기 때문이 아니라. 만약 내가 이번 학기 성적이 떨어지면 어떡하지? ...

그 순간, 나는 머리 위의 천막이 아래로 눌린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 느낌은 신뢰 게임을 하는 것과 같다. 당신이 전심전력으로 의지하는 이 손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변할 수도 있고 빼앗길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마도 이 말은 아버지가 무심코 한 말일 뿐, 그는 지금 전혀 기억하지 못하지만, 이 말은 석두 처럼 내 작은 마음속에 큰 잔물결을 일으켰다.

지금 내 성격의 독립 요인은 이 말이 없는 추진력, 당시 본 인정의 도리가 없다고 말할 수 없다.

너는 아무도 믿을 수 없다, 설령 너를 가장 사랑하는 부모라도. 이곳의 터무니없는 말은 네가 누군가에게 의지할 수 없다는 것, 너의 처지, 너의 고민, 너의 고통은 결국 너 자신만으로 해결될 수 있다는 것이다.

지난해 하반기 핫한' 개 13' 을 보면 모두 애정의 질식과 청춘의 억압을 비판하고 있지만, 또 다른 관점에서는 이런 현실을 반영하고 있다.

서로 사랑하는 가족조차도 실제 상황이 모든 것이 사랑의 기치를 내걸고 있는 것은 아니다. 특권과 욕망은 가족 내에서도 스스로 쟁취해야 한다.

현실에서 아이인 우리는 사랑이 하향식이어야 한다고 착각하고, 그대로 내버려 두고, 아무런 예약도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부모로서 우리는 우리가 실제로 균형과 이기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기 때문에, 그러한 오해는 원한과 증오, 탐욕과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우리가 이전에 이것을 알고 있었다면, 우리 가족의 유대가 여전히 약간의 이성을 지킨다고 해도, 많은 친자 관계의 번거로움을 낳지 않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렇게 상대를 찾아 결혼하는 이야기도 많고 맛도 많이 줄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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