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 안은 대규모 시 낭송장으로 변했다. 일부 시청자들은 친숙한 구절을 들으면 따라 부르지 않을 수 없으며, 특히 일부 어린이들은 더욱 그러합니다. 이는 일종의 전통문화에 대한 사랑과 계승이라고 믿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안겨주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 영상이 다른 시청자들에게 방해가 되고 무례하다고 생각하며 불만과 고민을 품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극장에서 시를 낭송하는 것은 아름다운 소리인가, 아니면 미개한 행동인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분석해 볼 수도 있다.
우선 극장에서 시를 낭송하는 이유와 동기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일부 관객들의 피드백에 따르면 극장에서 시를 낭송하는 것은 의도적이거나 악의적인 행위가 아니라 무의식적이거나 흥분된 표현이다. 어떤 사람들은 시에 대해 깊은 감정과 기억을 가지고 있는데, 영화 속 시를 들으면 그 시를 낭송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시에 대한 일종의 사랑과 찬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에 익숙하지 않지만 영화 속 그림과 음악에 감염되어 그것을 배우고 경험하고 싶어합니다. 이것은시에 대한 일종의 호기심이자 존경심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지만 영화 속 상황과 어조를 통해 자신의 이해와 감정을 심화시키고 싶어합니다. 이는 일종의 시에 대한 탐구와 감상입니다.
둘째, 극장에서 시를 암기하는 효과와 영향력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일부 청중의 피드백에 따르면 극장에서의 시 낭송은 긍정적인 결과와 부정적인 결과를 모두 가져왔습니다. 긍정적인 측면으로는 극장에서 시를 암기하는 것은 관객의 영화와 시에 대한 열의와 참여감을 높여주고, 영화를 보는 과정에서 관객의 참여와 즐거움을 더욱 높여줄 수 있으며, 관객 간의 소통과 상호작용을 촉진시켜 일종의 관객극을 형성할 수도 있다. 독특한 영화 관람 분위기와 문화적 분위기. 부정적인 측면은 극장에서 시를 낭송하는 것이 영화 자체의 리듬과 분위기를 깨뜨려 관객이 영화에 완전히 몰입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고, 다른 관객의 관람 경험과 감정을 방해해 불필요한 소음과 갈등을 유발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 .
마지막으로 극장에서 시를 낭송하는 태도와 제안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한다. 일부 관객들의 피드백에 따르면 극장에서 시를 암기하는 것은 흑백, 좋고 나쁨,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라 균형과 조화, 이해와 존중, 규제와 지도가 필요한 문제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극장에서 시를 암기하는 현상을 부정하거나 긍정할 수는 없으나, 구체적인 상황과 정도에 따라 판단하고 대처해야 한다. 우리는 영화와 시에 대한 관객의 열정과 사랑을 무시하거나 억압할 수 없으며, 관객이 적절한 방식으로 표현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지원해야 합니다. 관객의 간섭과 타 관객에 대한 무례함을 용납하거나 용납할 수 없으며, 오히려 관객에게 기본적인 영화 관람 예절과 규칙을 준수하도록 상기시키고 교육해야 합니다.
한마디로 극장에서 시를 암기한다는 것은 영화 '장안3만마일'이 촉발한 참신하고 흥미로운 영화 관람 현상이다. 이는 고전시 문화에 대한 관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반영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관객의 ***비평과 영화 참여. 우리는 이 현상을 다각도로 이해하고 보아야 하며, 청중의 열정과 사랑을 높이 평가하고 격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청중의 간섭과 무례함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피해야 합니다. 또한 청중이 문명화되고 표준화된 것을 관찰하도록 지도하고 교육해야 합니다. 행동은 영화를 감상하고, 문화를 계승하고, 감정을 교류하고, 행복을 누리는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줍니다.